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찐이네.. 우선주를 추천하고.. 미국은 우선주가 더 비싼경우도 있어. 구글 알파벳 A C, C가 우선주고, 버크셔도 우리가 매매하는건 몇백대 일로 분할되어서 아예 권리가 없는건데도 똑같이 사고 팔아. 유동성이 없다는 이유로 50% 할인될 이유가 전혀 없지. 거기에 배당은 1% 더 주고. 그러니깐.. 20년 장기투자하면 본주 보다 우선주가 훨씬 큰 상승을 가져오고, 혹여 상법개정으로 괴리율이 좁혀지면 일단, 60%는 상승한다고 봐야지. 삼성전자우는 95% 까지 가고, 현대차우는 90%, 나머지는 80% 까지는 충분히 여력이 있지. 잘보네.. 2년 후에 최소 60% 먹고 드갈 수 있는게 우선주임.
@나마s 70
2025년 11월 4일 5:48 오후중국이랑 경쟁하는 기업은 안된다고..2차전지 안된다고해서 그렇겠다고 생각해서 팔았는데 딱 그 다음 부터 저점 찍고 거의 따블 가더라....
@한민자-h6w 53
2025년 11월 4일 5:57 오후가재잡기 비유 넘 좋아요. 어릴적에 돌맹이를 들추며 잡던 기억 납니다.덕분에 옛날일을 상기하니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esth-k7p 53
2025년 11월 4일 6:27 오후오를거란게 아니라 오르게 하고싶어서 나오신거 아닌가 싶은데
@김정주-l7l 47
2025년 11월 4일 7:23 오후박두환 쌤 훌륭하시고 애국자
입니다.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뇨엔고로쇠 47
2025년 11월 4일 7:51 오후제2의 금양아저씨인가요?
@행복바이러스-t8s 43
2025년 11월 4일 7:28 오후엥?
배신감 드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두산은 그런다치고
엇그제 강호동방송서는 두에빌 이제 시작이라더니..
굉장히 서운하네요
발등찍힌기분ㅠ
@Ant-man_ 42
2025년 11월 4일 5:57 오후1부를 보면서부터 이분은 찐이라는걸 느끼게 됐네요. 힘든 시기를 겪으셨기 때문에 감정도 전달 되더군요. 고생 많으셨고, 본인 삶을 온전히 즐기실 수 있게 되어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마인드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sharon6660 41
2025년 11월 4일 5:32 오후생계형 절박한 투자이기에 신중한 분. 일반인 흥해라~ 레고!!
@youngholee8901 41
2025년 11월 4일 9:10 오후에코프로 반등전 반드시 팔아라고
하더니 긴세월 버티다 당신말 듣고
팔았던 사람들 죽을맛이겠지
니 주식 홍보를 하든 광고를 하든
니 맘이지만 남의주식 후벼 파지마라
@user-nn6uz1hn1r 38
2025년 11월 4일 6:32 오후대한항공 dl이앤씨는 어쩔
@최병선-e9u 30
2025년 11월 4일 6:03 오후박쌤님의 진정성 유투브에서
탑 입니다.
또한 애국심또한 대한민국 지도자감~
지도자는 국민을 사랑하는마음에
진정성이 있어야합니다.
박쌤 넘 겸손하지마세요.
당신은 이미 우주의 에너지를 갖고테어난 사람입니다.
꿈을키워주세요.
당신은 대한민국의 지도자상입니다.
❤❤❤❤❤❤❤
@임-z6z 29
2025년 11월 4일 5:49 오후이. 선생님은
진정성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lucky_tv 28
2025년 11월 4일 7:33 오후🌟 『전업투자자 박두환_6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D-aUpisccx8?si=19PUFRICMdaQMLge
👉 2부. https://youtu.be/E_Z8HfsKlx0?si=ZaK0iSTbUmfGlmrL
👉 3부. https://youtu.be/-eTCan0T8Lc?si=rECJ9_9d3-7-eNpR
👉 4부. https://youtu.be/RKbyLqiSIBk?si=mSWZpgaFkHmI4x1s
👉 5부. https://youtu.be/vlzxQIROm_M?si=jCKbMgJXGKd1FWk8
👉 6부. https://youtu.be/_HL5sUt5Y4E?si=peMVCmLVxLpq1M-z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floristp3113 26
2025년 11월 4일 6:01 오후계좌인증 맞는 말씀!!!
@토니샘 25
2025년 11월 4일 5:43 오후두산....과도한 상승...거품...버블....주식시장 유동성이 끝나면 대폭락 ....내재가치로 회귀한다.
@jincheontak9389 25
2025년 11월 4일 7:40 오후두산에너빌은 큰 상승을 위해 숨고르기 하고 있습니다.
@박성규-u2k 24
2025년 11월 4일 6:59 오후좋다해서 따라가면 또 본인은 다 매도햇다하니 참 답답하네 저분하곤 우리개인들 차이점 좋다해서 우리 매수하면 투자금많은 저분 매도 무한반복 그럼어찌될가요?
@youngholee8901 23
2025년 11월 4일 9:07 오후노망 들었나
전세계가 전력난이 심각하다고
2030년까지 두에빌 절대 안판다고
큰소리치더만,,,
@지혜롬이-n6r 23
2025년 11월 4일 5:43 오후역시 박두환쌤 시원하십니다
감사합니다
@floristp3113 22
2025년 11월 4일 6:03 오후동영상으로 계좌인증 맞네요!!!
최고 입니다
@Bin910-h5r 21
2025년 11월 4일 8:50 오후본인은 두빌 팔고 회원들한테도 두빌 추천하고 있는 건 뭔가요? 지금도 두산 좋다고 하면서 본인은 팔고 추천하고 개미들한테 팔아넘기는 건가요?
@dyj7340 20
2025년 11월 4일 8:05 오후에코프로 만원간다고 했던분이네
@yourself-me 20
2025년 11월 4일 9:19 오후돈도 많은사람이 방송을 왜할거 같나요 여러분?
@이가가-i3v 19
2025년 11월 4일 11:07 오후텐베거 쫒지마소
개미는 etf 하소
@김지리산-k3n 19
2025년 11월 4일 5:38 오후단보다중요한건,교육자,지도자,관장의가치관,비젼,기본을읽어내야만한다~~가르치는건아무나하면안된다~~
@지금이야-h6o 18
2025년 11월 4일 6:43 오후이 분 말씀 듣고 두산우 샀다가 지금까지 매매한 종목중 가장 큰 수익 남기고 매도 했는데 더 가지고 있을걸 그랬어요
@정민희-w3c 17
2025년 11월 4일 5:39 오후너무 똑똑하셔요~~
@와인-g9b 17
2025년 11월 4일 5:33 오후계좌인증 맞는말씀!!
계좌인증 안하는 자칭타칭 전문가는 믿지 마세요
저도 전문가 만큼의 지식으로 충분히 흉내낼 수 있어요
팩트는 수익을 못낸다는거~
그럼 진짜 전문가가 아닌거죠
@kangsung6173 17
2025년 11월 4일 6:11 오후진실함 느껴져서 실뢰가갑니다❤❤😅😅
@이인경-c4v 17
2025년 11월 4일 7:50 오후박두환선생님의 광팬입니다❤
선생님을 항상 믿고 따라가겠습니다
@bhlee4265 16
2025년 11월 4일 7:06 오후이분은 나오는 방송마다 붙는 썸네일이 10배 간다 날리난다 , 이게 무슨 신종 개미 시청자 낚는 기만 전술도 아니고 ! 채널에서, 출현자 일부러 엿메기는거면 따지셔야. 몇십년 하다 간만에 벌어서 들뜬 상태인듯.. 잘되시길 .. 개미들은 저런 10배 말들에 혹했다 다 깡통참.
@이분름-c5j 13
2025년 11월 4일 7:46 오후두환쌤 김작가TV오셨네요~~~^^❤❤❤
@보석-t6g 13
2025년 11월 4일 8:00 오후두환샘 은 늘 한결 같은 말씀 믿음이 가서 좋아요 😅😅😅
@천상부자-y7l 12
2025년 11월 4일 5:19 오후단순해요~
@황상덕-k8f 12
2025년 11월 4일 8:08 오후맞습니다 계좌인증안하면 그사람의 신뢰가 확깨지죠
@우비소녀-l6f 12
2025년 11월 4일 10:07 오후에코프로 전고점 조만간 넘는다.
@신도코 11
2025년 11월 4일 5:28 오후단순해요 😂
@이홍구-l7l 11
2025년 11월 4일 6:00 오후킴성태가 주식도 하네..
@김삿갓-b3b 10
2025년 11월 4일 8:46 오후우선주 저평가는 이제 해소되어야 한다
@바다-d4b 10
2025년 11월 4일 5:23 오후두환쌤 최고
넘 멋져요
❤❤❤
@나리참-n9s 9
2025년 11월 4일 5:49 오후감사합니다
🎉
@Jee-a 8
2025년 11월 5일 4:04 오전박두환씨 차분하게 투자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가치 투자하는 한 사람으로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제계좌가 박두환씨 계좌 이상으로 넘어갈 그날까지 노력하겠습니다.
@maximus7715 8
2025년 11월 5일 12:47 오후LG화학우선주는 현재 가격이 아닌 상당히 저평가 되어있고 LG와 LG전자우 역시 상당히 저평가 되어 있습니다
차후 LG엔솔의 폭발적 수요와 로봇사업에 진심인 LG기업이 상당한 매출이 올라갈 것이라 판단합니다
@김서윤-f3m 7
2025년 11월 4일 10:12 오후우리 그때 초딩 아들이 두산 사라고 했는데
지금 고1인데 엄청 올라있어 ㅎㅎ
지금 미국주식 하나 짚어줘서 이번엔 샀는데 몇년뒤 엄청 올라있길 ㅎㅎ
@오연자-g1e 7
2025년 11월 4일 5:23 오후욕심내지맙시다!!!
@Bin910-h5r 7
2025년 11월 4일 8:45 오후김작가 낚시 제목 너무 심해요.
@김민2-u7r 7
2025년 11월 4일 9:19 오후두산우선주 차트는 곧 조정줄거 같은데...관심주 담아두고 분할매수 해야겠당
@김곰-u2r 7
2025년 11월 4일 11:21 오후두환님 알마전에 주도주 ..... 근데 쓸데없이 대한항공 ..... 쓸데없이 대한항공 앞으로 가치가 어쩌니저쩌니. 쓸데없이 너무 앞서가는 말해서 묶여가지고 손해보고 있어요. 불필요한
10년 20년.미래 또는.과거예기는 하지 맙시다.
@SsyevZ 6
2025년 11월 4일 8:45 오후본인이 생각한 저평가 구간이 지났다고 생각되면 팔고
다른 저평가 종목으로 가란 말씀이군요~
그렇게 반복하며 불려갈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꽤 수익중인 삼전우를 팔고 엘지우로 가면 좋을지 깊이 고민해봐야겠네요🎉
@챠챠-g1n 6
2025년 11월 4일 9:04 오후본인만 돈 벌려고 하는 거 같은데 나만그런가
@김꽃비-w5z 6
2025년 11월 4일 8:05 오후두엘 상승여력이남았다고했는데 왜팔았을까?
@뉴스타트21 6
2025년 11월 6일 8:34 오후절대 남좋은일은 하지 않는다 그게 본질
@fireballl 6
2025년 11월 4일 8:31 오후테슬라 랍니다
@사과팜체리팜 5
2025년 11월 4일 7:47 오후박두환님을 뵈려면 어디로가면 될까요
아시는분🎉
@신지-n3o 5
2025년 11월 4일 9:53 오후두에빌 다 매도했다니 고점에서 물린 개미들은 어쩌라고?
이번 파동의 고점이 진짜 고점은아니겠지?
@박외생-r7d 5
2025년 11월 4일 8:27 오후한마디 한마디 절로 감탄이네요
@쿠키-f5i 4
2025년 11월 4일 6:35 오후어느 누구보다도 신뢰가 갑니다
@박정주-b1s 4
2025년 11월 4일 6:34 오후수많은 인생이 나락으로 갔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표현은 정확하 하시고요 그런게 사람들 마음 주린이들 마음을 이리 힌들고 저리 흔드는거에요. 상승장에서 영웅은 언제나 나옵니다. 이분 말 그렇구나만 들으시면 됩니다.
@user-always1 4
2025년 11월 4일 10:30 오후이번에도 깨달음 역시 주식에 전문가는 없구나라는걸 분명히 2차전지는 다 끝났다는식으로 얘기 했던거 같은데 바로 반등 나와버리네요 가치투자 성공 했으면 계속 그걸로만 돈 벌면 될거 같은데 굳이 방송 여기저기 나오는거보면...
@잔잔한바다k 3
2025년 11월 5일 1:08 오전유익한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장한익-i2h 3
2025년 11월 5일 5:28 오전대단하다🎉🎉🎉🎉🎉🎉🎉🎉🎉
@Just-do-1t-i9z 3
2025년 11월 4일 5:28 오후이름이 두환이라 두산을 사셨군 역시 사람은 이름따라간다
@김사부-r2u 3
2025년 11월 4일 7:09 오후고맙습니다
@sk-yz6zl 3
2025년 11월 5일 9:38 오전여기서 인사드려요!
감사 합니다!
두산우
@쿠렉스 3
2025년 11월 4일 9:50 오후이사람 찐이네.. 우선주를 추천하고.. 미국은 우선주가 더 비싼경우도 있어. 구글 알파벳 A C, C가 우선주고, 버크셔도 우리가 매매하는건 몇백대 일로 분할되어서 아예 권리가 없는건데도 똑같이 사고 팔아. 유동성이 없다는 이유로 50% 할인될 이유가 전혀 없지. 거기에 배당은 1% 더 주고. 그러니깐.. 20년 장기투자하면 본주 보다 우선주가 훨씬 큰 상승을 가져오고, 혹여 상법개정으로 괴리율이 좁혀지면 일단, 60%는 상승한다고 봐야지. 삼성전자우는 95% 까지 가고, 현대차우는 90%, 나머지는 80% 까지는 충분히 여력이 있지. 잘보네.. 2년 후에 최소 60% 먹고 드갈 수 있는게 우선주임.
@junmr.9643 2
2025년 11월 4일 5:45 오후이런 고급정보를 너무 많이 알아가는거 같아서 아쉽네요 ㅎㅎ 잘먹고있습니다.
@풍요로운나나-r4i 2
2025년 11월 5일 7:41 오전사람이 사람을 알아보는 눈을
가지면 삶이
좋은 방향으로
성장 할 거고
비방과 탓만하면
성장의 기회는 없어
지겠지요
두환쌤의 예측이
너무 빨라지면
상황은 달라지기도
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셔야 할것 같네요.
아직도 우선주는
저평가 되었다는
말씀도 귀담아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두환쌤♡
@권광희-i9e 2
2025년 11월 4일 7:39 오후방송 날짜를 잘 봐야함. 주식은 타이밍이 중요
@기홍권-j3k 2
2025년 11월 4일 9:20 오후우선주의 저평가 여부는 본주 대비 몇%로 보시는지?
@최희정-j8f 2
2025년 11월 4일 7:51 오후샘 너무 감사합니다
@왕방울-q9m 2
2025년 11월 4일 7:15 오후음~
종의 마인드 상당히 거북한 얘길세
자사주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주식에 관심 없을까?
그리고 회사에 관심이 없을까?
상당히 주관적이네...
@flower585 2
2025년 11월 8일 12:12 오전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배선준-n1h 2
2025년 11월 4일 10:27 오후박두환님 선생님 항상 존경합니다 절대로 굴복하지마세요 우리나라의 일등공신입니다
@줄탁 2
2025년 11월 4일 10:03 오후박쌤 좋은 투자조언은 많은 도움이 됩니다만, 연초에 2차전지는 앞으로 3년 동안 사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지금은 날라간다. 시청자들이 가려서 들어야 한다. 고수의 주장이라도 절대적인 신이 아닌 이상 못 맞춘다.
@이수자-d4v 2
2025년 11월 4일 7:28 오후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간다즈 2
2025년 11월 7일 5:14 오전이쪽 업계가 그렇더라구요. 유튜브로 띄우고 ㅎㅎ
@tvByeolhee 2
2025년 11월 5일 7:46 오전이분은 진짜당❤❤
@이뿐-f4e 2
2025년 11월 4일 10:33 오후박두한님 방송은 늘 감동을 줍니다~
승승장구하는 모습 참 좋아요❤❤❤
@lucy1004-j1u 2
2025년 11월 5일 11:22 오후ㅋㅋㅋㅋ똑똑해보여요❤
@메밀꽃 1
2025년 11월 4일 10:45 오후대단합니다. 본받고 싶네요.
@유길순-x5l 1
2025년 11월 4일 10:33 오후찐이신분입니다 ~~박두환님
@mindflow8425 1
2025년 11월 4일 6:51 오후그사람의 띠를 확인하라는말 전적으로 동의하는게 자기도 투자로 큰돈 번적 없으면서 고수인척하면서 남을 가르치려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cempreci쎄씨 1
2025년 11월 5일 8:34 오전늘 소신대로 나아가주세요 오래되진 않았지만 알아봅니다 박쌤의 진정성을 가치투자를 이해해 나갈수있다는 것을 ...~♡ 2025년 11월 5일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성자황-j7w 1
2025년 11월 5일 4:41 오전매우좋아요ㅡㅎ
@윤짱-b1u 1
2025년 11월 4일 10:48 오후감사 합니다
@정주은-m6e 1
2025년 11월 5일 6:18 오후지식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jongimpark8909 1
2025년 11월 5일 10:16 오전정말 감사합니다 ❤
@찡빵맨
2025년 11월 6일 1:00 오전우선주 좋죠 기다려야줘 ㅋㅋ
@가치명품-r2j
2025년 11월 8일 10:05 오전일반사원은 회사가 얼마의 이익을 내는지 관심이 없다..그냥 월급 복지 휴일에만 관심이 있다
@이연임-s4i
2025년 11월 22일 9:38 오후고맙습니다
@별똥별바라기-21c
2026년 4월 22일 5:59 오후가치투자로 성공하신분이네요~ 대단하고 응원합니다
@오스캴
2025년 11월 5일 1:19 오후늘 감사합니당
@대구맛집구석구석
2025년 11월 4일 10:55 오후지수고평가ㅜㅠ이젠 시장을믿지못해ㅜ
@유길순-x5l
2025년 11월 4일 10:38 오후넘 재밌게 잘듣게 되네요 ~~
@근사슬이완술
2025년 11월 5일 8:49 오전두산에너빌리티 좋아보이네요.. 나는 2차전지에 몰빵이라 다음기회에...
@백운영-w2t
2025년 11월 12일 2:02 오후박선생님 팬 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