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답답한게,하루 12시간 근무라면 매시간 기록할때 12시간은 일한것만 적어도 되나요? 하루의 반을 일로 보내는데 뭘 적고 반성을 하고 개선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영상 찾아찾아 보다 너무 답답해서 여기에 적습니다 적는법 영상도 너무 많아서 보기도 전에 질리고 ㅜ 그리고 선생님 매시간을 적는다는게 너무 숨통이 조여오는데요 (일한 내용밖에 없어서 똑같음) 그냥 무작정 적으면 되나요?
와 인생 망한것같다 하니 이영상이떴습니다 내가 바라는바가있고 이상은 높은데 정작 하루하루를 이상과 가까이 가는 시간으로 쓰질 않고 허투루 쓰고있더라고요 24시간은 생각보다 긴걸요즘 느끼고 있습니다 망한것 같다는 생각은 아직 있지만 계속해서 뭘하다 보니 살아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어렵고 관두고싶던것들이 조금 익숙해지고 쉬워지는 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3년째 사고 있습니다. 매번 작심3일 쓰고 책꽂이에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도 또 샀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죄값이라 생각하고 꾸준히 사고 있습니다. 언젠간 잘 쓰겠죠. 부탁드리고 싶은것은 다이어리 가격을 조금만 나춰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죄값도 좀 줄일 수 있을 듯 싶습니다.
@user-Hi_you_Papa 115
2025년 10월 10일 5:07 오후맞아요....못써요....2023년 PDS부터...2024, 2025, 심지어 2026년까지 사놨는데... 매번 제자리 걸음을...ㅠ.ㅠ 꾸준히 쓰는게 제일 힘든 거 같습니다.
@jz18189 64
2025년 11월 2일 9:44 오후매일 들고다니기 위해 6개월치 다이어리 발매 제안해 봅니다. 3개월도 나쁘진 않지만 영상보니 반년치 정도의 두께가 들고다니기 딱 좋을 것 같아요.
@readinglab365 41
2025년 10월 10일 12:03 오후📓 [오로다 PDS 2026 다이어리] https://bit.ly/4nUWG7W (품절)
📓 [오로다 PDS 3개월 다이어리] https://bit.ly/4c6OBtx
📱 [상상단 어플 소개, 다운로드] https://bit.ly/4h4vrW8
📚 [거인을 읽다] https://bit.ly/4obmP2f
@Nervos_to_the_moon 17
2025년 10월 10일 8:43 오후안되겠다.. 영어독립끊고 신박사님 천만원 가져와야겠다 😊
@피터를사랑한거미 16
2025년 10월 11일 9:36 오전내년 다이어리 찾고있었는데 좋은 영상이네요
@고양이-q8r6k 14
2025년 10월 13일 11:14 오전근데, 쓰고 안쓰고 차이가 커서 샀지만 끽해야 1-2달 좀쓰다 말아서 ㅋㅋㅋㅋㅋ
근데 막 써도 조금써도 그만큼 아웃풋이나와서 안살래야안살수없는
마성의 다이어리 ㅠ
24년부터 25,26년도도 샀지만 26년은 꾸준하게 반만이라도 다써보길바래봅니다😂
@백억자본가-26 14
2025년 10월 10일 9:35 오후26년pds 단톡방도 재 진입
신박사님 고마워요
@ecec1999 11
2025년 10월 13일 7:29 오전저는 90%를안썼더라고요ㅜㅜ 흐억
@유진조이-m1c 11
2025년 10월 12일 10:50 오전저 작년에 쓰다중도 포기했는데 올해 또 도전하려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상상단도 가입했습니다^^
@missl2275 10
2025년 10월 16일 8:00 오전선생님. 다이어리는 샀는데 (작년에) 세상에 널린 펜들이 이쁘게 써지는게 없어요. 펜때문에 다이어리를 망치는건 아니지만, 그래두 이왕이면 공들여 쓰는거 이쁘게 쓰고 싶었거든요ㅎ 여기에 필기류도 팔면 같이 사고 좋았을텐데. 2026 오르다 구입하려고 들어갔다가 작년 생각나서 지나가다 한줄 적고가요.
@230번 8
2025년 12월 15일 10:29 오전이거 개신기하네 왜 시청기록이안남지
@saryeoni-77 7
2025년 12월 24일 6:18 오후너무 답답한게,하루 12시간 근무라면 매시간 기록할때 12시간은 일한것만 적어도 되나요?
하루의 반을 일로 보내는데 뭘 적고 반성을 하고 개선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영상 찾아찾아 보다 너무 답답해서 여기에 적습니다
적는법 영상도 너무 많아서 보기도 전에 질리고 ㅜ 그리고
선생님 매시간을 적는다는게 너무 숨통이 조여오는데요 (일한 내용밖에 없어서 똑같음) 그냥 무작정 적으면 되나요?
죽을거같이 힘든데 이걸 왜 봐서 오늘 하루종일 더 답답해요
도와주세요 ㅠㅠ
@이신행-i1j 6
2025년 10월 11일 12:12 오후네 써볼께요
@innovator108 4
2025년 11월 3일 6:16 오후오타니 쇼헤이가 보여주네요.. 감사합니다..
@혜원-k1u 4
2025년 11월 5일 5:11 오후2025년 11.12월도 있나요?
@Akjcjs91 3
2025년 11월 28일 12:17 오전와 인생 망한것같다 하니 이영상이떴습니다
내가 바라는바가있고 이상은 높은데 정작 하루하루를 이상과 가까이 가는 시간으로 쓰질 않고 허투루 쓰고있더라고요 24시간은 생각보다 긴걸요즘 느끼고 있습니다 망한것 같다는 생각은 아직 있지만 계속해서 뭘하다 보니 살아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어렵고 관두고싶던것들이 조금 익숙해지고 쉬워지는 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lunarpple 3
2025년 10월 14일 7:34 오전저 미국서 PDS 살수는없지만 그려서라도 써볼건데 실패하면 위로금 보내주시는건가요 ㅎㅎ 농담이고 박사님 진심이 너무 느껴져서 함 해보려구용! 좋은영ㅇ상감사합니당bb
@꽃향기-x1t 3
2025년 11월 29일 1:28 오전60대후반도 가능 한가요?
@Charmmykittylover 2
2025년 11월 30일 7:26 오후PDS를 만년다이어리처럼 만들어주세여. 매년 11월 되면 정신차리게 되는데, 그제서야 새걸 사자니 새해에 나오는 것을 기다리게 되고 그러다보면 새출발 하겠다는 마음이 작아지더라고요...
@innovator108 2
2025년 11월 3일 6:16 오후지금부터 할께요..
@울라-88 1
2026년 1월 5일 10:27 오후3년째 사고 있습니다.
매번 작심3일 쓰고 책꽂이에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도 또 샀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죄값이라 생각하고 꾸준히 사고 있습니다. 언젠간 잘 쓰겠죠. 부탁드리고 싶은것은 다이어리 가격을 조금만 나춰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죄값도 좀 줄일 수 있을 듯 싶습니다.
@winet2000 1
2025년 12월 21일 9:46 오전이게 뭣인지 대단하군요.
@shasack6048
2026년 1월 6일 6:39 오후쓰는거 자체가 중요한게 아님.
쓴걸 복기하고 발전이 더해져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