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깜짝 부동산 정책 발표, 무주택·1주택자 '이렇게' 하세요 (빠숑 김학렬 소장 3부) - 촬영일시: 10월 13일 김학렬 소장 『머니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웃기고 있네 쯧쯧. 지금 먼 집을사요
전세,월세..이젠 2배 될듯.세금 올리는데 공급까지 없으면 더 빨리 세금이 전가되니 정말 임차는점점 힘들듯..
펌프질하는 사람들을 방송에 내보내면 안되겠지요
지나친 욕망으로 자신의 처지를 망각하고 빚으로 쌓아올리는것들이 경매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처지와 분수에 맞는 현실위에서만이 또다른 꿈을 꾸며 살 수 있습니다.
중개소에서 급매나왔다고 연락왔다ㅎㅎ
사회 초년생들은 서울은 안되니까경기도쪽에서 집을 사면 된다고 하시는데요.사회 초년생이 돈 몇억이 어디 있습니까?
집 여러채 있으신 분이 정책을 욕하더라구요. 자기 집갑 상승 막는 정책이 싫은거죠.다주택으로 돈 많이 번 사람들이 정부 정책 대부분 맹비난하는듯요~
김작가님 피곤하신건가요 술을 드셔서 그런가 예전에는 또랑또랑한 목소리였는데 발음이 자꾸 말려요?
적정가를 제시해라 이놈들아ᆢ맨날 오른다고만 하지말고ᆢ
무리해서 최고 좋은게 경기도 변두리면? 그래도 사냐? 쌍!!
어디든 한 채는 살 수 있게 하고 2주택자들은 보유세로 때리면 된다.강남3구 오르는거 어느 나라든 비싼 지역 있다.
오직 자가.. 소유욕이
강남은 상승분만 100억 가 까이 되는데 공시가 20억 기준 이상은 종부세 10배 올려라10년만에 100억 올 랐눈데
부동산이 폭등하고 부동산으로 돈벌면, 누가 열심히 일을 할까요? 다들 부동산하세요. 그래야 대한민국이 망할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간첩일수 있습니다.
조단위 ㅋ
재개발 용적률 팍팍 올리고 서울 노후지역 아파트 짓게 도와주라. 공급 늘면 가격 안오른다. 공급이 안되니까 난리지.
One of 대한민국을 좀먹는 People
감사합니다ᆢ건강한모습 ᆢ살빠져서ㆍ멋있어요😂
저는 탈조선했고요. 일본 TEL에서 초봉 800만엔 받고요. 30대 중반에 연봉 1천만엔 이상 될 예정이고 여기는 마당 딸린 넓은 집도 5억이면 짓고 살아요~ 한국에 있는 제 동나이대 청년들 불쌍합니다
오똑해 갈아타요대출도 안되는걸~~
전세 공급이 얼마나 줄었는지 아신다면그 다음 스테이지는 뭐일까요?원화 가치가 얼마나 떨어지고 있는지아신다면 그다음 스테이지는 어떻게 될까요?
주식도 집도 상투 조심~
지금 빛내서 꼭대기에 사라는건가요
작년 12월 7억 초반이던 집이 지금 9억에 올렸음. 전세 끝나가서 집보다가 일단 접음. 대통령님 2주택이상 부채비율 제한 빨리 걸어주세요 ㅎㅎ. 급매 쏟아져 나와서 부족한 공급 얘기 싹 들어갑니다!!!
살집이 아닌 투기를 조장하시는거네요
니가사라~~~2년뒤 곡소리 난다
고가 아파트 보유세 팍팍 올려. 그리고 아파트 얼른 지어.
빠숑은 걍 다 좋다함. 변별이 없으.
앞으로 규제 점점 심해질거고, 내집 한채는 꼭 사야지
집값 앞으로 폭락 한다는데요?
젊은사람 서울을 포기하라ㅋㅋ야 직장이 서울인데 우째 포기하냐 경기메인 지역도 다 규제걸렸는데 우차라는거냐ㅋㅋ
뭔소리?
참 헛소리 방송을..
📌 김학렬 소장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김학렬 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OAsdWaN97I?si=sjCXRdOqGR4mJTYJ 👉 2부. https://youtu.be/yWs9Wt_Uj7A?si=FliokT4hiVSghH36 👉 3부. https://youtu.be/-ISqTaqGYh0?si=gUNpsasJ91d0Cns3
곧있으면 무주택자에게 집값도 싸게 이자도 더 싸게 기회가 옵니다 그치만 지금 집을 팔아야 무주택자가 되는데 ㅋㅋ 사줄사람이 없네 ~~~ㅜㅜ저런가짜전문가들말듣지마세요
자가 필수👍🏼
월세가 더 늘어나면 월세금액도 줄어들겠네요
담배세 증세는 물가가 오르고 부동산증세는 물가가 하나도 안오른당께 아무튼 그렇당께
이제까지 보면 정답인데 왜케 듣기 거북허냐 ㅋㅋㅋ
투기조장
너나 여러채 사서 부자되거라.
개소리
살 수 있는 방법이 적은데 어찌 집 값이 오르나요?
김작가님 건강 잘 챙기세요
살수가 있어야사지...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HwanKim-n2y 34
2025년 10월 16일 9:26 오후웃기고 있네 쯧쯧. 지금 먼 집을사요
@Gloria-jf4oh 32
2025년 10월 16일 8:51 오후전세,월세..이젠 2배 될듯.세금 올리는데 공급까지 없으면 더 빨리 세금이 전가되니 정말 임차는점점 힘들듯..
@abcdefrjgg3344 32
2025년 10월 16일 10:01 오후펌프질하는 사람들을 방송에 내보내면 안되겠지요
@북피플 17
2025년 10월 16일 9:30 오후지나친 욕망으로 자신의 처지를 망각하고 빚으로 쌓아올리는것들이 경매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처지와 분수에 맞는 현실위에서만이 또다른 꿈을 꾸며 살 수 있습니다.
@눈보라체이스-g9r 14
2025년 10월 16일 10:39 오후중개소에서 급매나왔다고 연락왔다ㅎㅎ
@인디안-s 14
2025년 10월 16일 11:14 오후사회 초년생들은 서울은 안되니까
경기도쪽에서 집을 사면 된다고 하시는데요.
사회 초년생이 돈 몇억이 어디 있습니까?
@reborn-grasshopper 10
2025년 10월 17일 6:03 오후집 여러채 있으신 분이 정책을 욕하더라구요. 자기 집갑 상승 막는 정책이 싫은거죠.
다주택으로 돈 많이 번 사람들이 정부 정책 대부분 맹비난하는듯요~
@루미나나17 10
2025년 10월 17일 9:22 오전김작가님 피곤하신건가요 술을 드셔서 그런가 예전에는 또랑또랑한 목소리였는데 발음이 자꾸 말려요?
@jhj439 10
2025년 10월 16일 11:26 오후적정가를 제시해라 이놈들아ᆢ맨날 오른다고만 하지말고ᆢ
@수키-e5f2d 9
2025년 10월 16일 9:58 오후무리해서 최고 좋은게 경기도 변두리면? 그래도 사냐? 쌍!!
@니스해피-w5u 8
2025년 10월 17일 8:20 오후어디든 한 채는 살 수 있게 하고 2주택자들은 보유세로 때리면 된다
.강남3구 오르는거 어느 나라든 비싼 지역 있다.
@북피플 8
2025년 10월 16일 9:18 오후오직 자가.. 소유욕이
@철중김-f8b 7
2025년 10월 16일 9:20 오후강남은 상승분만 100억 가 까이 되는데 공시가 20억 기준 이상은 종부세 10배 올려라
10년만에 100억 올 랐눈데
@wilson73417 7
2025년 10월 17일 6:51 오후부동산이 폭등하고 부동산으로 돈벌면, 누가 열심히 일을 할까요? 다들 부동산하세요. 그래야 대한민국이 망할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간첩일수 있습니다.
@레버리지-sso 6
2025년 10월 16일 7:35 오후조단위 ㅋ
@니스해피-w5u 6
2025년 10월 17일 8:22 오후재개발 용적률 팍팍 올리고 서울 노후지역 아파트 짓게 도와주라. 공급 늘면 가격 안오른다. 공급이 안되니까 난리지.
@우태혁-c1h 5
2025년 10월 16일 11:32 오후One of 대한민국을 좀먹는 People
@목련-e9c 5
2025년 10월 16일 8:52 오후감사합니다ᆢ건강한모습 ᆢ살빠져서ㆍ멋있어요😂
@quanphy6390 5
2025년 10월 17일 4:12 오후저는 탈조선했고요. 일본 TEL에서 초봉 800만엔 받고요. 30대 중반에 연봉 1천만엔 이상 될 예정이고 여기는 마당 딸린 넓은 집도 5억이면 짓고 살아요~
한국에 있는 제 동나이대 청년들 불쌍합니다
@angel-im1fj 5
2025년 10월 16일 8:24 오후오똑해 갈아타요
대출도 안되는걸~~
@티케부 4
2025년 10월 17일 2:30 오전전세 공급이 얼마나 줄었는지 아신다면
그 다음 스테이지는 뭐일까요?
원화 가치가 얼마나 떨어지고 있는지
아신다면 그다음 스테이지는 어떻게 될까요?
@루카-h4b 4
2025년 10월 17일 10:59 오후주식도 집도 상투 조심~
@해나리-x2w 4
2025년 10월 19일 10:49 오전지금 빛내서 꼭대기에 사라는건가요
@한창희-v9t 4
2025년 10월 17일 6:04 오후작년 12월 7억 초반이던 집이 지금 9억에 올렸음. 전세 끝나가서 집보다가 일단 접음. 대통령님 2주택이상 부채비율 제한 빨리 걸어주세요 ㅎㅎ. 급매 쏟아져 나와서 부족한 공급 얘기 싹 들어갑니다!!!
@해나리-x2w 3
2025년 10월 19일 10:50 오전살집이 아닌 투기를 조장하시는거네요
@서준현준아범 3
2025년 10월 16일 10:35 오후니가사라~~~2년뒤 곡소리 난다
@니스해피-w5u 3
2025년 10월 17일 8:23 오후고가 아파트 보유세 팍팍 올려. 그리고 아파트 얼른 지어.
@다람싸움 3
2025년 10월 17일 1:32 오후빠숑은 걍 다 좋다함. 변별이 없으.
@jfkjq 3
2025년 10월 18일 2:07 오후앞으로 규제 점점 심해질거고, 내집 한채는 꼭 사야지
@user-kc2uv8wf7h 2
2025년 10월 18일 9:10 오전집값 앞으로 폭락 한다는데요?
@gbagen9 2
2025년 10월 17일 5:51 오후젊은사람 서울을 포기하라ㅋㅋ
야 직장이 서울인데 우째 포기하냐 경기메인 지역도 다 규제걸렸는데 우차라는거냐ㅋㅋ
@솔사랑-k4h 2
2025년 10월 17일 11:03 오후뭔소리?
@haveagoodday6635 2
2025년 10월 17일 7:37 오후참 헛소리 방송을..
@lucky_tv 2
2025년 10월 16일 7:11 오후📌 김학렬 소장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김학렬 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OAsdWaN97I?si=sjCXRdOqGR4mJTYJ
👉 2부. https://youtu.be/yWs9Wt_Uj7A?si=FliokT4hiVSghH36
👉 3부. https://youtu.be/-ISqTaqGYh0?si=gUNpsasJ91d0Cns3
@진꽃님-j5g 2
2025년 10월 19일 11:08 오전곧있으면 무주택자에게 집값도 싸게 이자도 더 싸게 기회가 옵니다 그치만 지금 집을 팔아야 무주택자가 되는데 ㅋㅋ 사줄사람이 없네 ~~~ㅜㅜ
저런가짜전문가들말듣지마세요
@서평직 1
2025년 10월 17일 6:37 오후자가 필수👍🏼
@해나리-x2w 1
2025년 10월 19일 10:49 오전월세가 더 늘어나면 월세금액도 줄어들겠네요
@minuilee-t9k 1
2025년 10월 16일 10:31 오후담배세 증세는 물가가 오르고 부동산증세는 물가가 하나도 안오른당께 아무튼 그렇당께
@박진우-k2r 1
2025년 10월 17일 6:18 오후이제까지 보면 정답인데 왜케 듣기 거북허냐 ㅋㅋㅋ
@lalala3020 1
2025년 10월 22일 1:08 오후투기조장
@SjkwonKAU 1
2025년 10월 17일 6:56 오후너나 여러채 사서 부자되거라.
@JongYeolLee-y8g 1
2025년 10월 19일 12:30 오전개소리
@user-jd9bq4ir2u 1
2025년 10월 17일 7:47 오후살 수 있는 방법이 적은데 어찌 집 값이 오르나요?
@박힐링여행여
2025년 10월 20일 11:03 오전김작가님 건강 잘 챙기세요
@알파-s6g
2025년 10월 17일 11:39 오전살수가 있어야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