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주 돈 버는 시대 열렸다, 제2의 알테오젠 '이 주식' 사세요 (이영훈 이사 2부) - 촬영일시: 9월 17일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은행주 사서 배당 받는거 좋지요근데 주식이 한 없이 오릅니까?떨어지면 배당 몇프로 먹고 피똥..
감사합니다
🌟 『이영훈 이사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fZ5wnOqj034?si=y-mdqTGZCwTs3Cmo 👉 2부. https://youtu.be/gIqL4-fEEms?si=-JWUsgigDJq4tKLv 👉 3부. https://youtu.be/eYNLORGNA1A?si=8eAPo2LZGOLp0jI5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부정선거가 없다는 전제하에 미국은 당분간 민주당이 집권하긴 힘들듯 합니다
바이오 공부좀 했다면서, 항암제와 암환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듯 하네요. 암의특성과 항암제에 대해 더 공부하시길~
셀트리온 유한양행 신약아닌가요?ㅎㅎ공부좀하시오 임원이...
K 바이오~는 바닥에서 줍줍줍 매수 해야죠~ HLB , HLB제약 , HLB생명과학 한달 동안 매수,매집 중입니다. 하반기는 무조건 바이오주입니다. 금리인하 수혜주는 역시 바이오,제약 관련 주죠^^; 분석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누구나 알고있는 에이비엘, 리가켐 ... 나도 전문가 하겠다 ㅎㅎㅎ
돈잘버는 바이오는 유바이오로직스
미국이 이상해지는게 아니라 우리나라가 이상해지는것 아닌가요?범죄자들이 정치권에 너무 많고 거짓뉴스가 난무하고...이분도 이상하네
그냥 영업하는 사람. 여기저기 레포트보고 언급하는듯
정말 태양광은 뒤처리수명도 길지 않다고하던데 쓰레기 처리할때큰 문제가 생기고 판을 깔라야 하는데 생태계가문제고 땅에는 햇볕을 받지 못하면 땅은 쓰지못해요자연 보호 떠더는자들 왜 태양광 깔때는 왜 조용 한지 앞으로 태양광 쓰레기가 큰 문재가 될것이다
금융 ㆍ지주사징글징글 🤪
농심 - 케데헌으로 주가가 오름
이영훈 이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조선주 뜨기전부터 조선주 사이클 온다고 강조하셨는데 못 기다리고 직전에 팔아버렸네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웅군-b3g 8
2025년 9월 20일 2:36 오전은행주 사서 배당 받는거 좋지요
근데 주식이 한 없이 오릅니까?
떨어지면 배당 몇프로 먹고 피똥..
@강호-x5p 8
2025년 9월 19일 6:20 오후감사합니다
@lucky_tv 7
2025년 9월 19일 10:00 오후🌟 『이영훈 이사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fZ5wnOqj034?si=y-mdqTGZCwTs3Cmo
👉 2부. https://youtu.be/gIqL4-fEEms?si=-JWUsgigDJq4tKLv
👉 3부. https://youtu.be/eYNLORGNA1A?si=8eAPo2LZGOLp0jI5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안젤라-i6j 7
2025년 9월 19일 10:57 오후부정선거가 없다는 전제하에 미국은 당분간 민주당이 집권하긴 힘들듯 합니다
@그레고리오-o8q 4
2025년 9월 19일 6:33 오후바이오 공부좀 했다면서, 항암제와 암환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듯 하네요.
암의특성과 항암제에 대해 더 공부하시길~
@golddragon7628 4
2025년 9월 20일 7:54 오후셀트리온
유한양행
신약아닌가요?
ㅎㅎ
공부좀하시오
임원이...
@박삼봉-b1y 4
2025년 9월 20일 11:25 오전K 바이오~는 바닥에서 줍줍줍 매수 해야죠~ HLB , HLB제약 , HLB생명과학 한달 동안 매수,매집 중입니다. 하반기는 무조건 바이오주입니다. 금리인하 수혜주는 역시 바이오,제약 관련 주죠^^; 분석 감사합니다.
@장명석-u9r 3
2025년 9월 21일 7:42 오전안녕하세요
@casey9412 2
2025년 9월 21일 11:08 오후누구나 알고있는 에이비엘, 리가켐 ... 나도 전문가 하겠다 ㅎㅎㅎ
@Yean_world 2
2025년 9월 20일 11:19 오전돈잘버는 바이오는 유바이오로직스
@진실은영원해 2
2025년 9월 19일 5:54 오후미국이 이상해지는게 아니라 우리나라가 이상해지는것 아닌가요?
범죄자들이 정치권에 너무 많고 거짓뉴스가 난무하고...이분도 이상하네
@jonggoolee5707 1
2025년 9월 20일 11:01 오전그냥 영업하는 사람. 여기저기 레포트보고 언급하는듯
@김현희-c5s 1
2025년 9월 21일 7:18 오전정말 태양광은 뒤처리
수명도 길지 않다고
하던데 쓰레기 처리할때
큰 문제가 생기고 판을 깔라야 하는데 생태계가
문제고 땅에는 햇볕을 받지 못하면 땅은 쓰지못해요
자연 보호 떠더는자들 왜 태양광 깔때는 왜 조용 한지 앞으로 태양광 쓰레기가 큰 문재가 될것이다
@빈-g5r
2025년 9월 21일 11:13 오전금융 ㆍ지주사
징글징글 🤪
@서김씨
2025년 9월 21일 11:01 오후농심 - 케데헌으로 주가가 오름
@아크라크1212
2025년 9월 21일 6:58 오후이영훈 이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조선주 뜨기전부터 조선주 사이클 온다고 강조하셨는데 못 기다리고 직전에 팔아버렸네요.
@지혜롬이-n6r
2025년 9월 20일 10:04 오전감사합니다
@장명석-u9r
2025년 9월 21일 7:26 오전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