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이상 징조 감지됐다, 앞으로 평생 돈 걱정 끝이다 (김동환 대표 풀버전) - 촬영일시: 8월 19일 대니월드 김동환 대표 『알트코인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이런 제목은 달지맙시다..뭐야 제목이!!
아 제발좀 제목좀 구독하기 진짜 싫어지네
이미 많이 오른것들은 상승폭이 얼마 안남았다고 봐야죠. 이제와서 무슨 리플인가요.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똑같은 영상 몇개월동안 계속 다시 올리네
8월 19일 촬영분이네요.
감사합니다.
음향 끄고, 제목 빼고 저 게스트 영상만 보면.....옴 진리교 생각이 나네
리플은 절대안간다
김작가님 구안와사왔나요?발음이 어눌하시네?
유트브가 어그로 재목이 보통이라지만 이건 좀 심한듯구독안함
지나가는 할아버지도 아는데... 내가 몇배 먹을라면. 집집마다 키우는 애완견들도 사줘야될텐데... ㅋㅋ 이러니 맨날 세력코인만 올라갔다 내려갔다 할 수 밖에...
김작가님 발음 이슈!!
예전 시대는 달러도 좋아하죠
섬네일 어그로 살벌합니다
이 분은 그냥 아주 단순한 내용만 계속 이야기한다..그냥 듣고나면 감흥은 없다..트레이딩만 잘하시는 분 아닌가요?
이런영상들이 안올라오고 조용해지면 그떄가겠구만
요점정리좀 해서 말하는 기술이 필요한 분이네 ㅎㅎ
리플 선동은 언제 끝이 날까? 리플이 루나처럼 망해야 없어지겠지?
당분간은 비트코인 은 탈 중앙집권 집중이 아니된 것입니다당연히 달러와 비교할수 있는 제품의 특징 가지고 있어요 다만 급격하게 오르고 급격하게 내리는 문제 해결 방안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 봅니다 비트코인 은 채굴을 통해서 번지고 있습니다 축복을 빕니다 😝
썸넬 꼬라지봐라
리플 ㅋㅋㅋㅋㅋㅋㅋ 쉿코인 패스
지난 해 11월부터 '이상 징후'만 보이고 있네요. 다행히 7월에 살짝 올랐을 때 욕심 버리고 딱 두 배 이익보고 다 팔아 버렸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리플 1000만 가면 돈걱정 안할긴데 ㅋㅋㅋㅋ 리플 시바이누 안가노 ㅋㅋㅋㅋ
리플이 아니고 XRP
내용과 상관없는 자극적인 썸네일... 250만 구독자시면 정보전달에 더 힘을 실어 주시길~
리플과 상관없는데?
8월 19일 녹화본을 지금 올리는게 뭔 인사이트 채널이라고...한달이면 불장랠리도 끝날수있는 시간인데 ㅋ
한번 올린건 좀 그만 우려먹지? 최신인것처럼
농민의난
그러다 폐지주을듯
트럼프 임기때 많이 벌어들 먹으소 끝나면 나가리ㅋㅋ
이더리움 숏 수익중입니다,ㅎㅎ
가는거 다아는데 내가 팔자리는 안준다는거임 ㅋㅋ
258만 인데 댓글잌ㅋㅋ구독자산건가
형이 보기엔 비트가 젤 위험하다이유는 중국 달러패권. 위협한다
광고 너무 시바
낚시 걸렸네 으으 열받어
ㅏ
미극을 제외한 모든 국가들이 사실 달러 스테이블 코인이 다 잡아먹길 원하진 안잖아요. 각국 자기네 스테이블 코인을 쓰길 원하는데 국제거래에서도 그걸 가능하게 해주는게 리플아닌가요?
알트권하는 놈들말은 그냥 걸러라 도박조장하는놈들이다 비트위주로하고 알트는 이더랑 솔라나만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나 단정하게 하는게 먼저 같네 그것도 멋인가?
아! 제목에 낚인건가요?ㅠㅠ김작가도 걸러야...
Cbdc물건너간거 아님? 왜 리플이간다는거임? 망한분위기 아닌가
이아재는 누구?
리플?
내용이 너무 길어요
어찌 신의 영역을 넘보는가
책임은없지요?ㅋㅋ
선전 너무 마니한다시바
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이제 코인은 끝난다.
리플 비관론자인데??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Juni0726-z7d 37
2025년 9월 7일 11:46 오후이런 제목은 달지맙시다..뭐야 제목이!!
@미소-e7j 18
2025년 9월 9일 12:38 오전아 제발좀 제목좀 구독하기 진짜 싫어지네
@owleyez 16
2025년 9월 8일 12:14 오전이미 많이 오른것들은 상승폭이 얼마 안남았다고 봐야죠. 이제와서 무슨 리플인가요.
@lucky_tv 13
2025년 9월 7일 10:05 오후📌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Crazy_Arrie 12
2025년 9월 7일 5:43 오후똑같은 영상 몇개월동안 계속 다시 올리네
@재성-d5w1z 11
2025년 9월 7일 7:40 오후8월 19일 촬영분이네요.
@happytoday-make 9
2025년 9월 7일 5:44 오후감사합니다.
@yhc36 9
2025년 9월 8일 10:18 오전음향 끄고, 제목 빼고 저 게스트 영상만 보면.....옴 진리교 생각이 나네
@룰루랄라-u7p 8
2025년 9월 7일 9:09 오후리플은 절대안간다
@MrLEECW 6
2025년 9월 7일 6:21 오후김작가님 구안와사왔나요?
발음이 어눌하시네?
@jamesmoon7913 6
2025년 9월 8일 5:11 오전유트브가 어그로 재목이 보통이라지만 이건 좀 심한듯
구독안함
@살자차카게-s2u 5
2025년 9월 7일 5:11 오후지나가는 할아버지도 아는데... 내가 몇배 먹을라면. 집집마다 키우는 애완견들도 사줘야될텐데... ㅋㅋ 이러니 맨날 세력코인만 올라갔다 내려갔다 할 수 밖에...
@월억-p5c 4
2025년 9월 8일 12:07 오전김작가님 발음 이슈!!
@sanguk8413 4
2025년 9월 8일 5:33 오전예전 시대는 달러도 좋아하죠
@김용구-j1e 4
2025년 9월 8일 2:36 오후섬네일 어그로 살벌합니다
@지니011-h5d 4
2025년 9월 7일 7:53 오후이 분은 그냥 아주 단순한 내용만 계속 이야기한다..
그냥 듣고나면 감흥은 없다..
트레이딩만 잘하시는 분 아닌가요?
@애니-w1p 3
2025년 9월 7일 7:38 오후이런영상들이 안올라오고 조용해지면 그떄가겠구만
@정환일-u6f 3
2025년 9월 8일 11:17 오후요점정리좀 해서 말하는 기술이 필요한 분이네 ㅎㅎ
@user-Korean-Samurai 3
2025년 9월 7일 8:27 오후리플 선동은 언제 끝이 날까? 리플이 루나처럼 망해야 없어지겠지?
@백관잉여자재-z7w 2
2025년 9월 14일 9:15 오전@김석-s2r 2
2025년 9월 7일 4:51 오후당분간은 비트코인 은 탈 중앙집권 집중이 아니된 것입니다
당연히 달러와 비교할수 있는 제품의 특징 가지고 있어요 다만 급격하게 오르고 급격하게 내리는 문제 해결 방안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 봅니다 비트코인 은 채굴을 통해서 번지고 있습니다 축복을 빕니다 😝
@초코송이-x3j 2
2025년 9월 9일 8:46 오후썸넬 꼬라지봐라
@김훈-m5k 2
2025년 9월 7일 4:26 오후리플 ㅋㅋㅋㅋㅋㅋㅋ 쉿코인 패스
@doliron 2
2025년 9월 8일 3:37 오전지난 해 11월부터 '이상 징후'만 보이고 있네요. 다행히 7월에 살짝 올랐을 때 욕심 버리고 딱 두 배 이익보고 다 팔아 버렸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도시농부-v4z 2
2025년 9월 7일 4:35 오후리플 1000만 가면 돈걱정 안할긴데
ㅋㅋㅋㅋ
리플 시바이누 안가노 ㅋㅋㅋㅋ
@핸걸스 2
2025년 9월 8일 10:54 오전리플이 아니고 XRP
@매일매일미소-y1j 2
2025년 9월 8일 3:32 오후내용과 상관없는 자극적인 썸네일... 250만 구독자시면 정보전달에 더 힘을 실어 주시길~
@c.s.237 2
2025년 9월 8일 7:49 오전리플과 상관없는데?
@재벌미녀 2
2025년 9월 8일 5:43 오전8월 19일 녹화본을 지금 올리는게 뭔 인사이트 채널이라고...한달이면 불장랠리도 끝날수있는 시간인데 ㅋ
@피지컬-z1k 1
2025년 9월 7일 9:33 오후한번 올린건 좀 그만 우려먹지? 최신인것처럼
@diksksoxkddj 1
2025년 9월 8일 12:11 오전농민의난
@kanebo3626 1
2025년 9월 7일 7:30 오후그러다 폐지주을듯
@damura99 1
2025년 9월 7일 5:28 오후트럼프 임기때 많이 벌어들 먹으소 끝나면 나가리ㅋㅋ
@곱창소년 1
2025년 9월 7일 6:57 오후이더리움 숏 수익중입니다,ㅎㅎ
@박박박-n4y 1
2025년 9월 7일 6:08 오후가는거 다아는데 내가 팔자리는 안준다는거임 ㅋㅋ
@염생이-w2w 1
2025년 9월 9일 12:36 오후258만 인데 댓글잌ㅋㅋ구독자산건가
@2등급만들어줄께 1
2025년 9월 8일 9:17 오전형이 보기엔 비트가 젤 위험하다
이유는 중국 달러패권. 위협한다
@최짜봉은개쇠다창용 1
2025년 9월 7일 11:10 오후광고 너무 시바
@seokjugo6504 1
2025년 9월 8일 2:33 오후낚시 걸렸네 으으 열받어
@정근경 1
2025년 9월 9일 9:38 오후ㅏ
@Landload-x9g 1
2025년 9월 9일 1:33 오전미극을 제외한 모든 국가들이 사실 달러 스테이블 코인이 다 잡아먹길 원하진 안잖아요. 각국 자기네 스테이블 코인을 쓰길 원하는데 국제거래에서도 그걸 가능하게 해주는게 리플아닌가요?
@허세가오와현타 1
2025년 9월 8일 8:08 오전알트권하는 놈들말은 그냥 걸러라 도박조장하는놈들이다 비트위주로하고 알트는 이더랑 솔라나만해라
@18A-DD
2025년 9월 8일 4:40 오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ng-ok9el
2025년 9월 9일 3:56 오전머리나 단정하게 하는게 먼저 같네 그것도 멋인가?
@웃는돌-d7j
2025년 9월 15일 1:21 오전아! 제목에 낚인건가요?ㅠㅠ
김작가도 걸러야...
@정기용-n3p
2025년 9월 8일 4:03 오후Cbdc물건너간거 아님? 왜 리플이간다는거임? 망한분위기 아닌가
@carinoil3798
2025년 9월 8일 1:13 오전이아재는 누구?
@mads34-V
2025년 9월 7일 6:18 오후리플?
@풍경자연-g3k
2025년 9월 19일 2:01 오후내용이 너무 길어요
@opop5602
2025년 9월 10일 4:25 오후어찌 신의 영역을 넘보는가
@time-rc1mh
2025년 9월 8일 2:43 오후책임은없지요?ㅋㅋ
@최짜봉은개쇠다창용
2025년 9월 7일 10:45 오후선전 너무 마니한다시바
@JonSimanjuntakIIZ970
2025년 9월 7일 4:50 오후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그냥-s7g
2025년 10월 1일 8:17 오후이제 코인은 끝난다.
@황재율-o8k
2025년 9월 8일 10:15 오전리플 비관론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