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갭투자해봤더니 다 갭투자할 필요는 없더라~ 그래서 사다리 걷어찼다..... 민주당의 아주 근본적인 DNA, 뼈 속까지 각인된 "내로남불". 내가 강남 살아봤더니 다 강남 살 필요 없더라 내가 자식 외고 보내봤더니 다 보낼 필요 없더라 내가 자식 미국 유학시켜봤더니 다 시킬 필요 없더라~~~~~~
대한민국은 가구당 평균2,4명이 살고 있다 그런데 정부는 주택보급울을 산정할 때 가구당 4인이 살고 있다고 전제하여 125%이상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가구당 2,4인을 기준하면 100%에 상당히 못미치고 있다 그동안 1인 2인가구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에도 이를 현실적으로 반영 하지 않은 결과 이다 주택 가격의 안정은 대규모주택 공급만이 대안이다
전두환 대통령때 한강을 정비해서 물이 지금처럼 깨끗해졌고 한강 유원지 만들었고 목동 아파트가 탄생했음 올림픽 앞두고 김포공항에서 서울시내로 오는길이 슬럼가라서 목동 대규모 아파트를 건축하게 된것임 노태우 이명박 대통령은 각각 분당 일산, 서울시 뉴타운 대규모 분양으로 집값이 떨어졌음 진정 국민의 주거를 책임진 대통령들 모두 보수당 이었음 ❤
난 강남좌파지만 모두 강남 살 필욘 없다. 미꾸라지도 필요하고 쓰레기도 필요하다. 우리 애는 시험 볼때 가족 모두 합작으로 A는 못 따줬지만 전심을 다해 도와줬다. 표창장도 프린트로 찍어 만들어 줬고 컴퓨터도 들고 뛰었다 . 감옥은 갔지만 금방 대통령 표팡 받아 국개의원도 잘 하고 있다.
무주택자가 생애최초 집을 구매하는데 10-15억 이상을 사는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겟죠. 다주택자이거나 돈이 있는 분들이 그 정도 수준의 집을 사겟죠 대출이 너무 쉬우면 부채가 많아지고 경기흐름이 안좋으면 더 소비가 줄어들고 경기가 더 안좋아지겟죠. 다주택으로 집값을 교란 시키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더 타이트할 수밖에.
@JL-em8hk 254
2025년 10월 22일 7:13 오후그러게요.지들부터 다 팔고 시작하면 암말 안함.
@와구리-q9q 212
2025년 10월 22일 5:40 오후거대한 분노 무섭네요
@lllttmm 207
2025년 10월 22일 5:39 오후내가 갭투자해봤더니 다 갭투자할 필요는 없더라~ 그래서 사다리 걷어찼다..... 민주당의 아주 근본적인 DNA, 뼈 속까지 각인된 "내로남불". 내가 강남 살아봤더니 다 강남 살 필요 없더라 내가 자식 외고 보내봤더니 다 보낼 필요 없더라 내가 자식 미국 유학시켜봤더니 다 시킬 필요 없더라~~~~~~
@ddammm8848 157
2025년 10월 22일 6:33 오후부동산 대책 내는 정부 고위 관계자들, 국회의원들 처음 집 샀던 매매가 외 상승분을 싹다 반납해야 진정성 있죠
같은 갭투기, 고가 주택 알박기 아닌가요?
본인들은 엄청난 수익을 보고 일반 국민들은 이제 아무것도 못하게 틀어막나요?
맨 처음 집산 가격에서 상승분 싹다 국고환수하고 국민을 적폐처럼 때려잡으시길 바랍니다
(이미 수십억 시세 차익 가지신 분들이 한두분이 아니던데 좌우를 떠나 정책을 시행하는 사람들이라면 진정성을 보이는게 당연한게 아닐까요? 처분한다해도 이 미 얻은 그 수익 다 얻는거잖아요? 물가상승분 제외 싹다 국고환수해야합니다)
@김연지-w7u 95
2025년 10월 22일 7:28 오후진짜 김경민 교수님 말씀이 공감되요. 세상천지에 이런 정책이 어디있슴까.
@양사피엔스 73
2025년 10월 22일 11:24 오후집값 떨어져 봐라 그 많던 수요자둘 연기처럼 사라진다.
@투머치피고너 61
2025년 10월 22일 6:36 오후문재인때 폭등을 겪어보고도 아직도 정신 못차린 사람들 많네.. 그래요 그러니까 계속 그렇게 사는거겠죠....
@gyungbae2047 60
2025년 10월 23일 5:21 오전정부가 국민을 못살게 구는 나라.
국민은 바보같이 가만히 있으니 호구되지..
정치에 일관성이 있어야 국민들이 인생 설계를 안정적으로 할 수 있지..화난다.보고있음
@eyc1499 50
2025년 10월 23일 3:53 오후정치인들 집 다 팔아라
@월요일에 42
2025년 10월 22일 6:31 오후몸에 좋은 약이 쓰죠ㅎㅎ 집 안사도 돼~ 임대줄게~ 달콤하지만 인생에는 도움 안되는 말. 지금 내로남불 난리났죠?ㅎㅎ 판교푸르지오그랑블, 잠실장미, 개포주공1단지..진짜 재테크의 달인들 이런거를 배워야돼~
@여론의힘-r3f 33
2025년 10월 22일 11:01 오후부동산에 관한 정확한 분석이시네요.많은 의견에공감하지만 정파를 떠나 부동산 정책을 살피라는
말씀..
@aromy6821 27
2025년 10월 22일 8:19 오후세상천지에😅 나쁜것들 진짜😢
@신종점 26
2025년 10월 23일 8:59 오전교수님 완전 공감 입니다
@jj4814 25
2025년 10월 22일 10:03 오후정책만든 인간들과 대통령과 민주당 국회의원 관료 지지자들 자신들이 30프로 하락한 가격으로 집을 팔아라 그럼 서울 아파트값 내린다
23
2025년 10월 22일 10:01 오후민주당 진짜 너무한다........국민들보곤 임대나 쳐살라 하고........
지들은 노른자 이미 다 선점해서 사재기 해두고............ 뭐하는 거지?????????????????????
@정재만-m8b 22
2025년 10월 22일 7:16 오후맞네요 ~
교수님 화이팅!
@치킨먹고싶당-f4m 20
2025년 10월 22일 6:00 오후김경민교수님 정확히 말씀하십니다 그리고존경합니다~~~
@slowslow7414 19
2025년 10월 22일 6:20 오후가두리 넣어놓고 못 도망가니 세금으로 돈줄나겠네여.
@lllllllllllll9231 19
2025년 10월 23일 12:06 오후말씀 정말 잘하시네요 정곡말 찔러주시고.. 이런분이 정치해야합니다...
@youngseokkim9913 19
2025년 10월 22일 9:51 오후대한민국은 가구당 평균2,4명이 살고 있다
그런데 정부는 주택보급울을 산정할 때 가구당 4인이 살고 있다고 전제하여 125%이상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가구당 2,4인을 기준하면 100%에 상당히 못미치고 있다
그동안 1인 2인가구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에도 이를 현실적으로 반영 하지 않은 결과 이다
주택 가격의 안정은 대규모주택 공급만이 대안이다
@danielnoh9847 19
2025년 10월 22일 6:04 오후교수님 정부에 화 많이 나셨네.
@바나나껍데기 18
2025년 10월 22일 6:38 오후4월에 전세 만료돼서 그냥 집 샀는데… 감사합니다!
@집순이-r7n 18
2025년 10월 23일 10:44 오전재건축도 다 막아놓고 팔지도 못하고 미치겠다 나는 여기서 4년을 살아는데. 입주을 5년 보유10년 하래. 넘 힘들다 팔고 나가고 싶은데.
@김인섭-g1o 17
2025년 10월 22일 10:52 오후전국민이 투기꾼되었네
@jj4814 17
2025년 10월 22일 10:14 오후전두환 대통령때 한강을 정비해서 물이 지금처럼 깨끗해졌고 한강 유원지 만들었고 목동 아파트가 탄생했음 올림픽 앞두고 김포공항에서 서울시내로 오는길이 슬럼가라서 목동 대규모 아파트를 건축하게 된것임 노태우 이명박 대통령은 각각 분당 일산, 서울시 뉴타운 대규모 분양으로 집값이 떨어졌음 진정 국민의 주거를 책임진 대통령들 모두 보수당 이었음 ❤
@스바카-o6v 17
2025년 10월 23일 11:29 오후월세 급등 시작~무주택 서민들 각오하셔야할듯합니다 계약만기되면 이사갈집도 없습니다
@이월천-e7f 16
2025년 10월 22일 8:03 오후오랫만에 옳은 소리하네ㅣ요
@참새-l1s 15
2025년 10월 28일 6:40 오후기회가되면 빨리사야됨 갈수록 물가 인건비상승
@Redrose-wu8ve 14
2025년 10월 22일 7:22 오후도둑만 잡으면 되는데...
@강철호-p5n 14
2025년 10월 22일 5:51 오후공급을 늘려야한다.
그래야 해결된다
@YUYU-dq5nn 13
2025년 10월 22일 6:53 오후DDP에서 하는 전시는 괜찮아요. 자주 보러 갑니다. 동대문 옷장사들 다 망한 이유는 인터넷쇼핑 때문 아닌가요? 명동 밀리오레는 호텔로 탈바꿈해서 장사 잘하고 있어요.
@angel-im1fj 13
2025년 10월 26일 7:55 오전자산은 항상오르는게 진리죠
모든물가가오르는데 !
@skybluecity-o7o 13
2025년 10월 22일 7:12 오후허위매물 호가매물 네이버에 너무 많아요.....매물광고할때 갭투자 매물이라고 하는 갭투기 조장하는 중개사도 많고.......
특히....전세사기 전세사고 요즘도 많이 생기는데.........매물광고 눌러보면 융자금 표시가 없는 매물광고가 너무 많아요.....전세사기 유도하는 중개사인가요?
주가조작하면 탈탈 털어버린다고 했죠......갭투기 실거래가 허위신고 및 취소.. 호가매물 올려서 호구 상투잡이 시키기...철저하게 조사해야 합니다.
공무원이 일일이 못하는거...........신고해서 적발되면 신고자에게 포상금 주면 빨리 부동산시장이 깨끗해 질 것입니다.
@park4803 13
2025년 10월 22일 7:05 오후난 강남좌파지만 모두 강남 살 필욘 없다. 미꾸라지도 필요하고 쓰레기도 필요하다. 우리 애는 시험 볼때 가족 모두 합작으로 A는 못 따줬지만 전심을 다해 도와줬다. 표창장도 프린트로 찍어 만들어 줬고 컴퓨터도 들고 뛰었다 . 감옥은 갔지만 금방 대통령 표팡 받아 국개의원도 잘 하고 있다.
@mozziapple6675 13
2025년 10월 26일 9:47 오전정말맞는말씀이예요!! 정치권이 썪어도 넘썪었어요
@시골멍뭉이맥스 12
2025년 10월 27일 9:56 오전교수님 말씀이 깊은 빡침이 느껴집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연일 의견을 내놓고 계시지만 교수님이 가장 쎄게 표현을 해주시네요. 깊은 분노 맞다고 봅니다.
@hgfd-c8u 12
2025년 10월 22일 6:38 오후시장이 선하지 않으면 국가는 역할을 해야 한다. 노태우, 이명박처럼 하지 않으면 욕을 해야지
@아빵깨꽁 11
2025년 10월 22일 11:38 오후묶여보니 강남 주민들이 얼마나 차별받았는지 느낌이 오나? 이래놓고 강남 보유세 올리는건 또 찬성하겠지? 자기들은 없어서 선이고 강남주민들은 있어서 악이니까? 진짜 역하다...
@너구리-j7k 10
2025년 10월 25일 12:31 오전안그래도 죽겠는데
서민들 더 죽이는정책
누구를 위한정책인가??
한심하다
경기는 완전 최악이 되겠구나?
@jeungpyohong2828 10
2025년 10월 22일 8:01 오후탈출이 살길이다
@miakim-c2u 10
2025년 10월 23일 2:40 오후지극히 현실적이신분 같아요...
@결국에는감사 10
2025년 10월 23일 7:23 오전정원호 성동구청장님은 앞으로 서울시장도 우리나라 대통령 되실 감 입니다. 성동구민에게 핸드폰번호 알려주시고 문의사항 하나하나 다 들어주시고 시정한부분이면 시정해주셨습니다.
45년살면서 이렇게 소시민과 소통하면서 일하시는분 처음 봤고
그 노력에 감탄하고 감사해요❤❤❤
@mintgreen7207 9
2025년 10월 22일 6:44 오후옳소 그들도 팔고 다시 사!!!
@김효숙-j3h 9
2025년 10월 27일 2:09 오후교수님 말씀 옳습니다 .잘못된 정부의 정책 다시 수정해야 합니다.
@박주하-p3w 9
2025년 10월 24일 10:08 오전김경민교수님 응원합니다 ❤
항상 나라를 위해서 강하게 말씀해주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
@대구갈매기-w3o 8
2025년 10월 25일 9:05 오후진짜 시.도지사는 행정가를 뽑아야하는데 정치 인간들이 되는게 문제입니다.
시장되면 선거때 자기 도와준 사람들 꽂아 주는 자리가 많아서 서로 할려고하죠.
검찰개혁.사법개혁보다 정치인간들 개혁이 우선입니다.
@유유키-m3h 8
2025년 10월 24일 8:14 오후집값 폭등 !!
@바둑-s5p 8
2025년 10월 22일 8:01 오후시세가 오르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mattlee5657 8
2025년 10월 22일 7:57 오후용산,성수,도산공원, 내년은 충무,신당,약수
@jayjayinparis 8
2025년 10월 24일 2:06 오후이것이 대한민국 정치인의 한계다. 좌 우를 떠나서, 정책을 내는 수준이 너무 낮아. 우리 나라는 자유경제 시장인데, 사회주의 국가 같은 정책을 펼치면 경제가 제대로 돌아가겠어?
@lucky_tv 7
2025년 10월 23일 11:42 오전🌟 『김경민 교수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Tq7KHkw8L_U?si=e3B6M4HkA01rTEiG
👉 2부. https://youtu.be/_kZpjVRX0r0?si=v3uWDlixVaFUIxuB
👉 3부. https://youtu.be/pJ--fVIMQXk?si=7cvaHT3j20jOmqiB
👉 4부. https://youtu.be/frYHlQ5dOcs?si=Elpri-xuTp0_PnFu
📚 김경민 교수 『부동산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7556705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THE-vm7hy 5
2025년 10월 25일 6:09 오후성남공항 없애고 공동주택 지으면 많은일들이 해결될텐데ᆢ
@Animalwelfare24 4
2025년 10월 22일 11:34 오후정말 궁금한게 거대한 공급을 계속 하다보면 인구절벽에 대처를 어찌하나요?
@chunokjeon6006 4
2025년 10월 23일 12:35 오전감사합니다
@진선미-e4g 4
2025년 10월 24일 5:33 오후정말 맞는 말씀이십니다ㅜㅜ
@justyp-xr1vz 3
2025년 10월 22일 10:33 오후규제말고 오르면 보유세 올리세염. 누린만큼 부담을 해야쥐. 아님 투기하지 말고
@Light-t1c4z 3
2025년 10월 25일 10:30 오후집값이 미쳤어요!
@파라클레오 3
2025년 10월 22일 10:13 오후맞아요! 정책바꿔야죠.
사회주의라그래요.근데 민주당 지지 하셨잖아요!
@roybahn9900 3
2025년 10월 22일 11:06 오후정책이 먹힌가 보네
@박남칠-o2n 3
2025년 10월 22일 10:00 오후이분 도시공학 교수맞아 서울에건축은 재개ㆍ건축그린벨트인데 모르는거야 무능한거야대안없는 상승론 관료 시장만나 용산에 건축하란 용기있슴 인정한다
@바둑-s5p 3
2025년 10월 22일 8:03 오후시장참여자가 가장 빠르다. 매우 빠르게 빠져 나가고 있다. 시장참여자는 호구가 아니다. 집이 안팔린다고 난리다
@user-hc9ud7iz7n 3
2025년 10월 22일 7:24 오후금리를 올려라
@지존박스-v3p 2
2025년 10월 22일 10:28 오후부동산 정책 개판인건 민주당 종특이냐...
@권투청년 2
2025년 10월 24일 11:09 오전집사려는 사람이 집값 떨어지면 좋은거지 울고불고 라니.
@사냥꾼비케이 2
2025년 10월 22일 10:49 오후광수야 새겨들어라.
@지금부터진짜 2
2025년 11월 5일 1:56 오후롯데타워보다 DDP에 외국인이 더 많음
@피치피치-g7u 2
2025년 10월 26일 8:03 오전전국민 역지사지 당함. 부자들이 왜 이민가는지
@winterl6988 2
2025년 10월 22일 8:43 오후부동산 공급이 아니라 돈이 너무풀려서 오르는것같은디
@뚝딱뚝딱-u2b 2
2025년 10월 22일 7:14 오후근데 2013년은 서울도 전새가율이 75퍼까지 올라갈때라 갭투자 진입하기도 좋았는데, 지금은 학습효과때문에 그때처럼 될리가.. 지금도 전세가 폭등하는데 그만큼 투자수요도 계속들어가고 있잖음
그냥 다필요없고 97년, 2008년, 22-23년같이 외부충격있으면 알아서 더 떡락함 그걸 유도시키면됨ㅋ
@여행매니아-s3h 2
2025년 10월 23일 11:27 오전4:50 노태우대통령때 전세값폭등해서
매일 자살한다는
뉴스 엄청 나왔어요
어릴때였는데도 충격이었음...
앞으로 어찌될라는지
걱정스러움...
@anna-h5z1k 2
2025년 10월 22일 11:41 오후오세훈이 쏘아올린 강남집값. 이렇게 무섭게 되는구나.
@HJ-kd3jq 2
2025년 10월 23일 3:45 오후부동산도진짜어렵다 올라도난리고떨어져도난리일것 계속저울균형유지하란건지 답이없다
@큐우-x5m 2
2025년 11월 19일 2:12 오후진짜 정답을 말씀하시네요.
이런분을 국토부장관으로 모셔야해요
@HeyJuliet-7728 2
2025년 10월 27일 1:22 오전맨날 오를껄? 이란 식으로 했다가 조정도 생각해야 된다
이러고 2022년 하락장 때는 내가 조정 온다고 했잖아 이러더만
@sehyunjang568 1
2025년 10월 22일 9:52 오후DDP 예약 3년간 밀렸다는데?
@wsjang8253 1
2025년 10월 22일 11:22 오후지금은 정상적인 수요 공급 원리라기 보다는 전반적인 자산 가격 상승 효과로 보는 게 타당할 듯. 언제쯤일지는 모르겠으나 주식 금 등의 자산 가격 하락이 시작할 때쯤 부동산도 나락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너무 아는 체 마라.
@Toshi-1883 1
2025년 10월 22일 11:35 오후다 수도권에 살고 싶어하는데 거대한 분양시장 열 곳이 있나?
@김진홍-u8t 1
2025년 10월 22일 9:38 오후김교수예측은 몇년동안 예측대로 진행됐음. 벌써부터 걱정이다. 답답허이~~
@rich-grg 1
2025년 10월 29일 8:41 오전속이후련함 👍
@kjo2863 1
2025년 10월 22일 6:37 오후새로운시장님? 누가좋을지ᆢ
@주주-m4f 1
2025년 10월 26일 7:02 오후결론 오른데요 내린데요 ?매매
@slowslow7414 1
2025년 10월 22일 6:19 오후용산 10만호 온다.
@푸른소나무-k3k
2025년 10월 22일 10:54 오후시장에 돈이 넘처나서 지금 서울 부동산 폭등하는건데 ᆢ
@이비나루
2025년 10월 22일 10:37 오후궁금한게 집가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높은 소득이 아니면 DSR에서 6억까지 대출이 안되던데 LTV 최대를 받는 사람들이 많은가요?
@ParkShooTing
2025년 10월 22일 10:52 오후이젠 월세의시대..
월급의 50프로..ㄷㄷ
@김대연-s6w
2025년 10월 25일 10:53 오전그래서 보유세 빨리 올리라고 부추기는 뜻이 에요~
@양-k9v
2025년 10월 22일 8:36 오후9억 미만이 무슨 가격인가요? 공시지가인가요? 아님 실거래가 인가요?
@universecode3692
2025년 10월 22일 8:08 오후김경민 교수님 말씀 명심
@소현조-u5n
2025년 10월 24일 12:31 오후ㅋㅋㅋㅋ디키디키 키즈카페 ㅋㅋㅋㅋ
@이혜경-n9q
2025년 11월 1일 12:01 오전반성갖고 안되고 그냥 생을 포기하라. 정책만든자들말이다. 김경민교수님시 젊잖아서 그러지 속히 그런거까지 강압적으로 강제하지마라. 경제부총리등등 니들집부터 싹다 팔아라
@Sbnd-q6t
2025년 10월 23일 12:51 오전이게. 무슨정책이냐 아예 부동산 매매를. 금지해라. ... 이게. 민주주의냐. 공산당이 하는 짓거리지
@claralee7665
2025년 11월 20일 12:53 오후주택담보대출 너무 많으면
망하게 생겨서 그런건가요?
@user-ux7eh5eg1b
2025년 10월 23일 12:32 오전이 영상 대통령실에서 보셔야 할텐데요 ㅠㅠㅠ
대규모 공급대책이 빠른 시일내에 실행되길~~
@맘승채
2025년 10월 29일 5:51 오전1호선 7분 도보거리..양주덕계역 주변 쾌적하고 좋아요. 왜 비싼곳만 보시나요? 인생 짧아요. 행복하게 사세요
@울트라비니군
2025년 10월 29일 11:31 오후ddp 진짜 개 공감.
차쟁이로서 거기서 가끔 차 행사를 하긴 했는데,
그것조차 너무 비용적으로 비싸보여서 부담스럽더라.
@kje3924
2025년 10월 23일 2:12 오후😊 😊
@한국의함성
2025년 10월 31일 7:30 오후김경민 교수를 국토부장관으로 추천합니다! 탁월한 분
@redlip2da
2025년 12월 1일 1:00 오후무주택자가 생애최초 집을 구매하는데 10-15억 이상을 사는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겟죠. 다주택자이거나 돈이 있는 분들이 그 정도 수준의 집을 사겟죠 대출이 너무 쉬우면 부채가 많아지고 경기흐름이 안좋으면 더 소비가 줄어들고 경기가 더 안좋아지겟죠. 다주택으로 집값을 교란 시키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더 타이트할 수밖에.
@달빛아래-e2l
2025년 10월 24일 11:24 오전그럼 전월세는 더 폭발할텐데?
@kimhak4464
2025년 12월 8일 10:12 오후사실 지금 부동산 가격이 정상이 아니다. 정상아닌 시장은 정상으로 잡을수 없다.
@핸들카
2025년 11월 10일 4:53 오전정책입안자 해외 추방이 답이다
@윤윤섭-k1f
2025년 10월 27일 1:00 오후맞어요
@sjh4516
2025년 10월 24일 7:59 오전의왕 구도심 집 거래도 없는 곳은 왜 토허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