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착순 100분)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86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 처음 선보이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선착순 모집 완료시 신청이 마감됩니다.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는 10월 13일 시작됩니다.
@lucky_tv 21
2025년 10월 3일 6:41 오후📌 (선착순 100분)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86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 처음 선보이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선착순 모집 완료시 신청이 마감됩니다.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는 10월 13일 시작됩니다.
@파르페체리-y1v 19
2025년 10월 3일 8:13 오후역쉬 퍼펙트한 설명에 굿 한가위 잘 보내시고 늘 좋은 영상 감사함
@K생각하라 16
2025년 10월 4일 10:02 오후당연히 뉴로메카죠 포스코의 무기죠 로봇손영상보시면 최고입니다
@pumprin3601 16
2025년 10월 5일 7:56 오전로보티즈, 로보스타, 엔젤로틱스 : lg
@이대선VIP 13
2025년 10월 3일 9:35 오후이세무세무사님
좋은 정보 영상 감사합니다~♡
종목선정 핵심! 재무제표.지분구조.차트.재료
즐거운 추석 연휴 되세요~❤
@몽당연필-r6l 13
2025년 10월 3일 9:27 오후대기업이 지분을 가지고 있는 종목을 찾아라~~이세무사님 인싸이트 감사합니다
@ppsblue75 10
2025년 10월 4일 5:55 오전가치있는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bluemountain9374 10
2025년 10월 3일 8:38 오후올해는 주식이 오른덕에 풍성한 한가위가 될거 같네요
@CSKang-fe1py 9
2025년 10월 7일 12:59 오전이분이 진짜네
@이이-q2g8d 9
2025년 10월 11일 9:22 오전대수의 법칙을 말씀하시는거 보니 믿음이 갑니다
@정수미-y3u 7
2025년 10월 3일 8:46 오후감사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장금wangjjoa 7
2025년 10월 5일 8:40 오전이세무사님 ~^^여기저기 열일하십니당~
작가님 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노노맘-b3b 7
2025년 10월 3일 8:30 오후한가위만 같아라🎉🎉🎉🎉
@주식대가-p6i 7
2025년 10월 5일 3:55 오후근데 제2의에코프로가될것같아서 물리면 무섭긴해요 매출영익이 안따라줄것같은데 매출 200억이 5조ㅎㅎㅋㅋ😂😂😂
@E시-z3m 6
2025년 10월 4일 11:12 오전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kinamkim1117 6
2025년 10월 3일 8:57 오후레인보우 ㅎㅎ
로봇은 보스턴D . 테슬라지
하지만 요즘 핫하긴 해
@몽키맘호호 6
2025년 10월 3일 8:49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circle-l9j 6
2025년 10월 6일 8:07 오전여유있는 추석에 세무사님 강의찾아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sjj2760 5
2025년 10월 5일 6:33 오전2월에 로보티즈 엔젤 동시에 샀다 엔젤은 안움직여 처분 지금도 그가격
@칠용사랑 5
2025년 10월 4일 6:28 오전이세무사님 반갑습니다 세무사님 만나고 주식인생이 바뀌었습니다
유튜브가 없었다면 세무사님도 알지 못 했을 겁니다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verygood81 4
2025년 10월 3일 7:26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왕의밥상 4
2025년 10월 9일 10:29 오전대주주지분투자를 염두에 두고 공부해보겠습니다. 좋은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별셋맘-x8k 4
2025년 10월 3일 8:59 오후감사합니다~~~~
@부산-v5p 4
2025년 10월 5일 6:43 오후감사합니다 🎉
@유루시아-v2o 4
2025년 10월 3일 9:24 오후❤혜안
@강호-x5p 4
2025년 10월 3일 8:40 오후감사합니다
@Unknown-r5k1w 3
2025년 10월 4일 5:00 오전세상에 공짜는 없구나 끝내는 결제하라는 이야기네
@유루시아-v2o 3
2025년 10월 3일 7:45 오후❤이세무사님쵝오❤
@박춘기-b4u 3
2025년 10월 5일 10:01 오전탁월한 종목분석 존경합니다.
참여하고 싶은데 연로하여 어떻게 신청해야한지요.
@임영영-e3y 3
2025년 10월 8일 11:16 오후씨메스는 안올라가는 이유가 있다고 본다. 이미 로봇섹터 안에서는 옥석가리기가 거의 끝나간다고 본다.
@박순진-n8e 3
2025년 10월 3일 10:41 오후연휴기간에도 인사이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healerjini 2
2025년 10월 14일 1:12 오후이세무사님 믿고 갑니다🎉
@형구김-h8h 2
2025년 10월 7일 2:06 오후10 혜택가 신청합니다
@1ux91-l6c 2
2025년 10월 9일 4:50 오후주식추천한 것에대해서 추천한 사람과 유튜버 모두 법적으로 책임지는제도를 마련해야함
@메텔짱 2
2025년 10월 13일 10:49 오전감사드려요.
@가즈아-o6p 2
2025년 11월 2일 11:27 오후레인보우 로보티즈 뉴로메카
@edwardkim1486 2
2025년 10월 5일 5:03 오후절대 로봇주에 투자하지 마세요 한국 로봇은 미래가 없어요
@이미향-k7b 1
2025년 10월 13일 11:04 오전밀착관리클래스
등록했는데
어떤방도 열리지가안아요~
@베짱이-t8h 1
2025년 10월 3일 7:11 오후❤
@박희석-j3u 1
2025년 10월 5일 1:37 오전포트폴리오 밀착관리신청합니다
@박상래-d4i 1
2025년 10월 6일 11:05 오후좋은 내용 감사 합니다.
@담소-n3c 1
2025년 10월 3일 8:24 오후이사람들....
@해경강-m4y 1
2025년 10월 25일 1:16 오후너무너무 잘들었습니다.
참고가 될거같아요~^^
@불광불급-w2p
2025년 10월 9일 9:34 오전실적,전망 좋은 반도체 놔두고, 테마주 로봇을 사라니~
@힐링가이드7
2025년 10월 14일 4:05 오후환화에어로스페이스 너무올랐는데 ...
@ymj111qaz
2025년 10월 31일 4:10 오후신청완료요
@스마트전기샘
2025년 11월 2일 9:19 오전신청합니다
포트폴리오클라스
@야호빵-z9b
2025년 10월 4일 11:59 오전선생님 감사합니다
@부자100억-w6y
2025년 10월 6일 12:53 오후잘보고 갑니다
@최선택-d5x
2025년 10월 15일 8:20 오전응원 합니다
@Mins-qx3ej
2025년 10월 3일 8:52 오후참...
@JehovahNissi-yj
2025년 11월 13일 8:20 오후정말 감사합니다 ❤
@키루-z1u
2025년 10월 5일 1:53 오후밀착관리클래스 들어가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