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9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9월부터 기대되는 강세장 속에서 오를 기업은 따로 있습니다.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으니 꼭 함께 상승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와우 벌써 2부가 올라왔네요... 기존 세무사님 영상이 촬영후 며칠후에 올라와서 살짝 아쉬웠는데 지난번 부터인가 바로바로 올라오니 큰 도움이 됩니다... 역시 믿고보는 김작가 티비 십니다... 오늘도 두분 모두께 감사드립니다...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꼭 신청해서 듣겠습니다 ~~^^ 대박나세요 ~~!!
@우정식-w9r 19
2025년 9월 10일 10:45 오후네이버사라고해서 폭망했다
@윤정자-k6u 17
2025년 9월 11일 8:14 오후“소인이 생각하기에 세가지업종이 있사옵니다.
지주사,제약바이오,로봇입니다”
ㅎㅎ 역시 재치있는 이세무사님~!
@lucky_tv 15
2025년 9월 10일 8:47 오후📌 9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9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9월부터 기대되는 강세장 속에서 오를 기업은 따로 있습니다.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으니
꼭 함께 상승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스텝바이스텝-i3n 10
2025년 9월 10일 8:23 오후모두백억부자되세요
@왕표-b5g 9
2025년 9월 10일 10:21 오후와우 벌써 2부가 올라왔네요...
기존 세무사님 영상이 촬영후 며칠후에 올라와서 살짝 아쉬웠는데
지난번 부터인가 바로바로 올라오니 큰 도움이 됩니다...
역시 믿고보는 김작가 티비 십니다...
오늘도 두분 모두께 감사드립니다...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꼭 신청해서 듣겠습니다 ~~^^
대박나세요 ~~!!
@홍성철-d3b 9
2025년 9월 10일 10:27 오후항상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이정윤대표님
@WealthWizard-n1s 7
2025년 9월 10일 9:11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아틀란티스-w3x 6
2025년 9월 10일 8:04 오후응원합니다
@닷카카로트 6
2025년 9월 11일 9:22 오후조방원 마무리 얘기 하는거보니 고수는 아닌듯
@mikyoungkim6754 4
2025년 9월 11일 12:42 오전신고가시대의 수혜주는 증권주.관심!
하반기-- 지주회사,제약바이오,로봇주
@시리우스-f5s 3
2025년 9월 12일 4:18 오후아무도 몰라
하닉이 날아올라
@정보혜SEA 3
2025년 9월 11일 1:21 오후21:40 맞아요 기억나요 이정윤 대표님께서 2600 포인트 돌파하면 더 오를 거라는 말씀하셨던거 역시 선구안이 있으세요!!
@달바욥 3
2025년 9월 11일 7:48 오후ㅋㅋㅋㅋㅋ 아직도 2차전지 타령 오지네
@호시탐탐45 3
2025년 9월 12일 8:57 오전이세무사님은 어떤 주식시장 분석하시는 분들에 비해 항상 진정성이 느껴져요♡
@책읽는여행자 3
2025년 9월 10일 10:37 오후빨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esajam11 2
2025년 9월 13일 1:33 오후2차 전지는 ESS를 중심으로 흑자 전환 얘기가 솔솔 나오고 있음. 예전만큼 폭발적이지는 않겠지만. 바닥을 지나서 슬금슬금 볼만한 때는 맞음.
@성규박-m2g 2
2025년 9월 10일 8:10 오후❤❤❤
@몽키맘호호 2
2025년 9월 11일 7:10 오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이영란-l6y 2
2025년 9월 11일 6:57 오후이세무사님!
항상 감사드리고, 주식계의 대부십니다♡ 최고이십이다♡♡♡
@verygood81 2
2025년 9월 10일 9:57 오후반도체 관련주~ 이세무사님 영상 잘 보았습니다^^
@창환김-u6s 2
2025년 9월 13일 8:30 오전펩트론 제2공장??
금양은 부산 기장에 8000억들여 공장착공에 들어갔었다 허가도 받았었고
광물 100조 광산 계약 체결
약 180억
공시를 자세히보면
금양이 계약한곳은 광산을 탐사 채굴하는 십여개업체중 하나인 적자회사였다
광물은 나라의 것인데
마치 광물의 주인인 나라와 계약한것으로 광물 100조라는말에 혹 했던것이다
327억 적자사가 시총 8조대로 튀겼었고
사기범말만 믿고 대박의 꿈으로 매수했던 불나방들 계좌는 벼락거지가 된것이다
왜 사기행각이 지속되는가
사기찌라시만 믿고 남들이 사니까 따라사는것이 자살행위임을 모르고
탐욕과 몽상가로 게시판 광신도 맹신도에 편승해서 지옥으로 달려들었기 때문이다
왜 피같은 돈을 사기찌라시에 당하는가
한국증시 30년 사기이고 적폐가
실적 기업의 가치 수익성보다
성장성이라는 사기재료에만 올인해온것이다
실적이라는 뿌리를 파해치고
성장성이라는 숲만 무성한 뿌리없는 나무를 키워 한탕주의에 골몰로
한국증시는 사기도박 사기천국 사기공화국이되어 미국 PBR의 1/5 일본의 1/2 로 사기증시를 떠나 미국 일본 중국증시로 셀코리아로 동학개미들은 보따리싼것이 200조로 늘어나고있다
그래서 전문가행세사기범들을 검거 구속하지않을수없게된것이다
라덕연은 주가조작으로 볼수없는것이
고점이 PBR 1배에도 못미치기 때문이다
그런데 바이오 로봇은 어떤가
외상으로 30배 50배 80배로 튀겼으니
당연히 타켓이 될수밖에 더있는가
공시에도 없는 정채불명 출처불명 찌라시
■찌라시를 검색하보시라
글로벌 캡파가 몇백조 기술수출료 로열티 몇조가 들어오게될거라며 시총이 얼마는 가야되는니 ㅋㅎㅎㅎ
무지개 잡으로 산꼭대기로 오르는 아이들처럼
글로벌제약사와 체결하게될거라는 희망회로 공동 연구 개발 임상 할 계획 ㅋ
계획은 건설회사나 철공소도 사업목적 추가할수있다
금양 게시판을 보시라
카나리아바이오 임상3상에 왜 상폐되었나 유튜버엔 남아있다
차1대 사면서 50대 80대값주고 사는꼴이다
KBS 중계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2027228?sid=121#
유튜버
https://youtube.com/shorts/Tozs-J1zqn4?si=0VO7_AK6zDeXPs0y
심텍과 세방의 차이는 EPS주당순이익에있다
심텍은 주당순이익이 실적이 좋았다가 적자전환되었고
세방은 실적성장 지속되고있다
이것을 모르는사람이 99%다
엘앤씨바도 심텍처럼 적자전환임을 모르잖아
조선주들 상투찍고 찌시레기 HJ중공업으로 조선주 주도주라는 사기
10년적자에 겨우 54억 흑자전환에 부채가 540%에도
주당순자산에 8배튀겼다
그만큼 주식시장은 사기도박판이다
그래서 법이 개정된것이다
세방과 PBR BPS EPS를 비교해보면
법이 바뀌고 증시근본이 대혁신 전환
포트재편될수밖에 없음을 알게될것이다
쓰레기청소하고 알짜를 담아야되는것이다
@지혜롬이-n6r 2
2025년 9월 12일 2:40 오전감사합니다
@부자100억-w6y 2
2025년 9월 11일 8:46 오전이세무사님 주식 최고^^
@고춘숙-t4p 2
2025년 9월 11일 8:27 오후실전투자듣고싶어요
@gazet0121 1
2025년 9월 11일 11:10 오후가입을 어떻게 하나요.?
@박순진-n8e 1
2025년 9월 11일 6:51 오전주도업종 관련된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주식으로농사짓자 1
2025년 9월 14일 1:38 오전“주식에서 제일 힘든 게 욕심 조절이더군요. 농사처럼 조금씩 챙기는 게 진짜 오래 가는 방법
같아요 ^^”
@LaLa-z1k 1
2025년 9월 12일 2:20 오후Sk하이닉스. 9월 30프로 올랐네요
@정은숙-b4s 1
2025년 9월 12일 9:27 오전실전투자 교육 참여하고 싶습니다.
@라라-u9k8p 1
2025년 9월 11일 7:03 오전이세무사님 여기서도 넘넘 감사합니다
유익한 시간입니다~~^^♡♡♡♡♡♡♡
@김태헌-l5o 1
2025년 9월 10일 9:44 오후감사합니다 대표팀 🎉
@빨간망토-x8p 1
2025년 9월 12일 8:58 오후삼성전자vs SK하이닉스. 조.방. 원. 증권. 감사합니다
@Fjwksihrbsk 1
2025년 9월 13일 10:53 오전현직자에게 물어보면 삼성 아직 멀었다고………….
@뽀마미-j5e 1
2025년 9월 12일 7:07 오후백조대장님 화이팅!
@양성미-i3w 1
2025년 9월 12일 8:36 오후이세무사님 반가워요😊😊😊
@깐희 1
2025년 9월 12일 5:15 오후개미무덤 만드는중😂
@apnkvn 1
2025년 9월 12일 9:13 오전코스피가 매스컴보다반대로가고있습니다
지금폭락중입니다
@lovelyjoa3885 1
2025년 9월 11일 9:20 오전백억부자!!!❤❤❤
@가원-h2x 1
2025년 9월 10일 10:00 오후감사합니다 🎉
@선경-s5f 1
2025년 9월 11일 7:34 오전감사합니다 세무사님~
@freedom7484 1
2025년 9월 11일 12:35 오전항상 감사합니다 세무사님~
@1000cal_Recipe
2025년 9월 11일 5:43 오전😊😊
@하나-y2b
2025년 9월 13일 8:49 오전세무사님 강의 굿
@이영호-j3l
2025년 9월 13일 6:04 오후지 금 조 방 원 테마주
@왕의밥상
2025년 9월 13일 9:00 오전궁금했던 방산, 조선주 등 업종에 대한 의견 너무 잘 들었습니다. 김작가님,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윙플라잉
2025년 9월 18일 7:19 오전지주 제약바이오 로봇 날아라~~
@조대현-q7p
2025년 9월 13일 4:11 오후그저 웃죠
@Korean_Stock_LeadershipAcademy
2025년 9월 14일 12:42 오후잘지내시죠?
@급등주킬러
2025년 9월 17일 7:09 오전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종흥 종목이 수익을 주는 것 같습니다.
@지니지니-t5d
2025년 9월 17일 5:57 오전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