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절대 팔지마라, 지금 팔면 나중에 피눈물 흘린다 (하창봉 대표 1부) - 촬영일시: 6월 25일 김작가 저서 『머니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당신들말뭘 믿어? 반 대로만 하면 되는것 같아지난 시간 얘기는 우리도 다 알아
팔아야겠네
매출총이익이 중요
미래의주가는신만이안다북한이내려와도그럴까
사고팔고 사고팔고 단타만 가능한 흐름
팔았다가 다시사면됨 ㅋㅋㅋㅋ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sun-xq8dh 2
2026년 6월 26일 5:10 오후당신들말
뭘 믿어? 반 대로만 하면 되는것 같아
지난 시간 얘기는 우리도 다 알아
@서예-k9j
2026년 6월 26일 10:27 오후팔아야겠네
@jumal-nongzang
2026년 6월 26일 6:10 오후매출총이익이 중요
@홍용표-h6o
2026년 6월 26일 7:17 오후미래의주가는신만이안다북한이내려와도그럴까
@박보람-n3g
2026년 6월 26일 5:49 오후사고팔고 사고팔고 단타만 가능한 흐름
@Angeldust1004
2026년 6월 26일 5:02 오후팔았다가 다시사면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