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에 평단가 30200원에서 6만원때에 인내를 못견뎌서 결국은 2배넘게 이익보고 매도했습니다 정말 저뿐만 아니라 보통 개인들은 2.3배 올라가면 매도할수밖에 없는것같아요 ...ㅜ 박두환 선생님 처럼 그렇게 인내를 견디기란 정말 고수에ㅜ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항상 건강하세요
코로나 시기에 모든 주식은 올라서 돈을 벌었는데 다음해로 넘어 가니 주가 지수도 빠지면서 마이너스로 순식간으로 변해더군요. 그래서 꾸준히 적금식으로 매달 투자했더니 드디어 올해 주가지수가 오르더니 수익이 나더군요. 적금씩 투자가 마음도 편안하고 여유돈으로 투자하니 오르고 내리는데 크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급하게 부자되려고 하지 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꾸준하고 성실하게 투자하시면 좋습니다. 😊
이분도 참 대단한게 두산 그룹에 몰빵해서 국장에서 성공했네. 두산이 이 분 말대로 100만 넘어갈거라고 했을 때 금년 안에 넘어갈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한달 전만해도 50만원대였고 이 때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한달 안되는 기간 동안 급등을 해버리네. 이걸 어떻게 예측하냐고.... 레인보우로보틱스도 다른 로못주는 다 급등하는데 그렇게 안 오르니더니 하루 이틀만에 10만원 올라가버리고
존버하려면 그 돈이 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해야 하는건데 전재산 넣고 버티기는 힘들죠... 저도 ASML 알았는데 나를 믿지 못해서 못했는데.... 투자 적기 인아웃 시점을 잘 잡는게 중요하긴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 재산 몰빵을 하면 안되는거죠... 여유자금에서만 해야합니다...
@PowerThrough120 381
2025년 11월 1일 6:41 오후500억 슈퍼개미 되신거 축하축하
@100억만들기-e4x 343
2025년 11월 2일 6:33 오후이사람을 인정하는건 대부분 투자자들은 다 지난 투자들을 이렇게 벌었다면서 차트 보여주며 말하는데 이분은 두산을 투자하고 성장 하는걸 직접 사람들에게 증명 하고 있는 유일한 사람인거 같습니다
@행복이-z6r 291
2025년 11월 1일 6:30 오후와!!! 진짜 대단하시네요...벌써 500억!!!
@가브리엘-l3q 220
2025년 11월 1일 10:38 오후40년인생에서 처음 보는 계좌 금액이다, 호달달달달달
@하다-g7j 208
2025년 11월 2일 12:38 오전현재는 시드머니가 적은게 아쉬워요
돈이 돈을 버는 시점인데
지키기에 급급해요ㅠㅠ
쫄보는 힘든 투자
@김유희-z7g 169
2025년 11월 1일 6:01 오후김작가티비 보고 저는 그때 바로 두산에너를 샀고 성공했고 엄청나게 지금도 행복해요
@신새싹 147
2025년 11월 1일 7:17 오후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사고팔고 하다보니 가는주식은 다매도하고 못가는 주식만 잡고있어요😢😢😢😢
@libby_liam 126
2025년 11월 2일 11:45 오후한국전력 lg그룹주-lg이노텍 lg화학 삼성전자
@성주이-c3j 118
2025년 11월 1일 11:38 오후500억이 중요한 것 보다 몇년 전 박두환 투자자님 모든 영상을 본 한 사람으로써 인간 승리라고 느껴지는 사람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뵙고 싶은 분입니다.
@피오리나 114
2025년 11월 2일 5:00 오후그땐 운이 안됐고 지금운이 온겁니다
돈도 운이좋아야 버는겁니다
@lucky_tv 103
2025년 11월 1일 5:06 오후📚 박두환 대표 『주식 투자의 뿌리』 도서 구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8301318
🌟 『전업투자자 박두환_6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D-aUpisccx8?si=19PUFRICMdaQMLge
👉 2부. https://youtu.be/E_Z8HfsKlx0?si=ZaK0iSTbUmfGlmrL
👉 3부. https://youtu.be/-eTCan0T8Lc?si=rECJ9_9d3-7-eNpR
👉 4부. https://youtu.be/RKbyLqiSIBk?si=mSWZpgaFkHmI4x1s
👉 5부. https://youtu.be/vlzxQIROm_M?si=jCKbMgJXGKd1FWk8
👉 6부. https://youtu.be/_HL5sUt5Y4E?si=peMVCmLVxLpq1M-z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김유희-z7g 96
2025년 11월 1일 6:21 오후올 5월 초에 김작가 티비 보고 두산에너를 샀던 그때~ 하늘의 운이었어요.주식 철학도 배웠고, 두환쌤덕분에 지금 저는 글로벌 시대의 기업가치를 알게되고 현재100프로 수익 ~ 두환씨 사랑해요
@이정임-i1l 93
2025년 11월 2일 8:27 오후20:35
@정윤이-p8d 88
2025년 11월 2일 8:02 오전젊을때 고생은 사서 한다. 큰교훈을 얻으셨군요.
겨울을 대비하는 개미 투자자.잘 듣고 갑니다.
@행복마음-p6i 80
2025년 11월 2일 12:18 오후실력도 중요하지만.. 그에 맞는 운(시기)이 더 중요한거 같다..
@reocn2020 71
2025년 11월 1일 6:57 오후미쳤다 미쳤어 부럽기도 하고 공개 방송에서 계좌를 공개 한다는건 대단하다
@찡굿-w8n 69
2025년 11월 2일 8:08 오전참내 어이가 없는게 하락장때는 굴속에 들어가 조용할땐 언제고 항상 상승장땐 전업투자자, 왕개미 등등 다 튀어나오내
@이영애-p7y2b 69
2025년 11월 1일 9:37 오후영상을 들어보니 내 자신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위로가 됩니다
@강남을뛰어넘을곳은용 68
2025년 11월 1일 6:34 오후저도 두산우 두산에너빌리티와 LG 계역 주식 사서 햔재 경기도 안양 분당의 30평대 아파트 정도 수익 걷두었습니다 소소하게요 ㅎㅎ 이번엔 내년까지 반포나 압구정 30평대 정도의 수익이 목표입니다 ~ 쌤 추천종목으로 갈겁니다 ㅎㅎ ^^
@janepark9707 66
2025년 11월 2일 12:46 오후존버가 답이었다는 걸 이제 느낌...중간에 매도친 게 후회...남은 거 그대로 지키며 장기투자하렵니다
@김J-s1i 60
2025년 11월 2일 9:56 오후두산에너빌에 평단가 30200원에서 6만원때에 인내를 못견뎌서 결국은 2배넘게 이익보고 매도했습니다 정말 저뿐만 아니라 보통 개인들은 2.3배 올라가면 매도할수밖에 없는것같아요 ...ㅜ 박두환 선생님 처럼 그렇게 인내를 견디기란 정말 고수에ㅜ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항상 건강하세요
@하늘땅-r7f 60
2025년 11월 1일 8:19 오후코로나 시기에 모든 주식은 올라서 돈을 벌었는데 다음해로 넘어 가니 주가 지수도 빠지면서 마이너스로 순식간으로 변해더군요. 그래서 꾸준히 적금식으로 매달 투자했더니 드디어 올해 주가지수가 오르더니 수익이 나더군요. 적금씩 투자가 마음도 편안하고 여유돈으로 투자하니 오르고 내리는데 크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급하게 부자되려고 하지 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꾸준하고 성실하게 투자하시면 좋습니다. 😊
@김미화-b6c 55
2025년 11월 2일 9:11 오전너무 너무 기분이 좋으시네요.축하드립니다.애쓰셨는데^^
축복입니다.행복하시겠습니다.🎉
@승리-u7o 51
2025년 11월 2일 1:18 오후사실 지금까지 주욱 시기의 시선으로 봤었는데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본인의 생각을 관철시키는 뚝심과 종목을 고르는 기준과 혜안 등 배울 점만 보고 저도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와인-g9b 49
2025년 11월 1일 9:44 오후이분은 진짜 진심인게 느껴진다 이건 진심이 없으면 전할수도 느낄수도 없는말
@철물점고사장 45
2025년 11월 1일 7:34 오후600억 가진사람도 이렇게 열심히산다
@정주은-m6e 44
2025년 11월 1일 7:10 오후두환쌤 방송 잘 봤습니다.
2부도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
계좌인증도 하시고 정말
믿음이 갑니다.
@권용환-i9w 41
2025년 11월 5일 12:29 오후기업의 내재가치를 모르면 평가손익으로 버틸수가 없다..... 캬....이게 핵심으로 심쿵을 느낍니다.
@sky-lover 41
2025년 11월 2일 11:51 오전이뤄내실 자격있죠.. 멋집니다. 많이배웁니다.
@이삼희-k2n 39
2025년 11월 1일 8:30 오후앞으로는 금액은 발표하지 마세요! 신변의 위험이 있어요.
@이분름-c5j 35
2025년 11월 1일 5:12 오후두환쌤 김작가 프로그램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
@djsunjoong 34
2025년 11월 3일 5:08 오후저도 17년만에 깨달았어요. 우량주 서서 오를때 팔지말고 호재가 끝나가전까지 계속 들고 가야한다는걸 ㅜㅜ 진짜 15% 로만 올라도 팔고싶어 손이 가죠
@sooyoon4176 34
2025년 11월 1일 8:56 오후저 첨에 두환쌤 영상보고 5월에 주식시작. 첨 산주식이 두빌...근대 중간에 사팔사팔하다 결국 마이너스인 주식만 들고있어요ㅠ
두산도 중간에 샀었는데...
결국 장투가 답이란걸 깨닫게 됐어요
@김행복지수 33
2025년 11월 1일 5:43 오후정말 대단한 능력자
전생에 애국자신가보네요
@미경-n9q 32
2025년 11월 1일 5:47 오후Lg전자 5년째 고점에 물렸는데 희망을 가져야겠네요
@시골고마워 31
2025년 11월 6일 9:14 오후주식으로30여년전 망해본입장에서요 . 박두환님 절망의순간들까지 잘극복하고 스스로 행복한 성공한 투자자된것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 나는 60에 전원에와서 지금은 주식과 친구하며 감사함으로 고맙게 잘지네고있네요 . 우 ~ 주식 뜨거움의 청춘같은희망의주식 젊은친구들이 본업에 충실하며 주식공부도잘하고 . 행복하고 만족한 삶이길 바랍니다 . ~~~
@맹명애 25
2025년 11월 1일 6:23 오후두환 쌤
존경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디테-w9b 24
2025년 11월 2일 11:58 오전진짜 주옥 같은 말씀 입니다.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_K_060 24
2025년 11월 2일 11:22 오전대단하십니다.
@orloffepark7809 22
2025년 11월 1일 5:51 오후616억!!!!!! wow !! 이분은 찐이다.
@eunjubaek3527 22
2025년 11월 2일 10:35 오전진짜 귀감이되는 말씀 잘들었습니다. 주린이에게 꼭 필요한 조언과 경혐담입니다.❤
@박찬중-s3m 21
2025년 11월 1일 5:30 오후슈퍼슈퍼슈퍼 슈퍼 선생님 반갑습니다
@공소영-j6f 21
2025년 11월 2일 3:42 오후오빠야...화이팅!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jeaeunsong 21
2025년 11월 2일 8:57 오전Wow
박두환쌤!
최고 선택받은 사람이네요.😮😮😮
@베카-o6e 21
2025년 11월 1일 9:30 오후저두
딱! 30억만 벌어보구싶네요
@천재소년-x2e 20
2025년 11월 1일 5:50 오후두산의 아버지 두환샘
@이정애-e7m 20
2025년 11월 2일 1:54 오후좋은날이 오고 있어서다행입니다~~
@신화유-k1p 18
2025년 11월 3일 11:44 오후90%개미들모습...진솔하게 말씀해주시고 감사해요!넘넘 훌륭하십니다!!!잘듣고가요❤❤
@미경-n9q 17
2025년 11월 1일 5:46 오후Lg그룹
@빛서정 16
2025년 11월 2일 11:25 오전총량의 법칙
그때는 틀렸고 지금은 맞다
모든건 때가 있다
오는 때를 잡기위해 죽어라 노력하자
@김유희-z7g 16
2025년 11월 1일 5:58 오후와~ 저의 주식 스승 박두환 쌤 ~ 반가워요~!
@유길순-x5l 15
2025년 11월 2일 6:54 오후엄마의 눈물을 보고 다시일어섰다는 말씀에 눈물나네요 ~~
@문라이더 15
2025년 11월 1일 5:29 오후와 대단하십니다. ~~
@Suzzy-b3w 15
2025년 11월 4일 6:09 오후얘기하시는 걸 들어보니 똑똑하신 분이네요
@user-ld5ps4mo7o 15
2025년 11월 3일 10:27 오후두환샘 주변사람들말 신경쓰지마셔요
다 돌려받습니다.
대박대박축카드려요🎉🎉🎉🎉🎉🎉
@jamiejamie1524 14
2025년 11월 2일 12:50 오전LG이노텍 엘지화학 LG
2001년 허아닉스 200원. 부실기업이였었다.
@진월정해 13
2025년 11월 1일 11:07 오후이노텍 디스플레이 보유중인데 조금 더 모아야 겠네요.
@제라조하 12
2025년 11월 3일 12:09 오후와~~~ 500억..
대단하신 분이네요
@유나-l2p4h 12
2025년 11월 1일 5:38 오후두환샘님, 여기서 봐니 넘 반가워요^^
주가는 결국 기업의 내재 가치에 수렴한다
귀에도 못이 박히고 마음에도 대못이 박히게 듣고 새기고 있습니다.
덕분에 편안한 맘으로 투자하게 된 것이 무엇보다 감사하네요.
수익도 덤으로 불어나니 더욱 감사합니다~❤
@파이어엔젤 12
2025년 11월 4일 3:44 오후이분도 참 대단한게 두산 그룹에 몰빵해서 국장에서 성공했네. 두산이 이 분 말대로 100만 넘어갈거라고 했을 때 금년 안에 넘어갈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한달 전만해도 50만원대였고 이 때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한달 안되는 기간 동안 급등을 해버리네. 이걸 어떻게 예측하냐고.... 레인보우로보틱스도 다른 로못주는 다 급등하는데 그렇게 안 오르니더니 하루 이틀만에 10만원 올라가버리고
@최영숙-c1q 12
2025년 11월 2일 9:45 오후두환쌤 대단하십니다
@지혜롬이-n6r 11
2025년 11월 1일 5:54 오후와
역시
박두환 선생님
짱입니다
박두환 선생님의 특징중한가지가 진실하시다는거
독서의 힘과 실패의 쓰라린 경험에서인지 박두환선생님 방송을 보면 인성교육까지 된답니다
역시 실패를 성공으로 잘 전환해가셨네요
과정과정 결과까지 충실하게
축하드립니다
@박형자-u6d 11
2025년 11월 2일 12:06 오후진짜 공감 일을 하면서 맘 다스리는것~~❤❤❤
@잎싹이-r2e 11
2025년 11월 1일 6:28 오후소중한 경험담 감사합니다
대표님의 피눈물이 오늘을 있게 했네요
아직 주린이라 큰실패도 큰 수익도 경험하지 않았지만
대표님의 경험담 절실하게 다가와
크게 배웁니다.
투자하면서 늘 귀감으로 삼아야겠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Stella-p6d 10
2025년 11월 2일 4:45 오후딱 지금 깡통찬 내모습...그래도 투자를 멈추지 않는다
@DreamPlaylist123 10
2025년 11월 3일 6:37 오후바닥에서 일어선 게 너무 대단.. 거기서 주식 투자를 관두지 않았다는 게 너무 대단
@럭키비키핑 10
2025년 11월 4일 2:26 오후현재 제가 걸어가는 상황이랑 너무 비슷하네요
수익나니 일에 손이 안잡히고 시덥잖게 생각되서
이제는 정신차리고 다음달 부터 일하러 갑니다 화이팅 !
@passionred2214 10
2025년 11월 4일 11:10 오전여러 투자자들의 양상을 봤지만 작가님의 선한 영향력과 진정성이 참 인상적입니다. 늘 응원드립니다.
@유길순-x5l 10
2025년 11월 2일 6:32 오후박두환 대표님 훌륭하신분입니다 ~~~
@미국주식자동매매 10
2025년 11월 4일 11:51 오후처절함의 깊이가 깊으면 깊을수록,
그것을 헤쳐나온 분들은 정말 강합니다...
존경하고,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우하하머고 9
2025년 11월 1일 8:06 오후두빌가지고 있는데 50만원가즈아~~
@장성숙-z6o 9
2025년 11월 1일 5:16 오후부산반갑네요❤
@이병갑-c6g 8
2025년 11월 1일 7:21 오후박두한 대표 미들만한 정보 항상 감사 합니다. 🎉 😅
@여명-q4d 8
2025년 11월 2일 3:24 오후주식 투자 경험 정말 공감 되어 서 도움이 많이 되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k7163376 8
2025년 11월 2일 8:56 오전정말 공감가네요.
@김메이-z4t 7
2025년 11월 2일 9:33 오전와우 존경합니다!!!!잘될수밖에 없는 뚝심
@팬텀-r6l 7
2025년 11월 1일 8:31 오후저도 첫주식이 팬텍앤큐리텔 ... 투자햇다 200만원 투자하고 휴지됫는데 .. 그걸 딛고 성공하신게 대단하시네요
@윤짱-b1u 7
2025년 11월 4일 11:24 오후진솔하게 말씀 하시는군요~ 감사 합니다
@최상조-b2q 7
2025년 11월 1일 10:39 오후부럽당ㅡ정보부탁드립니다
@오승석-x6p 7
2025년 11월 3일 11:37 오전작가의 주식투자성공담을 감명깊게 신청하였습니다.
작가의 다음 투자종목을 못찾아서 그러는데 알주시면 고맙겠습니다
@ddueicy 7
2025년 11월 2일 3:38 오후매우 좋은 영상이네요
@정홍연-u4v 7
2025년 11월 7일 9:31 오후두환쌤 고맙습니다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숲과나무-z9m 7
2025년 11월 3일 8:29 오전말씀하신 모든 과정속에 저를 보게 됩니다. 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말티지 7
2025년 11월 3일 12:34 오후와 부럽네요 ㅋㅋㅋ 내눈으로 600억 보는건 처음이라 ㅋㅋㅋㅋ 대단하네요
@younglee9960 6
2025년 11월 1일 10:08 오후그니까 어떤주식을 사야 한다는 거에요😢😢
@100억만들기-e4x 6
2025년 11월 2일 6:41 오후주식은 실력30% 운70% 인거 같습니다 두산 투자 당시와는 다른 환경이 좋은 쪽으로 바뀌는 천운이 있었죠 러시아 전쟁으로 에너지 제재와 트럼프의 친원자력 ai의 전력수급 문제 등 이런 운이 따라 줬네요 반대 상황이 되었다면 또다시 오랜 시간 버티기 쉽지는 않았을듯
@제이원-w3u 6
2025년 11월 2일 7:33 오전박두환 샘 감사합니다 ❤ 책 구매했어요 ^^
@turbob-p7j 6
2025년 11월 2일 1:43 오후좋은 가르침 감사합니다
@알렉스-y8i 6
2025년 11월 1일 8:03 오후최근에 저분같은 생각을 했는데.. 정말 많은 것을 배워 갑니다..
@유길순-x5l 6
2025년 11월 4일 10:47 오후운이라기 보단 투자를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생각으로 하신분이라 생각됩니다
@시간결정자 6
2025년 11월 6일 5:57 오후정말 좋은 말 도움이 됐습니다. 대표님 감사합니다.
@김혜경-v1x5r 5
2025년 11월 1일 10:37 오후근전한 이야기 감사합니다. 🎉
@mea-v2x 5
2025년 11월 2일 5:34 오전진심 공감 합니다.!!
@디테-w9b 5
2025년 11월 2일 11:25 오전어머님의 눈물ᆢ최고로 괴롭죠ᆢ너무 공감 들어갑니다.
@하얀바람-v9s 5
2025년 11월 2일 6:45 오전대단한 두환선생 그 의지를 본받을게요
@제임스본드-c8d 5
2025년 11월 1일 10:06 오후축하합니다🎉~~~~~
@권광희-i9e 5
2025년 11월 1일 6:17 오후두환쌤 봄에 씨앗 뿌려서 겨울에 수확하셨고 저장.또 봄에 좋은씨를 뿌리 심으시겠지요. 저도 투자 를 이렇게 하니까 수익이 나네요. 감사 합니다
@태양-n9u 4
2025년 11월 2일 10:56 오후와 진짜 대단한 분이시네 부럽다...
@greenteamix 4
2025년 11월 4일 12:10 오전존버하려면 그 돈이 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해야 하는건데 전재산 넣고 버티기는 힘들죠... 저도 ASML 알았는데 나를 믿지 못해서 못했는데.... 투자 적기 인아웃 시점을 잘 잡는게 중요하긴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 재산 몰빵을 하면 안되는거죠... 여유자금에서만 해야합니다...
@김명희-o9m1p 4
2025년 11월 1일 8:04 오후저도 부산 ❤
@진-b9m 3
2025년 11월 17일 12:31 오전통찰력.분별력.인내력
지적능력 대~단 하십니다.
@상구박-d7g 3
2025년 11월 1일 5:45 오후감사합니다.
@jinu991 3
2025년 11월 4일 3:38 오전올해 6월 경에 자산이 70억으로 기억하는데 6개월 만에 수익이 500억이라니 700% 수익률? 진짜 믿기 힘드네.
@김봉규-k1i 3
2025년 11월 1일 5:58 오후너무 부럽고 존경스럽다
@누누아빠-k5w 3
2025년 11월 3일 3:30 오후잘 들었습니다. 존경합니다. 저도 실천해보겠습니다.
@kevinhwang1234 2
2025년 11월 1일 9:36 오후여름에 기타치고 놀던 베짱이.
베짱이는 음반 발매하고 저작권으로 평생 행복하게 살았다던데요~~!!^
@diiyfgyu09 2
2025년 11월 1일 8:00 오후믿고 보는 두환샘~~^^😊
@dongseokchoi3938 2
2025년 11월 28일 5:23 오후실패경험을 잘 살려서 좋은 결과를 얻었네요. 기업을 잘 분석하고
투자하는 게 안전합니다
@스틱튜브 1
2025년 11월 4일 1:01 오후잘봤습니다~*
@kgjjj2937 1
2025년 11월 2일 8:35 오후너무너무 많은 걸 배웁니다 저도 다시 한번 도전하고 싶습니다
@gihhostyle 1
2026년 1월 24일 8:10 오후주식 본질을 경험으로 체득하셨네요! 기업의 가치를 믿는 것!
@하여사의식탁 1
2025년 11월 1일 11:01 오후학우입니다. ^^
@진-brp 1
2025년 11월 3일 10:55 오후두환쌤은 철학자같아요~
@박윤정-t5w 1
2025년 11월 2일 9:41 오전솔직한 후기 와닸네요
@조이천사-u9h 1
2025년 11월 1일 10:36 오후지금은 미운오리새끼
LG전자 나의 텐버거 골드전자
❤🎉😊
가치 존버투자♡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가 되용~^^♡♡♡♡♡
@hoonoh1165
2025년 11월 1일 10:35 오후거래내역 공개하지 않는다는 말이 많던데 이유가 뭐죠? 캡쳐한 잔액은 그만 보여주고 증권사 어플로 거래내역 공개하는게 깨끗하지 않을까요?
만약 모든게 사실이라면 워런버핏이 형님이라 부를것 같네요.
@장용수-y2d
2025년 11월 1일 8:21 오후감사합니다
@이부자-p3u
2025년 11월 1일 10:00 오후두환샘 두빌 수익 감사합니다❤❤
@애플-q9k
2025년 12월 12일 4:02 오후지난날의 힘든일들을 잊어버리시고 화이팅하세요~^^
@차명숙-m3d
2026년 3월 21일 10:37 오전말이필요없이 존경합니다
@성장스토리-s2b
2025년 11월 4일 12:56 오전이 분 처음봤는데 유명하신 분이셨군요.. 진짜 성공스토리👍
@주명숙-r6k
2026년 1월 20일 4:42 오후참좋은 말이네요
@minaroad4522
2025년 11월 7일 10:17 오후저랑 비슷한 나이신데 대단하시네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nowandhere1958
2025년 11월 4일 9:26 오후좋은강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