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의도적으로 한국에 외환위기를 발생시키려 하고 있다라고 밖에 해석되지 않음..우리 정부도 그걸 알고 통화스왑으로 떠보는거 같은데..일본도 미국에 일정 부분 협력 하는거 같고. 만약 의도적인게 아니라면 삼송 지분을 요구하지도 않을 뿐더러 통화스왑을 해주던가 금액을 낮춰서 요구 했겠지..지난 imf랑 똑같음 그때는 지금 처럼 대놓고 돈내놔!는 아니지만 갑자기 대출금 갚으라고 압박했었으니까…그때 휘청거리던 한국기업 미국 자본이 많이 침탈해감…
트럼프의 목적은 일본을 프라자합의로 죽인것 같이 지금은 타겟이 한국이다 반도체,배터리,조선,K방산등 지금 싹을 잘라 미국속국으로 만들려고하는 큰그림이다 중간선거때까지 투자보류 관세조절 시간을 끌어야한다 일단 이번 구금사태건으로 기업소송및 개인소송 진행하여 천문학적 배상금받고 관망하자
시장전망 참 어렵지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법개정 들 일련의 제도 가 기업의 근본적인 가치를 올리는 일인가? 맞는 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오히려 장기적으로 그저 그런 일일수도 있다. 오히려 한국기업들은 엄청난 시련이 특히 국내 중소기업들은 설 자리가 있는가 ? 대기업들이 확실한 경쟁력 확보가 가능한가? 모든것이 잘되면 5000? 10000도 충분히 가능하지 중장기적으로 그러나 불행하게도 아닌것 같다. 오히려 하락을 시작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우리나라에 기업짓는 것보다 그래도 미국에다 짓는게 이익이라고 생각하니까 미국으로 넘어간거라고 생각되니까 되게 섬뜻한 기분 인건비도 비싸고 일도안하고 되겠냐 했는데 이미 진작에 넘어가서 하고있었던거임... 우리나라에서 뭐 하다가 잘안되면 에이 공장이나 들어가지뭐 라는 생각이 더이상 안된다는 거잖아 지금 되게 충격적이고 중요한 얘기하신거같은데 내가 잘못 이해한거임? 이와중에 노봉법 할게 아니라 고용의 유연성을 올려야할거같다
관세의 진실을 언론이 보도안하는데 5000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제 관세 25프로 때리면 일본은 15프로라 현기는 미국에서 도요다 라브4보다 스포티지 투싼이 더 비싸. 그냥 이건 일부만 얘기한거고 철강 중국산 택갈이 하다 걸려서 미국이 존나게 때리는데 현대제철 미국갔지? 포스코 어떤지알지?
@dop3kr32 31
2025년 9월 17일 5:19 오후미국이 의도적으로 한국에 외환위기를 발생시키려 하고 있다라고 밖에 해석되지 않음..우리 정부도 그걸 알고 통화스왑으로 떠보는거 같은데..일본도 미국에 일정 부분 협력 하는거 같고. 만약 의도적인게 아니라면 삼송 지분을 요구하지도 않을 뿐더러 통화스왑을 해주던가 금액을 낮춰서 요구 했겠지..지난 imf랑 똑같음 그때는 지금 처럼 대놓고 돈내놔!는 아니지만 갑자기 대출금 갚으라고 압박했었으니까…그때 휘청거리던 한국기업 미국 자본이 많이 침탈해감…
@은총마미 25
2025년 9월 16일 11:22 오후마ㅈ아요 노동시장이 유연해야하는거 중요한것 같네요. 민노총이 문제죠
@신동우-o8h 24
2025년 9월 17일 11:22 오전숨기긴뭘숨겨 대놓고 프라자합의처럼 우리죽이고 자기실리겠다는거지
@mgnk5274 21
2025년 9월 17일 8:56 오전망하기전에 국내외세력들이 5000천 띄우고 나몰랑할 가능성이 커졌음. 올라갈때 조심하시길. 5000까지 개미들은 못띄웁니다. 제발 조심하세요.
@chrisku5248 19
2025년 9월 16일 8:19 오후지난 정권이 긴축재정이였다고 하는데, 그럼 장부에 달지 않은 80~90조 부채는 도대체 어디에 쓴걸까? 미스테리다... 이것도 특검하자
@유중신-m6r 18
2025년 9월 17일 10:50 오후트럼프의 목적은 일본을 프라자합의로 죽인것 같이 지금은 타겟이 한국이다 반도체,배터리,조선,K방산등 지금 싹을 잘라 미국속국으로 만들려고하는 큰그림이다 중간선거때까지 투자보류 관세조절 시간을 끌어야한다 일단 이번 구금사태건으로 기업소송및 개인소송 진행하여 천문학적 배상금받고 관망하자
@LuvJayforever 18
2025년 9월 16일 8:19 오후이재명은 잘하고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내년 중간선거에서 트럼프는 떨어집니다 미리 알려드려요 ㅎㅎ
@changyunpark6449 16
2025년 9월 16일 8:09 오후머리 따로 주디 따로 가슴이 따로 인 정부가 가능하다고?
@159215ay 14
2025년 9월 16일 8:40 오후이제 고점이에요. 파세요(나의 개인적인 생각)
@빨강꾸리-g9m 12
2025년 9월 16일 8:44 오후죄명이로 인해 한국은 죄명이 이후나 기대해랏
@besbes-q5g 10
2025년 9월 17일 12:57 오후이러다 미국 식민지 될 것 같다... 그냥 관세를 물자
@초막풍-w6g 9
2025년 9월 17일 10:30 오전미국은 망해가고있는중입니다,
하루에빚이4보원 일년에 5백조원씩 늘어난다는데
이게 언제까지 유지되겠어요?
@lucky_tv 7
2025년 9월 16일 8:03 오후아직도 지원금 안 챙기셨어요? 최대 148만원 놓치면 손해입니다 💸
👉 내 지원금 확인하기 https://ajd.kr/3jzgm
👉 단통법 폐지 휴대폰 최대지원금 무료 확인 https://ajd.kr/H3W2M
👉 카드 현금 캐시백 최대 20만원 비교/신청 https://ajd.kr/7K6lg
- 25년 9월 기준, 카드사 조건 변동 가능
📞 무료 상담 1833 - 3504
💬 카톡 3초 무료문의 https://pf.kakao.com/_RGxcFxb/chat
@killyounglee9621 7
2025년 9월 18일 7:34 오전어준이 민주당 눈치보지 말고 솔직하게 말하라!
@Kim-cq2lk 6
2025년 9월 17일 7:33 오전시나리오 일뿐.. 당장 관세협상 어긋나면
삼천 밑으로..
@자유로운-m8q 6
2025년 9월 16일 8:23 오후윤석열 김명신이 감방에 있으니
대한민국 극우 개신교 목사들이 협조를
한다면 좋겠어요
@이광수-r6d 5
2025년 9월 17일 7:00 오전시장전망 참 어렵지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법개정 들 일련의 제도 가 기업의 근본적인 가치를 올리는 일인가? 맞는 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오히려 장기적으로 그저 그런 일일수도 있다.
오히려 한국기업들은 엄청난 시련이 특히 국내 중소기업들은 설 자리가 있는가 ? 대기업들이 확실한 경쟁력 확보가 가능한가? 모든것이 잘되면 5000?
10000도 충분히 가능하지 중장기적으로 그러나 불행하게도 아닌것 같다. 오히려 하락을 시작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andytrumph0110 5
2025년 9월 17일 7:14 오전가능한 시나리오 말뿐
@피카츄-x3f 5
2025년 9월 17일 7:01 오후우리나라에 기업짓는 것보다 그래도 미국에다 짓는게 이익이라고 생각하니까 미국으로 넘어간거라고 생각되니까 되게 섬뜻한 기분 인건비도 비싸고 일도안하고 되겠냐 했는데 이미 진작에 넘어가서 하고있었던거임... 우리나라에서 뭐 하다가 잘안되면 에이 공장이나 들어가지뭐 라는 생각이 더이상 안된다는 거잖아 지금 되게 충격적이고 중요한 얘기하신거같은데 내가 잘못 이해한거임? 이와중에 노봉법 할게 아니라 고용의 유연성을 올려야할거같다
@피카츄-x3f 5
2025년 9월 17일 6:56 오후헐 진짜 중요한 얘기해주신건데 왜 다들 욕함????
@경이로운사람-t5r 3
2025년 9월 16일 11:05 오후한국 주식 갑자기 급등한 이유, 요즘 '이 주식' 정말 많이 찾는다 (박석중 부서장)
@bchlee4583 3
2025년 9월 17일 8:53 오전펀더멘탈 개선없이 돈 풀어 오르는 증시의 종말은? 잘 보면서 빠져 나와야 합니다
@sdk8424 3
2025년 9월 17일 7:12 오전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siho-y1s 3
2025년 9월 16일 9:34 오후당연히 저 연구원님보다.지식이 짧지만
현재의 변화와, 대중의 트렌드의 요구를 읽어내지 못하는 원뢰적인 이야기를 하시는 느낌.
예전 서태지가 나왔을때, 평론가들이 이런저런 이유로 까대던 느낌..
결국엔 대중의 선택은..?
@저녀니전현희 2
2025년 9월 17일 3:34 오후관세의 진실을 언론이 보도안하는데 5000 지랄하고 자빠졌네.
이제 관세 25프로 때리면 일본은 15프로라 현기는 미국에서 도요다 라브4보다 스포티지 투싼이 더 비싸.
그냥 이건 일부만 얘기한거고 철강 중국산 택갈이 하다 걸려서 미국이 존나게 때리는데 현대제철 미국갔지? 포스코 어떤지알지?
@user-czxs-fdd87H-zzs 2
2025년 9월 17일 10:40 오전박석중 vs 문홍철 붙여 놓고 싶은사람 엄지척 눌러라.
@kjwic7415 2
2025년 9월 19일 12:48 오전스태그플레이션(저성장 고물가)은 생각안하니
@phyrricmjmj0309 2
2025년 9월 17일 3:59 오전신한은 공매도나 열심히 해라.
@trend_viewer 2
2025년 9월 17일 2:37 오전신한, 하나 같은 일본계 애들 방송 나오면 , 항상 반대로 감..
@milex3z 1
2025년 9월 17일 1:40 오후미국은 트럼프 이후 본격적 내부 혼란 끝으로 가는 길
@fanssak3604 1
2025년 9월 19일 10:38 오전이분은 금융적시각에서 거대담론의 흐름을 빠르게 훑어줘서 잘 듣게 됩니다.
@어흥-o8h 1
2025년 9월 20일 12:48 오전좋은 이야기네요
@화실장 1
2025년 9월 26일 9:46 오전고용 유연화만 해줘도 기업들 우리나라에서 알아서 쑥쑥큰다 그걸막으니까 다 해외로 뜨지
@경화정-f8j 1
2025년 9월 17일 2:08 오후구독자 260만 채널에서 이런 아마추어를 전문가랍시고 나와서 헛소리하는거
보여주고 그러니 하루가 지난 지금도 조회수가 겨우 3만 댓글 40개 구독자 260만명은
도대체 어떻게 만든거여? ㅋㅋㅋ
@최기원-z1k 1
2025년 9월 17일 4:19 오후트럼프 때려잡을분은 오르지 허경영 뿐이요 빨리들 깨어들 나시요 행복찻고 웃음찻고 부모님게 효도하고 이것이 주인되는 길입니다 허경영 패권국 가는거요
@herb-03-i2b 1
2025년 9월 20일 7:20 오전사기꾼들은 사기가 영원히 지속될거라고 생각한다
불가능하다고 ~
@리챨리 1
2025년 9월 17일 12:26 오후작가라 소설을 잘쓰는듯..
@shkoh4061 1
2025년 9월 17일 4:12 오후꿈깨라
@임규리-n3h 1
2025년 9월 18일 1:30 오후미국이 그렇게 만만한가.카드는 많다.고개처들다 맞는다.❤🎉😢
@sunglee5679
2025년 9월 17일 12:34 오전내년까지 기다릴 것도 없다. 친미에서 반미로 돌아선 이란과 베네수엘라를 보면 거지꼴하고 해외로 몸팔고 식모살이하러 나간다. 미국과 개인의 권력유지를 위해 척을지는 찢명이가 있는 한 우린 끝장이다. 서러움중에 제1이 배고픈 설움이다.
@이쁘면다냐
2025년 9월 18일 10:13 오전역시나 일본자본으로 만들어진 공매도 증권사 답다
@정재영-q8y
2025년 9월 17일 4:43 오후박석중 현재 여의도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애널인데...김작가에서는 약간 성의 부족하지만 삼프로 이전 방송 한번봐라.
@herb-03-i2b
2025년 9월 20일 7:26 오전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은 그 나라의 기업이다
우리나라에 주는 혜택이 뭐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