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보호시대 ㅠ 배당과 배당 지속성이 높은 종목에 투자하라. 체력이 좋은 곳. 이익 성장률 지속적인 곳. 10-20 년 길게 보고 투자해야한다. 단타과욕 금지. 위험한 시장이다. 만만치 않다. 4200선 돌파하면 광기가 나타날것이고 그때는 조심하라. 일부 수익률 실현해서 현금화.
kt&g는 태생적인 한계가 있다 강원랜드같이 부도덕적인 일로 돈을 버는 회사기 때문이다 해외시장진출을 하면 당장이야 돈을 벌겠지만 미국같은 나라에서 징벌적 손해배상 받을수도 있고 점점 담배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인식이 강해지는 시기에 점점 회사도 녹아날거다 더군다나 외국인들은 투자할때 회사의 도덕성도 보기 때문에 외국인이 큰손인 한국시장에서 장기성장은 힘들거 같다
중국 메모리기업 长鑫存储는 엠비디아에 납품하지 않아서 HBM을 연구개발 하지 않을뿐이지 기술력이 없어서 못하는거 아니란점 더 말해주고 싶어요.중국 AI기술력에서 HBM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죠. 만약에 HBF수요된다면 SK하이닉스보다 먼저 개발할수도 있겠죠. 그럼 SK하이닉스 주가 어떻게 될가요? 개인주주분들은 AI새로운 기술에 대해 공부 많이하고 지금 SK하이닉스 삼성전자 같은 고점 주식은 피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차라리 유리기판주 검색해서 저편가 주가바닥에 있는주들 공부하고 관심 같은것이 좋지 않을가 봅니다.
@율곡-n1g 46
2025년 10월 11일 12:39 오후펀더멘탈 문제때문에 떨어진게 아니라서 이번 급락 기회는 절호의 매수기회
@lucky_tv 42
2025년 10월 11일 4:59 오후📌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user-yu5cv8dy7b 35
2025년 10월 11일 12:43 오후일본은 과거 주가지수가 2~3000에 정부가 계속 주식투자를 하여 현재 44000대로 만들어 일본국민들을 부자로 만들었다.
한국도 국민들을 부자로 만들어 주면서 산업도 발전시키는 정부가 필요하다
@jaingNoul 34
2025년 10월 11일 3:37 오후중간 중간 급락 이벤트나올때 꾸준히 모아야 합니다.
@Grace_June. 28
2025년 10월 11일 5:57 오후주식방송은 딜레이가 길면 안되요. 3600넘은날 3400대 이야길 하면 판단에 오해가 생겨요. 시시각각 상황의 변동성이 큰 주식판에선 과거방송은 안보는게 좋아요.
@oksoonpack-g9l 28
2025년 10월 11일 2:04 오후역시 각도기님 입니다
응원합니다
@주주-j3s 26
2025년 10월 12일 4:45 오후항상 촬영일시 정확히 표기해줘서 신뢰가 갑니다。
@romancelife1969 26
2025년 10월 11일 11:49 오전퇴직하고 법인 차렸네요.
@꾸까-h7r 25
2025년 10월 11일 12:12 오후나스닥 떨어지기 전 영상😢
@Jin-c7h 24
2025년 10월 11일 1:14 오후감사합니다
@기계공학박사 23
2025년 10월 11일 8:11 오후상속 문제가 있어서 주가를 눌러고 있는 가장 큰 주식이 현대차라고 본다.
@KOVI777 21
2025년 10월 11일 11:58 오전뻔하고
쉬운투자,,,,~
정답은
멀고 어려운곳에서 찿지말고
가까운
뻔한투자방법
명심하겠습니다,,!
@user-yu5cv8dy7b 21
2025년 10월 11일 12:20 오후대한민국도 일본처럼 정부가 은행이 주식을 사도록해 부동산투기로 완전히 망하는길로 가고 있는 현상태를 벗어나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
@지정은-v1c 19
2025년 10월 11일 3:48 오후증시각도기님 새로운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ppssjames1 19
2025년 10월 11일 2:21 오후이정부 5000약속 지키나요~~~
앞으로 4년 남았는데
이속도면 그냥 넘겠내!!!
@풍림화산-b5e 18
2025년 10월 11일 11:41 오전주식시장보다 각도기님 머리숱이 더 걱정됩니다.
@설애기 17
2025년 10월 12일 7:15 오후경제 뉴스 종종 보는데 대표님 말씀이 가장 신뢰가 가네요~!!
@pcdaewoo 16
2025년 10월 11일 11:14 오후믿어볼케요. 하지만 틀릴겨우. 찾아갈께요
@만정송 15
2025년 10월 11일 12:39 오후월급쟁이가 투자회사?ㅡ몇번 하늘이 무너지는 감수를 해야 사업해서 돈벌지요.
@소소한커피-f4f 15
2025년 10월 11일 12:01 오후금융ETF 샀는데 요즘 안좋네요. 좋아질까요?
@진-t3r 15
2025년 10월 11일 1:42 오후합본인가 보네요.
전에 본 내용인 듯.. 촬영일 알려주시면 좋을 듯.😊😅
@ginana3997 14
2025년 10월 11일 1:14 오후자산보호시대 ㅠ
배당과 배당 지속성이 높은 종목에 투자하라. 체력이 좋은 곳. 이익 성장률 지속적인 곳. 10-20 년 길게 보고 투자해야한다. 단타과욕 금지. 위험한 시장이다. 만만치 않다.
4200선 돌파하면 광기가 나타날것이고 그때는 조심하라. 일부 수익률 실현해서 현금화.
@해숙조-c6q 13
2025년 10월 12일 6:55 오후최고요 말씀 너무 잘하셨어요
@부라보-v9k 13
2025년 10월 11일 1:51 오후유튜브 방송이 언제부턴가 레거시 미디어 흉내내면서 도입분에 요약본이나 주요부분 편집해 내는데 이는 곧바로 본론을 원하는 주시청자층의 성향과 맞지 않나고 봅니다. 이미 썸네일에 주요 방송 주제를 표시하는데 굳이 인트로에 따로 편집해낼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요하-z3f 12
2025년 10월 11일 4:56 오후갖고있는 회사의 정보만큼 믿음이 생기는거지 그게 아니면 도박이되는거고
@아오시마-g8u 12
2025년 10월 11일 5:17 오후기다리는 조정따위는 오지 않는답니다.😄
@AGM8013만원 12
2025년 10월 11일 3:49 오후아니 1일에 찍은거라 알아서 걸러들어야겟네
@킴뤀 11
2025년 10월 12일 9:13 오전각도기님, 반갑습니다 ❤❤❤🎉
@user-zd6ih7zk7e 11
2025년 10월 12일 1:27 오후각도기님 오랜만이네요 어디서든 화이팅하시고 좋은 말씀 감사해요~
@빅블리 10
2025년 10월 11일 5:17 오후난리/무서울정도로 이런 제목이 유행~~~
@junsangtae 10
2025년 10월 11일 1:37 오후영하. 메트릭스 에서. 가져온. 건가요???
@jj-gg8jf 10
2025년 10월 11일 3:32 오후이주식만
사서모우라는
주식이
어떤종목입니까?
@세상모이 10
2025년 10월 11일 12:37 오후뭘 사모아 당신이 책임질거야
@decemberforest 10
2025년 10월 11일 1:33 오후각도기님 늘 명확하게 뷰를 이야기해줘서 좋습니다. 이후의 판단은 개인의 몫이지요.
@MyWay8999 10
2025년 10월 17일 1:15 오전두산에너빌리티 최곱니다
@BokH0521 9
2025년 10월 11일 1:31 오후오랟된 영상을
@곽사부-q3f 9
2025년 10월 11일 1:50 오후역시 도기형!!
@salhyu-t1w 9
2025년 10월 12일 11:28 오전예전에 배터리 아저씨가 저렇게 이것만 사세요 했었지..
@BellaKim-r1h 8
2025년 10월 12일 8:38 오후한국증시 정상화에 늘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피-u6d 8
2025년 10월 12일 8:59 오후대표님~ 채널 구독중인데 이곳에서 뵈니 전문가같고 멋져요~
@sgwgwsq2 8
2025년 10월 12일 11:08 오전트럼프한마디에 주식도 흔들리는데
절대 이주식만 이런건 없습니다
앞으로 몇달뒤도 어떻게 될지모르는데요
@abcz5264 8
2025년 10월 11일 12:50 오후좋은 말슴 잘듣긴 하였는데 한가지 말하고싶은말은 이젠 HBM시대가 고점을 찍고 있다는점 알려주고 싶어요. 앞으로 HBM 수요는 지속되겠지만 이슈는 이젠 막바지에 들었다는점 투자자분들 조심하시길 바람니다.HBM후속으로 HBF가 이어갈것이고 AI에선 SSD가 수혜받을것입니다.
@황룡사지 8
2025년 10월 12일 11:52 오후역시 레인보우로보틱스가 최고네요.
대박이네요~~^^
@yongki-t6z 6
2025년 10월 11일 12:25 오후외국인들 한국채권 다팔고 중국인이 국채 싹슬이하고 외국인들 채귄판 돈으로 한국 반도체 대표기업 싹쓸이중 그외 다른 종목들 대다수 개폭락중~~
@jinijeani_2 6
2025년 10월 25일 10:31 오후김작가님은 진짜 진행을 잘하심
@woojinjjang 6
2025년 10월 11일 4:27 오후제목만 거창하고 내용은 그닥
꼭집어 말을 해줘야지😊
@모히칸-z2d 6
2025년 10월 11일 8:16 오후역시각도기❤
@papu- 6
2025년 10월 11일 5:21 오후월요일 삼성 팔아야 하나 매도 참 어렵다
@최정희-n9z2e 5
2025년 10월 12일 10:09 오전삼양라면 탈나신거에 빵 터졌어요.ㅋㅋㅋ
@KHJ-na2711 4
2025년 10월 14일 8:44 오전각도기 님,매트릭스 투자자문사 대표 되심을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란슬로트-t8m 4
2025년 10월 11일 1:08 오후kt&g는 태생적인 한계가 있다 강원랜드같이 부도덕적인 일로 돈을 버는 회사기 때문이다 해외시장진출을 하면 당장이야 돈을 벌겠지만 미국같은 나라에서 징벌적 손해배상 받을수도 있고 점점 담배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인식이 강해지는 시기에 점점 회사도 녹아날거다 더군다나 외국인들은 투자할때 회사의 도덕성도 보기 때문에 외국인이 큰손인 한국시장에서 장기성장은 힘들거 같다
@콩콩-m3i 3
2025년 10월 11일 1:18 오후그짓말 잘하는 인간....여기저기서...설레발..정말 양심이 있는건지??
@abcz5264 3
2025년 10월 11일 1:26 오후중국 메모리기업 长鑫存储는 엠비디아에 납품하지 않아서 HBM을 연구개발 하지 않을뿐이지 기술력이 없어서 못하는거 아니란점 더 말해주고 싶어요.중국 AI기술력에서 HBM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죠. 만약에 HBF수요된다면 SK하이닉스보다 먼저 개발할수도 있겠죠. 그럼 SK하이닉스 주가 어떻게 될가요? 개인주주분들은 AI새로운 기술에 대해 공부 많이하고 지금 SK하이닉스 삼성전자 같은 고점 주식은 피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차라리 유리기판주 검색해서 저편가 주가바닥에 있는주들 공부하고 관심 같은것이 좋지 않을가 봅니다.
@해숙조-c6q 3
2025년 10월 12일 6:53 오후대표님 멋져요
@YhanKim-d3k 3
2025년 10월 11일 4:34 오후촬영일시 보고 거릅니다
@혁신-z4o 3
2025년 10월 11일 1:18 오후동아에스티 가치는 2조 되어 보이는데 대주주가 주가를 누를려고 애를 씁니다 대주주 23퍼 밖에 안되는데 적대적m&a 되길 바랍니다
대주주 악질입니다
@jy-dz9vo 3
2025년 10월 21일 8:27 오전현대차를 사나요?
현대차(우)를 사나요?
@heejeonlee2736 3
2025년 10월 19일 5:27 오후이 분 예매하게 말씀하시면서 손님 모집하러 나오셨네요
@savoirejustin1889 3
2025년 10월 11일 6:39 오후필옵틱스☞목표가:30만원
@경영최 2
2025년 10월 12일 5:15 오후스타트업 대표! 증권, 자동차, 반도체, 배당주가 스타트업 인가요?
화투판에 매판 죽으며 광이나 파는 사람이 스타트업 대표라~~ 신한은행! 참 대단하고, 스타트업 기업 미래가 암담합니다.
@파란하늘-c6l 2
2025년 10월 29일 11:03 오후ㅜ 김작가님 빨리올려주심감사하겠어용
@오드리할뻔-g6p 2
2025년 10월 18일 8:49 오전오~~각도기님 감사합니다^^
@김만주-c8y 2
2025년 10월 11일 5:22 오후79년도 머그컵은 사기다.이방송은 앞으로 보면 안되쥬ㅠ.....
@leelleel11 2
2025년 10월 15일 9:05 오전와 대단하시네요
잘 들었습니다~~~❤
@티티나-f8u 2
2025년 10월 11일 3:58 오후삼성 존나씹던 생각밖에 안나네요
@최정희-n9z2e 2
2025년 10월 12일 9:54 오전각도기님 응원합니다.
@자유인-n3f 1
2025년 10월 11일 12:55 오후S&P500
나스닥100
이것만 계속
@최종임-y7w 1
2025년 10월 16일 7:07 오전못가는 현대차좀
잘알려주세요🎉
@영경-x8ffff 1
2025년 10월 11일 6:11 오후ㅋ
@율리시스-z2j 1
2025년 10월 11일 12:37 오후꾼
@HJ-rv2zx 1
2025년 10월 11일 7:49 오후ㅋ ㅋ ㅋ
@ungbihala 1
2025년 10월 15일 2:15 오후개인이 살아남는 법
안정적 확정적 이익에 투자
배당과 배당의 지속가능성
금융 증권 지주
@hs5041 1
2025년 10월 11일 11:52 오후뭐야 돼도안는 지금 장을 따라가야지 그냥 회사홍보하러나온듯
@여행이음맨발걷기트래
2026년 2월 17일 9:42 오후4개월전 영상이네요.
26년 2월중순인 지금 4개월전 영상을 보니, 이분 말씀듣고 주식을 샀다면 엄청난 수익률을 얻었을듯 합니다..
삼전 48만전자
하이닉스 88만닉스
현대차 50만이 되었네요
@gunduk-x6t
2025년 10월 19일 11:49 오전고맙습니다. ^^
@김준서-i6h
2025년 10월 11일 5:09 오후배터리 대머리 생각나네. 랠리의 끝은 온다.
@권미화-f2r
2025년 10월 24일 9:12 오후0:23 ㄷ
@남윤상운
2025년 10월 13일 7:42 오전배당과 배당지속 가능성?
창해가 꾸준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