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착순 100분)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86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 처음 선보이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선착순 모집 완료시 신청이 마감됩니다.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는 10월 13일 시작됩니다.
@돈오점수 17
2025년 10월 1일 6:28 오후삼성전자 하이닉스로
지수 왜곡시키는 장인데
이러다가 두종목 꺽이면
못오른것들도 덩달아 박살나요
@이긍정-h9k 13
2025년 10월 1일 5:28 오후최고의 주식멘토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lucky_tv 13
2025년 10월 1일 5:07 오후📌 (선착순 100분)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86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 처음 선보이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선착순 모집 완료시 신청이 마감됩니다.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는 10월 13일 시작됩니다.
@WealthWizard-n1s 13
2025년 10월 1일 5:31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한결89 12
2025년 10월 1일 5:28 오후4천피 넘어 5천피까지 !!^^ 화이팅입니다!!
@아담이-k3z 11
2025년 10월 1일 6:10 오후주식보유보다 더불안은..
긴긴 명절 연휴!ㅜㅜ
돌밥 무수리 인생~ㅜㅜ
전 보유에 한표!
@변곡점-q5d 10
2025년 10월 1일 6:17 오후회사가 망하고 국외로 모두 도망가는데 주가가 왜 오른다고 하나요?
@양미경-z2s 9
2025년 10월 1일 8:19 오후계속간다1표~~
나는행복하다~~
@hamzcheese 9
2025년 10월 1일 8:42 오후기업을 옥죄는 법들만 생기고 있는데 과연 코스피가 계속 오를까
@몽키맘호호 7
2025년 10월 1일 5:40 오후주식대가 이세무사님
방송 감사합니다~^^
@쪙-k4g 6
2025년 10월 1일 5:23 오후언제 촬영한건지요?
@ginaryu6513 6
2025년 10월 1일 6:05 오후세무사님 늘 감사드려요🎉
@코스모스-u3m 5
2025년 10월 2일 2:31 오후너무 그러지 마세요 지금 들어가서 물리면 어떡해요. 그리고 이런 식으로 하면 개미 핧기 하는 겁니다. 평생을 왜 후회해요. 너무 자극적입니다. 실망함.
@지혜롬이-n6r 5
2025년 10월 1일 6:39 오후이세무사님 정말 열심 진심이신 가르침 감사합니다
@홍성철-d3b 5
2025년 10월 1일 6:38 오후이정윤대표님 감사합니다
@오은정-h8d 5
2025년 10월 1일 8:17 오후이죄명정권하에서 관세리스크가 완만히 넘아갈것 같지않은데..트럼프한테 거짓말쳤으니 가만있겠나?
@ridett77 5
2025년 10월 1일 6:21 오후고견 감사합니다~~
@콩콩1112 4
2025년 10월 1일 5:58 오후세무사님...^^ 밀착간리반도 신청해보겠습니다.. 늘 도움 만이받고있습니다..
@소완-i5f 4
2025년 10월 1일 9:49 오후와우.바로 올라왔네요.
착한 ^^김작가님! 감사해요
@당가-c9r 4
2025년 10월 2일 2:36 오후지금많이 올랐는테 더 공격적으로 담아야하나요 ~?
@입추-b2c 4
2025년 10월 1일 8:26 오후주식 몇년했는대 추석지나고 급등이 절반 급락이 절반이라는 개소리를하시는지ㅋㅋㅋ 주식은 급락급등은 10프로도안되고 거의 약보합강보합 보합 이렇게 움직인단다
@베짱이-t8h 3
2025년 10월 1일 5:52 오후🎉
@왕표-b5g 3
2025년 10월 1일 10:48 오후이정윤 세무사님, 김도윤 작가님...
두분의 영상과 저서를 보며 많이 성장한 것 같습니다.
늘 건강과 행복, 대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한 한가위 명절 보내시구요~~^^
오늘 영상도 감사합니다 ~~!!
@user-ek3ip6ol2s 3
2025년 10월 4일 11:59 오전제로금리 거리면서 금리인하시기를 코로나 예시드는데 그건 코로나같이 팬데믹 상황이라 과도한 부채와 물가상승을 감안해서도 나라가 휘청이니깐 리스크 감수하고 부양시키기위해서 제로금리까지 금리를 낮춘거지
지금 상황에서 제로금리에 가깝게 금리를 낮출가능성은 없다고 보는데
내가 보기에 저사람 바람잡이임 경제전문가가 이런걸 모를리가 없음 알고도 부추기위해서 나온듯
물론 단기간적으로 한국주식이 좀더 오를것같긴한데 대세상승은 힘들다고본다 금리도 2프로 이하론 못낮춰 환율도 1400원에 이미 미국이랑 금리차이도 심해서 미국이 금리 낮춘다고 한국도 똑같이 낮출 수 있는것도 아님
@sungjakang1292 2
2025년 10월 2일 2:35 오후대통령님 믿고 조금씩 사고있어요 😊
@강호-x5p 2
2025년 10월 1일 6:30 오후감사합니다
@만다-z8q 2
2025년 10월 1일 5:15 오후1등^^인가요
@돈방석-t3z 2
2025년 10월 1일 7:15 오후코어라인소프트는 언제 오를까요 ㅜ.ㅜ😢
@윤정자-k6u 2
2025년 10월 2일 3:22 오후지금은 강세장속에서
이세무사님이 종목선정과 포트폴리오운영까지 모두 해주신다니~!
굉장합니다!
최고에요!
@뽀마미-j5e 2
2025년 10월 1일 5:31 오후백조대장님 화이팅!
@verygood81 2
2025년 10월 1일 11:30 오후이세무사님 잘 보았습니다
@스텝바이스텝-i3n 2
2025년 10월 1일 7:59 오후백억부자됩시다
@chocho8622 2
2025년 10월 1일 6:23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JOSHUAJHDO 1
2025년 10월 1일 10:41 오후이재명 대변인 인 듯. 대세상승이라 경기는 최악인데 무조건 오른다 이유는 없고!
@moonsj1432 1
2025년 10월 2일 12:23 오전감사합니다
@평범함_1089 1
2025년 10월 4일 12:26 오전시장 오르는건 매우 좋지만 여기저기 너무 떠들어 대기 시작하는게 슬슬 불안해지기 시작한다
@핑퐁퐁핑 1
2025년 10월 3일 12:28 오후거품
@코코동1 1
2025년 10월 1일 8:45 오후국장탈출은 지능순
@sunny-yi3qv
2025년 10월 1일 7:23 오후자막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kh9278
2025년 10월 1일 7:55 오후오르기전에 이야기좀
@박순진-n8e
2025년 10월 6일 12:13 오후시장에 대한 인사이트 매번 감사합니다
@이형영-m6e
2025년 10월 5일 8:55 오전감사합니다 ❤
@이대선VIP
2025년 10월 3일 7:16 오후이세무사님❤
좋은영상 정보 감사합니다^^
@유루시아-v2o
2025년 10월 2일 5:29 오후❤❤❤이세무사님 쵝오
@E시-z3m
2025년 10월 2일 1:48 오후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lionkim-o2z
2025년 10월 4일 11:56 오전마스터클래스에 있는 기초적인 부분도 밀착관리 강의에 들어가 있는건가요? 주린이라서 마스터클래스와 밀착강의 둘 다 들어야 하는지 여쭤봅니다
@서미원
2025년 10월 2일 9:29 오후밀착관리글로스는얼마인가요?
@hyegucat
2025년 10월 3일 12:47 오전결재는어디서하나요.
@toyou-u1x
2025년 10월 2일 10:26 오전3500돌파
@현숙김-r5e
2025년 10월 1일 11:19 오후9월 30일 영상을 6시간 전으로 올리시면 아니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