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값 반값을 외치는 사람이 왜이리 많냐. 코로나로 돈풀고 최저임금 상승시키고 각종 중대재해법에 건축환경규제 강화에 이거 하나 하나가 다 비용이고 그에 따라서 건설비용도 얼마나 많이 올랐는데 어떻게 집값이 떨어지겠어.. 공급을 때려박지 않으면 필수재인 주택이 희소성을 띄면서 오르는게 너무도 당연한 현상인데그걸 왜 이념으로 접근하냐고..
구독수는 엄청난데 조회수가 이게 뭔가?! 썸네일 때문인가? 어쨋던 이런 방송들을 자제해야한다! 구독수가 많으니 예의상 하나 남기고 간다. 언론 5적들 그리고 그 이하 방송들에게 말한다! 그냥 될수있으면 부동산 가격 오르면 조용히 몰래 쉬쉬하며 너희들끼리만 잘먹고 잘살면 되지 이것저것 다 할라 하면 어쩌냐?! 아파트값 오른다고 촐싹대고 온동네에 연일 줄뉴스 실시간 방송으로 떠들어 대니 그 부메랑을 안맞겠니?! 광고비 좀 벌려고 이 사단을 일으켜 굵어 부스럼 만드네! 이제 너희들은 큰일났다! 이재명을 꼭지 돌게하면 어떻게 되는줄 모르니? 아마도 끝장을 볼걸! 결국 탈당까지 해서 제3당 창당해서 민주,국힘 양당 지지자들중 부동산 개혁 지지자들 각각 반씩 빼내어 힘을 합쳐 부동산 때려잡고 차기 차차기 권력까지 연거푸 해먹으며 진격할걸! 아마도.. 큰일이네! 이재명 꼭지 돌면... 그러니 자극적이고 편향된 방송을 좀 자제해야.. 왜냐하면 이 모든 사단의 종착점이 언론 앞마당이 될것 같다는 불길한 느낌이.....
용산 정비창에 59제곱 2만채 공급 얘기도 있는데 이정도 입지이면 지금의 정보만 으로도 바로 청약모집 해도 엄청나게 청약 할겁니다. 그럼 한번에 2만채의 수요가 없어 집니다. 정부에서 분양할 150만채에 대해서 윤곽이 잡히면 바로 청약모집 하면 150만채의 수요가 한번에 없어 집니다. 건설 비용이 있네 없네 따질 필요도 없습니다. 청약한 대로 계약금, 중도금, 잔금 내면 모든 비용은 해결 됩니다. 어느정도 진전되면 청약모집 하지 말고 가격/지역/건설사(1군,2군 브렌드 정도)/세대수/평형/대지권/용적율/건폐율 정도가 나오면 바로 청약 모집하면 됩니다. 어차피 우리나라 아파트는(하드웨어) 거의 같습니다. 일시에 150만채의 수요가 없어 진다면 폭락을 걱정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청약에 당첨되면 3년이든 5년이든 7년이든 기다릴수 있습니다. 이런 정도의 개요만 발표해도 버블은 바로 꺼뜨릴수 있습니다. 꾸준히 천천히 공급 한다고 하면 시장조장 세력의 조롱 거리만 됩니다 . 대충 윤곽 잡으면 바로 청약모집 하십시요. 건설사도 정하는데 시간이 걸리면 1군 브렌드(1군 브렌드는 어디어디 지정), 2군브렌드 이런식으로 분류하면 빠르게 결정할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아웃트라인만 발표해도 부동산은 바로 잡을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
@Wllmtgn 55
2025년 10월 22일 8:08 오후앞으로 주거비용이 엄청나지고 수요위축으로 이어져서 전반적으로 삶이 엄청 팍팍해지겠어요..
@watchpost-e5c5z 53
2025년 10월 22일 9:42 오후OECD 최저 주거비 국가였었는데....ㅠㅠ 슬프네요
@림정-f3i 47
2025년 10월 22일 9:46 오후알면서 안하는 겁니다.국민이 잘사는 꼴을 못보는 정권임~살고싶은 집 공급 안하고 임대만 주야장천 짓는 독재 악한 정권임~
@bohyunkim4523 45
2025년 10월 23일 6:52 오전전세제도땜에 우리나라 월세가 외국에 비해 많이 쌌다 앞으론 주거비 폭등 공급절벽
@부자부자부 39
2025년 10월 22일 8:01 오후이분생긴것과다르게 인사이트가 엄청나다
@바나나껍데기 33
2025년 10월 22일 7:17 오후세입자들만 더 힘들어지겠어요😢
@김혜성-z3c 31
2025년 10월 23일 10:50 오전맞습니다
계속된 정책에도 실패하고 대책은 없으니
신경질적 반응으로 과격한 정책으로 부작용만 나오는겁니다
@샘물-t3g 30
2025년 10월 23일 2:53 오후전세 집이 없어 지고 있어요
@sungchouljung126 29
2025년 10월 22일 8:57 오후경험에서 나온 정확한 분석.
@cosmorecluse 28
2025년 10월 22일 8:32 오후한 마디만 할게. 좌파는 안된다. 인성이 나쁘거나, 머리가 나쁘거나 둘 중의 하나다. 둘을 합친 경우도 많다.
@평화-b3k 27
2025년 10월 22일 7:30 오후저런 사람이 있으면 청년 삶이 힘겹다
@TV-to5be 27
2025년 10월 22일 8:17 오후무주택자들이 상대적 박탈감이 커지는건 맞지만 ㅠ 어쩔수없네요 마포구 인데 정책 나오고도 2~3억 올라 거래가 또 나왔네요~
갈아타기하고 싶지만 그것도 불가능하니 참 ~~
@jhj439 23
2025년 10월 22일 7:56 오후올해 서울 3-40프로 올랐는데 그럼 내년까지하면 다불
@single_digit_handicap 23
2025년 10월 24일 8:35 오전집값 반값을 외치는 사람이 왜이리 많냐. 코로나로 돈풀고 최저임금 상승시키고 각종 중대재해법에 건축환경규제 강화에 이거 하나 하나가 다 비용이고 그에 따라서 건설비용도 얼마나 많이 올랐는데 어떻게 집값이 떨어지겠어.. 공급을 때려박지 않으면 필수재인 주택이 희소성을 띄면서 오르는게 너무도 당연한 현상인데그걸 왜 이념으로 접근하냐고..
@눈보라체이스-g9r 23
2025년 10월 23일 6:54 오전어차피 부동산세계에 전문가란 없다. 폭등이들은 집값떨어지던 시기에도 주구장창 오른다고했고 폭락이들은 집값 오르는 시기에도 주구장창 떨어진다고 했다. 결국 판단은 본인몫
@kimjenny9347 18
2025년 10월 23일 4:37 오후이 패널 분 현 여당 하나도 기분 나쁘지 않게 현재 상황을 잘 설명해 주시네요.
한 마디로 돌려까기 너무 잘 하시네요. 😂
감사하게 잘 들었습니다.
@이원기-g2z 17
2025년 10월 22일 8:31 오후썸네일은 항상 내년부터 무섭다 와 진짜 지겹다.
@hsw-e3p 13
2025년 10월 22일 7:54 오후오른다니 보유세 1%
가즈아
@코코넛밀크-y9g 13
2025년 10월 23일 9:29 오후전세난시기에 서울에서 경기도로 밀려나고 경기도 상급지에서 경기도 하급지로 밀려 이사갔던 기억이 납니다 하남에서 경기광주로 이사갔어요 아마도 그렇게 되지않을까요
@jin-mb4kq 11
2025년 10월 22일 7:35 오후잘 들었습니다 ~~ !
@saurskr5745 11
2025년 10월 22일 7:24 오후그럼 다주택자 들은 전세 월세 안놓고 공실로 비워두나?
아니면 그전에 다파나?
@dam-q8h 10
2025년 10월 22일 7:28 오후구독수는 엄청난데 조회수가 이게 뭔가?! 썸네일 때문인가?
어쨋던 이런 방송들을 자제해야한다!
구독수가 많으니 예의상 하나 남기고 간다.
언론 5적들 그리고 그 이하 방송들에게 말한다!
그냥 될수있으면 부동산 가격 오르면 조용히 몰래 쉬쉬하며 너희들끼리만 잘먹고 잘살면 되지 이것저것 다 할라 하면 어쩌냐?!
아파트값 오른다고 촐싹대고 온동네에 연일 줄뉴스 실시간 방송으로 떠들어 대니 그 부메랑을 안맞겠니?! 광고비 좀 벌려고 이 사단을 일으켜 굵어 부스럼 만드네!
이제 너희들은 큰일났다!
이재명을 꼭지 돌게하면 어떻게 되는줄 모르니? 아마도 끝장을 볼걸!
결국 탈당까지 해서 제3당 창당해서 민주,국힘 양당 지지자들중 부동산 개혁 지지자들 각각 반씩 빼내어 힘을 합쳐 부동산 때려잡고 차기 차차기 권력까지 연거푸 해먹으며 진격할걸! 아마도..
큰일이네! 이재명 꼭지 돌면...
그러니 자극적이고 편향된 방송을 좀 자제해야.. 왜냐하면 이 모든 사단의 종착점이 언론 앞마당이 될것 같다는 불길한 느낌이.....
@michealryu405 9
2025년 10월 23일 1:23 오전서울집값은 어떻게든 잡아야 함. 미래세대를 위해서.
@bbbck-x1x 9
2025년 10월 23일 8:19 오전무주택자는 집값떨어지는 정책 좋아요. 집있는사람들이 집값떨어질까 싫은거죠.
@YS-tf2te 7
2025년 10월 24일 2:42 오후LH가 수용으로 부당이득,토목으로 땅장사,시행으로 집장사 ....
공공이 이익이 아니라
또 하나의 특권계급을 출현시키는 제도 ~~~
@jungkc3 7
2025년 10월 23일 9:29 오후저 사람은 강남 다주택 임대업자. 걸러서 들어야.
@카르텔반대-z8p 7
2025년 10월 22일 9:13 오후실제 저 사람틀려 ㅋ 봐봐 어디가 올랐어?ㅋ사기입니다 ㅋ
@broj6739 6
2025년 10월 23일 5:58 오전김작가 부동산 투자에 많이 몰린듯
@andrewk586 6
2025년 10월 22일 10:41 오후아기곰님 참 쉽게 현상을 설명해주시네요~!!
@aion-k6j 6
2025년 10월 23일 10:49 오전오르근말든 대출없이 집사고 남은돈으로 여행다니고 즐겁게 살아라 집은 하나면 충분 투기는 하지마라
@샘물-t3g 5
2025년 10월 23일 2:52 오후아기곰님 20년전이나
지금이나 세월에 흔적이 없이 불로초 드셨는지 똑 같으시네요 ㅎ ~~
@922iralala 5
2025년 10월 22일 9:24 오후이 사람 부동산에 겁나 처물려서 뻘소리 하는거
@winterl6988 5
2025년 10월 22일 8:44 오후집값 공급이 아니라 돈이 너무풀려서 오르는것같은디
@지금-o9f 5
2025년 10월 22일 10:46 오후보유세도 얘기해주세요
@G100-n3u 5
2025년 10월 23일 5:29 오후대부분 부동산종사하시는 분들은 오르길 바라겠죠. 방법은 보유세 세계,오랫동안 시행하면 부동산이 안정될겁니다. 공급과 보유세 시행하면 떨어질듯 ㄷㄷㄷ
@gosunny5085 4
2025년 10월 25일 10:50 오전월세보다 훨씬 저렴한 전세살던 가장 큰 피해자들이 아직도 민 ㅈ 당 물개박수를 ㅋㅋ
@태양-k2v 4
2025년 10월 22일 9:29 오후장특공 1년뒤 양도분부터 토지, 건물과 동일하게 30%로 하고, 26년부터 보유세를 취득가격에 몇프로로 고정한다고 하면 공급 수요 역전됨
@박지형-s1h 4
2025년 10월 22일 9:16 오후부동산 기현상을 멈추지 못하면 나라가망해요. 표심 떨어질까봐 부동산 거품을 계속키우기만했던 그동안의정부들. 지금정부는. 진정나라를위한 정책을낸 용기있는 정부다. 비싼 대출 내지말고 자신이가지고 있는 돈에서만 집을사면 빚이줄고 내수경기도 살고 부동산 안정이올것으로봄.
@bhcom34 4
2025년 10월 23일 5:29 오후OO 무서울겁니다. 요즘 이 제목이 유행인가요? 채널마다 다들 이걸 쓰네요??
@Wllmtgn 3
2025년 10월 23일 6:20 오후벼락거지 시즌 3
@unknownsnow-w4r 3
2025년 10월 23일 12:33 오후보유세 높여라 왜 안하지???
@lucky_tv 3
2025년 10월 23일 11:39 오전🌟 『아기곰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vBOsY-wDhE?si=U49GGK8BK4DNHOd7
👉 2부. https://youtu.be/Prvfuo-Fufo?si=4AtaRoS34tasQITk
👉 3부. https://youtu.be/jyXBMz4TUnU?si=0gKw5iIUcGR-f4mB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희야-k2s6i 2
2025년 10월 23일 5:30 오후젤 처음으로 국민의식이 바뀌어야하고 그냥 보유세 올리고 이익만큼 세금 메기고 ㅡ ㆍ다 이익만큼 세금 내잖아ㆍ지금까지의 시장돌아가는ㆍ 집이 투기가 되는 이런건 언젠간 한번은 끊어야 된다
@자유반점 2
2025년 10월 24일 12:15 오후고맙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사수! 삼권분립 수호! 입법독재 청산! 종북종중 반국가세력 척결!! 부정선거 카르텔 분쇄!! 한미혈맹 강화!! 멸공!!
@posnrms 2
2025년 10월 24일 4:38 오후용산 정비창에 59제곱 2만채 공급 얘기도 있는데 이정도 입지이면 지금의 정보만 으로도 바로 청약모집 해도 엄청나게 청약 할겁니다. 그럼 한번에 2만채의 수요가 없어 집니다.
정부에서 분양할 150만채에 대해서 윤곽이 잡히면 바로 청약모집 하면 150만채의 수요가 한번에 없어 집니다. 건설 비용이 있네 없네 따질 필요도 없습니다.
청약한 대로 계약금, 중도금, 잔금 내면 모든 비용은 해결 됩니다.
어느정도 진전되면 청약모집 하지 말고 가격/지역/건설사(1군,2군 브렌드 정도)/세대수/평형/대지권/용적율/건폐율 정도가 나오면 바로 청약 모집하면 됩니다.
어차피 우리나라 아파트는(하드웨어) 거의 같습니다. 일시에 150만채의 수요가 없어 진다면 폭락을 걱정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청약에 당첨되면 3년이든 5년이든 7년이든 기다릴수 있습니다. 이런 정도의 개요만 발표해도 버블은 바로 꺼뜨릴수 있습니다.
꾸준히 천천히 공급 한다고 하면 시장조장 세력의 조롱 거리만 됩니다 . 대충 윤곽 잡으면 바로 청약모집 하십시요.
건설사도 정하는데 시간이 걸리면 1군 브렌드(1군 브렌드는 어디어디 지정), 2군브렌드 이런식으로 분류하면 빠르게 결정할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아웃트라인만 발표해도 부동산은 바로 잡을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
@healing0a-y5l 2
2025년 10월 24일 2:52 오후궁금한 것이 집을 새로 산 주인이 살던 곳은 토허제 지역이 아니고
집을 사면서 토허제 지역으로 들어오면서 토허제 내 전세세입자가 전세에서 쫓겨난다는 의미일까요?
@skywind-n2h 2
2025년 10월 22일 11:56 오후내년부터 진짜 무서운 것의 본질은 '공산화'
@과외선생님 1
2025년 10월 25일 7:17 오전썬글은 예의가 아닌듯요..
@찐찐-b9t6h 1
2025년 10월 22일 7:38 오후제발좀 없어져라 전세좀
@SS501king 1
2025년 10월 22일 8:03 오후조옷문가 큰 문제다 문제야!!
@이성택-d3x 1
2025년 10월 24일 9:00 오후너무 정확한 시각을 기지신분 화이팅입니다.
@MrTedKwon 1
2025년 10월 23일 10:25 오전10월15일 이후 매매계약한 집이 전세가 없지만 2년만 거주하고 전세주면 된다.. 그리고 그 이전에 있는 전세들은 계속 진행된다..
@임헌귀
2025년 10월 22일 9:37 오후10억1% 20억2% 30억3%
@시스시
2025년 10월 31일 12:18 오후와 아기곰님 진짜 올만이세요 ㅜ 붇옹산에서 활동좀 해주세요 ㅠ
@paulkimm01
2025년 10월 24일 9:44 오후엊그제는 각종 자료를 근거로 부동산 하락을 주장하던 사람이 돌변해서 상승을 얘기하니 어의가 없네요...
@운이좋다-wealth
2025년 10월 23일 10:45 오전😢😢😢
@bellasun9185
2025년 10월 24일 6:35 오전50억이상 보유세 높여야 할것이다
@이성택-d3x
2025년 10월 24일 9:02 오후아기곰 대표님 진짜 인싸이트 짱입니다. 돈 좀 그만 풀어라
@bradleykim7236
2025년 10월 24일 10:14 오후저소득자들은 애초부터 부동산 시장 참여자들이 아닌데ㅋㅋ
@jjs4727
2025년 10월 23일 10:20 오후이럴수록 정부독해짐 보유세 대폭 올림 양도세 많이 .낮춤. 그럼 집값 폭락할까 최후수단으로 남겨둔 카드 . 꺼내게 하지 마세요
@haruharu6159
2025년 10월 24일 3:43 오후선글라스 쓰는 이유는?
@이성택-d3x
2025년 10월 24일 9:04 오후인플레이션 너무 강하게 진행된다. 원화가치 하락. 현물 부동산 짱
@ggmom7239
2025년 10월 23일 9:17 오전내가 대책 이후 부동산 관련 채널들 보니
그동안 투자쪽 상승쪽인 사람들은 더 오른다고 난리& 세입자 걱정,
그동안 하락론자였던 사람들은 이제 집값 폭락& 투기자들 x 됐다고 난리
정확히 두 가지로 나뉘던데... 둘다 하던대로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