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사고 언제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에효 이런방송에 존리는 왜초대하는거임??구독자많아봤자 다 헛것임. 존리외에 주식에대해 말할사람 아무도없음. 다 도박하는구만. 다 자기들이 선지자야. 진짜 한심하다. 정신들좀 차리세요. 구독자많으면 사람들은 뭔가있는줄암. 요새느끼는거지만 우둔한사람들만 몰리는듯. 그래프보고하는거 다 도박쟁이들입니다. 이세상에는 ‘가짜’가 많다. 진짜가 구독자 수는 아니다. 진짜는 진귀하기때문에 분별있는사람만 알아본다.
@lucky_tv 18
2025년 11월 5일 6:15 오후📌 (11월 추가모집)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97
✔ 매일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사고 언제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11월 추가모집 마감시 신청이 종료됩니다.
@JJFam-q2i 18
2025년 11월 5일 6:33 오후하루만에 업로드ㅎ
열일하시네요 감사합니다😅
@coldplay3075 16
2025년 11월 5일 6:43 오후윤석렬이 자체가 위기였음...계엄이 정점 왜 말을 못합니까 이세무사님..ㅋㅋ
@진혜경-m5f 14
2025년 11월 5일 8:47 오후대단하시네요~
오늘장을 알고 계시듯
말씀하시네요^^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E시-z3m 12
2025년 11월 5일 6:29 오후세무사님 언제봐도 멋져요😊
@hectorjeong9177 11
2025년 11월 5일 6:29 오후든든한 주식멘토 이세무사님 ~~
@황선찬-g1y 11
2025년 11월 5일 6:37 오후찢보유국의비극
@부자100억-w6y 10
2025년 11월 5일 8:37 오후이세무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석정9512 8
2025년 11월 5일 6:45 오후이세무사님 방송 잘 보고 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gmgshine123 7
2025년 11월 5일 6:41 오후전업투자자라면 이정윤 세무사님의 말을 들어야된다..❤️
@minw1429 7
2025년 11월 5일 6:36 오후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MSSeo-ho2rp 7
2025년 11월 5일 7:08 오후반도체 실적 정당성
앞으로 삼전15 만원
하이닉스 81 만원 👍🙏
@오스파이더맨 7
2025년 11월 5일 6:43 오후오!! 또 나오셨네요 이세무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냥냥이-m2b 7
2025년 11월 5일 6:22 오후세무사님 덕분에 분할매도 하면서 조정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한투리 7
2025년 11월 5일 9:47 오후이세무사님 x 김작가티비 케미 너무 좋아요! 항상 거시적인 관점과 디테일한 정보까지 빼놓지않고 다뤄주셔서 감사해요~~
@윤성미-k2u 7
2025년 11월 5일 6:47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신나연-b7w 6
2025년 11월 5일 6:22 오후등대 같은 든든함.
대표님 고견 감사합니다.
@해피투게덩 6
2025년 11월 7일 1:03 오전세무사님 계시니 너무 든든합니다. 말씀 잘들었습니다~
@jinay8900 5
2025년 11월 5일 7:03 오후3년동안 내려갔는데 7개월 오른 게 많이 오른 건가요?
아직 이차전지는 마이너스입니다
@몽당연필-r6l 5
2025년 11월 6일 6:46 오후조정도 이겨나갈 대상, 상승 장세 속에서 잘 이겨나가보겠습니다.
@바닐라-m8b 5
2025년 11월 5일 10:15 오후이세무사님 뷰는 늘 최고입니다 !!!
@sprite0219 5
2025년 11월 5일 6:54 오후너무일반적인이야기를...
@체스테스 5
2025년 11월 5일 7:44 오후진짜 촬영일자 적어라. 언제적 얘기냐
@이대선VIP 4
2025년 11월 6일 10:33 오후이세무사님~*
좋은 정보 공유 넘 감사합니다!!^^❤
@김영옥-v7o 4
2025년 11월 5일 6:47 오후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kim-inseog 4
2025년 11월 5일 8:52 오후이세무사님 반가워요
@WealthWizard-n1s 4
2025년 11월 5일 6:19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Moneta-nc9ih 4
2025년 11월 5일 7:16 오후미리 11월 조정 가능성 예상하셨고 적중~
진정 주식전문가 인정😊
@누누아빠-k5w 3
2025년 11월 6일 1:26 오전욕심을 버려야 한다는 건 아는데 쉽지가 않음.
@greenyou8341 3
2025년 11월 7일 11:35 오전단타 하던 종목 수익일때 못 팔았더니 다시 마이너스.ㅋㅋ
@universe-bi2sm 3
2025년 11월 5일 6:58 오후에효 이런방송에 존리는 왜초대하는거임??구독자많아봤자 다 헛것임. 존리외에 주식에대해 말할사람 아무도없음. 다 도박하는구만. 다 자기들이 선지자야. 진짜 한심하다. 정신들좀 차리세요.
구독자많으면 사람들은 뭔가있는줄암. 요새느끼는거지만 우둔한사람들만 몰리는듯. 그래프보고하는거 다 도박쟁이들입니다. 이세상에는 ‘가짜’가 많다. 진짜가 구독자 수는 아니다. 진짜는 진귀하기때문에 분별있는사람만 알아본다.
@주초백 3
2025년 11월 6일 9:46 오전소식듣고 이세무사님 응원 왔습니다 🎉🎉🎉🎉🎉
이세무사 화이팅~~~^^😂😂
@몽실맘-g7z3o 3
2025년 11월 6일 7:03 오후믿고보는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변성훈-i8g 3
2025년 11월 5일 9:07 오후이세무사님 반갑습니다 ^^
@백은화-z3t 3
2025년 11월 5일 9:48 오후이세무사님
김작가TV에서 뵈니까 더 반갑네요.
오늘도 응원합니다 ^^
@서미주-t5y 3
2025년 11월 5일 8:00 오후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조정매도 들어가야 겠네요
@라라-u9k8p 3
2025년 11월 5일 6:35 오후방갑습니다
이세무사님~~^^
@찐때낀V 3
2025년 11월 6일 8:35 오전외국인들은 수익 실현 했던데.
그돈 개미들이 다 받아줬던데.
아랫 돌 빼서 위에다 쌓고 있는게 아닌지 걱정이네요.
가난한 사람들은 꼭 이럴때 무섭게 들어가더라구요.
@Zero-l9u 3
2025년 11월 5일 8:02 오후세무사님 매번 유익한 방송 감사해요^^ 정말 감솨합니당❤
@Moneta-nc9ih 3
2025년 11월 6일 2:06 오후오늘 매경TV에서도 김작가tv 이정윤세무사 내용 소개~오늘 복습했어요
@책읽는여행자 3
2025년 11월 5일 10:03 오후방송 잘보고있습니다😊
@목단꽃-k2t 3
2025년 11월 5일 6:31 오후믿음이 가요
@이현진-s4l3q 3
2025년 11월 5일 7:11 오후들을거하나없다
@논산성공길잡이 2
2025년 11월 5일 8:13 오후하이닉스가 60조 번적이 있나?
@한결89 2
2025년 11월 6일 10:05 오전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황상숙-m7m 2
2025년 11월 8일 7:19 오후삼성12프로 수익실현 안했더니 마이너스 단타를 안할수가없네요. 너무심해요.
@빛나리-q1i 2
2025년 11월 5일 7:22 오후늘 듣고 믿고 보는 이세무사님의 현명한 투자 좋아요
@우주님-l1i 2
2025년 11월 5일 6:57 오후현명한 분석 진심으로감사합니다
@노해숙-d5q 2
2025년 11월 5일 7:17 오후세무사님 최고이십니다~
@산골부동산 2
2025년 11월 5일 7:05 오후돈은 똑같은 돈인데 왜 개인이 사고 외인,기관이 팔면 내리고, 개인이 팔고 외인,기관이 사면 오르나요? 조금전 김작가님이 "동학개미때 그것도 개인이잖아요?" 고 물었는데 이정윤님은 답변이 없고.
@JP-world-202 2
2025년 11월 5일 6:49 오후AI 전과 후를 구분 못하니 참 담 하 다
AI는 전시체재로 대응한다는게 미국입장인데 위기가 없다니
참 안 일 하 네
@쏘야볶음-t8o 2
2025년 11월 5일 6:42 오후장투자들은신경안써도되는
@masohs64 2
2025년 11월 5일 6:31 오후이세무사님 반갑습니다
@소소가족-d4k 2
2025년 11월 5일 6:31 오후계엄독재위기직후이긴 하죠 영화화될수있는
@대박정기범 1
2025년 11월 5일 7:20 오후이세무사님 탁월한 식견
@박현서-w5z 1
2025년 11월 10일 6:57 오전큰 상승장속에서 쉬어가는 조정의 흐름을 잘 분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verygood81 1
2025년 11월 5일 11:32 오후이세무사님 잘 들었습니다^^
@황인하-l6d 1
2025년 11월 6일 12:17 오전이세무사님 반갑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황인구-q1u 1
2025년 11월 6일 9:51 오전잘 들었습니다
@jayhur4779 1
2025년 11월 5일 11:04 오후내일은 오릅니다
@이줄리아-t7s 1
2025년 11월 9일 9:21 오전이세무사님
종합적 설명해주시니
귀에 쏙쏙 박힘니다
감사합니다~^^
@chocho8622
2025년 11월 7일 5:26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소금-x9g
2025년 11월 5일 7:31 오후이세무사님 덕분에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angelaangela8877
2025년 11월 5일 6:29 오후🙏🙏
@hka8699
2025년 11월 8일 11:49 오전이세무사님 시장 감각 대단하네요
@구의동솜주먹
2025년 11월 7일 7:49 오전고견 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11월 10일 7:07 오전이세무사님 방송 항상 시청하고 있습니다...
역시 명쾌한 시황설명 감사합니다...
이세무사님, 김작가님 파이팅 ~~!!
@bjboston4461
2025년 11월 8일 4:28 오후이세무사TV에서 응원왔습니다 : ) 두분 모두 감사합니다!
@릴리-n6t
2025년 11월 5일 8:10 오후최소한 당일방송을 올려야지
@레볼루션-m3k
2025년 11월 5일 6:45 오후Wow
@베짱이-t8h
2025년 11월 5일 11:49 오후최고
@Evils_83
2025년 11월 5일 6:28 오후그럼 곱버스 사면 되자나요
@캐릭-h3m
2025년 11월 5일 7:54 오후4500이라......
@pagiaru
2025년 11월 5일 6:28 오후먼개소리지
@뿡뿡카-h2o
2025년 11월 5일 7:07 오후캬~~!! 이세무사님 대단!!! 조정말씀하셔서 신규매수 중단했더니 귀신같이 조정오네요
@seungbumseo9014
2025년 11월 5일 8:10 오후시장 찬양 긍정전망 일색들 하다가 살짝 미끄러지면 태세변환 오짐. 전문가들임. 그게.
@미소돔
2025년 11월 5일 7:23 오후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