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0 윤석열이 계엄 실패하고 탄핵 되어 날라가고 이재명이 대통령되어서 주가조작 세력 폐가망신 시킨다 하니 외국인들이 "아.. 이정도면 한국 투자해도 되겠다.." 라고 판단 되었으니 코스피 올라간거지 계엄 성공해서 이 나라 어수선해지고 혼란에 빠졌으면 지금 주가가 3700 됐을까요? 나라 망해 환율 폭등할거 예상하고 최상목 달러 바꿔놓은거 기억 안나세요? 그들은 계엄 대비해서 엄청 준비 많이 해놨어요
색을 꼭 얘기할필요는 없지만 다른게아니고 영향력있는 경제채널을 운영하시고 있는데~개엄선포라는게 현재 AI시대에 말도안되는 선포였다 경제 최악이었다 얘기는 왜 조심스러워해야죠? 정말 힘든 3년을 자영업자 포함 경제가 정말 최악으로 힘들었고 지금은 다양한 분야에 힘써서 코스피 사상최고 팩트잖아요
이 시국에 저런 애들을 두고 정치적 중립이니 머니 묻따 정치 정치.. 이게 그렇게 그냥 정치적인 일로 치부하고 나는 조회수 구독자만 늘어나면 그만이다. 이 마인든가.. 그리고 단지 표 때문에 증권 시장을 띄우는거다로 매도 할 일인가? 나라 팔아 먹는 놈들을 뻔히 보고도 아무 행동도 하지 않았던 그 시대 지식인 놈들과 다를바가 없구만.. 구독은 취소 열심히 해서 돈 많이 버시게
거버넌스가 좋아지고 있고 배당까지 분리과세 되는 마당에 국내 산업 경쟁력까지 중국과 미국의 싸움덕에 블럭화 되면서 어부지리도 있네요. 경기는 좋아지기 힘들죠. 왜.. 수출기업만 호황이니.그래도 내수는 내년엔 올해보다.좋을거구요. 거기에 세계가 금리인하까지 정말 돈이 넘치는.그러니.부동산.주식 모두 갈 수밖에
@보끔밥추가요 52
2025년 10월 16일 10:25 오후5:30 윤석열이 계엄 실패하고 탄핵 되어 날라가고 이재명이 대통령되어서 주가조작 세력 폐가망신 시킨다 하니 외국인들이 "아.. 이정도면 한국 투자해도 되겠다.." 라고 판단 되었으니 코스피 올라간거지 계엄 성공해서 이 나라 어수선해지고 혼란에 빠졌으면 지금 주가가 3700 됐을까요? 나라 망해 환율 폭등할거 예상하고 최상목 달러 바꿔놓은거 기억 안나세요? 그들은 계엄 대비해서 엄청 준비 많이 해놨어요
@힐링가이드7 30
2025년 10월 15일 11:28 오후색을 꼭 얘기할필요는 없지만 다른게아니고 영향력있는 경제채널을 운영하시고 있는데~개엄선포라는게 현재 AI시대에 말도안되는 선포였다 경제 최악이었다 얘기는 왜 조심스러워해야죠? 정말 힘든 3년을 자영업자 포함 경제가 정말 최악으로 힘들었고 지금은 다양한 분야에 힘써서 코스피 사상최고 팩트잖아요
@보령남포수퍼개미 29
2025년 10월 16일 2:16 오전주식에 진심인정부지.감사햡니다.지금3600 올릴의지가 있던 정부가있었던가? 코스피5000시대 갑시대
@박-h8s9z 25
2025년 10월 15일 8:48 오후이 시국에 저런 애들을 두고 정치적 중립이니 머니 묻따 정치 정치.. 이게 그렇게 그냥 정치적인 일로 치부하고 나는 조회수 구독자만 늘어나면 그만이다. 이 마인든가.. 그리고 단지 표 때문에 증권 시장을 띄우는거다로 매도 할 일인가? 나라 팔아 먹는 놈들을 뻔히 보고도 아무 행동도 하지 않았던 그 시대 지식인 놈들과 다를바가 없구만.. 구독은 취소 열심히 해서 돈 많이 버시게
@창선-m2g 23
2025년 10월 15일 5:29 오후경제는 힘든데 주식은 오른다고? 아이러니
@하루살이-k7q 18
2025년 10월 16일 8:55 오전맨날 오르고나믄 뒷북😅😅😅😅😅
@alwayslucky7632 16
2025년 10월 15일 6:56 오후거버넌스가 좋아지고 있고 배당까지 분리과세 되는 마당에 국내 산업 경쟁력까지 중국과 미국의 싸움덕에 블럭화 되면서 어부지리도 있네요. 경기는 좋아지기 힘들죠. 왜.. 수출기업만 호황이니.그래도 내수는 내년엔 올해보다.좋을거구요. 거기에 세계가 금리인하까지 정말 돈이 넘치는.그러니.부동산.주식 모두 갈 수밖에
@HJ-x6e 15
2025년 10월 16일 7:30 오전어제, 그저께 주식 1도안한 지인이 1명씩 주식계좌개설했습니다..
@hok1049 15
2025년 10월 15일 6:01 오후손해본게 아니라면
정리하는게 맞다고 보고
정리하는중 입니다
피는 충분히 먹었고
위험해 보입니다...
개인의 부족한 생각입니다...
@줄리-s9e 15
2025년 10월 15일 5:31 오후맞아요
주변에서
너도나도
쑥덕거릴때까지
홀딩!!
@스마일-f5u 15
2025년 10월 15일 5:38 오후변수는 정권교체 밖에없죠.이재명 대통령이 말해도 증권사, 애널리스트들 모두 안믿었죠.
국가대표 선수가 같아도
감독이 히딩크냐 홍명보냐에 따라 결과가 다른데 많은 사안에 대해서 그렇죠.
@진겸승부 10
2025년 10월 16일 11:18 오전김현준 대표는 과거 신사임당에서 SK하이닉스에 상승 가능성을 강하게 주장하던 분입니다.
지금이 고점인가? 거품인가?는 주식에 대해서 이야기ㅡ하지 않던사람이 주식 이야기ㅜ하고 주식 좋더라 하면 고점일 겁니다.
더 이상 살 사람이 없다면 그게 최고점 아닐까요?
@lucky_tv 8
2025년 10월 15일 5:25 오후📌 김현준 대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김현준 대표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a2ZAAk7Tpdc?si=hVdmgWC52asdwayp
👉 2부. https://youtu.be/8h-CEo75afg?si=8P1Kl_MK_xnyjnTK
👉 3부. https://youtu.be/rFZ2HzyFGWs?si=1GrYQgOjAXKnljiL
👉 4부. ttps://youtu.be/E5P-YQBlW3Q?si=uuMpEpDfAYYr_KOy
@박은하-d5l 7
2025년 10월 16일 4:38 오후이년 전이었나 현준대표가 아이온큐 재미 볼라면 아직 멀었다 해서 다 팔았더니 날아 가네여 ㅠㅠ ㅋㅋㅋㅋ
@dancingmuzik5852 7
2025년 10월 18일 6:40 오전ㅋㅋ 마누라가 주가조작하는 인간하나 못깝니까?? 한심하다 진짜 ,ㅋㅋㅋ 유튜버들 돈도 좋지만 불법계엄 쳐한 범죄자를 암말도 못해서 아직도 좌냐우냐로 그걸 따지고 바라보니 유튭보는 인간들도 바보가 되는겁니다. 내란의짐과 윤두창은 사회악일 뿐입니다 정신들 차리세요
@chaeyeonpark3000 7
2025년 10월 16일 4:21 오후주식하는 1인. 지금 너무 좋습니다.
@gahbrielso751 7
2025년 10월 16일 12:55 오전다들 전화로 문자 달라고 하면 절대 문자 주시면 안됩니다
꼭 명심하세요! 제가 피해사례입니다
@carpediemchs 6
2025년 10월 15일 8:47 오후이 친구는 욕망과 자만심은 높지만 전문가는 아니야. 연예인 하는게 낫지 않을까? 재능은 없지만.
@연분홍치마-b9g 6
2025년 10월 16일 6:57 오전무슨 주식?
@user-vt7my4qq9m 5
2025년 10월 16일 12:25 오후다시 10만전자 얘길 들을 줄이야ㅋㅋ 10만전자는 연례행사인듯.
@응아니야-u4w8z 5
2025년 10월 15일 11:19 오후노란봉투법은 통과시켰지만 주가는 올리자
@musa_basjoo2104 5
2025년 10월 16일 10:18 오전그래서 뭘 사라는거야
@행쩡 5
2025년 10월 15일 7:37 오후이런분들이나... 하단에세 사서 마지막 개미가 둘어오면 유유히 떠넘기고
엑시트...하죠 ㅋ
@이름없음-h1q5u 4
2025년 10월 16일 10:20 오전우라나라 반도체주식 잘가는게 가버넌스 개선때문이라고?
@1톱맨 4
2025년 10월 15일 7:09 오후무한도전에 나오셨던 분이군
@carpediemchs 4
2025년 10월 15일 8:48 오후최준철, 김민국 아래 있다 독립했다지만 철학은 매우 빈곤해!
@한비아-f1m 4
2025년 10월 15일 6:10 오후전기차 배터리 생각난다 ㅜㅜ
@어울림-b4b 4
2025년 10월 16일 9:58 오후외인이나 기관 참 삼성전자좋아해~
모두가 삼전을 외치믄데
주가는 하이닉스가 더 잘가는거는 아이러니
@밝은별-g7c 3
2025년 10월 18일 5:21 오후대통령을. 잘 뽑아서죠
@lifeisbeautiful8124 2
2025년 10월 16일 1:52 오후미국에 잠시만 다녀오신거죠?ㅎㅎㅎ 잘 들었습니다~~
@최영일-h3k 2
2025년 10월 15일 10:52 오후참...김작가 ...브끄럽습니다 듣기가...무식인가 무지인가
@김미현-r1p 2
2025년 10월 16일 6:41 오후주식초보 인데요 수익이 98퍼썬트면 팔아요?장투할건데 ᆢ이럴땐 사팔사팔해야하는건지???매도를 못하겠어요. ᆢ쫄보
@석기시대-g1l 2
2025년 10월 16일 9:01 오후철되면 나오노 전문가 진짜 없다 김작가님 반성좀 하이소
@마-y9t 2
2025년 10월 18일 8:16 오전이분 21년 100만 네이버 주장했는데 망함. 이분말 듣지마!!!!!!
@평화-g5m 1
2025년 10월 17일 11:25 오전주식에 전문가 어디있냐 말장난은 누구나한다 전문가 자칭하면 종목 자신있게 찍어라
@곰푸-k8s 1
2025년 10월 17일 2:48 오후그냥 민주당이구만 아닌척은... 주식은 민주당이 띄운거 맞는데 부동산은 조지고있는게 사실임 경제전문가면 보이는대로 포장말고 얘기해주길
@dynamickim84 1
2025년 10월 16일 7:06 오전중국이 국채 매입도 해주세요
@원피스93 1
2025년 10월 17일 2:48 오후ㅋㅋ주식안하는사람은 계속안한다
@채명희-f9p 1
2025년 10월 16일 9:30 오전😊
@골드불타 1
2025년 10월 18일 9:53 오전1년뒤하이닉스 100만 돌파
@hoo6840 1
2025년 10월 16일 12:33 오전뒷통수 치네ㆍ
당신들이나 많이 억수로 돈 버세요
@제엑킨소쿠 1
2025년 10월 16일 9:39 오후하지만 달러인덱스는 박살
@금전수-d4r 1
2025년 10월 17일 11:20 오전다 필요없고, 삼성으로 인해 지수만 오리면 뭐하냐구요, 내주식은 10석열때보다 못한걸 10석열때가 그립다
@bkk6429
2025년 10월 15일 8:40 오후예측이별로인데 구독자가 많네
@탕아-w5s
2025년 10월 17일 9:29 오후이런애들말 믿으면 돈 휴지통가는겁니다
@sooyeonlim311
2025년 10월 18일 11:21 오후정부 얘기 왜하노!!!
@조정록-r8q
2025년 10월 19일 10:00 오전뭘 모르는. 소리하네 켈 리포니아 있다 온사람 뭘 안다고.
@with테슬라
2025년 10월 19일 11:32 오후ㅋㅋㅋ 이제 더간다 얘기 나오기시작했네 돔황쳐
@Ajahdheien
2025년 10월 16일 5:30 오후개미 좀 꼬인다고 그렇게 오를까?..
@강로비
2025년 10월 15일 10:35 오후유퀴즈~
@merci5956
2025년 10월 16일 1:06 오전그래서 뭘 사라는 건가요?
@조정록-r8q
2025년 10월 19일 10:01 오전너 만큼은 다 알고있다
@Lee龍범-c9i
2025년 10월 17일 4:05 오후이전의 정부가 국가와 기업의 내실과 실력은 모두 다져 놓았는데 3년 동안 발목만 잡고 늘어지던 세력이 정권을 잡으면서 발목 잡는 세력이 없어짐으로써 자연스럽게 발현된 현상이라 봅니다..
@mindykim3854
2025년 10월 16일 1:18 오전참 잼없네 말만 big mouth
@dookim7197
2025년 10월 18일 10:05 오전살아본 동네 가운데 강남이 상당히 여유롭고 찬절했습니다만..😂
@BBoyan-Rabbit
2025년 10월 16일 7:54 오전반도체 이제 팔아야된다
@굿럭-q6j
2025년 10월 18일 10:18 오전주식투기지 투자는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