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부동산 지옥문 열린다, 무주택자 빨리 집 사세요, 시간이 없다 (김제경 소장 풀버전) - 촬영일시: 9월 8일 김작가 저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LH 철저히 조사해서 법적책임 반드시 물어야함.
서민을 위한다니 진짜 위할줄 알았더만
앞으로 집값은 올라가니까 모두 빚내서 많이 많이 사세요
그래~~ 열심히 마지막 폭탄을 돌려 보세요.. ㅎㅎㅎ
집살돈 없다, 자손대대로 월세걱정하며 자식들한테 욕먹으며 벼락거지로 살끼다.
혼자 영끌해서 사라
이사람 진짜 실실 웃으면서 역겨워 공급 없어서 신난 표정
ㅋㅋㅋ 웃다갑니다
폭락론자 대표주자 채상욱 2~3개월내에 3년치 폭등온다!! 개딸들 어쩌냐 ? 월세도 폭등이다
정신나간 사람이네ㅋㅋㅋ 지금 집사면 에코프로 147만원에 매수하는거랑 동급.뭔말인지 알지? ?
도시의 역세권 노인 돌아가신 다가구 오래된집이나 새로지을수있게 허용했으면 좋겠네요.신도시.신도시.아파트 아파트하지말고...
폭등이들의 말이 맞았네 하지만 돈이 없다 쓸돈이 이자 내고 원금 갚으면 생활도 겨우 한다
돈이 없는데....빚내서 집사라고...살 사람은 사세요미쳤는가봐요!!!
투자하지 밀고 그냥 한 가족 의지할 처마 하나 구해서 한 생 살다 가자
이애는 뭔말이 정리가 안돼...들어도 뭫들었는지....논저ㅁ이 왔ㄷㅏ갔다...아해ㅅ갈려
무주택자인데, 집값이 너무 올라서 집을 살수가 없어요. 대출도 안되서 그냥 포기합니다.
저런인간들 자식들 집못사서 거지될거야ㆍㅋ집값 너무오르니 뉘네자식인들 편하게살까너희들말 맞다ㆍ 한번부자가 오래시간 망하는건 세상이치
자영업자 폐업이 위험수준을 넘었고 경제성장률은 거의 제로야 큰 움직임을 봐야지 ㅋ
영끌해서 집 사면 책임질래요
이미 많이 올라서~ 40~50억씩 하는데~ 더 오른다고 하냐!! 무슨 오르기만 하냐!! 이렇게 올랐는데~ 그냥 분위기상 앞으로도 오른다는 1차원적 분석이 분석이냐~!! 경제는 저성장이고 빚투는 심해지고~ 인플레 우려와 버블 예측 우려둥 다각젹이지 못한~그냥 폭등론자
세계는 경제 공황이 온다고 경고하고 있는데...미국도 프랑스도 빚으로 나라가 망한다는데...대한민국은 어디서돈을 찍어내서 줄까요?정신없는 소리하는 유튜버 언론사 건설사...국민들에게 사기치고 기만하는 짓으로 돈벌이 하려고 발버둥치는거 기가 막힙니다!
어린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힘내다들 13
2025년 9월 27일 1:47 오후LH 철저히 조사해서 법적책임 반드시 물어야함.
@수기-p2o 12
2025년 9월 27일 10:40 오후서민을 위한다니 진짜 위할줄 알았더만
@이영규-t7s 12
2025년 9월 27일 2:53 오후앞으로 집값은 올라가니까 모두 빚내서 많이 많이 사세요
@soon-jujung5983 11
2025년 9월 27일 1:40 오후그래~~ 열심히 마지막 폭탄을 돌려 보세요.. ㅎㅎㅎ
@SEOULLEE-oz6te 11
2025년 9월 27일 4:55 오후집살돈 없다, 자손대대로 월세걱정하며 자식들한테 욕먹으며 벼락거지로 살끼다.
@김승철-v5k 11
2025년 9월 27일 1:45 오후혼자 영끌해서 사라
@ThankyouSir_R 10
2025년 9월 27일 3:03 오후이사람 진짜 실실 웃으면서 역겨워 공급 없어서 신난 표정
@momotatoo324 8
2025년 9월 27일 1:43 오후ㅋㅋㅋ 웃다갑니다
@bohyunkim4523 8
2025년 9월 27일 5:40 오후폭락론자 대표주자 채상욱 2~3개월내에 3년치 폭등온다!! 개딸들 어쩌냐 ? 월세도 폭등이다
@Kkk-ow3nv 7
2025년 9월 27일 2:42 오후정신나간 사람이네ㅋㅋㅋ 지금 집사면 에코프로 147만원에 매수하는거랑 동급.
뭔말인지 알지? ?
@이영숙-t1h 6
2025년 9월 27일 2:04 오후도시의 역세권 노인 돌아가신 다가구 오래된집이나 새로지을수있게 허용했으면 좋겠네요.신도시.신도시.아파트 아파트하지말고...
@andytrumph0110 5
2025년 9월 27일 2:00 오후폭등이들의 말이 맞았네 하지만 돈이 없다 쓸돈이 이자 내고 원금 갚으면 생활도 겨우 한다
@자연인-d7u 4
2025년 9월 27일 3:11 오후돈이 없는데....
빚내서 집사라고...
살 사람은 사세요
미쳤는가봐요!!!
@자연인-d7u 2
2025년 9월 27일 3:19 오후투자하지 밀고 그냥 한 가족 의지할 처마 하나 구해서 한 생 살다 가자
@icg.111
2025년 9월 28일 8:26 오전이애는 뭔말이 정리가 안돼...들어도 뭫들었는지....논저ㅁ이 왔ㄷㅏ갔다...아해ㅅ갈려
@이동동-i7c
2025년 10월 7일 10:57 오후무주택자인데, 집값이 너무 올라서 집을 살수가 없어요. 대출도 안되서 그냥 포기합니다.
@시실리구독거절
2025년 9월 29일 3:59 오전저런인간들 자식들 집못사서 거지될거야ㆍㅋ집값 너무오르니 뉘네자식인들 편하게살까
너희들말 맞다ㆍ 한번부자가 오래시간 망하는건 세상이치
@Sxgthgb-k9x
2025년 10월 3일 9:24 오후자영업자 폐업이 위험수준을 넘었고 경제성장률은 거의 제로야 큰 움직임을 봐야지 ㅋ
@김초롱-c5e
2025년 9월 29일 3:04 오전영끌해서 집 사면 책임질래요
@genesis2498
2025년 9월 28일 5:30 오후이미 많이 올라서~ 40~50억씩 하는데~ 더 오른다고 하냐!! 무슨 오르기만 하냐!! 이렇게 올랐는데~ 그냥 분위기상 앞으로도 오른다는 1차원적 분석이 분석이냐~!! 경제는 저성장이고 빚투는 심해지고~ 인플레 우려와 버블 예측 우려둥 다각젹이지 못한~그냥 폭등론자
@youngmaeann6568
2025년 9월 28일 11:22 오후세계는 경제 공황이 온다고 경고하고 있는데...미국도 프랑스도 빚으로 나라가 망한다는데...대한민국은 어디서
돈을 찍어내서 줄까요?
정신없는 소리하는 유튜버 언론사 건설사...국민들에게 사기치고 기만하는 짓으로 돈벌이 하려고 발버둥치는거 기가 막힙니다!
@rm893
2025년 9월 28일 8:29 오전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