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무기의 허상과 쓸모없음. 우크라이나의 경우를 봐도 핵무기는 쓸모가 없다. 러시아의 지배자든 중국의 지배자든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핵을 사용하면 약간의 전술적 승리를 얻을수 있으나 상대에게 보복을 받고 자신이 있는 곳에 핵이 떨어질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핵을 사용한 지역을 점령하여 무슨 이득이 있나?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체르노빌은 양국군인들이 점령을 하지 않는다. 핵사용은 지도부의 멸망을 부르고 쓸데없는 민간인 피해가 크며 온전히 승전을 하더라도 얻는 것이 매우 작다. 과거 미국이 사용한 것은 일본에는 핵무기가 없었기 때문이다. 지금은 핵무기를 가진 나라가 몇곳이나 되는 상황에서 핵을 사용하는 것은 전세계의 완전한 적이 된다는 선언인 것이다. 승전하여 영토를 조금 늘리더라도 어느 국가가 그 나라와 무역거래를 하겠는가. 핵무기는 상대가 먼저 사용했을때 반격용일뿐 선제타격용이 아니다. 한국의 현무미사일은 핵낙진이 없는 폭격미사일로 파괴력이 상당하다. 북한도 핵을 사용할수 없고 중국도 핵을 사용할수 없다. 미군철수시 한국이 핵무기를 보유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중국이 제주도나 마라도를 무력으로 점령한다 치자. 한국은 핵무기로 어디를 보복공격할 것인가? 마라도를 칠까? 북경을 칠까? 아무데도 칠수 없다. 오로지 핵을 제외한 재래식무기로 중국과 싸워야 하는 것이다. 물론 한국의 영토상실로 끝날 것이다. 그래서 미군주둔은 한국에 필수인 것이다.
You're one of the rare Crypto YT channels that actually delivers SUBSTANCE not just boring regurgitated talking points. Already 300% in $XA34P$ Keep it up ;)
Yup i put it all in XA34P, literally more money i thought i even had 💀, i seen people sell their car put it all on XA34P and double their money. Scared money dont make no money 😤
I see XA34P moving right along side all the Alt's you mentioned! Plus I see all the Alt's plus XA34P moving in lock step in the charts! My point is XA34P is cheap! Retail likes buying cheap! Especially when that cheap item is on the verge of becoming expensive
Don't let Elon's XA34P pass you by. This is a monumental moment in history, and you don't want to be left out of the loop. Get in on the ground floor now!
@평화-v4n 27
2025년 9월 24일 9:28 오후이상하신 분 ~ 지금 대한민국도 위험해요 남 나라 얘기할 때가 아님요
@yanghwanlim4499 25
2025년 9월 26일 3:19 오전중국이 망한다 는 이야기 벌써 수십년 귀에 못 밖히듯 시기 때때 듣던 것 입니다. 이번에는 다릅니까?
@임주섭-i8f 18
2025년 9월 26일 5:27 오후중국이 멸망하기전에 한국이 먼저 멸망하게생겼으요!이런사람들이 뭘밑고 나와 헛소리치고 있는지 모르겠으요!
@milkyway-bf7ol 15
2025년 9월 24일 9:15 오후우리의 주적은 중국과 일본이지. 우리나라를 유지하려면 가장 경계해야 할 이웃이자 원수들
@gustavrob5830 15
2025년 9월 24일 10:47 오후이렇게 무식한 사람이 또 있었구나 시간 남으면 옆나라 항공우주산업에 대해서나 공부 좀 해보라
@park6800 14
2025년 9월 24일 10:01 오후아직도 이런 사람이….
@illonmeoseukeu 11
2025년 9월 28일 9:32 오후중국은 완전히 붕괴 된다 그렇게 된다 아맨
@백일봉-w6f 10
2025년 9월 26일 6:49 오전앵무새 시키는대로 울고 또 운다. 앵무새가 세상을 알수가 없다
@sgeusveuev7691 10
2025년 9월 24일 9:08 오후ㅋㅋㅋㅋ 아직도 중국이 망하다.
@남성신상철 9
2025년 9월 24일 10:02 오후우리의 주적은 우리를 해하려는 자들!
천년의 적 중국
백년의 적 일본
눈앞의 적 북한
현재의 적 트럼프
@유비무환-q9x 8
2025년 9월 24일 8:59 오후주적이 북한이 아니라고?
이양반 뭐지?
@CatFather-k4z 8
2025년 9월 25일 6:22 오후이런 개소리를 들어야 되나요?? 김작가TV 유투브 증권분야 2위 채널 섭외능력이 한심합니다.
@TJN-ec9iw 6
2025년 10월 2일 1:40 오후명쾌한 방송 응원합니다 😂
@cloudykim5603 5
2025년 9월 26일 12:42 오후야😂 답이없구만😢
@후쿠루 5
2025년 9월 25일 2:12 오후하 깝깝하네 이양반
@hyoyeolyu5442 5
2025년 9월 26일 6:03 오전근거 없는 소리 아녀요? 논리가 부족합니다!
@davidjang5319 4
2025년 9월 26일 7:33 오후한가지 미국이 핵보복 안해주면 어떡하냐는 말들이 많은데 미군이 주둔 국가는 다르다. 미군 거의 3만이 있는 것에 핵 쏴봐라 미군이 보복 안할 것 같나? 즉 핵우산이 탄탄하려면 오히려 미군이 있아야 함
@okiok-zt3dd 4
2025년 9월 28일 8:04 오후그니까 중국이나 열심히 잡을 일이지 왜 우방국을 괴롭게 하는지 트럼프 ? 사실 중국이 쪼개져야 한국이 산다 그럴일이 있을까 싶지만
@푸른바람07 4
2025년 9월 28일 12:05 오후중국과 일본은 언제 망하는겁니까?????????????
우리가 먼저 망하게 생겼는뎁쇼.. 나라를 찢고 있는 분 때문에. ㅋㅋㅋ
@비소리-z6u 4
2025년 9월 26일 8:05 오후소설이네요
@유-f7i6f 3
2025년 9월 26일 8:32 오후김가야 조심해라.
@고객지원-g5j 3
2025년 9월 24일 11:46 오후종전되니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블랙록 선착순으로 한반도로 오네...
일본 이번 대미 투자금은 북한 종전 투자금이란건 다들 알지? 일본은 북한에 알박기 미리 한거다
유태자본의 다음 먹거리는 종전 한반도다
@문메리카 3
2025년 9월 24일 9:35 오후이 사람은 지금 한국 좌파정권이 어떤 놈들인지 전혀 생각도 안하고 자기 꿈만 얘기하고 있네. 정권이 바뀐지를 모르고 있나봐ㅋㅋㅋ. 지금 정부가 중국을 주적으로 보고있을거 같아요?
@happyluckygirlv 2
2025년 10월 9일 6:44 오후중궈는 지도상에서 없어져야 합니다
@구름나그네-s2d 2
2025년 10월 2일 7:20 오후당연하지
@경이로운사람-t5r 2
2025년 9월 24일 11:28 오후미국이 한국 첨단기술만 찾는다, 유럽과 일본은 배아파 미칠 지경이다 (김시열 작가)
@대건박 2
2025년 9월 29일 9:48 오전김시열 작가의 생각과 발언은 명쾌하다.
어느 전문가든 완벽한 예측은 불가능하다고 보면 김작가의 관점이 적지 않게 현실화 될 것을 기대한다.
@long-h3u 2
2025년 9월 26일 6:47 오후미칠것
@석규최-o7i 2
2025년 9월 27일 7:13 오전중공은 침체가 내재화 되어 일본+소련의 길을 걸을것 첨단 기술력 강대한 군사력 막대한 자금력 찌그러 드는 인민 민생고 국민은 헐벗고 공산당은 배부르고 떵떵거리고 늑대같이 세상을 위협 하다가 풍비박산 날것
@Lee龍범-c9i 2
2025년 9월 29일 9:59 오전중국보다 대한민국이 유리하다? 그도 그렇게 되지 않을 분위기로 급전 직하하고 있습니다. 당장 3500억불을 선불로 내라고 깡패에 강탈 당하고 있는 상황에 처해지고 있습니다..
@윤박-p1g 1
2025년 9월 24일 11:23 오후이놈 에게. 돈주고. 불렀나. ㅋ ㄲ ㅋ
@완득이-x5r 1
2025년 9월 24일 11:15 오후작가라 그런지 소설을 ㅈㄴ게 쓰노 정신차려라 국뽕 그만하고
@김종욱-e9n 1
2025년 9월 24일 9:57 오후친중공 부역정권이 .... 어떻게?
@mr.1522 1
2025년 9월 30일 1:13 오후세계 패권의 역사는 미국 앞에서 끝났다? 김작가님
그 말씀이신가요? 아니면 그냥 그 대상이 중국이니까 그러시는 겁니까?
참 감정적이고 단순한 해석이시군요
@RI-w5t 1
2025년 9월 26일 8:29 오전ㅋ 시대 흐름을 타지않은면
도태된다.
@longchunpiao7285 1
2025년 9월 26일 11:52 오전목소리가북한방송에나오는해설원인가?😂😂😂
@고로짱-x3h 1
2025년 9월 27일 7:40 오후쪼개지겟지요..
@낙장불입-b1d 1
2025년 9월 27일 9:49 오후자신의 판단은 자신의 머리속에서 하면 되는거고 우리가 모르는 사실을 이야기하고 설득이 되겠금 주장을 해야 들을 가치가 있죠
자신의 생각이 이렇다만 이야기하신다능
@정부식-u6d 1
2025년 9월 28일 6:39 오전중국이망하면중국노동자모두한국으로온다한국사업주는한국근로자않쓰고중국인조선족외국인만골라쓴다왜
인건비않주기위해서다
@반복되는역사 1
2025년 9월 30일 3:11 오후미국이 어느 정권과 중국이 적이라 공감을 했나요?지금 친중 리짜이밍은 중공편인데
@Hailongxu4841 1
2025년 9월 26일 8:01 오전작가하는 분은 좀 정서적이라
정치로보는 세계와는 좀 차이나죠
중국뿐안고 어느나라라 언젠가는 말하게죠, 미국한국도 마찬가지로
@전진우-w4n 1
2025년 9월 27일 3:28 오전핵무기의 허상과 쓸모없음. 우크라이나의 경우를 봐도 핵무기는 쓸모가 없다. 러시아의 지배자든 중국의 지배자든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핵을 사용하면 약간의 전술적 승리를 얻을수 있으나 상대에게 보복을 받고 자신이 있는 곳에 핵이 떨어질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핵을 사용한 지역을 점령하여 무슨 이득이 있나?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체르노빌은 양국군인들이 점령을 하지 않는다. 핵사용은 지도부의 멸망을 부르고 쓸데없는 민간인 피해가 크며 온전히 승전을 하더라도 얻는 것이 매우 작다. 과거 미국이 사용한 것은 일본에는 핵무기가 없었기 때문이다. 지금은 핵무기를 가진 나라가 몇곳이나 되는 상황에서 핵을 사용하는 것은 전세계의 완전한 적이 된다는 선언인 것이다. 승전하여 영토를 조금 늘리더라도 어느 국가가 그 나라와 무역거래를 하겠는가. 핵무기는 상대가 먼저 사용했을때 반격용일뿐 선제타격용이 아니다.
한국의 현무미사일은 핵낙진이 없는 폭격미사일로 파괴력이 상당하다. 북한도 핵을 사용할수 없고 중국도 핵을 사용할수 없다.
미군철수시 한국이 핵무기를 보유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중국이 제주도나 마라도를 무력으로 점령한다 치자. 한국은 핵무기로 어디를 보복공격할 것인가? 마라도를 칠까? 북경을 칠까? 아무데도 칠수 없다. 오로지 핵을 제외한 재래식무기로 중국과 싸워야 하는 것이다. 물론 한국의 영토상실로 끝날 것이다. 그래서 미군주둔은 한국에 필수인 것이다.
@Zhang-ud2pw 1
2025년 9월 26일 3:18 오전😂😂😂대한민국😂😂인제탄생
@가마우지-d8x 1
2025년 9월 26일 6:53 오후원자력 잠수함이 뭐가 대단하다고..원자력 잠수함에세 재래식 미사일 쏘아봐야. 중국에 얼마나 타격준다고..
@hyd7873 1
2025년 9월 28일 3:46 오후솔까 앞으로는 중국이 대세인데 먼소리를 하는거여
@정선비 1
2025년 9월 26일 5:40 오전미국도 정복하고 은하계로 방위병을 출동시키자?
@sai-Paper 1
2025년 9월 27일 1:51 오전자신이 몇근인지를 모르시는 사람이네요
@푸른바다-y9w
2025년 10월 1일 10:14 오전중국이 망하면 미국도 망하고 한국도 망함 경제는 생물이라 한 마리가 죽으면 환경이 열악하여 다 죽는다
@SydneyLarkin-g4y
2025년 9월 25일 12:00 오전You're one of the rare Crypto YT channels that actually delivers SUBSTANCE not just boring regurgitated talking points. Already 300% in $XA34P$ Keep it up ;)
@SocialBrawley
2025년 9월 24일 11:57 오후$XA34P is the gem of 2025 it's literally owned by Elon
@SanneAgee
2025년 9월 25일 12:00 오전80% TURBO 14% XA34P 2% FLOKI 2%BONK 2%PEPE 🎉
@AnnemariaAshford
2025년 9월 24일 11:57 오후ONDO , SUI , XA34P , suicune 🚀🚀🚀🚀
@ToniDu-i8n
2025년 9월 24일 11:59 오후Competition is good, when there’s two why not get them both! I’m up 510% XA34P and 650% on SUI LG!!! It’s still early people 😊😊 Thanks for the video!
@leonardkim690
2025년 9월 24일 10:15 오후지금 미국은 중공에게 깨갱하고 가장 가까운 동맹부터 조지고 있다. 기본 전략 자체가 바뀌었다. 미국이 왕따를 당하고 일중러와 손잡을 수도 있다. 책 다시 써라
@ElisabethBarbe
2025년 9월 24일 11:59 오후XRP and XA34P WILL MAKE YOU THAT RETIREMENT MONEY JUST BUY AND HOLD 💪🏽
@nanjing6159
2025년 9월 25일 11:43 오후잘한다 이게 사실이다 많이 믿어….
@MrsMccrary-d4p
2025년 9월 25일 12:02 오전Yup i put it all in XA34P, literally more money i thought i even had 💀, i seen people sell their car put it all on XA34P and double their money. Scared money dont make no money 😤
@LeeBickel
2025년 9월 25일 12:02 오전XRP and XA34P WILL MAKE YOU THAT RETIREMENT MONEY JUST BUY AND HOLD 💪🏽
@나현심-t9e
2025년 9월 30일 1:53 오후중국은국가가안니다
소수민족이다
@꽃드리랑
2025년 9월 26일 5:08 오후그래서 러시아가 망했니?
@MaddenIcenhower
2025년 9월 25일 12:00 오전I see XA34P moving right along side all the Alt's you mentioned! Plus I see all the Alt's plus XA34P moving in lock step in the charts! My point is XA34P is cheap! Retail likes buying cheap! Especially when that cheap item is on the verge of becoming expensive
@DamionGastelum
2025년 9월 24일 11:56 오후Don't let Elon's XA34P pass you by. This is a monumental moment in history, and you don't want to be left out of the loop. Get in on the ground floor now!
@나현심-t9e
2025년 9월 30일 1:56 오후미국52번째주라
@뉴아트-m4y
2025년 9월 28일 9:58 오후현실은 한미동맹이 깨지고 있는데 ~
@kyi1868
2025년 9월 25일 6:17 오후오랜만에 제대로 분석을 하시네요 ^^
@user-he8vq3hy4d
2025년 10월 1일 5:49 오후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