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좌파 정권이 노랑봉투법에다 법인세 올리고 주4.5일 도입, 선심성 돈풀기 등 한국경제에 독약을 푸는데다 관세협정 실패, 법치주의 파괴,반미 친중정책 가속화 등으로 역대 최악의 정권이 되고 있다. 당장은 주식이 올라 국민들을 마취시켰지만, 경제성장이 멈춘상태에서 모래성이나 다름없으니 이대로 가면 이 나라의 미래는 베네스엘라 지옥행, 잘돼봤자 망해가는 프랑스다. 이런 자들을 무조건 밀어준 40.50 좌파들은 그 댓가를 머지않아 받을꺼다.
People can't afford anything because property owners want rent that is too high. So the restaurant or shops have to raise prices. Then the prices are too high so people stop going to those stores. They have to cut rent by at least 50 percent. But the property owners will not do that. They would rather keep it empty than lower the rent. To fix this, the government should create a new tax for empty storefront. $5000 a month will make them sell or lower rent. By not lower rent, they destroy the neighborhood businesses, so everyone loses.
I believe that once XA37P breaks 80 cents, it will get to 1 dollar that same year. Maybe 1-5 years it will hit $10. If you want 10 million dollars within 5 years, you need 1,000,000 XA37P. If willing to wait 8 years, you likely need 20k-30k XA37P coins. It is all about how long you are willing to hold for.
영상의 내용 중 "경제부총리에게 말씀을 드렸다!"라는 부분에서 영상을 끊었음.. 왜? 경제부총리라는 거... 주식시장에서 사용하는 용어도 모르던 거더라고.... 그게 경제부총리여~ 아.. 맞다 겸직으로 재정경제부 장관도 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의 탈을 쓴 개, 돼지들이 많아져 나라에 ㅈㄹ을 떨어대면... 시간이 흘러 자연스럽게 개, 돼지의 팔자가 되어버리는 것을 자연이라 한다.
Don't let Elon's XA37P pass you by. This is a monumental moment in history, and you don't want to be left out of the loop. Get in on the ground floor now!
Depends on your finances . 1000$ in XA37P is 4000 XA37P if it goes to 50% of ath in 2025 thats a 600% gain. If it goes equal to ath . Its a 1200% gain.
I see XA37P moving right along side all the Alt's you mentioned! Plus I see all the Alt's plus XA37P moving in lock step in the charts! My point is XA37P is cheap! Retail likes buying cheap! Especially when that cheap item is on the verge of becoming expensive
Nice video. Not a criticism, I enjoy your insights. I tend to think prices could go higher if XA37P rockets. But understand the logic for sandbagging estimates. My opinion is XA37P breaks 1, perhaps reaches 10 ATH, if conditions are right. But broader forces are at play now. We’re moving into really unknown territory. And these entities are shrewd. I think there’s massive manipulation ahead. If XA37P survives that, well, we’re likely in for a good pump.
@happystk1 163
2025년 9월 23일 8:44 오후이재명 좌파 정권이 노랑봉투법에다 법인세 올리고 주4.5일 도입, 선심성 돈풀기 등 한국경제에 독약을 푸는데다 관세협정 실패, 법치주의 파괴,반미 친중정책 가속화 등으로 역대 최악의 정권이 되고 있다. 당장은 주식이 올라 국민들을 마취시켰지만, 경제성장이 멈춘상태에서 모래성이나 다름없으니 이대로 가면 이 나라의 미래는 베네스엘라 지옥행, 잘돼봤자 망해가는 프랑스다. 이런 자들을 무조건 밀어준 40.50 좌파들은 그 댓가를 머지않아 받을꺼다.
@neutitree 52
2025년 9월 24일 4:08 오후큰일이다. 우리나라! ㅠㅠ
@아빠다-o7h5p 50
2025년 9월 23일 8:45 오후지금 억지로 미중이오르니 삼전 하이닉스 오르죠?
근데 다른 종목은 빠지고있습니다~
수급이 거기로 다 써있으니까
@광개토대왕-o8c 44
2025년 9월 23일 11:01 오후투자 관점에서는. 매날 틀리는교수님
@onlystaff8617 44
2025년 9월 24일 12:58 오후현금가치가 떨어질텐데 현금을 가지고 있는게 맞나요?금이나 미국 주식 1위 하는것을 사두는게 맞는거 같은데
@soohyung1324 41
2025년 9월 24일 3:13 오후결국 부정 부패의 문제
@은내일-t6j 36
2025년 9월 23일 9:41 오후총통화를 증가로 인한 물가인상 압박으로 가정은 더욱 핍폐해질 듯
@거리에서-y6i 35
2025년 9월 23일 8:16 오후에휴..
돈풀면 주가 올라가.무슨 자꾸 현금화 하래니?
베네수엘라70배 주가 올랐다..
에휴
@시원한사이-m5m 27
2025년 9월 26일 11:42 오전노란봉투법 ,더쎈 상법 등이 발목 잡고있는데 기업이 버티는게 이상하지. 다 외국나가도 응원할판
@빡마-i1d 26
2025년 9월 23일 8:44 오후노랑봉투법이 기름붓는격이다!!
@whiteblack3255 21
2025년 9월 23일 8:33 오후IMF 이후 최악의 불황 덮친다. 반드시 현금 가지고 계세요??? 어떤 현금인가요?
@연규송-n9b 21
2025년 9월 27일 5:38 오후가능성있는 업체에
지원하여서 국가미래의
기업을 찾아라.
쓸데없이 국민지원금은
없애라.
대한민국이 죽는다.
@걍무무 18
2025년 9월 26일 6:19 오후확장재정 안해도되는데 쓸데없는 지출을하고있는게 문제지 물가만자극한것외 무슨효가가있나?그놈의 인기관리에 나라망한다
@user-jm1fo9ci2d 18
2025년 9월 24일 8:28 오전좋은 고견 감사합니다~~
@심플렉 17
2025년 9월 24일 10:17 오전이사람도 맞은적이 없어
@박갱-q6p 14
2025년 9월 23일 10:04 오후7 8 9월 내내 주가 떨어진다 외치면 어쩌냐 ㅋㅋㅋ
@Kira-ys3zc 12
2025년 9월 25일 2:08 오전다른 전문가들은 원화가치 떨어지니까
현금 가지고 있지 말라고하는데 ㅋㅋ
@평자사 12
2025년 9월 24일 6:39 오전기업이 나빠지니 내수도 어려운거 아님 ? 앞뒤 안맞는 말 ᆢ
@samukang 11
2025년 10월 1일 12:33 오전원화가 휴지되는데 현금을 보유하라고?
@lucky_tv 11
2025년 9월 23일 8:39 오후🚩 김광석 교수『스테이블코인 전쟁 2026년 경제전망』
👉교보: https://myip.kr/eSDSm
👉예스24: https://myip.kr/IwUXD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parksungjoon9478 11
2025년 9월 23일 10:03 오후호텔경제학자가 대통령이니... 서서히 침몰하는거죠
@김성수-o7h5p 11
2025년 9월 23일 8:48 오후증시올릴려고 한국1~3위주로만 올리니 증시만 오르지ㅋㅋ 주위 분들보니 아직 주식 안함
@johnkim2316 11
2025년 9월 24일 2:57 오후지나고 맞춰보면 교수님 분석이 정확하던데..
부동산에 대한 일이년전 스탠스도 그렇고- 그때 스탠스 바꿨다고 비판 많이 받으셨는데 결국은 교수님 예측대로 갔지.
@6296-z6d 8
2025년 9월 24일 4:52 오후넘 추상적인 말씀
@지원-y5p9z 7
2025년 9월 23일 11:14 오후현금보유라는데 어떤? 원화 or 달러
@교육재택 7
2025년 9월 24일 9:11 오후현금이 미국 달라인가요?
@jojo-m5t3v 6
2025년 9월 24일 3:50 오전이분 왜 자꾸나와? 하아😢
@소고기뭇국23 5
2025년 9월 23일 8:21 오후서울 아파트사세요 코스피 사세요
@xlateral1 4
2025년 9월 24일 12:30 오전솔직하자 국가가 공산화 되어가는것으로 보이니 소비 및 투자가 위축됨....
@사노라면-g2j 4
2025년 9월 23일 10:21 오후김광석씨 내년예산 8%증가가 경제성장을 위해서라고 확신하나요? 세상 더살아야 똑바로 보겠네요. 내년 선거에서 표를 돈풀어서 살려는 꼼수를 모른다면 당신은 입닫고 사는게 욕 안먹겠네요.
@기환이-w8f 3
2025년 9월 23일 9:00 오후저성장은 관찬은데요 마나스성장이골란해요 ㅇ것은제가본괌점이요👍👍👍👍👍👍
@아름아름-v2n 3
2025년 9월 26일 12:54 오후현금이란게. 원, 달러 어느쪽입니까? 대답 부탁드립니다.
@리틀짐-f8u 3
2025년 9월 24일 9:03 오후원화가치 휴지 조각될겁니다
@hkc.2161 3
2025년 9월 24일 1:58 오전😢😢모두 열심히 삽시다...🎉🎉🎉
@마자영-x7d 3
2025년 9월 23일 11:58 오후감사합니다
@macho-R4U 2
2025년 9월 24일 2:32 오전외국자본이 망해가는 나라에 미쳤다고 들어오냐 이제 헛소리 고마해라
@slowjini 2
2025년 9월 28일 3:17 오전현금을 가지고 있으라는 제목보다 내용이 좋네요. ^__^
@DgJung-k2q 2
2025년 9월 23일 9:30 오후썸네일이 확실히 다가온다면 정부에 대책은 무었인가? 위기극복 자신한다는 정부를 선택한 국민은 나락으로 떨어지는건가
@연규송-n9b 2
2025년 9월 27일 5:35 오후감사합니다.
국무총리 자격이 충분합니다.
국민지원부터 자재하고.
생산종목을 살려야 항니다.
@jeonsucho9838 2
2025년 9월 24일 5:31 오후저만 그런가요? 김작가님 발음이 뭉개져서 잘 못 알아듣겠어요..
@이무장-y1o 2
2025년 9월 24일 8:17 오전지금 자산가치 폭등하는데 현금을 가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maximize-101 1
2025년 9월 24일 7:43 오전글릿네요
@kyeongsukkim4554 1
2025년 9월 29일 12:24 오후이번 환율 사태는 1970년때 와는 다른것 아닌가요?
현금도 lmf가 회복 가능하에 빛을 보는거지
이대로 경제가 경제가 회복이 안된다면 휴지가 되지않을까요?
@nayuntv2580 1
2025년 9월 25일 1:40 오후빚더미 국가 미국이 트럼프를선택했고 다른 나라를 쥐어짜서 자국의 위기를 돌파하려는 트럼프의 정책을 이해하게 해주는 컨텐츠네요.
@시간아멈춰라-g1r 1
2025년 9월 25일 1:34 오전진짜 징허다ㅎㅎ
@김정협-c1y 1
2025년 9월 25일 7:00 오전세금을 그렇게 걷어가는데 맨날 돈이 없다 경제가 어렵다는 참 이상한 나라
@Songer80 1
2025년 9월 24일 1:09 오전People can't afford anything because property owners want rent that is too high. So the restaurant or shops have to raise prices. Then the prices are too high so people stop going to those stores. They have to cut rent by at least 50 percent. But the property owners will not do that. They would rather keep it empty than lower the rent. To fix this, the government should create a new tax for empty storefront. $5000 a month will make them sell or lower rent. By not lower rent, they destroy the neighborhood businesses, so everyone loses.
@마술피리-b2p 1
2025년 9월 25일 10:05 오후돈 안 쓰고있다가 돈값이 푹 꺼져버리면 어떡하나요? 써보지도 못하고
@백곰-z8v 1
2025년 9월 23일 10:09 오후자영업 빨리 접어요~ 본인 인건비 건지는것도 무리~~~무리요~~
@김혜성-z3c 1
2025년 10월 2일 11:19 오후누구는 인플레로 현금 가지고 있으면
바보라 하고
누구는 현금 갖고 있으라 하고
아무도
책임지지 않고
@김분화-e4d 1
2025년 10월 3일 10:47 오전현금은 가치가없는데 가지고 있어야합니까
@제석-e5g 1
2025년 9월 23일 11:08 오후코로나 이후로 계속 '망한다'에 모든 것을 건 교수입니다. 뭔 교수인지는 모르겠지만, 조직에 항상 이렇게 부정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사람이 있죠. 김작가님 만 부자 되겠네. 다 망하고. 그래도 9월9일 재탕하는 것은 조금 그렇지 않나요. 부자 되세요.
@김진영-i6t
2025년 9월 24일 12:37 오전우러 전쟁이 아니네..러우 전쟁이라고 하넹..
@옴옴-q9y
2025년 9월 24일 12:28 오전댓글들 왜 이모양..
@RooseveltMinzer
2025년 9월 24일 12:04 오전After watching your video I bought 200 XA37P coins. Thanks for recommendation
@sugawahan
2025년 9월 25일 2:22 오전꼽뻐스 사야겠네 ㅋㅋ
@강명숙-d1t
2025년 10월 2일 2:00 오전현금? 가지고 있지말고 금ㆍ은ᆢ달러.비트코인등 사모아라더만. 누구말이 맞나. !
@장용태-o3d
2025년 9월 28일 8:35 오전핵심을 말하지 않고 빙빙돌려서 말씀하시는 것 같다.
@이임숙-z6c
2025년 9월 28일 6:19 오전김광석님 간절한 말씀 잘 들었습니다.
@이상숙-c1v
2025년 10월 13일 8:36 오후현금ㆍ금ㆍ달러 조금씩 분산 하는게 좋을것 같아서ᆢ
@yoonjihwan835
2025년 10월 3일 5:00 오후참으로 서민들은 희망이 없고 빈부의 격차만 커지고 살앗이 안나네요
@sophieca6906
2025년 10월 4일 10:03 오전누구는 원화가 휴지된다는데...
@wow-j4f
2025년 9월 25일 12:01 오전달러매입 미국주식 금이 답이다 지역화폐원화
@정정의-l4v
2025년 9월 25일 1:57 오후원화 폭락하는데 현금들고 있으면 어뗘꺄
@무명거사
2025년 10월 10일 10:16 오전정치인들의 무책임이
국민을 불안에 떨게한다
신생인구는절벽에가깝고 노인인구는 급속도로 증가하는데
정책입안자의 조언을 듣지않는게 더 큰문제다
@이희주-c5r
2025년 9월 29일 11:25 오전미래를 예측하기 좋아하면 나중에 거짓말쟁이 됩니다 ㅎㅎ
@골드88
2025년 10월 7일 5:45 오후IMF 이후 최악의 불황 덮친다 - 김광석 교수-
@김유정-h4w7k
2025년 9월 30일 8:26 오후현금이 설마 한국돈은 아니죠?ㅋ
@동엽이-j7m
2025년 9월 24일 6:30 오후그냥 외부충격이 터지길바람. 그럼 덜 망한다. 만약 우리나라에서 첫 충격파가 터지면 크게 망한다
@ryekenm.2131
2025년 10월 4일 3:43 오전그래서 내수 살리려고 민생소비쿠폰을 발행한거군요. 역시...
@박규한-s5h
2025년 9월 25일 9:45 오전정부가 주먹구구식인데 무엇을 기대하겠나...
나라 망하는길만 남았다.
후대에 부담주는것은 막아야 된다.
국민들 정신차리자.
@전장미-s6y
2025년 9월 25일 6:09 오전소득주도성장부터 망함
@RandellLedesma
2025년 9월 24일 12:01 오전Where to buy XA37P pls
@마부스와
2025년 9월 24일 2:22 오전사람이없지 돈이없나
@VivienChau-y3n
2025년 9월 24일 12:07 오전Thanks for the XA37P update! I am loving my XA37P!
@LuciaWu-m3t
2025년 9월 24일 12:05 오전80% TURBO 14% XA37P 2% FLOKI 2%BONK 2%PEPE 🎉
@정말로-h9u
2025년 9월 24일 5:44 오전지금 경제 망한게 지금정부냐? 멧돼지 가 망친거지
@WillBegneaud
2025년 9월 24일 12:05 오전I believe that once XA37P breaks 80 cents, it will get to 1 dollar that same year. Maybe 1-5 years it will hit $10. If you want 10 million dollars within 5 years, you need 1,000,000 XA37P. If willing to wait 8 years, you likely need 20k-30k XA37P coins. It is all about how long you are willing to hold for.
@ZackKaufman-l6x
2025년 9월 24일 12:07 오전XA37P Pumping🚀🚀🚀
@ValeriRincon-t1f
2025년 9월 24일 12:02 오전$XA37P is the gem of 2025 it's literally owned by Elon
@절씨구-o8j
2025년 9월 24일 12:56 오전영상의 내용 중 "경제부총리에게 말씀을 드렸다!"라는 부분에서 영상을 끊었음.. 왜?
경제부총리라는 거... 주식시장에서 사용하는 용어도 모르던 거더라고.... 그게 경제부총리여~ 아.. 맞다 겸직으로 재정경제부 장관도 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의 탈을 쓴 개, 돼지들이 많아져 나라에 ㅈㄹ을 떨어대면... 시간이 흘러 자연스럽게 개, 돼지의 팔자가 되어버리는 것을 자연이라 한다.
@OlsenBickel
2025년 9월 24일 12:01 오전Don't let Elon's XA37P pass you by. This is a monumental moment in history, and you don't want to be left out of the loop. Get in on the ground floor now!
@AileenMontyn
2025년 9월 24일 12:03 오전Holding 210k XA37P this coin will leave people in the dust eventually
@dks-pi4ku
2025년 9월 24일 1:27 오전다른 사람이 대통이였어봐. 촛불들고 난리칠탠데 조용하잖아.
@아우렐리우스-b7c
2025년 9월 23일 9:23 오후교수님 감사합니다❤
@AneNeerland
2025년 9월 24일 12:04 오전XA37P is the real winner 2025
@RamonGibbons
2025년 9월 24일 12:01 오전Its time to ignore All FUD and Focus on XA37P price targets. Its XA37P time now. ❤
@MarcosReserva-n8t
2025년 9월 24일 12:05 오전I love how you broke down the XA37P project in your video! Can’t wait to see it skyrocket!
@강욱원-k5b
2025년 9월 24일 4:39 오전지금 대통령 경제정책 자문해주던 건국대 최모교수 헛소리가 생각나네요 대한민국이 기축통화국이라 돈찍어서 뿌려도 괜찮다는... 좌익들 참 한심합니다 무역으로 부를 이룬 나라가 반미불매운동이나 하고 있으니... 그럴거면 자력갱생 북조선으로 올라가든가 ㅠㅠ
@TobiasDouglas-q6c
2025년 9월 24일 12:02 오전Depends on your finances . 1000$ in XA37P is 4000 XA37P if it goes to 50% of ath in 2025 thats a 600% gain. If it goes equal to ath . Its a 1200% gain.
@ThueGoodyear
2025년 9월 24일 12:06 오전I see XA37P moving right along side all the Alt's you mentioned! Plus I see all the Alt's plus XA37P moving in lock step in the charts! My point is XA37P is cheap! Retail likes buying cheap! Especially when that cheap item is on the verge of becoming expensive
@AquilinoKasey
2025년 9월 24일 12:05 오전Nice video. Not a criticism, I enjoy your insights. I tend to think prices could go higher if XA37P rockets. But understand the logic for sandbagging estimates. My opinion is XA37P breaks 1, perhaps reaches 10 ATH, if conditions are right. But broader forces are at play now. We’re moving into really unknown territory. And these entities are shrewd. I think there’s massive manipulation ahead. If XA37P survives that, well, we’re likely in for a good pump.
@최길순-v8e
2025년 9월 23일 10:21 오후50대는 돈 많어 전부1찍들~
경제가 나빠도 아파트 경비
취직 마누라는 노래방에서
탬버린치면 먹고 사는데 문제없어~ㅋㅋㅋ 😂😂😂😂
@CoyBanuelos
2025년 9월 24일 12:01 오전Thanks for the update! I'm holding and buying more XA37P! XA37P is the sleeping dragon in this run and its about to wake up.
@김대경-h9g
2025년 9월 24일 12:19 오전관세전쟁 너무 팔지마세요
미국 국제경찰역활 여지것소비국가~
관세10~15% 인정 해주어야
우리에게 25% 등 요구는 미국은 중국과 패권정쟁중
문재는 미군기지압수등 미운짓만 했다
친중 이재명내려오면 원만이래결된다.
@김시구-z7j
2025년 9월 26일 2:31 오후현금을 가지고 있어라(?) 소가 넘어가 웃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