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ㅇㅇ대표 무료 특강이라 해서 갔더니 평택 미분양하고 전라도쪽 입주 미분양 현장까지 두곳을 찍어서 강추하는 특강이였는데 강의 듣고 두곳다 투자했다는 부부가 재강 들으러 왔더군요 그 부부 비롯해서 김ㅇㅇ대표 말만 믿고 그 쪽에 투자한 사람들... 글쎄요.. 어찌될지.. 저도 듣는 동안은 혹하게 되긴 하더라구요. 집에와서 유튜브 좀 찾아보고 정신 돌아왔지만
ㅎㅎ 자기의 바램은 일기장에~!! 빚이 1경 가까워지고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 고실업이 판을 치는데???ㅋ 제정신인가 아파트는 부동산이 아니다 먼말인지 모르겠지만~~ㅎㅎ공부하시길 폰지 사기도 다음바보가 있어야 유지되지 업자 이야기는 사기이거나 희망고문이니 걸러 들을시길 0%성장에 스태그 심화중 이고 대기업은 해외로~ 전 산업이 중국에 먹히고 있는 판에~ 출산율 0.6~ 근거도 없이 제 정신이 아닌듯
서울지역은 보유세 신설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26년 6월 지방선거 이후로 실시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과세표준 기준 50억 이상 1%, 50억이하~10억이상은 1~0.1%, 10억 이하는 0.1% 수준이 적절합니다. 보유세가 생기면 사람들이 무리해서 집을 구하려고 하지 않을겁니다. 보완책으로 다주택자 중과세 없애고, 취득세, 양도세, 재산세도 없애거나 줄여주세요. 미국은 8억짜리 집에 보유세가 2천만원이랍니다, 약 2.5% 수준이네요.
10/1토막 7/1토막 최하...5/1토막 제약,바이오..하반기는 무조건 제약,바이오죠.. 그중에서도 FDA승인 앞둔 HLB,HBL제약,HLB생명과학..저는 지금 2개월간 저가 매집,매수 중입니다. ㅎㅎ 세력들 막판 개미들 물량 쓸어 담고 있더라구요~ 5배~10배에서 매도 준비중입니다. 미국 제약,바이오 ETF -> LABU ETF 현재 70& 수익중.. ai 다..로봇이다. 조선이다. 원자력이다 뉴스에 주가 상승에 정신이 팔려 있을 때.. 미국 제약,바이오 etf는 이미 바닥 잡고 상승 중이었죠..국장도 하반기는 무조건 제약,바이오입니다. HLB 계열사 바닥 잡고 상승 준비중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하반기는 제약,바이오 강력 추천! ^^; 분석 감사합니다.
@hq5287 152
2025년 10월 9일 11:59 오전ㅋㅋㅋ월부에 돈쓰지마라
송희구님 채널이랑 kb부동산에 언급한 것만 싹다 들고 임장 , 손품 발품만 팔아도 부동산 강의 돈쓸 필요없음.
강의료 수백 낼돈으로 복비나 내라.. 찬양하는거 보면 웃겨죽겠음 .
@방울이-k1c 66
2025년 10월 9일 2:11 오후실력도좋고
인성도 잘되여있는듯하고
겸손까지 갖추고있는 송희구작가님!
존경합니다.
좋은유튜브만들어주시어서 부동산공부에 넘 유효하게 보고있어요.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더많은 활동 기대해봅니다^^
@미화이-h3r 17
2025년 10월 9일 2:15 오후김작가님
솔찍한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같은 대구 사람이라서 그런가 신뢰가 느껴집니다.
@양군-p2x 12
2025년 10월 9일 1:58 오후심플명쾌!
@즐거운생활-i1n 11
2025년 10월 9일 12:40 오후비싼집은 이제 그들만의 세상... 주식으로가야지
@1216ksh 11
2025년 10월 9일 1:19 오후에르메스 가방이 더 비싼게 맞아요. 가죽데기로 만든게 무슨 1000만원이나 하나? 월부는 서민들에게 도움이 되나?ㅎ 강의료를 많이 낮추면 인정할게
@Psldjrudnsj23 10
2025년 10월 9일 2:52 오후진짜 너무 궁금한게 소득 상승 대비 부동산 가격이 훨씬 더 믾이 오르는 현상이 미래에도 지속되면 그 돈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건가요? 서울은 수요 집중때문에 그렇다쳐도 우리나라 전체로 봤을 때 어떻게 그게 가능한가요
@해달냥이달달냥이 10
2025년 10월 12일 12:59 오전여자진행자분 매끄럽게 진행,질문 잘하시네요~ 김작가님도 예리한 질문. 송희구 작가님 명쾌 통쾌
@hwain-x7z 9
2025년 10월 9일 1:06 오후송희구님이 제일 좋다.
@rjfjc4-u3u 9
2025년 10월 9일 1:30 오후3:11 명지 에코델타는 가면 평생 거기에서 죽는다 생각하면됨 얘네 사라는 애들은 손절해라그냥
@전호영-b9g 8
2025년 10월 9일 1:50 오후지방은 양극화 더심함 인구 줄어서 신축위주로 좋은 곳들만 지금 엄청 오르고있음 이미 상승 시작함!! 예전처럼 다 안오름 서울로 치면 도봉구 안오르듯이 지방도 지금 좋은곳만 오름
@_ccomzi 7
2025년 10월 9일 11:54 오전송희구 작가님 생각보다 더 마르셨네요 ㅎㅎㅎ 오늘도 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부동산 투자하고 있는데, 집값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살걸” “-할걸” 하며 좀 더 좋은 곳 살걸 하며 후회하게 되더라고요ㅠㅠㅠ암튼 감사합니다!!!
@Woong_1985 7
2025년 10월 9일 11:43 오전바닥 밑에는 지하가 있지요
@부린이노총각 7
2025년 10월 9일 4:38 오후명지 ㅎㅎ 부산같은 대도시에 지하철 다니는 도시에 명지에는 지하철이 안 들어가니 절대 좋은순 없지.......................
명지급이 일반 지하철없는 중소도시에서 만들어진 신도시였으면 그래도 대장급으로 갈 여지가 많지만
대구나 부산 이렇게 큰 도시에서 이미 학군 교통 역세권 등으로 자리를 잡은 예를 들어 수성구나 해운대 처럼 이런 입지를 가진 도시에서는
신도시가 만들어진다고 해서 그 가치가 변하는건 하늘의 별따기라고 보심 됩니다...
하락론자보다는 상승론자로 가는건 결국 인플레이션때문인거죠..
하락론자를 외치는 사람은 물가상승이라는 가치를 모르는거임...
대장역할을 하는 아파트들은 상승장에서 많이 상승을 했을때 흔히 거품이 켜있는 상태에서는
하락장에서 많은 폭으로 하락할 여지가 많지만 그게 그 가치를 벗어난 선에서 하락폭은 없음
이런 아파트들은 상승장 타면 또 무섭게 회복을 하기에 되도록이면 대장역할 하는 아파트를
사는게 좋긴함...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면 대장급 주위로 포진되어 있는 2급지 대장을 고르는것도 좋은선택임
@윤종남-n9w 7
2025년 10월 9일 1:36 오후아파트값 올랐다고
이재명최고래요
현실이진짜인지~~~
@무념-h5g 6
2025년 10월 9일 6:13 오후김작가님
솔직함이 진정성있어
듣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산들바람-e2b 5
2025년 10월 9일 4:12 오후김ㅇㅇ대표 무료 특강이라 해서 갔더니 평택 미분양하고 전라도쪽 입주 미분양 현장까지
두곳을 찍어서 강추하는 특강이였는데 강의 듣고 두곳다 투자했다는 부부가 재강 들으러 왔더군요
그 부부 비롯해서 김ㅇㅇ대표 말만 믿고 그 쪽에 투자한 사람들... 글쎄요.. 어찌될지..
저도 듣는 동안은 혹하게 되긴 하더라구요. 집에와서 유튜브 좀 찾아보고 정신 돌아왔지만
@Claire-xp2yt 5
2025년 10월 9일 1:34 오후고향이 부산인데 명지를 물어보다니 ㅎㅎ
@산들바람-e2b 5
2025년 10월 9일 4:02 오후좋아하는 두작가님이 같이 방송하니 보기가 두배로 좋네요 ^^
@bubblelove7 4
2025년 10월 9일 12:04 오후부산 누나❤
@4837-q7i 4
2025년 10월 9일 12:55 오후맞는말씀
@lucky_tv 4
2025년 10월 9일 11:53 오후🌟 『송희구 작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8GNsa7wGpt4?si=Gxf8a52cqPb6hA4E
👉 2부. https://youtu.be/lNfzg8gtY4Y?si=7vyl26bNrlk_XAe_
👉 3부. https://youtu.be/TP0ee-vPtfc?si=AfhVLGNe_fHdI5k7
📚 송희구 작가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1929980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jinlife-k 4
2025년 10월 11일 1:43 오후너무 좋네요..진솔한 이야기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건스미스 3
2025년 10월 9일 2:38 오후명지는 바로 비추하네
그렇게 별룬가?
@수석경방 3
2025년 10월 9일 8:06 오후작가님 영상은 믿고 보는
@wonyoung_hwang 3
2025년 10월 9일 8:09 오후송희구 작가님~ 늘 감사합니다😊
@usofus0520 3
2025년 10월 9일 5:02 오후너의 말이 다 맞다고 생각하는게 더 큰 착각이다.
@아투아빠는투잡중 3
2025년 10월 9일 6:03 오후명지 의문의 1패
@강은서-y9j 2
2025년 10월 12일 7:32 오후강의료 관련 말씀 감사합니다
@이희경-p7p 2
2025년 10월 10일 3:24 오후400,000원 강의 들었는데 듣는거로 끝~ㅠㅠ
@thunder0719 2
2025년 10월 9일 8:39 오후젤 좋아하는 부동산 전문가시라 응원 댓글 달아요❤❤ 드라마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벤샤피로-y6q 2
2025년 10월 11일 5:19 오전명지에코델타 대신 사직 동래라는 소리는 뭐 당연한 소리를…;; 돈이 차이가 나는데. ..;; 구로 대신 잠실 들어가라 소리랑 뭐가 다른지
@lIllIlllIIIllll 2
2025년 10월 9일 7:27 오후지방 다 빠졌다 더 빠질데가 없다
하지만 구축은 보지 말고 신축만 봐라?
그럼 구축은 더 빠진다는 건가
@Thinandlong 2
2025년 10월 9일 3:50 오후대구에 믈렸나?
지금이 바닥인즐 아는구나.
저~~아래 아직 보이지 않는 바닥이 기다린다.
@소리국민의 1
2025년 10월 9일 8:32 오후답답한 소리하고 앉았네 대구는 지금 끝을 모른다 미분양 넘쳐나고.....이런 어줍잖은 전문가들이 부동산 거품을 만드는거다
@1004Brynn 1
2025년 10월 12일 12:56 오후김작가님과 송작가님의 케미가 좋으시네요 🎉🎉
@토리-torry 1
2025년 10월 9일 1:15 오후ㅎㅎ 자기의 바램은 일기장에~!! 빚이 1경 가까워지고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 고실업이 판을 치는데???ㅋ 제정신인가 아파트는 부동산이 아니다 먼말인지 모르겠지만~~ㅎㅎ공부하시길 폰지 사기도 다음바보가 있어야 유지되지 업자 이야기는 사기이거나 희망고문이니 걸러 들을시길 0%성장에 스태그 심화중 이고 대기업은 해외로~ 전 산업이 중국에 먹히고 있는 판에~ 출산율 0.6~ 근거도 없이 제 정신이 아닌듯
@tthwang3169 1
2025년 10월 12일 4:09 오후자본주의 사회에서 일방적 선의로 자신의 시간을 사용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고, 선의를 내세우면서 접근 하는 사람은 우선 의심해야하는 것이 기본적인 자세
@앵두-n1l 1
2025년 10월 10일 11:42 오후감시합니다.
청약 눈여겨보고 도전하겠습니댜
광명 11구역 힐스테이트 주공
이문휘경뉴타운
반포주공 소형 이라도
@baechufilm 1
2025년 10월 9일 11:32 오전1등 !
@ginana3997
2025년 10월 9일 8:09 오후김작가님이 솔직담백하신거고. 그게 인간다움이라. 위선으로 하는 유트브는 … 조심해야지요.
@브루스리-p8m
2025년 10월 9일 11:43 오전2등
@이동동-i7c
2025년 10월 12일 10:18 오후서울지역은 보유세 신설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26년 6월 지방선거 이후로 실시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과세표준 기준 50억 이상 1%, 50억이하~10억이상은 1~0.1%, 10억 이하는 0.1% 수준이 적절합니다. 보유세가 생기면 사람들이 무리해서 집을 구하려고 하지 않을겁니다. 보완책으로 다주택자 중과세 없애고, 취득세, 양도세, 재산세도 없애거나 줄여주세요. 미국은 8억짜리 집에 보유세가 2천만원이랍니다, 약 2.5% 수준이네요.
@베이글-y6z
2025년 10월 9일 7:38 오후호남인들의 대이동~~~
@박삼봉-b1y
2025년 10월 9일 8:39 오후10/1토막 7/1토막 최하...5/1토막 제약,바이오..하반기는 무조건 제약,바이오죠.. 그중에서도 FDA승인 앞둔 HLB,HBL제약,HLB생명과학..저는 지금 2개월간 저가 매집,매수 중입니다. ㅎㅎ 세력들 막판 개미들 물량 쓸어 담고 있더라구요~ 5배~10배에서 매도 준비중입니다. 미국 제약,바이오 ETF ->
LABU ETF 현재 70& 수익중.. ai 다..로봇이다. 조선이다. 원자력이다 뉴스에 주가 상승에 정신이 팔려 있을 때.. 미국 제약,바이오 etf는 이미 바닥 잡고 상승 중이었죠..국장도 하반기는 무조건 제약,바이오입니다. HLB 계열사 바닥 잡고 상승 준비중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하반기는 제약,바이오 강력 추천! ^^; 분석 감사합니다.
@zerowaste_321
2025년 10월 16일 1:47 오전조모상이 있어서 가족이 모여 사진을 찍었는데
80 프로 60-70대이상 어르신 20프로 50대 이하 ㅠㅠ 수도권은 모두 살고 싶은곳이라 계속 사람이 몰리고 뭐든 인플레 맞는데 그러다보니 취준생 자녀에게 미안함 집은 그냥 쉴곳이었으면 …
@지니-k5c-c7g
2025년 10월 12일 4:42 오후두 분 솔직한 발언 너무 좋고 케미도 좋아 재밌게 봤어요!! 김작가티비 항상 믿고 봅니다^^
@코코넛밀크-y9g
2025년 10월 9일 8:49 오후내가 보고싶고 믿고싶은것만 믿기때문입니다
@튜리랑
2025년 10월 20일 6:58 오후사치품이랑 집을 비교하다니..
@tongkim2062
2025년 10월 10일 4:13 오후어리네....
@봉다리-h5c
2025년 10월 13일 9:22 오후100억 가즈아❤
@mindgrida
2025년 10월 10일 4:49 오후성수동 🎉불꽃놀이
@켈젠
2025년 10월 9일 12:55 오후본인도 큰 자금이 묶인걸 아는데 열심히 펌프질하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