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이 가격 밑으로는' 겁없이 사도 됩니다 (남석관 회장 3부) - 촬영일시: 10월 27일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두빌은 30 찍을꺼 같다 가스터빈 기술이 독보적인데
두산에너빌리티 20일 이평선에선 매수 괜찮다는게 내용 전부임.그 마저도 급등 전이야기...
라면 면빨 160 가는거 봤제. 말이 되냐 불닭이 머라고
두산에너100만원솔솔
팔때가 왔는가보다 전문가라고 떠들면서 나오기 시작하네
너무올라서 망설이다 안샀는데~~에 휴~계속 오르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름다운 멋진 영상 잘 보고 갑니다응원합니다👏👏👏😊🎉❤
16만원까지는 감
🙏🙏
그 가격이 얼마인가요? 금액만 일단 궁금 😂
ㅋㅋ 아저씨 많이 사세요
회장님...항상 좋은 정보말씀 감사합니다
🌟 『남석관 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PPTK9-lnpNk?si=mHV7M5nVI8yX0JR8 👉 2부. https://youtu.be/dt-XetEC2-w?si=6DhH4N7H5Bxiv9HZ 👉 3부. https://youtu.be/Z9t42-r_Qkw?si=vgtDUcVJQaFpBfLv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매우좋아요ㅡㅎ
디엔디파마텍 평 대단하십니다 😅
배터리아저씨 스멜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두빌
왜 전세계 주가가 다 오르는걸까요? 세계경제가 호황인가?
🎉
감사합니다
지금 고점이고만.
그로부터 6일후 망함 ㅠ ㅠ
😊😊
디엔디파마텍 무증있서유 일대삼 😂😂😂
조경리
응원합니다
너나 전재산몰빵해서사세요~~~
항상 좋은 말씀해주셔서 투자에 참고가 많이 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김작가님. 게스트가 침을 안삼키고 오래 말씀할때는 질문 좀 해주세요. 그 사이에 게스트가 침 삼키고 깔끔하게 말하시게요
이 가격 밑으로 겁 없이 사도 되지만 사고 나선 겁이 많아질 겁니다.ㅋ
이사람 잘 맞추나요?
최고입니다ᆢ저가매수🎉🎉
이때 4천이었네요 지금 8천피 ㄷㄷ
오늘도 4.5%떨어졌다
❤❤❤😂😂😂
두산구독좋아요신고가매도금지축제홧팅
6만원대 사라고 좀 하지
중장기홀디 답입니다 저가매수 땡큐
다맞는 말씀이시네 지금봐도
벽력일섬 매매법으로 두산만 매달 사고있다
작년 이맘때가 2.4였나 체코 원전 수주이후에도 곡소리 나고 난리였는데 ㅋㅋㅋㅋ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j선생66 55
2025년 10월 29일 8:05 오후두빌은 30 찍을꺼 같다 가스터빈 기술이 독보적인데
@jingyu_park 36
2025년 10월 30일 12:05 오전두산에너빌리티 20일 이평선에선 매수 괜찮다는게 내용 전부임.
그 마저도 급등 전이야기...
@j선생66 25
2025년 10월 29일 8:06 오후라면 면빨 160 가는거 봤제. 말이 되냐 불닭이 머라고
@돌풀-d6t 21
2025년 10월 30일 5:39 오전두산에너100만원솔솔
@JYLi-r8o 19
2025년 10월 30일 10:27 오후팔때가 왔는가보다 전문가라고 떠들면서 나오기 시작하네
@Moogle76 17
2025년 10월 29일 8:31 오후너무올라서 망설이다 안샀는데~~에 휴~계속 오르네
@ssaritree 16
2025년 10월 29일 6:43 오후감사합니다❤❤❤
@조미성전자올겐연주 15
2025년 10월 29일 6:04 오후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멋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응원합니다👏👏👏
😊🎉❤
@김김-h5g3h 10
2025년 10월 30일 4:32 오전16만원까지는 감
@angelaangela8877 9
2025년 10월 29일 5:44 오후🙏🙏
@seanpark3082 9
2025년 11월 23일 10:03 오후그 가격이 얼마인가요? 금액만 일단 궁금 😂
@김성-t1v 8
2025년 10월 30일 10:57 오후ㅋㅋ 아저씨 많이 사세요
@김용국-i9l 8
2025년 10월 30일 1:36 오전회장님...항상 좋은 정보말씀 감사합니다
@lucky_tv 7
2025년 10월 30일 12:07 오전🌟 『남석관 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PPTK9-lnpNk?si=mHV7M5nVI8yX0JR8
👉 2부. https://youtu.be/dt-XetEC2-w?si=6DhH4N7H5Bxiv9HZ
👉 3부. https://youtu.be/Z9t42-r_Qkw?si=vgtDUcVJQaFpBfLv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성자황-j7w 7
2025년 10월 29일 8:24 오후매우좋아요ㅡㅎ
@카이사르줄리 7
2025년 10월 29일 10:12 오후디엔디파마텍
평 대단하십니다 😅
@mongdoby 6
2025년 10월 29일 5:57 오후배터리아저씨 스멜
@동호허-d3d 4
2025년 11월 4일 12:13 오전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두빌
@sujeongyoon7036 4
2025년 10월 29일 11:46 오후왜 전세계 주가가 다 오르는걸까요? 세계경제가 호황인가?
@신효숙-c1i 4
2025년 10월 29일 8:37 오후🎉
@영옥송-q8w 3
2025년 10월 30일 7:59 오전감사합니다
@user-lw3in1fi4j 3
2025년 10월 30일 12:00 오전지금 고점이고만.
@wildcard4082 3
2025년 11월 5일 12:48 오후그로부터 6일후 망함 ㅠ ㅠ
@정은경-z4q 3
2025년 10월 31일 9:10 오후😊😊
@카이사르줄리 3
2025년 10월 29일 10:12 오후디엔디파마텍
무증있서유
일대삼 😂😂😂
@박종율-q6u 3
2025년 10월 31일 5:40 오후조경리
@영옥박-u7p 2
2025년 11월 2일 12:50 오전응원합니다
@user-ne9ib8ju9l 2
2025년 11월 23일 1:23 오후너나 전재산몰빵해서사세요~~~
@사자성어-d9z 2
2025년 11월 5일 3:36 오후항상 좋은 말씀해주셔서 투자에 참고가 많이 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편한사람-q9p 2
2025년 11월 5일 11:55 오전김작가님. 게스트가 침을 안삼키고 오래 말씀할때는 질문 좀 해주세요. 그 사이에 게스트가 침 삼키고 깔끔하게 말하시게요
@newbie53535 2
2025년 11월 11일 6:14 오후이 가격 밑으로 겁 없이 사도 되지만 사고 나선 겁이 많아질 겁니다.ㅋ
@초나라-g1z 2
2025년 11월 13일 9:32 오전이사람 잘 맞추나요?
@꼬맹이-i4x 2
2025년 11월 5일 4:14 오후최고입니다ᆢ저가매수🎉🎉
@김라멘-q5r 2
2026년 5월 16일 8:26 오전이때 4천이었네요 지금 8천피 ㄷㄷ
@미키루크-z3g 2
2025년 11월 6일 7:28 오후오늘도 4.5%떨어졌다
@kangsung6173 2
2025년 10월 31일 3:09 오후❤❤❤😂😂😂
@유양숙-r1t 1
2026년 6월 4일 9:01 오전두산구독좋아요신고가매도금지축제홧팅
@성자황-j7w 1
2025년 11월 4일 7:59 오후매우좋아요ㅡㅎ
@라잎-g3c 1
2025년 10월 29일 8:44 오후6만원대 사라고 좀 하지
@꼬맹이-i4x 1
2025년 11월 5일 4:15 오후중장기홀디 답입니다 저가매수 땡큐
@Maiseuse 1
2025년 11월 20일 3:44 오후다맞는 말씀이시네 지금봐도
@KkK-km8tn 1
2026년 2월 24일 1:47 오후벽력일섬 매매법으로 두산만 매달 사고있다
@Deren-s9s 1
2025년 11월 1일 8:20 오후작년 이맘때가 2.4였나 체코 원전 수주이후에도 곡소리 나고 난리였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