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장에 나타난 이상 현상, 반도체 호황 끝난 뒤 벌어질 일 (김진 앵커 4부) 김진 앵커 『품격 있는 대화를 위한 지식 브리핑』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일단 모르겠고, 살려주세요...
김진 바른말 잘하네 굿 반도체 호황 끝. 정확히 맞췄네
결국엔 멍청한 투자자들이 이런 왜곡현상을 만들어놨다. 레버리지 etf가 가세했고~ 선동적인 유투버들도 한 몫하고
오늘 많이 떨어졌네요. 다들 힘내세요..
입은 삐뚫어져도 말은 바로 하라 ㅎㅎ 웃어 봅니다
김진엥커님 정답입니다
정부는 한 게 아무것도 없음에도, 반도체발 부의 양극화를 우려한다는 명분으로 빨대꽂으려고 하네요.ㅎ 다운사이클오면 정부가 또 뭐라할 지.😂
고환율이. 제일걱정됩니다 나라가 망하는길입니다
지금 국장은 투기의 끝판왕이지! 투자였다면 불안에 떨 필요도 없지.! 하락에 1주라도 싸게사는거에 감사해야지.
김진 점마 하는 얘기는 적당히 걸러들어야 됩니다굉장히 선동적으로 얘기하고중요한건 경제전문가가 아니에요
이분은 주식전문가이신가요? 부동산전문가이신가요? 은근히 정치적 색깔이~~~
나라는 이미 망해가고 있는 중
결국은. 각자도생 임정치적인 색깔로 보면어차피 대화불가
국민언금ㅠㅠ
김진 앵커님 이번주에 보아요~~늘 응원합니당!
미국시장도1만포인드아래에있을때에?컴퓨터가처음미국에서나왔을때에도,테슬라.애플.아마존등이큰실적으로,미국주식시장을,1만포인트위로.밀어올릴때에,테슬라,아마존,애플등이컴퓨터주식회사.테슬라,애플,아마존등이주식시장을.이끌고몇년동안을,그컴퓨터주식으로,오랐다고하니,반도체만간다고들하지말고,에전에,미국1만포인트위로.지금까지올라간것을,먼저살펴보고,이해를해야할것같으내요,
전문성과 디테일이 떨어지고 한쪽에 치우친 얘기뿐~
전문가?
보수출신 앵커는 항상 부정적인 생각 이 앞서서 이야기 하지.그래도 코스피 지수 이렇게 오른건 역사상 처음이란건 인정하고 가야지? 김진아?
삼성 SK하이리스 오르는거는 이정부하고는 상관없지요
앵커가 전문가는 아니지 ㅋㅋ
편파적인 성향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한다고 주장 ❤❤토론회서
뭘 안다고 주접이여..
일본의 키옥시아 미국의mu 샌디스크 주가 똑같이 움직였음정부는 주가상승 1프로도 안됨차후 후폭풍 있을거임
투기 광풍의 국장인 것은 팩트. 이제는 수익을 내면서 위기에 대응책을 마련해야하는 타이밍. 다행인 것은 최소 6개월 정도 여유시간이 주어짐.
정책 기대 없는데
근데 이분은 돌직구지 전문가는 아니잖아
오늘 모두 비투들 깡통.삼전 하닉급락
무책임한 정권
한국돈을 달러로 바꿔야 되겠구나!
죄송합니다 다 못듣겠어요. 이사람 전문가 맞나요?? 신용잔고40조?? 코스피시총이 7000조인데 신용비율이 0.5퍼센트인데요. 주식을 해보고 기업분석 수급분석은 해보고 주식 얘기하는건가요?? 이사람 뭐하는사람인데 주식얘기함??
김진앵커님은 인성도 너무 좋고 스마트하고 존경 받아야할 분인거 같아요너무 바른사람 같아요
반도체 살려고 다른 주식 모두 판다. 포모에 의한 반사작용.
🌟 『김진 앵커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FW59j-7gvwM?si=0l0F2uxav8R7u7bC 👉 2부. https://youtu.be/qTap9267Agc?si=HeI0pY9nmkG2Lujc 👉 3부. https://youtu.be/u3RsZlU2ZI0?si=FTczqG3ccKWn0sbS 👉 4부. https://youtu.be/z-JnppDNSaM?si=KmpYVLats5DCmInQ 📚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4qDLcb1
일반국민들은 jtbc와 중앙일보가 선전선동을 앞장선 언론으로 언젠가 망할것으로 예상했는대ㆍ 생각했는대
전용펀드가도박판을키웠다일부유투부가계속투기를부추기고있다개미가불상하다
나는 오늘도 삼전을 또 주웠다.. 땡큐..
반도체 기업의 실적이 컷고 연금이 떠 받치고 개미들은 계속 불어나고 급속상승에 익절하고 떠나는 외인 기관은 늘어나는데 개미만 계속 늘어나면 결국엔 폭탄돌리면서 폭탄잡는건 개미;; 물려도 좋은기업이다 생각하고 홧팅 하시오ㅋ
수익도 좋고 설비도 늘리는데 왜?
멍청이 운동권 정치꾼들의 덜떨어진 정책으로 주식 폭망한다.
오늘사서. 500넘게 떨어졌네요. 비트 마이너스. 천만원
왜 떨어졌을까요?😮
대만도 TSMC 온리원인데 망테크인가요 ㅋㅋ
신용대출잔고뿐 아니라증권담보대출이라는 것도 있다은행 마이너스통장대출과예금ᆞ보험 담보대출도있다지수가 현재8,200에서7%만 더 떨어지면난리 난다담보부족으로 반대매매가 폭락을 부르고 폭락이 또 증거금 부족을 불러 반대매매가 쏟아질 수 있다코로나 때 20여일 간에지수 -35% 폭락처럼 될 수 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nopenope7458 27
2026년 6월 23일 6:52 오후일단 모르겠고, 살려주세요...
@테슬라-c8f 26
2026년 6월 23일 7:49 오후김진 바른말 잘하네 굿 반도체 호황 끝. 정확히 맞췄네
@chulwan0 18
2026년 6월 23일 9:11 오후결국엔 멍청한 투자자들이 이런 왜곡현상을 만들어놨다. 레버리지 etf가 가세했고~ 선동적인 유투버들도 한 몫하고
@가볍게푸는이야기 16
2026년 6월 23일 7:11 오후오늘 많이 떨어졌네요. 다들 힘내세요..
@김애숙-x3j 13
2026년 6월 23일 7:10 오후입은 삐뚫어져도 말은 바로 하라 ㅎㅎ 웃어 봅니다
@정명숙-d4s 12
2026년 6월 23일 8:17 오후김진엥커님 정답입니다
@mksong519 12
2026년 6월 23일 7:49 오후정부는 한 게 아무것도 없음에도, 반도체발 부의 양극화를 우려한다는 명분으로 빨대꽂으려고 하네요.ㅎ 다운사이클오면 정부가 또 뭐라할 지.😂
@김영순-u8c 10
2026년 6월 23일 9:29 오후고환율이. 제일걱정됩니다 나라가 망하는길입니다
@봄-h4o 10
2026년 6월 23일 9:11 오후지금 국장은 투기의 끝판왕이지!
투자였다면 불안에 떨 필요도 없지.! 하락에 1주라도 싸게사는거에 감사해야지.
@전기과-o5n 9
2026년 6월 23일 8:49 오후김진 점마 하는 얘기는 적당히 걸러들어야 됩니다
굉장히 선동적으로 얘기하고
중요한건 경제전문가가 아니에요
@한미경-n2j 8
2026년 6월 23일 8:05 오후이분은 주식전문가이신가요? 부동산전문가이신가요? 은근히 정치적 색깔이~~~
@pausec4681 8
2026년 6월 23일 10:09 오후나라는 이미 망해가고 있는 중
@김-n1n5z 8
2026년 6월 23일 9:07 오후결국은. 각자도생 임
정치적인 색깔로 보면
어차피 대화불가
@정직한사람-z3i 8
2026년 6월 23일 8:32 오후국민언금
ㅠㅠ
@지혜정-h7h 7
2026년 6월 23일 8:15 오후김진 앵커님 이번주에 보아요~~늘 응원합니당!
@박분자-w7k 6
2026년 6월 23일 7:01 오후미국시장도1만포인드아래에있을때에?컴퓨터가처음미국에서나왔을때에도,테슬라.애플.아마존등이큰실적으로,미국주식시장을,1만포인트위로.밀어올릴때에,테슬라,아마존,애플등이컴퓨터주식회사.테슬라,애플,아마존등이주식시장을.이끌고몇년동안을,그컴퓨터주식으로,오랐다고하니,반도체만간다고들하지말고,에전에,미국1만포인트위로.지금까지올라간것을,먼저살펴보고,이해를해야할것같으내요,
@galmek99 6
2026년 6월 23일 8:15 오후전문성과 디테일이 떨어지고 한쪽에 치우친 얘기뿐~
@누구세요-s8n 5
2026년 6월 23일 7:52 오후전문가?
@juk2338-b8c 5
2026년 6월 23일 8:13 오후보수출신 앵커는 항상 부정적인 생각 이 앞서서 이야기 하지.
그래도 코스피 지수 이렇게 오른건 역사상 처음이란건 인정하고 가야지? 김진아?
@김영순-u8c 4
2026년 6월 23일 9:28 오후삼성 SK하이리스 오르는거는 이정부하고는 상관없지요
@IVLIVS_CAESAR1 4
2026년 6월 23일 8:49 오후앵커가 전문가는 아니지 ㅋㅋ
@멀리-t5g 4
2026년 6월 23일 7:46 오후편파적인 성향
@냥아치-Ec 4
2026년 6월 23일 8:24 오후❤❤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한다고 주장 ❤❤토론회서
@모모그린 4
2026년 6월 23일 8:41 오후뭘 안다고 주접이여..
@스페이스-l9y 4
2026년 6월 23일 8:32 오후일본의 키옥시아 미국의mu 샌디스크 주가 똑같이 움직였음
정부는 주가상승 1프로도 안됨
차후 후폭풍 있을거임
@jk_in_wonderland 3
2026년 6월 23일 9:23 오후투기 광풍의 국장인 것은 팩트. 이제는 수익을 내면서 위기에 대응책을 마련해야하는 타이밍. 다행인 것은 최소 6개월 정도 여유시간이 주어짐.
@mlk8141 3
2026년 6월 23일 8:31 오후정책 기대 없는데
@JCH-l5s 3
2026년 6월 23일 9:35 오후근데 이분은 돌직구지 전문가는 아니잖아
@늘그래-m4t 3
2026년 6월 23일 8:17 오후오늘 모두 비투들 깡통.삼전 하닉급락
@오즈오즈 2
2026년 6월 23일 9:49 오후무책임한 정권
@pausec4681 2
2026년 6월 23일 10:17 오후한국돈을 달러로 바꿔야 되겠구나!
@임수혁-b2k 2
2026년 6월 23일 9:36 오후죄송합니다 다 못듣겠어요. 이사람 전문가 맞나요?? 신용잔고40조?? 코스피시총이 7000조인데 신용비율이 0.5퍼센트인데요. 주식을 해보고 기업분석 수급분석은 해보고 주식 얘기하는건가요?? 이사람 뭐하는사람인데 주식얘기함??
@yachoi1464 1
2026년 6월 23일 9:52 오후김진앵커님은 인성도 너무 좋고 스마트하고 존경 받아야할 분인거 같아요
너무 바른사람 같아요
@chulwan0 1
2026년 6월 23일 9:14 오후반도체 살려고 다른 주식 모두 판다. 포모에 의한 반사작용.
@lucky_tv 1
2026년 6월 23일 8:07 오후🌟 『김진 앵커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FW59j-7gvwM?si=0l0F2uxav8R7u7bC
👉 2부. https://youtu.be/qTap9267Agc?si=HeI0pY9nmkG2Lujc
👉 3부. https://youtu.be/u3RsZlU2ZI0?si=FTczqG3ccKWn0sbS
👉 4부. https://youtu.be/z-JnppDNSaM?si=KmpYVLats5DCmInQ
📚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4qDLcb1
@김승수-y7q 1
2026년 6월 23일 9:32 오후일반국민들은 jtbc와 중앙일보가 선전선동을 앞장선 언론으로 언젠가 망할것으로 예상했는대ㆍ 생각했는대
@홍용표-h6o 1
2026년 6월 23일 9:56 오후전용펀드가도박판을키웠다일부유투부가계속투기를부추기고있다개미가불상하다
@지혜롭게살자-l7j 1
2026년 6월 23일 9:30 오후나는 오늘도 삼전을 또 주웠다.. 땡큐..
@kyung12162001 1
2026년 6월 23일 9:52 오후반도체 기업의 실적이 컷고 연금이 떠 받치고 개미들은 계속 불어나고 급속상승에 익절하고 떠나는 외인 기관은 늘어나는데 개미만 계속 늘어나면 결국엔 폭탄돌리면서 폭탄잡는건 개미;; 물려도 좋은기업이다 생각하고 홧팅 하시오ㅋ
@alive5795 1
2026년 6월 23일 10:27 오후수익도 좋고 설비도 늘리는데 왜?
@김아몬드-t5y 1
2026년 6월 23일 9:12 오후멍청이 운동권 정치꾼들의 덜떨어진 정책으로 주식 폭망한다.
@양미향-s7j
2026년 6월 23일 9:28 오후오늘사서. 500넘게 떨어졌네요. 비트 마이너스. 천만원
@대운-f1p
2026년 6월 23일 8:15 오후왜 떨어졌을까요?😮
@탕수육-h7o
2026년 6월 23일 9:43 오후대만도 TSMC 온리원인데 망테크인가요 ㅋㅋ
@영만이-u5d
2026년 6월 23일 9:40 오후신용대출잔고뿐 아니라
증권담보대출이라는 것도 있다
은행 마이너스통장대출과
예금ᆞ보험 담보대출도
있다
지수가 현재8,200에서
7%만 더 떨어지면
난리 난다
담보부족으로 반대매매가 폭락을 부르고 폭락이 또 증거금 부족을 불러 반대매매가 쏟아
질 수 있다
코로나 때 20여일 간에
지수 -35% 폭락처럼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