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려들어야 합니다. 우선주 얘기는 긍적이고 원주와 우량주 갭이 40% 이상 나는 것은 투자에 긍정적이라고 보입니다. 그러나 한전은 아닙니다. 정부에서 전기료를 3배 이상 올리지 않는 이상 원전에서 아무리 좋은 실적을 내도 이 기업은 적자입니다.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실질적인 공공기관으로 봐야 되는 것이고 대화에서도 본인이 알고 있는 것처럼 이 기업은 상장하기에는 안 맞는 기업입니다. 근데 왜 투자를...따라서 이런 부분은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부분 이분 선투자에 패말림은 안됩니다.
각자 공부하고 이분 얘기를 가려 들으십시오. DL꼴 납니다. DL은 주력이 건설입니다. 건설은 현재 부실채권이 많아서 주가가 오르지 못하는 겁니다. 언젠가 기다리면 오르겠죠. 그러나 이 역시 무책임한 얘기입니다. 단, 당시 두산과도 같이 얘기했는데 두산은 맞는 얘기였습니다. 두산은 제조업 중공업이 주력이기 때문에 현재 시류와도 맞죠. 내재 가치도 있고.. 결론은 맹목적으로 따라하지말고 잘 가려서 하시라는 말입니다.
☆ 김작가 TV도 적극적으로 게스트가 하는 얘기에 대해서 질문하고 따져보는 진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맹목적으로 게스트가 하는 얘기를 쭉 따라가지 마시고요..
이런 분 조심. '돈 복사하러 방송 나왔나'? 라는 생각은 나뿐인가. 이 사람은 방송을 무슨 봉사 차원이나 사회 기여차원에서 나오는 것 처럼 하는데 항상 방송 나오기 전에 A 주식을 미리 대량으로 사 놓고 방송 나와서 엄청 좋으니 꼭 사야 할 것처럼 얘기한다. 그리고 개미들이 붙어서 폭등하면 그걸 대부분 팔고 나서 다음 방송 나와서는 "저는 이번에 A주식을 팔고 B주식을 샀습니다. B주식이 너무 좋습니다 텐베거~" 이런식으로 말하고 그 담에 다시 방송 나와서는 B주식 털고 C주식 선전... 옛날 선행매매 부당이득 죄로 징역형 받은 슈퍼개미 김정환의 행태와 거의 똑같은 구조. 이 사람 완전 투자의 신이 돼서 상당수 개미투자자의 지도자가 됐다. 그렇기에 이 사람이 방송에 나와서 어떤 주식 좋다 얘기하면 개미들이 그 주식에 엄청 붙고 당연하게도 그 주식이 오른다. 그렇게 자기가 산 주식이 오르니 개미들은 다시 찬양하고 이 분은 욕 안먹으면서 선전하고 팔고 선전하고 팔고하며 돈을 긁어모으는데 뭐 따라 사는건 각자 알아서 할 일이니 상관할 바 아니지만 추천하는 주식을 신봉해서 무작정 갖고 있지 말고 어느 정도 이익보면 나오시길... 이분도 개미들이 붙어서 오르면 팔고 다른데 가잖아. 그리고 지금은 코스피가 2400~2500에서 4000까지 간 대 상승기라 선전하는대로 개미가 붙으면 거의 모두가 이득보는 시장이니 문제없지만 하락장에서 이러다가 개미 피해자 엄청 양산될 듯... 아니면 하락장에서는 방송 안나오고 조용히 있겠지... 화살이 돌아와서 문제 생길 수 있으니까.
이런분 말듣고 몰빵하지 마세요~유투버보고 매매 했다가 꼭지에 잡으시면 10동안 오르지 않는 주식들이 많습니다 지금은 주식장이 좋으니 2~ 3년은 골지 가지 않겠지만 이런분들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주식을 광고하기 위해 나오시는 경우가 많은듯 해요~지금 좋은 주식이 많은데 두빌 조정받기전에 갑자기 왜 추천하나 했는데 이시점에 뜬금없이 DL 이앤씨라~~~참....
두산에너빌 추천해서 사놓고 있는 사람 많은데 어느날 갑자기 자긴 이젠 팔았다고 하고, 자기가 보유한 두산우 사라고 하네~~이사람도 별 다르지 않네, 자기 종목 사놓은 거 광고하는 거 아닌가? 한화솔루션 사라해서 샀는데 떨어지고, LG전자 사라 했는데 떨어지고, 장기로 가야 한단 말인건가? 어렵네~
주식은 치킨게임입니다. 내가 수익이 나면 결국 누군가는 손해가 날수밖에 없는 구조에요. 두환쌤 얘기는 참조만 하세요. 소액으로 할때에는 여론이 필요치 않지만 몇백억씩 운영하는 두환쌤은 자기주식을 매도하기 위해선 매수자를 여론으로 끌어모을수 밖에 없는겁니다. 두환쌤이 결국 세력인 겁니다.
정말 옳은 말씀만 하시네요 개미들의 심리가 바뀌지 않으면 돈 벌수 없죠 내 심리를 그대로 말흠 하시네요 깊이 깨닫고 매매 기법을 바꾸지 안는한 돈은 손가락사이로 빠져 한푼도 남지 않는다는걸 알면서도 지금까지 못고쳤지만 박쌤의 강 의를 듣고 깊이 반성하고 고치기로 다짐다짐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차전지는 어렵다는 몇달 전 전망에 분노했던 사람입니다 고점대비 80프로 이상 밀려있었는데 팔아야된다고 했지요? 지금 당시 가격에 두배가량 회복됐습니다. 그때 안팔고 물탔더니 지금 본전이 됐습니다. 주식은 소신껏 해야됩니다. 2차전지 미래가 원전보다는 밝다는게 제 소신이고 밀려버린 주가에도 좌절하지 않았던 내 자신이 기특합니다. 남 말 듣고 하지 마세요...그게 투자든 투기든 말입니다.
자기 성찰과 공부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인내력. 이타심까지. 칠십이 다 된 노인이 존경심 저절로 생기네. 남편이 주식으로 버는돈 다 잃고 노후가 힘든 상황에서 배울게 너무 많네요. 일단 박도환씨 책을 읽고 몇 십만원이라도 시작해봐야겠어요 고마워요 선한 영향력으로 여러분들이 좋은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stonyburg 181
2025년 11월 9일 4:12 오후가려들어야 합니다.
우선주 얘기는 긍적이고 원주와 우량주 갭이 40% 이상 나는 것은 투자에 긍정적이라고 보입니다.
그러나 한전은 아닙니다. 정부에서 전기료를 3배 이상 올리지 않는 이상 원전에서 아무리 좋은 실적을 내도 이 기업은 적자입니다.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실질적인 공공기관으로 봐야 되는 것이고 대화에서도 본인이 알고 있는 것처럼 이 기업은 상장하기에는 안 맞는 기업입니다. 근데 왜 투자를...따라서 이런 부분은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부분 이분 선투자에 패말림은 안됩니다.
각자 공부하고 이분 얘기를 가려 들으십시오. DL꼴 납니다. DL은 주력이 건설입니다. 건설은 현재 부실채권이 많아서 주가가 오르지 못하는 겁니다. 언젠가 기다리면 오르겠죠. 그러나 이 역시 무책임한 얘기입니다. 단, 당시 두산과도 같이 얘기했는데 두산은 맞는 얘기였습니다. 두산은 제조업 중공업이 주력이기 때문에 현재 시류와도 맞죠. 내재 가치도 있고.. 결론은 맹목적으로 따라하지말고 잘 가려서 하시라는 말입니다.
☆ 김작가 TV도 적극적으로 게스트가 하는 얘기에 대해서 질문하고 따져보는 진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맹목적으로 게스트가 하는 얘기를 쭉 따라가지 마시고요..
@명대인2fhhs 176
2025년 11월 9일 12:39 오후이방송 본후 개인들 😮한국전력 따라붙자 마자
또 저분은 선취매중이면서 비중 이 많다보니 또매도하고 나가면 개인들은 또 나가리 되지 않을가 걱정이긴하네요
@user-de3pp4ls3x 174
2025년 11월 9일 2:27 오후조심들 하세요
추천하는 종목들 이미 많이 올랐어요
@lucky_tv 157
2025년 11월 9일 11:47 오전박두환 대표께서 출간하신 책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 됩니다:)
📚 박두환 대표 『주식 투자의 뿌리』 도서 구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8301318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bol7281 111
2025년 11월 9일 10:15 오후이런 분 조심. '돈 복사하러 방송 나왔나'? 라는 생각은 나뿐인가.
이 사람은 방송을 무슨 봉사 차원이나 사회 기여차원에서 나오는 것 처럼 하는데
항상 방송 나오기 전에 A 주식을 미리 대량으로 사 놓고
방송 나와서 엄청 좋으니 꼭 사야 할 것처럼 얘기한다.
그리고 개미들이 붙어서 폭등하면 그걸 대부분 팔고 나서
다음 방송 나와서는 "저는 이번에 A주식을 팔고 B주식을 샀습니다. B주식이 너무 좋습니다 텐베거~"
이런식으로 말하고
그 담에 다시 방송 나와서는 B주식 털고 C주식 선전...
옛날 선행매매 부당이득 죄로 징역형 받은 슈퍼개미 김정환의 행태와 거의 똑같은 구조.
이 사람 완전 투자의 신이 돼서 상당수 개미투자자의 지도자가 됐다.
그렇기에 이 사람이 방송에 나와서 어떤 주식 좋다 얘기하면
개미들이 그 주식에 엄청 붙고 당연하게도 그 주식이 오른다.
그렇게 자기가 산 주식이 오르니 개미들은 다시 찬양하고
이 분은 욕 안먹으면서 선전하고 팔고 선전하고 팔고하며 돈을 긁어모으는데
뭐 따라 사는건 각자 알아서 할 일이니 상관할 바 아니지만
추천하는 주식을 신봉해서 무작정 갖고 있지 말고
어느 정도 이익보면 나오시길... 이분도 개미들이 붙어서 오르면
팔고 다른데 가잖아.
그리고 지금은 코스피가 2400~2500에서 4000까지 간 대 상승기라
선전하는대로 개미가 붙으면 거의 모두가 이득보는 시장이니 문제없지만
하락장에서 이러다가 개미 피해자 엄청 양산될 듯...
아니면 하락장에서는 방송 안나오고 조용히 있겠지...
화살이 돌아와서 문제 생길 수 있으니까.
@이삼희-k2n 108
2025년 11월 9일 2:06 오후내 나이가 75세요. 투자잔액을 발표하지 마세요. 시기와 질투가 끝까지 갑니다. 아무한테도 유익하지 않아요. 신분이 위험해질 수도 있어요.
@산포-p7b 96
2025년 11월 9일 3:43 오후내가 이 분 이차전지 앞으로도 쭉 빠진다해서 70% 손해본 상태에서 팔아버릴려고 했다. 평생 후회할뻔 ㅠ 지금도 아찔하다.
@KCathieWood 89
2025년 11월 11일 3:54 오전이 영상을 보는 분은 모두 성인이실텐데,,, 주식 방송의 기본 모르시나요? 투자의 판단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우리는 이분의 인사이트를 참고하는것이지,,, 사고파는건 본인책임입니다... ㅎ
@리치언니-e9e 67
2025년 11월 9일 5:42 오후이런분 말듣고 몰빵하지 마세요~유투버보고 매매 했다가 꼭지에 잡으시면 10동안 오르지 않는 주식들이 많습니다 지금은 주식장이 좋으니 2~ 3년은 골지 가지 않겠지만 이런분들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주식을 광고하기 위해 나오시는 경우가 많은듯 해요~지금 좋은 주식이 많은데 두빌 조정받기전에 갑자기 왜 추천하나 했는데 이시점에 뜬금없이 DL 이앤씨라~~~참....
@새벽이운다 66
2025년 11월 9일 2:11 오후이사람 2차전지 최소 3년은 쳐다보지말라고 하더니 2차전지 날아감
@요식업-m8w 62
2025년 11월 10일 12:59 오전두산, 두산/우,두산에너빌리티라더니
그거 팔고 딴거 산다구요???
나 어떻게요 뭐라는겁니까?????
@늘초심-v5k 61
2025년 11월 10일 9:04 오전방송을 듣다보니까
저평가기업 장기투자에 대하여 깊이 생각해보게됩니다
@Michelle-s6w1v 60
2025년 11월 10일 1:23 오전돈자랑하지 말고 말에대한 책임감 느끼시고 늘 겸손하세요!
@행복여사-s8e 57
2025년 11월 9일 4:52 오후재탕좀 그만했으면~
하루하루 변동장세에서
시간지난 영상을 참고하면 고점에 물릴일만 생길듯~
@커피콩-c3l 56
2025년 12월 23일 8:40 오전저렇게 심성이 고우시다니요!! 정말 좋으신분이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잘 귀담아 듣겠습니다!
@리시안셔스-p2x 52
2025년 11월 9일 1:35 오후갈대의 뿌리 = 기업의 내재가치 😊
@임옥분-g9f7t 44
2025년 11월 9일 2:46 오후걱정돼서 노파심에서 하는말인데 이제계좌를 공개하지마시길 바랍니다
@sunshine7853 44
2025년 11월 10일 12:36 오전저리 착한마음이 있으니 복받았나부다~돈땜에 나올 이유는 없을텐데..알려주려하는 맘이 고멉네요. 찢어자게 가난한이들도 희망을 품고 사시길 홧팅!!
@벚꽃엔딩-m6w 40
2025년 11월 10일 7:03 오전5천만원인가 1억으로 대형주 장기투자를 했으면 지금 평단 아무리 잘잡아도 10억 언저리 수익입니다. 갑자기 수백억 자산가가 되는 기적이 나올수없습니다. 그리고 진짜 자산가들은 자기 자산 안밝힙니다.
@이미애-x2g1k 39
2025년 11월 10일 3:11 오전30년까지 무조건 들고 간다더니 팔았다고
다 똑같은 사람이면서
누가 누구를...
@고희국 37
2025년 11월 9일 5:30 오후얼마전에 원전 추천하더만 정작 본인은 팔았네ㅠ속은기분
@수환장-t4k 37
2025년 12월 27일 4:07 오전인간 승리 입니다.감사합니다.
@유재호-k6w 37
2025년 11월 9일 3:35 오후두산에너빌 추천해서 사놓고 있는 사람 많은데 어느날 갑자기 자긴 이젠 팔았다고 하고, 자기가 보유한 두산우 사라고 하네~~이사람도 별 다르지 않네, 자기 종목 사놓은 거 광고하는 거 아닌가? 한화솔루션 사라해서 샀는데 떨어지고, LG전자 사라 했는데 떨어지고, 장기로 가야 한단 말인건가? 어렵네~
@순둥이프렌치불독럭키 35
2025년 11월 11일 5:27 오후유투버 들 멤버쉽 받는 사람들 믿지마시오😊
@최성윤-m5p 35
2025년 11월 9일 10:02 오후박쌤주식으로성공 하셨으니까 이제는 일반개미 투자분들을 위해서 진정한 멘토가되어주시면 합니다^^
@은희유-g5k 35
2025년 11월 10일 7:11 오후진정한 가치를 가치 있게 하시는 진정한 박두환 쌤 저 보다는 연배가 어리지만 존경 합니다
@turtleshipp 34
2025년 11월 9일 2:48 오후세상에 공짜가 어딨냐 다 의도 된거지
200-300억 이상 자산가들은 어떻게든
자기 신분을 숨기려한다
@박금란-c4r 33
2025년 11월 15일 12:11 오전결과를 김작가님이 확인 노출해주셨자나요. 축하해주세요.🎉🎉🎉🎉
@우간다-n6h 32
2026년 3월 26일 4:32 오후한전 10배간다더니 반토막나네
@miclelee4086 30
2025년 11월 10일 12:46 오후김작가 박두환
둘다 같은 회사에 제휴된(소속된) 사람들이라
작전 아닌지 투자에 앞서 개미투자자들은 심사숙고하시길 ...
투자는 본인 책임..
@choijumyul 29
2025년 11월 9일 5:28 오후두환쎔. 김작가님 .감사
@열정도전성장 29
2025년 11월 10일 9:28 오전항상 좋은 정보 유익한정보 덕분에 많이 알고 배웁니다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처음 댓글답니다.
투자에 앞서서 사람의 됨됨이 진심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호야-d6s 29
2025년 11월 9일 1:23 오후DL하락 밥캣 하락 hmm하락 장투하다 골로가는중
@이언숙-z4w 28
2026년 1월 14일 3:29 오전저는 육십대 중반 할머니 입니다.진심과 노력 삶이 묻어나는 강의에 감동입니다
@soyoungjo4366 28
2025년 11월 9일 4:43 오후박두환대표님 참 훌륭하십니다 진실되고 진정성이 묻어나니 신뢰가 갑니다 화이팅입니다
@화숙홍-j6n 27
2025년 11월 15일 2:09 오후두환쌤존경합니다 당신의어려웠던시절이지금두환쌤을만든것입니다 당신의 노력과 끊임없는도전으로많은부를이루셨습니다 그덕분으로 당신의조언을통하여. 2차전지로잃어버렸던10억재산을다찾못했지만 거의다찾게되었습니다 지금제나이는72세인데 2차전지로내계좌를불려보겠다고 추천하던8종목에 투자해놓고 보니 날마다떨어져도 시대의새로운 도전이다싶어참고기다렸으나 매일떨어지기만하니 불안한마음앞서게되었을때 두환쌤 말씀듣고과감하게 이차전지 정리하고나니 이제마음이풀리고소망이생겼습니다 정말감사 합니다
@conversationswithGodforever 27
2025년 11월 11일 6:58 오후박두환님의 진심이 느껴집니다!
@내맘대로살것 26
2025년 11월 9일 4:30 오후이거보고 두산에너빌리티 사자마자물림 영상한참전거입니다 따라사시면 무조건 물림
@송년tv 26
2025년 11월 18일 7:50 오후두환샘 변함없이 보고 참조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JamesLee-ht2py 26
2025년 11월 12일 11:40 오후두에빌 3-4년 장투 얘기하고 개미들 달려드니까 고점에서 신나게 전량 팔았구나 ㅋㅋ
이거 분명 나중에 김정환처럼 기소 될 수 있습니다.
선취매 후 추천해서 투자자 모집하고 주가 오르면 전량매도해서 김정환이 올해 2심에서도 유죄 받았죠.
법원은 판결문에 “주식 추천하며 매도는 자본시장법 위반”이라고 명시했는데...
용감한건지.. 무지한건지..
@아자아자-k6h 26
2025년 11월 9일 3:22 오후와 유료회원들한테는 사라고 하고 본인은 팔았다면서요? 회원들한테 사기 치는 사기꾼이네. 이분 유료회원이신분들 고소 하세요
@이경순-o4v 25
2025년 11월 15일 1:46 오후박두환님!
많이 배웠어요.
존경합니다.
@이흥희-o8l1s 24
2025년 11월 10일 8:43 오전처음에는 저분말씀이 마음에 와닿았다 그런데 지금은 자기가 멀샀는지 이야기하는거는 잘못된거 같다 왜냐하면 장기로갈거면 믿음이가지만 사팔사팔하시면 개미들이 사면 파시고 팔면사시는 느낌 아닐지라도방송에 장기로갈거아니면언급하는것은 삼가해주시는게 개미들 도와주시는것일들
@박지행-i6v 24
2025년 11월 10일 2:00 오후젊어서많은경험에서얻어신것이대단하시네요
나는오늘좋은말을듣고있네요
큰도움이고요배움이크네요
주식에흐름을알게하시네요
@한명희-y1m 23
2026년 2월 23일 4:52 오후이런사람이 세상에 있으니 ~따뜻하고 용기가 나네요~~
@kwangimshin3276 23
2025년 11월 11일 8:17 오전박두환쌤 시쓰셔도 되시겠어요
건강관리 잘하셔서 개인 투자자 등불이되시기를
@김경은-t8y 23
2026년 1월 22일 11:20 오전주린인데 주식 투자의 뿌리 책 을 구입해서 읽고 진실된 말씀에 감동을 느끼며 항상 응원 합니다
@REN7LUCKY7 22
2025년 12월 21일 10:15 오전이방송 보고 또. 얼마나 많은 투자자들이 허황된 꿈을 품고 깡통들을 차실까 😭😭😭😭😭😭
@쇼미더머니-o8h 22
2025년 11월 9일 1:26 오후이런저런경험이야기이지 개미들은그냥듣기만해요 주식은 누구도 믿으면안되요
@김유희-z7g 22
2025년 11월 10일 5:18 오전5월 초에 김작가를 봤던것이 나의 행운
@좀쉬고싶다-j7d 21
2025년 11월 11일 3:24 오전말씀에 진심이 느켜지네요ᆢ 영상꼭 챙겨보고 있어요ᆢ
@나뭇잎-u5p 20
2025년 11월 30일 6:47 오전박두환 인간사랑 실천❤❤❤
@행소유 20
2025년 11월 10일 12:27 오후박두환 빅투자자님,강의2번째 들어면서 많은 교훈과 공감을느낍니다
처음들을 때도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역시 실전경흠,진솔함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것 같습니다
강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충분한 가치가 있는 강의입니다 감사합니다🎉
@박노식-o5s 20
2025년 11월 9일 4:00 오후대단하십니다
좋은말씀 많은도움 됬읍니다. 경거망동하지 않겠습니다.
성투하십시요.수고많으셨읍니다.
@메이비-i6r 20
2025년 11월 14일 11:56 오후주식은 치킨게임입니다. 내가 수익이 나면 결국 누군가는 손해가 날수밖에 없는 구조에요. 두환쌤 얘기는 참조만 하세요. 소액으로 할때에는 여론이 필요치 않지만 몇백억씩 운영하는 두환쌤은 자기주식을 매도하기 위해선 매수자를 여론으로 끌어모을수 밖에 없는겁니다. 두환쌤이 결국 세력인 겁니다.
@MrDaiman3 20
2025년 11월 10일 7:26 오후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beyondtable_official 18
2025년 11월 11일 1:11 오후두산우 : 본주와 아직도 괴리율 -40%
목표가 최소 90만원입니다!
@뻐꾸기__0.0 18
2025년 12월 15일 1:54 오전박두환님 진짜
공부많이하셨네요. 말씀이 귀에쏙쏙 들어 오내요.
@백숭 18
2025년 11월 9일 1:18 오후댓글 잘 안 남기는 사람인데 방송 아주 잘 봤습니다. 덕분에 많은걸 배웠습니다. 정말 대단한 분 같네요. 감사 합니다.
@자택경비원-x7d 18
2026년 4월 22일 1:03 오후진짜 진정성이 느껴진다
신념과 철학이 확고하고 일관성 있고 욕심까지 없는...
보기힘든 현명한 분이시네
많이 배우고 갑니다
@니콜-u2h 18
2025년 11월 9일 9:32 오후주식은 운이다 따라하다 쪽박찬다
@김봉남-e3d 18
2026년 3월 28일 9:06 오전두환쌤의 사명감으로 유튜브에 나오셔서 말씀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Sweet-d7v 18
2025년 11월 9일 8:18 오후투자는 절박함,기다림,
믿음을 필요로 하는
구도자의 길이다 !
@이연임-s4i 17
2025년 11월 10일 7:26 오후진따 진짜 너무 믿음이감니다 저는계속 박두환 선생님 좋아요❤❤❤❤❤
@이종관-g1m 17
2025년 11월 23일 1:54 오후방송 볼때마다 늘 주식 투자의 철학과 투자 판단의 기준에 교훈과 감동을 받습니다. 저도 두환 선생님과 비슷한 경험이 있어 많은 공감대를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방송을 통해 실전투자와 가르침에 선한 영향력을 제공하는 선생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김은화-p1q 17
2025년 11월 10일 7:26 오전당신의사랑에너지가 당신의현실을만들었군요~
박두환은철학입니다~
저의삶저의철학과같네요~
@일품사랑 16
2025년 11월 11일 1:48 오전멋지시네요
@JK-wg2eb 15
2025년 11월 12일 1:44 오전박두환님의 생각에 동의 해요❤
기업의 내재가치, 혁신기업 인지를 알 수 있는 공부는 무엇을 보아야 알 수 있는지요? 어떻게 공부해야 알 수 있는지? 공부 방법을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jeong565656 15
2025년 11월 9일 3:51 오후박두환이 이 댓글을 볼 지 모르겠지만 겸손하라고 말하고 싶다.
@김석규-x8f 14
2026년 3월 4일 2:52 오전박사장님너무너무
고마운분이네요
이렇케마음씨좋부니분이있구나싶어서
눈물이납니다
저도과거에주식으로 수억을읽엇읍니다
지금도회복을못해서
괘롭습니다
근데박사장님설명듣고용기기가생기네요
너무감사합니다
용기와 방법을설명주셔서
힘음얻고갑니다
@soonduk-gw2bi 14
2026년 1월 11일 10:00 오후박쌤공부도 많이하셨고운도 따랐네요 진심을 느껴요 리딩방은사기가많아요
@신례양 14
2025년 11월 29일 2:35 오후박두환 수퍼투자자님 너무나 훌륭하시네요.
정말 좋은 정보와 경험을 나눠주시니 큰 힘이됩니다.
2차전지에 2년넘게 물려 3분의 1토막 났는데 다시 정신차리고 공부하며 잘 이겨내보려합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jangaustin1602 14
2026년 1월 3일 12:42 오전잘되길 바래요
@강대박-u6r 14
2026년 1월 3일 10:13 오전눈물이 많다는 것은 나이가 먹는 다는 것이고 그의 따라 책임과 의무가 따른다는 것이다
역사와 경제학교를 만들어 차세대를 위해 봉사해라 정확하게 보는 혜안이 있는 것 같다
@우주-d7h 13
2025년 11월 9일 4:48 오후너무멋지당ㅠ
@윤선생-d5f 13
2025년 11월 26일 12:40 오후박두환님 책 잘 읽고 있습니다.
저도 얼른 성공해서 성공스토리와 부를 나누고싶어요.
@쇼미더머니-o8h 13
2025년 11월 9일 1:24 오후작은돈으로 큰그릇따라가면 실패작
@구왕례-n7p 13
2026년 1월 19일 5:03 오후저희. 같은 사람도. ❤을 생복을. 같고 싶어요 열심히. 배워서. 승리 하고 싶어요 항상건~~행. 합시다배우고 갑시다❤
@Choisarang-o3h 13
2025년 11월 9일 4:59 오후선한마음은 통합니다
감사합니다
@asxd-k7h 12
2026년 3월 1일 10:47 오후전청조도 저렇게 똑같이 계좌 인증 했었지 ㅋ 매수 매도 입출금 내역 공개 안하면 누가 믿어 ㅋㅋ 다들 조심요.
@백만장자-r8n 12
2025년 12월 30일 1:52 오후정말 옳은 말씀만 하시네요
개미들의 심리가 바뀌지 않으면
돈 벌수 없죠
내 심리를 그대로 말흠 하시네요
깊이 깨닫고 매매 기법을 바꾸지
안는한 돈은 손가락사이로 빠져
한푼도 남지 않는다는걸 알면서도
지금까지 못고쳤지만
박쌤의 강 의를 듣고 깊이 반성하고 고치기로 다짐다짐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준-z9v 12
2025년 11월 9일 3:27 오후그냥 바데리 아저씨 닮아가는듯~매도 매수를 굳이 왜 말하는지 모르겠네
@kihaeson1790 11
2026년 3월 20일 5:00 오전항상 고맙습니다~~~
박두환님
@siennaking12 11
2025년 11월 11일 2:51 오후53:16
@jangaustin1602 11
2026년 1월 3일 1:46 오전잘된 사람 보면 노리는 나쁜놈들이 문제지요. 조심들 하시고 복많이 받아요
@후르츠칵테일-p3y 10
2026년 1월 7일 12:46 오전ㅋㅋ 김정환,냉철?
@조성오-e3n 10
2025년 11월 9일 12:23 오후Ig는 중국하고합작한다던데 미국에들어갈수있나
@yunseomd 10
2025년 11월 12일 7:56 오전박두환 투자자님 감사합니다
@saintwaterchoi1259 9
2025년 11월 9일 6:04 오후2차전지는 어렵다는 몇달 전 전망에 분노했던 사람입니다
고점대비 80프로 이상 밀려있었는데 팔아야된다고 했지요?
지금 당시 가격에 두배가량 회복됐습니다.
그때 안팔고 물탔더니 지금 본전이 됐습니다.
주식은 소신껏 해야됩니다.
2차전지 미래가 원전보다는 밝다는게 제 소신이고
밀려버린 주가에도 좌절하지 않았던 내 자신이 기특합니다.
남 말 듣고 하지 마세요...그게 투자든 투기든 말입니다.
@줄때먹튀 9
2025년 11월 9일 12:31 오후저정도 금액이면 철저히 분석해서 담는거 할만하겠네요
짜릿하겠습니다.
금방 1,000억 되겠네
@호브레드-i7q 9
2026년 1월 1일 3:35 오후삼천당제약 내재가치는 주가를 수령한다 공감🎉
저는 오늘로써 4년차 주주입니다.
@임재환-v7b 9
2025년 11월 16일 2:21 오후두환쌤이 강조하시는 가치 투자 철학, 항상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경희-s6d7b 9
2026년 4월 19일 7:09 오전가수 박진영 분위기가 있네요 성공한 사람들
@엄마-o6r 9
2026년 1월 3일 5:12 오후우연이 보는데 감동임니다 정말착하시네요 부럽기도함니다' 칠십데인데요 잘배워네요 ❤❤❤
@이남기-z2s 9
2025년 11월 17일 5:10 오전박사장님
존경 수럽 씁니다
무한 발전하실걸 의심 없씁니다
@진실꾼 9
2025년 11월 10일 9:30 오전정말 정신이 맑고 건강한 젊은
이 군요. 존경스럽습니다..
@pek-y2z 9
2025년 11월 15일 3:58 오후마인드가 참 이쁘십니다~^^응원합니다
@별을보고산다 8
2025년 11월 9일 12:32 오후참대단하시네요 저도 반성많이합니다 기다릴줄아는매도요❤^^
@그리다-g3g 8
2026년 2월 19일 3:19 오후감사합니다♡
진심이 느껴줘서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건들면상한가 8
2026년 3월 20일 1:06 오전처음으로 누군가에게서 진정성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조용히 술한잔 해야겠다
깊은 반성과 고뇌의 시간이 필요하겠다 당분간......... 박두환 대표님 감사합니다
@상수니-o3d 7
2025년 11월 19일 3:22 오전하이닉스 몇백원이 지금 60만원이라고요???
몇백원짜리는 상장폐지되고, 지금 60만원짜리는
다른 기업이라고 봐야되는거 아닌가???
@sun-s3e-s9u 7
2025년 11월 9일 12:44 오후주식종목 말한다고 아무도 비난하지 않습니다.
노후자금 한푼이라도 더 벌겠다고 간절히 원하는 어르신 그리고 미래에 젊은이들을 위해 더 많은 희망 주십시요..
@치기두루두루 7
2025년 11월 9일 3:10 오후그래서 두산 내리 꽂았나 ㅋㅋㅋ
@네마녀-o7u 7
2025년 11월 9일 4:00 오후대한항공 한화솔 sk 이노베이션 추천 했는데
@지혜롬이-n6r 7
2026년 3월 25일 10:15 오전주식시장에서 바른길로 잘 인도해주실수있는 진심이 한결같습니다
두환쌤의 선한영향력이 같은 에네지가 연결되니
같은 인연들이 함께하고있습니다
저도 두환쌤 동행으로 바른 투자 바른인생길의 기둥을 다져가는중입니다
감사합니디ㅡ
@박길주-o3m 7
2025년 11월 10일 8:14 오후박두환씨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user-zk2zy7qe8j 7
2026년 3월 13일 12:11 오전결국은 운입니다!!
@해인남-l2w 7
2025년 11월 9일 4:49 오후진심이 느껴져서 감사합니다~^^ 이런 마음을 가지고 방송해주신것 존경스럽습니다~^♡^
@clay1520 6
2026년 3월 29일 5:12 오후한달 조금 넘게 기본 주식 공부하다가
이제 주식 사서 시작한지 일주일이 채 안되었습니다. 투자자의 자세와 멘탈 등등 경험담을 들으며 경청합니다. 존경합니다 박두환의 실전투자교실 바로 검색해 구독합니다 👍
@권정희-j7o 6
2026년 2월 10일 8:51 오전주가 지수는 그 동안 30%갔는데 두산우 좋다고 해서 투산우랑 에네빌리티 비중 실었더니 내 계좌는 계속 마이너스라서 마음 고생이 많아요
@김인선-l7t 6
2025년 11월 9일 2:03 오후두환샘ㆍ정말대단햬요~
저도ㆍ두환샘ㆍ만나선수익중입니다
두환샘ㆍ탓하지마시길ㆍ비납니다
두환샘이,말하시는데로ㆍ하시면ㆍ절대
마이너스안돼요ㆍ욕심이과하면ㆍ손실이나기,마련입니다
두환샘ㆍ존경합니다~~
@가나-g7n 6
2025년 12월 3일 11:01 오후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dudwls5644 6
2025년 11월 9일 10:34 오후600억 있으면 기분이 어떨까? 개 궁긍하네 정말
@myunghwasong4941 6
2025년 11월 9일 4:23 오후아 부자될 사람이다... 감사할줄 아는 마음이 있기에 성실히 공부하고 자기 반성을 하는 사람이기에 부자가 되었구나
책을 많이 읽었군요....
주식으로 부자된 사람
@포도-e9k 6
2025년 12월 7일 12:33 오후응원합니다~ 마음에 세기고 투자에 참고하겠습니다~^^
@오모나lkj 6
2025년 11월 9일 12:12 오후서투리 많이 쓰세요.
그래야 ai 구분을 확실하게 하겠어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저도 도움이 되고 있어요.
@김애란-z8n 5
2026년 4월 18일 8:52 오전어쩜저리착하고 솔직할까. 근데 바꿔지지가않네요. 저도 편하게바뀌고싶은데. 안되네요
@qwert0426 5
2025년 11월 9일 4:37 오후이분이 추천해주는 종목들 2027~이후년까지 성장가능성들이 큰 종목들이기에 전 장기투자합니다 ~~
@황진규-g4b 5
2025년 11월 25일 3:59 오전조아요 가치투자 성장주 레버리지 버티기
장기 추세가 바뀌면 종료한다는 개인 각각의 영역임니다
@everydayjeju1391 5
2025년 11월 9일 4:13 오후믿지 마세요. 지 배만 부르면 됩니다. 속지 마시길,
@이석연-f1d 5
2026년 5월 17일 6:42 오후참 순수하십니다. 고맙습니다. 주식투자힘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ds-v8z 5
2026년 4월 26일 7:28 오전이분이 많이사놓은 주식을 여러분들이 많이사서 올려주시면 땡큐죠...
@장자우미 4
2025년 11월 9일 3:52 오후구라치네 애들 끌어모으고 지는 고점에 쏙 탈출하고 2차전지,sk오션플랜트 해명안하냐 ??
@soo1564 4
2026년 5월 4일 9:07 오후두환님 마음에 감사합니다. 김작가님 매번 존경스런분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재현-h9b 4
2025년 11월 11일 9:38 오전당당하게 성공하신 분들은 남여노소를 불문하고 존경받아야 합니다.
@나야나-dgy456 4
2025년 11월 9일 3:16 오후진정성잇는 두환쌤강의는돈주고들어야될만큼
가치있는말씀이십니다
@마린보이-l1d 4
2025년 11월 24일 3:15 오전잘보고 있습니다
그동안 역경에 대단하십니다
부산에 사는데 해외장기출장이 잦아서 부산함가면
한번 만나주실수 있는가요 ㅎ ㅎ
한수 부탁드립니다
@지행스팬 4
2025년 11월 9일 3:12 오후선취매에 해당하는 거 아닌가요? 대가없이 얘기해서 법적 문제가 없을지 몰라도...
@lee.j.s 4
2026년 5월 3일 11:39 오후시장에 대한 선견지명이 대단 하십니다. 많이 배웁니다.
@kskhan6340 4
2025년 11월 10일 3:30 오후제가 걱정할 일은 아니지만 자산 분배를 너무 과도하게 주식에만 몰빵한 것 같아 조금 우려가 돼요.
@자한自閑-k9k 4
2025년 11월 9일 3:43 오후박두한님 대단
두산 투자해서 덕 많이 봤어요
@희망-l1m 3
2026년 3월 8일 5:53 오후두분 너무 재미있게 말씀 하시는게~~좋네요
@현웅강 3
2026년 5월 9일 9:34 오후박두환 대표님 인간성과 심성을 존경합니다 더 더욱 성공하시고 사회에 봉사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가족의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지혜롬이-n6r 3
2026년 3월 25일 10:47 오전처절한 마음 반성
처절한 자기반성
그러네요
@김인기-b1i 3
2025년 12월 9일 6:49 오후좋은 내용강사합니다
@구피-BMW 3
2025년 11월 18일 12:04 오전화이팅 입니다
@ooshares 3
2025년 11월 18일 6:51 오전박두환님 요즘 스님 목사까지 주식 시장에 뛰어들고 있을 정도로 주식 시장이 과열되어 있다고 합니다 지금 주가는 꼭대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황 좋은 의견 부탁합니다
@HUS-e8g 3
2026년 2월 28일 4:28 오후마인드가 너무 훌륭해서 존경스럽네요^^
@Ys-f8o9f 3
2025년 11월 23일 10:27 오후축하드립니다
@오드리-d3e 3
2026년 4월 19일 5:32 오후진심이 느껴지고 경남사람이라 말투가 정감이 갑니다 ❤❤ 계속 대박나세요 저에게도 대박기운 나눠주심 감사❤❤
@금낭화-e1m 3
2025년 11월 9일 4:03 오후박두환 국민적 영웅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인이 눈물이
내가 눈물 납니다
@Asan_Kang 3
2026년 5월 3일 8:41 오전국가의미래를 보장하는 원전산업 두산에너 원전주는 불기둥이 솟아 돈벼락 돈폭탄이 터진다.❤두산에너 😂절대매도금지하고 😂이십만원이상 🎉신고가 가자! ❤두빌 힘을모아 화이팅! 🎉화이팅!❤ 😂🎉😅🎉😂🎉😂🎉❤
@오드리-m9q 3
2026년 4월 14일 3:02 오전선한영향력 투자자임
@허희숙-b1g 2
2026년 5월 2일 6:17 오전한번 멋지게 돈을 벌어서 멋지게 쓰고싶어요
ㅋ
ㅋ
@딸기-요 2
2025년 11월 9일 6:00 오후저만한 자본을 가진 사람은 언급한 종목 하루 이틀 끌어올리는거 식은죽 먹기입니다. . 장담하는데 다음주 이 종목들 무조건 끌어올릴겁니다! 개미홀리기. . 몇달전부터 이분 영상보고 관찰한 결과입니다! 스스로 판단하는 능력을 키워야합니다.
@oasisaroma12 2
2025년 12월 6일 4:49 오후기업의 내재가치에 대해 잘 배우고 갑니다~~
@이외순-p9z 2
2026년 4월 28일 5:35 오전제가 봉사하는 북카페에서 주식 투자의 뿌리가 비치되어 공감을 느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지금 두시간 정도의 대화
전문적인것을 이야기체로
감사합니다
@정효주-l3d 2
2026년 2월 25일 2:19 오후너무 선향이 느껴집니다
이세상은 무상
변하지 않는것이 없다하지만,늘 슬기롭고 초심을 잊지않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 하겠다는 마음 높이 평가되네요^^
늘,변함 없으시길()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 주시길 바랍니다().
@dada_hey 2
2026년 1월 3일 1:30 오후박두환님 주식 강좌 개인채널이 따로 있나요
@user-hyundai 2
2025년 11월 9일 5:35 오후두산에너빌은 아직도 저렴하다
@nfu.urlgigdvi 2
2025년 11월 9일 5:15 오후31:40 주식투자의 비법... 어렵다...
@amway6313 2
2025년 11월 9일 6:12 오후두환쌤 사명감으로 하시는거 알아요..책 파신 수익금도 좋은일에 쓰신다셨어요..
@hee1971 2
2026년 3월 28일 7:08 오후진정성 있는 말씀 넘 잘들었습니다. 요즘 길은 잃은 느낌이었는데 길을 찾은것같아요~^^
@배갑진-e1w 2
2025년 11월 9일 6:29 오후몇일전에 나왔는데 재방이네요 ㅎㅎ
@Saaari.Song-f8m 2
2025년 11월 9일 6:18 오후두산샘.이매도를하셨다니.가지고있는저희는불안합니다.매도않고.30년도넘어서.갖고있어두될까요?답좀.제발부탁드립니다.무조건믿고했는데.가슴이철렁합니다.;;;;;
@소파리-z2z 2
2026년 4월 26일 8:01 오전박두환 최고다 !!! 말로 형용할수 없는 진심이 전달됩니다.
@동선안-f8g 2
2026년 4월 22일 3:37 오후두산을 그렇게 강조하시더니
드디어 성공하셨군요~
축하합니다~~
@김정국-x4n 2
2026년 3월 26일 9:29 오후역시 부자될 만합니다 사명감에대한 인내 칭찬합니다 최고입니다
@조정아-v9f 2
2025년 12월 31일 4:13 오후심성도 좋으신듯 다른분보다 확실하게 말씀하시는듯 공부도 많이 하시네요
@fengyueshen 2
2026년 4월 21일 2:01 오후주식에 뛰여든지 2달 다가오고 있는 주린이데 이분이 말씀을 들으면서 저도나무의 뿌리라 되여 흔들리지 않는 투자자가 될 용기가 생김니다.
박두환님의 철학과 존리 대표님의 주식 시정에서의 철학이 제일 마움에 닦습니다.
@hychoi9374 1
2025년 11월 9일 5:36 오후찐 쌤입니다
@주인공관 1
2026년 6월 14일 2:13 오후방송후 7개월 후에 보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 사람 인정할 수 밖에 없네
Lg이노텍 lg전자 등 몇백% 급등함
@박소화-z3v 1
2026년 3월 28일 8:13 오후자기 성찰과 공부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인내력. 이타심까지. 칠십이 다 된 노인이 존경심 저절로 생기네.
남편이 주식으로 버는돈
다 잃고 노후가 힘든 상황에서 배울게 너무 많네요. 일단 박도환씨 책을 읽고 몇 십만원이라도 시작해봐야겠어요
고마워요 선한 영향력으로 여러분들이 좋은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등고개농장EggBon 1
2025년 11월 9일 6:24 오후귀감이되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최창환-p3e 1
2025년 11월 9일 5:57 오후정홱히 종목을 알려주세요
@감자부인-n3g 1
2026년 2월 21일 8:03 오후대단하십니다.
존경합니다.❤
@하이브리드붕붕카-2040 1
2026년 5월 3일 11:58 오전저는 주식으로 하루에 5만원씩만 벌껍니다.
님 이야기는 공포스러워서 듣고 있을수가 없어요 지금 500억도 언제 날라가도 이상하지 않을것 같네요
@최창환-p3e 1
2025년 11월 9일 5:56 오후그래서 어떤종목을 사라는지요? 내용이 너무 산만해요
@우리엄마-c7p 1
2026년 6월 20일 6:56 오후주식으로 전재산 잃고 죽음으로. 살고 싶지 않은 50대 입니다 주식이란 악마에게 빠져서 7년동안 중독이 돼어서 정신차려보니 집도 가족도 다 잃었어요
@평온-z6r 1
2025년 11월 10일 7:32 오전좋은뜻으로 좋은말씀해주시니 감사합시다
@CMT-l4y 1
2026년 3월 8일 1:09 오후성공축하합니다
@제리-s8r 1
2026년 5월 25일 12:40 오전처절한 자기반성
공감이 갑니다.
마인드가 멋져요❤
@양선미-t5f
2026년 5월 3일 10:03 오전존경스럽네
저분 즐기면서 주식공부한 결과지요
존경스럽네
저는 2900원 우리기술잡아 사개월정도 인내를 참고 일억수익 반매도 치고 두산에너빌리티 694주 사서 이천만원
수익중입니다
우리기술 오천주는 홀딩합니다 빼야되나 두종목 고민중이네요
@코리아-r6q
2025년 11월 9일 6:57 오후늘~감사합니다🎉🎉🎉
@박홍석-r3r
2026년 4월 30일 7:32 오전박두환 당신은 위대한 성공자 시기하는자들은 부러움에 그럴수있읍니다 그래도 이순신장군의 마인드로 마음바뀌신
위대한 투자자🎉🎉🎉🎉
@여윤애경-b5c
2026년 4월 17일 7:53 오전진실된마음이보이네요~초심의마음으로사는거존경합니다~더더욱잘살게되실겁니다^^감사합니다~
@김복례-g5j
2026년 6월 16일 5:41 오후안녕하세요 ㅎ
주식 초보입니다
저는 인생은 지금 부터다 이렇게 생각하기로 했답니다
@뱅뱅뱅-x3v
2026년 2월 15일 10:40 오전영상 감사합니다.
@안기숙-d6i
2026년 5월 9일 8:04 오후박두환 선생님 좋은 말씀 감사 합니다 진실이 보여서 좋아요
@grass1832
2026년 5월 19일 12:18 오전많이 배웁니다. 존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