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식 위험 신호 터졌다, 11월에 큰 조정이 올 수 있다 (박진희 부장 1부) - 촬영일시: 10월 22일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매수 권유하는 영상이 대부분인데 이런 조정도 올수 있다는 영상도 올라오네요 전 좋다고 생각합니다
트럼프의 미국이 어느날 금융리셋을 갑자기 실시하고 디지털 코인으로 갈아타면서 미국의 부채를 감소시키면서 전 세계가 혼란해지고 개인들도 엄청난 충격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세와 통화스와프와 현금 일시납 고집과 미국 셧다운등은 금융리셋을 하기 위한 연막작전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지게 됩니다.
여기 분석하고 반대로 가면 정답
11월에 코스피 4000넘기겠군요!
제목과 내용일 일치하지 않는 것 같다.제목을 내용에 충실하게 정해야 한다. 제목과 다른 얘기를 하면 낚였다는 느낌을 가지게 된다.
왜 매월 위기인가요
인터뷰 내내 종목 뭐뭐가 많이 올랐고 뭐뭐가 많이 올랐고..그런 현재상황은 누구나 다 아는 얘긴데 그 얘기만 하시네요. 앞으로 얘기가 중요한데
조방원이 몇달 쉬었으니 앞으로 조방원이 가겠네 지표도 만들어지고 있고
너무 단순한 말만 한가든ㅜㅜ좀 경제를 공부좀해라
뭐 맨날 위험하다노?10월 내도록 폭락장온다 떠들더니 큰 조정없이 지나가니 또 11월임?
개인은 지금 매도 중임. 계속 사고 있다면 돌아봐라.
영상 웃기네 저도맞출수있어여~ 이번달도 큰조정 담달도 큰조정 다다담달 큰조정옵니다^^ 조정받은 주식이 몇개인데 나도 말은 그렇게하겠다 코스피라고는 말못하겟지 ㅋㅋ내년에 코스피 최고치 찍는건알고???호재가 뭔지도 알겠져??그럼 그런거나 유투브에서 말해주지 왜말못합니까???개인인 나도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도체는 실적이 있으니 유지가 가능할 텐데.. 로봇은 폭락이 당연하지~
🌟 『박진희 부장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WACpq3qqGg8?si=8OHCyb8MZUh8OgpO 👉 2부. https://youtu.be/kZy1PedT-r8?si=r-skVu8HgyzjKtaA👉 3부. https://youtu.be/wZonsCwS0B4?si=f_ioUWB2hsNLJZzP👉 4부. https://youtu.be/wpc-_7RozJg?si=8fWFfLbHHdrYGFNx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그놈의 지겨운 위기론..한번도 맞은 적 없지 않나? 위기는 갑자기 오는 거지 이렇게 어중이 떠중이들이 예측해서 오는게 아닌데...
미장도 과하게 먹다가 내뱉었는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국장 고점인것 같아 들어가기 망설였는데 11월은 관망해야겠네요
말씀 참 잘 하시네.❤
100개 말하고 1~2개 맞추면 그것도 맞춘거맞죠??
코스피 지수만 올리는 장세이지 코스닥은 너무 못 갔어요. 반도체 소부장 주식도 2024년 1월의 고점 근처에도 못간 반도체 주식이 많습니다. 하이닉스, 삼전만 오르는 이유는 코스피 지수를 올리기 위함인 듯...
ㅋㅋㅋ 코메디하냐? 과열? 누구나 다아는얘기. 근데 왜오를까? 그부분도 얘기좀해. 7월부터 유투브에 이놈저놈 나와서 고점이다 고점이다. 그말 믿고 주식 다판 사람들 지금 땅을치고 후회한다. 그사람들 책임져라.아무말 던져놓고 아님말고.. 하..
오른종목만 오른다
11월에 경제 대공황 이제 오는겨??한두명도 아니고 여자분도 이리면 맞겠지....요번엔...
입조심해라
삼전하이닉스 나머지는
부장님까지 올라 가셨군요 .축하.... 임원까지 꼭 올라가시길 !!!
그럼 본인 곱버스 계좌를 까라고. 아니면 조용히해. '있다~' 소리 나도 하겠다
2차전지가 저리 개급등하는 거 보면.... 개미들이 흥분할 구간이긴 한데요.. 어찌될지는???
지금은 주식 들어가기 이미 늦어버렸네요...
주식은 실적과 성장성 이 두가지 축이 근본이고..유동성은 양념~!
코닥은 오른것두 없구만
주가를 예측한다??? 모두 허소리...시대의 방향을 추측해 볼 뿐....
코스피를 대중도 그렇고 전문가도 그렇고 모두들 고점 공포를 느끼고 있군...음...흐흐흐...쩝!
김작가님 인터뷰 필요하면 얘기하세요~
M2광의의 통화량이 4,400조원 이다8월 9월 10월 주식폭락설을 11월 폭락설로 변경합니다양해 바랍니다
전문가도 거의 틀리는 경우가 대부분...11월 조정이 과연 올까?
ㅎㅎㅎ 815머니톡~~어째요?^^
네네... 다음 어머님 나와주세요
이제 안믿는다 매달 조정이야기 계속올라
박진희 부장님 반갑습니다^-^비키니 입고 방송 하신단 약속 믿어요~~~😊😊😊
그런데 한국 주식 코스피 4000까지 올라온 지점에서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은 어지간한 개미들도 다 아는 사실이 아닌가?그럼에도 불구하고 따라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나도 조정 얘기하고 결국 10월에 안왔잔아 나도 얘기하겠따
저런분석을 하다니. ㅋ
11월 조정오면 10월 마지막까지 200P오르면 11월 200P조정 받으면 뭐 흔히 말한 또이또이인가...지금 이 상태란것...
지금 코스피 오르는걸 유동성문제 하나로밖에 설명을 못하시면 다른 어울리는 직업이 더 있으실거같습니다..
오르락 내리락 당연한거 아닌가?
반도체가 오르니 대충 뭐 다른 분야종목도 따라오른다? 이게머 동일 지역, 인근단지내 부동산 가격 키맞춤도 아니고.. 해당 사업실적이나 수익성 지표 따른 냉정한 판단 근거해야ㅡ
박부장님이 제대로 알고 계시네요 ... 계속 순환시키면서 올라가고 있죠 .어디서 끊어지나? 보죠 ..
맨날 틀리는 "그" 증권사라..
믿음이 안가네
패널이 말은 많은데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네
실적이 있는데...
제발 좀 와라
로봇주를 못삿네ㅠ
돈 잘벌어서 좋겠다..
오늘4000 넘었는디~~~~이를 어쩌나
또 나오셨네 ㅎㅎ
4000입니다..
나두 그런 말을 할수있슴~~아님 말구
폭락, 조정은 1년 내내 듣는 소리인듯 합니다. 8월부터 시작했는데, 여태 저런 소리 듣다가 기회 다 놓침.
많이 올랐으니 조정이 온다 가 아니고 올수도 있다 이런건 나도 할수있다
세계서 주식 외 물가 상승 하고있다
코스피 지수만.... 올해 70% 만 올랐네요 .. 100% 수익이 안나면. 이상한 거죠 .
유동성 장세???지금 시장은 외국인 과 기관들이 올리는거 아닌가요?? 개인들은 3800까지 계속 팔기만 하고 있는데....진단이 좀 정확하지 않은듯 해요~~!!!
동의함. 적당히 오르면 포모왔는데 이번엔 위기 느꼈다.
결론은 조정이 올 수도 있고 안 올수도 있다는 겁니다. 저런 얘기는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나중을 위해 방패막이 하는 것이라서 의미는 없지요
불안을 넘어 무서움을 느끼는 공포장에서 급락이나 폭락장이 오냐?전운가 맞는겨?
다 오른거 얘기하지말고 앞으로 갈거는?
제가 보기엔...만구 내생각이지만 시장 분석을 잘못하시는듯...내년 초까지는 상승장은 계속될것으로 예상합니다.
국제 관계에서 영원한 적도 영원한 친구도 없다지만 미중 관계가 좋아질 일은 당분간 없을 겁니다. 지금보다 발전할 전문가 되려면 국제관계에 대한 공부 더 하시고 이런 데 출연하세여.
열흘 전에 추천영상에 뜬거 봤었는데, 영상 안 본게 아쉽네요. 2025.11.06. 에 댓글 남김니다. 박진희 부장님 최고~
나도 말하것다 ㅡㅡ
?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김준수-k2o 56
2025년 10월 23일 10:11 오후매수 권유하는 영상이 대부분인데 이런 조정도 올수 있다는 영상도 올라오네요 전 좋다고 생각합니다
@metarichtv 24
2025년 10월 23일 5:27 오후트럼프의 미국이 어느날 금융리셋을 갑자기 실시하고
디지털 코인으로 갈아타면서 미국의 부채를 감소시키면서
전 세계가 혼란해지고 개인들도 엄청난 충격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세와 통화스와프와 현금 일시납 고집과 미국 셧다운등은 금융리셋을 하기 위한 연막작전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지게 됩니다.
@JJay-z6y 21
2025년 10월 24일 12:27 오전여기 분석하고 반대로 가면 정답
@Mydarling1235 20
2025년 10월 23일 10:26 오후11월에 코스피 4000넘기겠군요!
@권창근-k4m 17
2025년 10월 23일 7:52 오후제목과 내용일 일치하지 않는 것 같다.
제목을 내용에 충실하게 정해야 한다. 제목과 다른 얘기를 하면 낚였다는 느낌을 가지게 된다.
@제일-h6b 17
2025년 10월 24일 11:12 오전왜 매월 위기인가요
@fantasticlife3254 13
2025년 10월 23일 9:44 오후인터뷰 내내 종목 뭐뭐가 많이 올랐고 뭐뭐가 많이 올랐고..그런 현재상황은 누구나 다 아는 얘긴데 그 얘기만 하시네요. 앞으로 얘기가 중요한데
@방진숙-i3f 13
2025년 10월 23일 10:06 오후조방원이 몇달 쉬었으니 앞으로 조방원이 가겠네 지표도 만들어지고 있고
@레인보우-d2t 10
2025년 10월 23일 10:31 오후너무 단순한 말만 한가든ㅜㅜ
좀 경제를 공부좀해라
@zaxscd-r5n 10
2025년 10월 23일 9:27 오후뭐 맨날 위험하다노?10월 내도록 폭락장온다 떠들더니 큰 조정없이 지나가니 또 11월임?
@kyukwak5677 10
2025년 10월 23일 11:43 오후개인은 지금 매도 중임. 계속 사고 있다면 돌아봐라.
@빠아앙지 9
2025년 10월 24일 4:01 오전영상 웃기네 저도맞출수있어여~ 이번달도 큰조정 담달도 큰조정 다다담달 큰조정옵니다^^ 조정받은 주식이 몇개인데 나도 말은 그렇게하겠다 코스피라고는 말못하겟지 ㅋㅋ내년에 코스피 최고치 찍는건알고???호재가 뭔지도 알겠져??그럼 그런거나 유투브에서 말해주지 왜말못합니까???개인인 나도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omcornerant 8
2025년 10월 24일 12:48 오후반도체는 실적이 있으니 유지가 가능할 텐데.. 로봇은 폭락이 당연하지~
@lucky_tv 7
2025년 10월 24일 1:28 오후🌟 『박진희 부장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WACpq3qqGg8?si=8OHCyb8MZUh8OgpO
👉 2부. https://youtu.be/kZy1PedT-r8?si=r-skVu8HgyzjKtaA
👉 3부. https://youtu.be/wZonsCwS0B4?si=f_ioUWB2hsNLJZzP
👉 4부. https://youtu.be/wpc-_7RozJg?si=8fWFfLbHHdrYGFNx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hansunlee3607 6
2025년 10월 24일 7:20 오후그놈의 지겨운 위기론..한번도 맞은 적 없지 않나? 위기는 갑자기 오는 거지 이렇게 어중이 떠중이들이 예측해서 오는게 아닌데...
@쥬크박스덤 6
2025년 10월 23일 7:16 오후미장도 과하게 먹다가 내뱉었는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국장 고점인것 같아 들어가기 망설였는데 11월은 관망해야겠네요
@nicoyg2919 5
2025년 10월 25일 5:19 오후말씀 참 잘 하시네.❤
@메디션1234 5
2025년 10월 26일 3:42 오전100개 말하고 1~2개 맞추면 그것도 맞춘거맞죠??
@amadeo5796 5
2025년 10월 25일 2:34 오후코스피 지수만 올리는 장세이지 코스닥은 너무 못 갔어요. 반도체 소부장 주식도 2024년 1월의 고점 근처에도 못간 반도체 주식이 많습니다. 하이닉스, 삼전만 오르는 이유는 코스피 지수를 올리기 위함인 듯...
@남성우-b3q 4
2025년 10월 24일 12:00 오후ㅋㅋㅋ 코메디하냐? 과열? 누구나 다아는얘기. 근데 왜오를까? 그부분도 얘기좀해. 7월부터 유투브에 이놈저놈 나와서 고점이다 고점이다. 그말 믿고 주식 다판 사람들 지금 땅을치고 후회한다. 그사람들 책임져라.
아무말 던져놓고 아님말고.. 하..
@김동연-o9o 4
2025년 10월 26일 10:39 오전오른종목만 오른다
@산타마을-sun 3
2025년 10월 23일 7:00 오후11월에 경제 대공황 이제 오는겨??
한두명도 아니고 여자분도 이리면 맞겠지....요번엔...
@okmijin-z8t 3
2025년 10월 24일 10:52 오전입조심해라
@백금순-h4y 3
2025년 10월 23일 8:10 오후삼전하이닉스 나머지는
@사랑하기좋은날 3
2025년 10월 26일 8:32 오전부장님까지 올라 가셨군요 .축하.... 임원까지 꼭 올라가시길 !!!
@wintertime-k4y 3
2025년 10월 24일 12:39 오전그럼 본인 곱버스 계좌를 까라고. 아니면 조용히해. '있다~' 소리 나도 하겠다
@사랑하기좋은날 3
2025년 10월 26일 8:43 오전2차전지가 저리 개급등하는 거 보면.... 개미들이 흥분할 구간이긴 한데요.. 어찌될지는???
@파워-e8t 2
2025년 10월 23일 6:49 오후지금은 주식 들어가기 이미 늦어버렸네요...
@cjlee3649 2
2025년 10월 26일 11:54 오후주식은 실적과 성장성 이 두가지 축이 근본이고..유동성은 양념~!
@무무-o3r2n 2
2025년 10월 24일 9:50 오후코닥은 오른것두 없구만
@와피-p6k 2
2025년 10월 28일 5:21 오후주가를 예측한다???
모두 허소리...
시대의 방향을 추측해 볼 뿐....
@lee.dong.jun. 2
2025년 10월 23일 9:52 오후코스피를 대중도 그렇고 전문가도 그렇고 모두들 고점 공포를 느끼고 있군...
음...흐흐흐...쩝!
@chibble4716 2
2025년 10월 24일 12:31 오전김작가님 인터뷰 필요하면 얘기하세요~
@영만이-u5d 2
2025년 10월 25일 3:34 오후M2광의의 통화량이 4,400조원 이다
8월 9월 10월 주식폭락설을 11월 폭락설로 변경합니다
양해 바랍니다
@cjlee3649 2
2025년 10월 26일 11:56 오후전문가도 거의 틀리는 경우가 대부분...11월 조정이 과연 올까?
@heek3155 2
2025년 10월 25일 7:22 오후ㅎㅎㅎ 815머니톡~~어째요?^^
@피델크라이 2
2025년 10월 24일 12:50 오후네네... 다음 어머님 나와주세요
@erosjil 1
2025년 10월 23일 7:35 오후이제 안믿는다 매달 조정이야기 계속올라
@테리우스-s3m 1
2025년 10월 25일 10:11 오전박진희 부장님 반갑습니다^-^
비키니 입고 방송 하신단 약속 믿어요~~~😊😊😊
@laugh_one 1
2025년 10월 27일 12:30 오전그런데 한국 주식 코스피 4000까지 올라온 지점에서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은 어지간한 개미들도 다 아는 사실이 아닌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라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세-k1g 1
2025년 11월 1일 11:09 오후너도나도 조정 얘기하고 결국 10월에 안왔잔아 나도 얘기하겠따
@comcentury 1
2025년 10월 23일 7:36 오후저런분석을 하다니. ㅋ
@날마다오프로 1
2025년 10월 26일 10:05 오전11월 조정오면 10월 마지막까지 200P오르면 11월 200P조정 받으면
뭐 흔히 말한 또이또이인가...지금 이 상태란것...
@jisungpark-f5f 1
2025년 10월 23일 8:12 오후지금 코스피 오르는걸 유동성문제 하나로밖에 설명을 못하시면 다른 어울리는 직업이 더 있으실거같습니다..
@gentleeeee 1
2025년 10월 25일 6:22 오전오르락 내리락 당연한거 아닌가?
@heyday51 1
2025년 10월 25일 6:59 오후반도체가 오르니 대충 뭐 다른 분야종목도 따라오른다? 이게머 동일 지역, 인근단지내 부동산 가격 키맞춤도 아니고.. 해당 사업실적이나 수익성 지표 따른 냉정한 판단 근거해야ㅡ
@사랑하기좋은날
2025년 10월 26일 8:34 오전박부장님이 제대로 알고 계시네요 ... 계속 순환시키면서 올라가고 있죠 .어디서 끊어지나? 보죠 ..
@ssom4688
2025년 10월 23일 8:22 오후맨날 틀리는 "그" 증권사라..
@이사랑해-p7u
2025년 10월 23일 8:26 오후믿음이 안가네
@kjo-z8q
2025년 10월 23일 8:22 오후패널이 말은 많은데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네
@호호-j7m1b
2025년 10월 23일 7:55 오후실적이 있는데...
@김인우-j9o
2025년 10월 24일 11:34 오후제발 좀 와라
@유미선-k1f
2025년 10월 27일 10:59 오전로봇주를 못삿네ㅠ
@리뷰조작단
2025년 10월 25일 10:35 오후돈 잘벌어서 좋겠다..
@하하호-t6e
2025년 10월 27일 6:12 오후오늘4000 넘었는디~~~~
이를 어쩌나
@그날에-n8j
2025년 10월 28일 6:07 오전또 나오셨네 ㅎㅎ
@김사부-r2u
2025년 10월 27일 8:40 오후4000입니다..
@심재영-j2x
2025년 10월 26일 4:53 오전나두 그런 말을 할수있슴~~
아님 말구
@콘스탄틴-c3p
2025년 10월 26일 11:15 오전폭락, 조정은 1년 내내 듣는 소리인듯 합니다. 8월부터 시작했는데, 여태 저런 소리 듣다가 기회 다 놓침.
@류정현-c3z
2025년 10월 27일 4:48 오전많이 올랐으니 조정이 온다 가 아니고 올수도 있다 이런건 나도 할수있다
@정장호-e8j
2025년 10월 25일 2:39 오후세계서 주식 외 물가 상승 하고있다
@사랑하기좋은날
2025년 10월 26일 8:35 오전코스피 지수만.... 올해 70% 만 올랐네요 .. 100% 수익이 안나면. 이상한 거죠 .
@천민경-n3y
2025년 10월 26일 2:44 오후유동성 장세???지금 시장은 외국인 과 기관들이 올리는거 아닌가요??
개인들은 3800까지 계속 팔기만 하고 있는데....진단이 좀 정확하지 않은듯 해요~~!!!
@jacopsmark4104
2025년 10월 25일 6:09 오후동의함. 적당히 오르면 포모왔는데 이번엔 위기 느꼈다.
@이우섭-q7d
2025년 10월 26일 1:19 오후결론은 조정이 올 수도 있고 안 올수도 있다는 겁니다. 저런 얘기는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나중을 위해 방패막이 하는 것이라서 의미는 없지요
@뤼가힝
2025년 10월 26일 9:03 오후불안을 넘어 무서움을 느끼는 공포장에서 급락이나 폭락장이 오냐?
전운가 맞는겨?
@디카프리옹
2025년 10월 24일 3:03 오후다 오른거 얘기하지말고 앞으로 갈거는?
@하얀-z6s
2025년 10월 26일 11:40 오후제가 보기엔...만구 내생각이지만 시장 분석을 잘못하시는듯...내년 초까지는 상승장은 계속될것으로 예상합니다.
@조성재-i4g
2025년 10월 26일 9:28 오전국제 관계에서 영원한 적도 영원한 친구도 없다지만 미중 관계가 좋아질 일은 당분간 없을 겁니다. 지금보다 발전할 전문가 되려면 국제관계에 대한 공부 더 하시고 이런 데 출연하세여.
@soonk9917
2025년 11월 6일 12:04 오전열흘 전에 추천영상에 뜬거 봤었는데, 영상 안 본게 아쉽네요. 2025.11.06. 에 댓글 남김니다. 박진희 부장님 최고~
@Iloveyuii
2025년 10월 25일 1:50 오후나도 말하것다 ㅡㅡ
@찬영박-v4u
2025년 10월 26일 10:38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