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 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지수보다 수배 올랐다라도 영업이익이 월등하면 충분히 더 오르는거 아닌가 너무 평균의 함정에 빠지신듯 3억짜리 아파트 10채보다 30억짜리 강남아파트를 사고 싶은데.. 중소형주 관심갖는건 맞지만 그 기업에대한 확신없으면 이방송을 보는 투자자정도라면 그냥 실적좋은 대형주가 수익이 안정적입니다 중소형주는 정말 종목선택이 너무 중요합니다
@따끔이 15
2025년 11월 6일 6:40 오후이세무사처럼 100억부자 되자!!😊😊😊
@박재민-m5p 15
2025년 11월 6일 9:39 오후저는 오늘 (11월 6일) 장 끝나고 종목 좀 찾아보니.. 이제 오를만한 종목으로..
LG씨엔에스,. 피아이이, 팸텍, 셀바스AI .. 가 눈에 들어왔어요
@핑크별-s2z 14
2025년 11월 6일 7:20 오후이세무사님 나오시길 기다리고 있던 1인 입니다. 항상 잘 듣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쩜상이-i3e 13
2025년 11월 7일 10:19 오전주식은 스스로 종목 찾어서 소액으로
공부하는게 좋아요 슈퍼개미가 추천했다가
다가는거 아닙니다 이세무사님이 매달 VIP강의에서 12종목 추천합니다
결과로 애기하면 반토막도 나는 종목이
많구요 올라가는것도 있습니다
@lucky_tv 12
2025년 11월 6일 6:44 오후📌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 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몽실맘-g7z3o 10
2025년 11월 6일 7:05 오후이세무사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수연진-n2m 8
2025년 11월 6일 6:45 오후반갑습니다 ❤
매일 보지만..ㅎ
@박가경-r3z 7
2025년 11월 6일 8:37 오후이세무사님~~매일 시황방송에서 뵈는데 김작가티비에서 뵈니 더 반갑네용!
항상 도움많이받고있답니다ㅎ
이세무사님 홧팅!^^
@몽당연필-r6l 7
2025년 11월 6일 6:45 오후AI산업의 영역에 해당하는가? 이번 상승장의 모멘텀인 AI에 속해 있도록 하자, 이세무사님 인싸이트 가득한 뷰 감사합니다
@sypark1683 7
2025년 11월 6일 6:38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창희-i9m 7
2025년 11월 6일 6:47 오후이세무사님 최고죠! 최고!
@verygood81 7
2025년 11월 6일 6:41 오후이세무사님 영상 잘 보았습니다^^
@박도헌-i1i 7
2025년 11월 6일 9:22 오후경제는 안좋은데 주가는 올라간다 개미님들 조심조심 또조심
@minw1429 6
2025년 11월 6일 6:33 오후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드리할뻔-g6p 6
2025년 11월 6일 8:30 오후오늘도 감사합니다^^
@차카게-v9w 6
2025년 11월 6일 9:52 오후텐버거 종목을 어떻게 알수 있나요? 로또 확률입니다. 중소형 종목의 가장 큰 취약점은 바닥을 찍을 종목이 더 많다는것~ 그속에서 텐버거 종목을 찾는다는것은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승자독식 시대라 글로벌 되지 않는다면 답이없음.
@WealthWizard-n1s 6
2025년 11월 6일 7:21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소금-x9g 5
2025년 11월 6일 7:39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몇번을 귀기울여 들었는데 좋은내용 다들어 있어요.
도움 많이 됩니다❤❤❤❤(❤❤❤❤)
@가원-h2x 4
2025년 11월 6일 9:27 오후감사합니다 🎉
@때구르르-y3z 4
2025년 11월 6일 6:54 오후이 양반은 오늘만 보고, 앞날은 못보는 사람이구만, 지주&금융은 상법개정, 세법개정 이후가 찐이야 ..
@베짱이-t8h 4
2025년 11월 6일 9:51 오후최고
@봄봄봄봄언 3
2025년 11월 7일 4:43 오후지수보다 수배 올랐다라도 영업이익이 월등하면 충분히 더 오르는거 아닌가
너무 평균의 함정에 빠지신듯
3억짜리 아파트 10채보다 30억짜리 강남아파트를 사고 싶은데..
중소형주 관심갖는건 맞지만 그 기업에대한 확신없으면 이방송을 보는 투자자정도라면 그냥 실적좋은 대형주가 수익이 안정적입니다 중소형주는 정말 종목선택이 너무 중요합니다
@오로라-v6l 2
2025년 11월 6일 11:21 오후CJ ENM 꼭대기에서 추천해 주시던데. .
@빠루-j9o 2
2025년 11월 6일 8:15 오후👍👍
@just6142 2
2025년 11월 6일 6:41 오후닌 초딩도 아는거 아직도 그얘기냐??
@몽키맘호호 2
2025년 11월 6일 6:57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김용실-b4z 2
2025년 11월 7일 12:37 오전이세무사님 항상 열심히 정보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upia-i5i 2
2025년 11월 6일 11:03 오후감사합니다 😊
@moonsj1432 1
2025년 11월 7일 1:12 오전성실함의끝판왕
세무사님 화이팅하세요
@박현서-w5z 1
2025년 11월 10일 6:58 오전큰 인사이트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책읽는여행자 1
2025년 11월 7일 1:19 오전자주와주세요
@이대선VIP 1
2025년 11월 6일 10:32 오후주식 타짜 이세무사님!^^❤
많은 정보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반짝이-v1e 1
2025년 11월 6일 11:15 오후이세무사님~
반갑습니다~~
@연분홍치마-b9g 1
2025년 11월 7일 4:51 오전좋앙 꾹
@해피투게덩 1
2025년 11월 7일 12:26 오전세무사님 감사합니다~ 김작가tv에서 뵈니까 또 반갑습니다~
@유루시아-v2o 1
2025년 11월 7일 9:45 오전❤존경하는이세무사님 혜안 존경.❤
좋은 김작가 tv인데요
마감시황듣고 나오시는것 기다리다 봅니당❤
@오스파이더맨
2025년 11월 10일 10:12 오전오늘도 감사드립니다
@올리브75
2025년 11월 7일 12:38 오후역시 이세무사님 짱~~
@부자100억-w6y
2025년 11월 7일 7:10 오전이세무사님 감사 합니다
@김해조-c3k
2025년 11월 6일 11:01 오후이세무사 👍
@positivestepTV
2025년 11월 7일 7:27 오전$그래서어느종목을사라는건가요
@여왕개미-f9t
2025년 11월 7일 11:44 오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개미박사_816
2025년 11월 7일 9:29 오전이세무사님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본채널에서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한결89
2025년 11월 7일 12:32 오후이세무사님 감사드립니다😊
@한투리
2025년 11월 7일 10:36 오후이세무사님 김작가님 채널 오시는 날 너무 기다려져요~ 가려운 곳을 긁어주듯 김작가님의 시원시원한 질문도 너무 감사합니다~~
@유루시아-v2o
2025년 11월 7일 9:46 오전❤맞습니다❤전력기기 난리네요❤
미국부터요❤재료👍👍👍
@bjboston4461
2025년 11월 8일 5:23 오후이세무사 tv에서 응원왔습니다. 두분 모두 감사합니다. 모든 스태프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 백억부자 화이팅!
@노랑고래-u9e
2025년 11월 9일 1:11 오후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11월 10일 7:00 오전이세무사님 출연하셨네요...
건대 강연회때 멋진 강연, 공연 감사했습니다...
성장주에 투자하라~~!!
세무사님, 김작가님 건강하세요--^^
@허주-y9d
2025년 11월 7일 6:07 오후세무사님 ^^
잘 들었습니다 ^^
@유정전-h6i
2025년 11월 10일 7:14 오후도움 많이 받고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왕의밥상
2025년 11월 10일 1:21 오후장이 흔들릴때마다 큰뷰 말씀해주셔서 정말 많이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분선-h8r
2025년 11월 8일 8:27 오전^이 세무사 님^
감사드립니다!!
@진나민2
2025년 11월 7일 4:55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ridett77
2025년 11월 7일 7:48 오전고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