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주식 급등장 나온다, 통신주 팔고 새로 사는 '이 주식' (서준식 교수 2부) - 촬영일시: 9월 1일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저는 연말에 9만은 간다고 봅니다. 6만이 온다면 더 담아보고 싶지만 그럴일이 없을듯.
지금 69층 인데 60층 밑으로 사라? 잉
나도사겠다 6만원 미만이면
모랭 이 사람 삼성전자가 6만원 이하로 떨어진다고 보냐 차트상으론 그거 아닌데
6만원 아래가 되려면 삼전 혼자 악재가 터지거나 핸드폰 폭발 사망 같은 경기침체로 코스피3000이 급속도로 무너지거나 해야 할듯 지금 삼전 69500원인데 6만원 아래에서 잡을때쯤은 다른 종목들 조선방산원전 전력엔터 화장품 등 훨씬 더 좋은 가격들이 널렸을 것임. 그러면 또 굳이 삼전을 살 필요가 ㅎㅎ
통신주라도 SKT는 오른게 있나?? 싸잡아 통신주라고 하면…..
6만원 밑에 사는거 바겐세일인거 동네구멍가게 아줌마도 알듯 ㅋㅋㅋ이걸 조언이랍시고ㅋㅋ
서준식 교수님 감사감사 합니다 마음이 편안 해졌어요
🌟 『서준식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SGoqfWbk6KM?si=_OfwihitT9IgyOrK 👉 2부. https://youtu.be/3JBBgo8GJ2E?si=6roS56oLNpV9z8Wq 👉 3부. https://youtu.be/KFm-Jc8W7K4?si=TYUla9k6pG_pmKXb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6만이하?잘못들었나?
헐 과거에서 오셨나봐
서준식교수님 감사합니다 ^^
서교수님 감사합니다^^~~❤❤
전문가 맞나? 삼성전자 이슈를 전문적으로 이해하고 있기는 한건가? 전문가가 없다 대한민국엔. 가짜가 다들 전문가래. 무슨 전공일까?
삼전이 6만원이하 기다리느니 나라망하길 기다리는게 빠르것다다신6만원 밑으로 안옵니다
서교수님 덕분에 주식시장을 바라보는 관점을 바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인생의 은인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예전에 배당 많이 준다고 휴대폰 케이스주 슈피겐 홍보하더니 어떻게 됐나요 ㅎㅎㅎ 당신같은 인간이 전문가인냥 나오는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수익 내고 있어요
서준식교수님 올초에 나왔다가 비중어떻게조절하셨을까 궁금했는데 답을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미장으로 😊😊😊😊😊😊
교수님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농심 불닭따라 갑니다.외국 마트가보면 가격고가고 장기적으론삼양 넘어갈겁니다..
미친..
이노션 고맙습니다~ 저는 살까 하고 보는 중이에요~
서준식교수님 늘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다~~
꼴랑 몇프로 띄기하려고 국장하노 ㅋ 삼전을 왜삼 지금 미장 2,3배 널뛰기 중인데 미국 소형주 타라 소형주 싸이클중 지금 타도 최소 2배이상임
트렌드26을 9월에 내냐 김작가 더럽다. 교수님 모셔서 봐준다
감사합니다 ~~^^
6만원이하라,,,음 글로벌 금융위기로 대폭락장이 온다는 말인데,,,그거 아니면 하나마나한 소리,,미국경제가 준디폴트상황이라면 납득이 가죠
이형 채권좀 추천해봐
통신주 머요?
중권, 은향, 지쥬, 교육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소나무-t5r 17
2025년 9월 6일 6:12 오후저는 연말에 9만은 간다고 봅니다. 6만이 온다면 더 담아보고 싶지만 그럴일이 없을듯.
@양리차드 13
2025년 9월 6일 6:09 오후지금 69층 인데 60층 밑으로 사라? 잉
@동산-o7p 10
2025년 9월 6일 7:56 오후나도사겠다 6만원 미만이면
@가을-n7z 10
2025년 9월 6일 6:13 오후모랭 이 사람 삼성전자가 6만원 이하로 떨어진다고 보냐 차트상으론 그거 아닌데
@kysedutainment1833 9
2025년 9월 7일 2:02 오전6만원 아래가 되려면 삼전 혼자 악재가 터지거나 핸드폰 폭발 사망 같은
경기침체로 코스피3000이 급속도로 무너지거나 해야 할듯
지금 삼전 69500원인데 6만원 아래에서 잡을때쯤은
다른 종목들 조선방산원전 전력엔터 화장품 등 훨씬 더 좋은 가격들이 널렸을 것임.
그러면 또 굳이 삼전을 살 필요가 ㅎㅎ
@팰리스66 8
2025년 9월 6일 11:06 오후통신주라도 SKT는 오른게 있나?? 싸잡아 통신주라고 하면…..
@MLB2222 8
2025년 9월 6일 9:38 오후6만원 밑에 사는거 바겐세일인거 동네구멍가게 아줌마도 알듯 ㅋㅋㅋ이걸 조언이랍시고ㅋㅋ
@노향순-r9v 7
2025년 9월 6일 6:27 오후서준식 교수님 감사감사 합니다 마음이 편안 해졌어요
@lucky_tv 7
2025년 9월 6일 9:26 오후🌟 『서준식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SGoqfWbk6KM?si=_OfwihitT9IgyOrK
👉 2부. https://youtu.be/3JBBgo8GJ2E?si=6roS56oLNpV9z8Wq
👉 3부. https://youtu.be/KFm-Jc8W7K4?si=TYUla9k6pG_pmKXb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kinamkim1117 6
2025년 9월 6일 7:34 오후6만이하?
잘못들었나?
@TV-bc1fx 6
2025년 9월 6일 6:14 오후헐 과거에서 오셨나봐
@그럼불뽀 5
2025년 9월 8일 9:31 오전서준식교수님 감사합니다 ^^
@희정임-i3e 5
2025년 9월 6일 6:16 오후서교수님 감사합니다^^~~❤❤
@써니-o9i 4
2025년 9월 7일 10:46 오전전문가 맞나? 삼성전자 이슈를 전문적으로 이해하고 있기는 한건가? 전문가가 없다 대한민국엔. 가짜가 다들 전문가래. 무슨 전공일까?
@hes좋은이웃 4
2025년 9월 6일 11:36 오후삼전이 6만원이하 기다리느니 나라망하길 기다리는게 빠르것다
다신6만원 밑으로 안옵니다
@이재원이-o2j 3
2025년 9월 7일 8:25 오전서교수님 덕분에 주식시장을 바라
보는 관점을 바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인생의 은인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sindyellsa 3
2025년 9월 7일 2:20 오후예전에 배당 많이 준다고 휴대폰 케이스주 슈피겐 홍보하더니 어떻게 됐나요 ㅎㅎㅎ 당신같은 인간이 전문가인냥 나오는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frontierhj 3
2025년 9월 6일 10:58 오후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수익 내고 있어요
@자유영혼-w2v 3
2025년 9월 6일 10:24 오후서준식교수님 올초에 나왔다가 비중어떻게조절하셨을까 궁금했는데 답을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정심-m8n 2
2025년 9월 6일 6:46 오후미장으로 😊😊😊😊😊😊
@포노-h7d 2
2025년 9월 6일 7:03 오후교수님 고맙습니다 😊
@지혜롬이-n6r 2
2025년 9월 6일 8:43 오후감사합니다
@Elvis-y9e 2
2025년 9월 7일 9:09 오전농심 불닭따라 갑니다.
외국 마트가보면 가격고가고 장기적으론
삼양 넘어갈겁니다..
@윤-w9v 2
2025년 9월 6일 7:52 오후미친..
@PARK-hh2xl 2
2025년 9월 7일 4:55 오전이노션 고맙습니다~ 저는 살까 하고 보는 중이에요~
@오스캴 2
2025년 9월 7일 8:09 오전서준식교수님 늘 감사합니당
@연보라-z8b 2
2025년 9월 7일 3:39 오후감사합니다~~
@10년후-v1e 2
2025년 9월 8일 1:04 오전꼴랑 몇프로 띄기하려고 국장하노 ㅋ 삼전을 왜삼 지금 미장 2,3배 널뛰기 중인데 미국 소형주 타라 소형주 싸이클중 지금 타도 최소 2배이상임
@Cardigan-k9u 2
2025년 9월 7일 1:39 오전트렌드26을 9월에 내냐 김작가 더럽다. 교수님 모셔서 봐준다
@리치수영 1
2025년 9월 7일 1:51 오전감사합니다 ~~^^
@Qmdejr 1
2025년 9월 7일 12:50 오전6만원이하라,,,음 글로벌 금융위기로 대폭락장이 온다는 말인데,,,그거 아니면 하나마나한 소리,,미국경제가 준디폴트상황이라면 납득이 가죠
@golgolbuttenten 1
2025년 9월 7일 10:18 오전이형 채권좀 추천해봐
@asap0417 1
2025년 9월 6일 8:09 오후통신주 머요?
@JUNGWANYOO-v2r
2025년 9월 9일 6:22 오전중권, 은향, 지쥬,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