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생각이 비슷하네요. 내년에 5000무조건 갑니다. 5600-5900사이 그리고 3800정도까지 밀릴 가능성 있어요. 상승1파의 기운은 이미 떡잎부터 어떻게 갈지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다. 장기투자를 해야 돈버는 장. 제시리버모어에서 나오느뉴 말 -지금은 강세장 이라네 -
저는 노숙자였고, 마약에 손을 대고, 감옥에 갇혔고, 그곳에서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그분이 제 삶을 바꿔 놓으셨습니다. 이제 집도 있고,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김)도 있고, 매주 3만 4천 달러씩 버는 수입도 있습니다. 게다가 하나님의 자녀라는 새로운 정체성도 생겼습니다. 저는 매주 3만 7천 달러에서 4만 5천 달러까지 벌었는데, 이는 최소 수익 범위입니다. 제게는 나쁘지 않은 수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공과금을 내고 가족을 부양할 만큼은 되었습니다.
정치인들이 이분처럼 현명했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아무나 국회의원으로 뽑아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실력도 인성도 안되는 정치인. 때문에 피해를 입는 것은 결국 국민들입니다. 정치인들은 가진것이 많기 때문에 속마음은 오로지 표를 위한 욕심으로 가득차있을 뿐이지 겉으로 남발하는 공약에는 관심 없습니다. 공산주의가 탄생한 배경을 보면 무지한 국민들이 얼마나 어리석은 짓을 한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영상에 나온대로 너무 내려갔다가 기대감으로 가치가 1.0배가 된거지 . 기업의 마인드나 외부상황이 그대로니 여기 있는거. 미국도 돈을 빼야한다 (n달째 나오는 말) 고 하니 내려갈거같아서 굳이 더 안넣는거.. 기대감이라는 조미료를 빼면 아무것도 바뀐게 없으니 안올라가는거
@허쉬-g4I 34
2025년 9월 5일 6:22 오후서준식 교수님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제목 좀 잘 지어주세요. 아무리 조회수가 중요하다지만;;;
@obs-1052 27
2025년 9월 5일 10:05 오후3:32 깨알 추천 감사합니다.
@리치수영 22
2025년 9월 5일 5:36 오후교수님 감사합니다 각도기tv에도 나오세요~~~^^
@labelle5433 22
2025년 9월 5일 8:50 오후큰 상승장이 오려면 대주주 양도세 최소 50억 유지라도 해야합니다. 100억하면 더 상승이 크겠지만요. 만약 10억 하향한다면 오히려 지수 3000조차 깨질겁니다
@희정임-i3e 14
2025년 9월 5일 6:57 오후교수님~너무 오랫만에 나오시네요~~유툽 여기저기 보면서 많이 기다렸어요♡♡부탁드려요 자주 나와 주세요^^
@이재원이-o2j 14
2025년 9월 5일 7:38 오후서 교수님 덕분에 안전하게 불려가고 있습니다.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감솨8.😅
@추일소고 12
2025년 9월 5일 6:49 오후이노션 추천하더니, 열나게 떨어지고 있는 개잡주 됐습니다~ㅎㅎ
코스피 상승장이 시작되면 3500이 아니라 4000 상승장이 되겠지요, 그때가 언제냐는 겁니다
@찰리-l4p 12
2025년 9월 5일 7:59 오후미국주식 버블이 꺼지는데 코스피가 3500간다고
@오스캴 9
2025년 9월 5일 5:34 오후서준식교수님 어려보이세요~~~^^
늘 감사합니당 ~^^
@lamer-i4j 8
2025년 9월 5일 5:41 오후갇힌 이유를 말씀하시는게 이상하네요 정부가 말로만 5000간다 띄워놓고 상법개정은 하다말고 또 이상하게
해놓고 노란법이란건 바로 통과시켜서 기업들 발목잡고 있으니 올라갈리 있나요??
트럼프가 괴롭혀 정부가 괴롭혀 되겠습니까??
@원주박-o8g 6
2025년 9월 5일 9:12 오후관세폭탄때문에 힘들것입니다 지수3200이상에서 인버스모으세요 저는그렇게합니다
@하하하하하-h3e 6
2025년 9월 6일 11:26 오후미국 금리 내리면 미국 주식에 더 투자하겠죠.. 우리나라에 투자를 하겠습니까? ㅋㅋㅋ
@길성빈-m9i 6
2025년 9월 6일 4:59 오후이런분 발언을 정책당국자가 들어야 나라가 발전합니다.
@정상규-w3j 5
2025년 9월 6일 10:36 오전미국주식이 꺼진다면서 한국장은 상승장 온다고 ㅜㅜㅜ
조회수 올릴라고 발작을 한다
@김승현-m3j 5
2025년 9월 5일 7:56 오후정말 시원시원하십니다.
@sansong-c7d 5
2025년 9월 7일 3:40 오후저랑생각이 비슷하네요. 내년에 5000무조건 갑니다. 5600-5900사이 그리고 3800정도까지 밀릴 가능성 있어요. 상승1파의 기운은 이미 떡잎부터 어떻게 갈지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다. 장기투자를 해야 돈버는 장. 제시리버모어에서 나오느뉴 말 -지금은 강세장 이라네 -
@cusia2002 5
2025년 9월 6일 5:45 오전서준식 교수님 말 잘 들어야댐 ㅜㅜ 금융주 한해서는 1타 이심. 아오 말 좀 들을걸
@무니-v7v 4
2025년 9월 6일 11:57 오전오늘내용 지금시점에 너무 좋네요
국민들이 다알면 좋을영상으로 추천합니다
김작가님..상위 필수영상으로 올려주세요
@s수경-i9v 4
2025년 9월 8일 3:17 오전제목보면 김작가 수준 나온다. 그만큼 돈 벌었으면 어그로 그만 끌고 수준있게 놀아라
@이우현-n9w 4
2025년 9월 5일 9:59 오후제목에서 낚인 느낌! 배신감
교수님은 잘못없어요.
채널이 문제
@pssfop 3
2025년 9월 6일 2:24 오전십년전에 증권시장 자유화를 포기한 인간이 이명박인가요?
@lucky_tv 3
2025년 9월 6일 9:25 오후🌟 『서준식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SGoqfWbk6KM?si=_OfwihitT9IgyOrK
👉 2부. https://youtu.be/3JBBgo8GJ2E?si=6roS56oLNpV9z8Wq
👉 3부. https://youtu.be/KFm-Jc8W7K4?si=TYUla9k6pG_pmKXb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박순배-t3y 3
2025년 9월 6일 10:01 오전지당한말씀이라생각되는데
관료들과정치무리배들은
왜그간단한원리를모른다는말인가?
@1004flora 3
2025년 9월 6일 1:46 오후교수님 조목조목 말씀 잘해주셔셔 많이 유익합니다.
이대통령도 들어야하는 영상 입니다
@이진욱-v5t 3
2025년 9월 5일 7:03 오후감사합니다.
@절정님 2
2025년 9월 6일 9:47 오전거래소 상장해야겠네요
@Marcel.calllon 2
2025년 9월 8일 12:10 오전저는 노숙자였고, 마약에 손을 대고, 감옥에 갇혔고, 그곳에서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그분이 제 삶을 바꿔 놓으셨습니다. 이제 집도 있고,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김)도 있고, 매주 3만 4천 달러씩 버는 수입도 있습니다. 게다가 하나님의 자녀라는 새로운 정체성도 생겼습니다.
저는 매주 3만 7천 달러에서 4만 5천 달러까지 벌었는데, 이는 최소 수익 범위입니다. 제게는 나쁘지 않은 수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공과금을 내고 가족을 부양할 만큼은 되었습니다.
@sendlucky1 2
2025년 9월 6일 1:48 오전ㅎㅎㅎㅎ 웃고 갑니다.
@myunghoson 2
2025년 9월 10일 3:23 오전제목에 낚시 걸린게 한두번이 아니다
@코스모스-u3m 2
2025년 9월 6일 12:41 오후아마도 은행주 보단 지주사 .. 그럴 것 같음
@Cardigan-k9u 1
2025년 9월 6일 1:53 오전오왕 서교수님~ 각도기 안나와서 아쉬웠는데 나와주셔서 감사해요~
@유정석-m8h 1
2025년 9월 5일 5:33 오후1등 ㅎㅎ
@주유혁-k4o 1
2025년 9월 5일 9:26 오후염장 지르는군
@맨프리-q6c 1
2025년 9월 5일 9:51 오후난 이런 사람들 보다 밧데리 아저씨가 좋아 그는 자기가 산 주식은 공개하고 좋다고 하지
@김수경-l2t4z 1
2025년 9월 6일 10:47 오전정치인들이 이분처럼 현명했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아무나 국회의원으로 뽑아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실력도 인성도 안되는 정치인. 때문에 피해를 입는 것은 결국 국민들입니다. 정치인들은 가진것이 많기 때문에 속마음은 오로지 표를 위한 욕심으로 가득차있을 뿐이지 겉으로 남발하는 공약에는 관심 없습니다. 공산주의가 탄생한 배경을 보면 무지한 국민들이 얼마나 어리석은 짓을 한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새벽별-s6f 1
2025년 9월 6일 9:29 오후배당을 주면 주식투자 많이할것같다
@Doit102 1
2025년 9월 6일 1:10 오후아니면 말고
@jerryhyun 1
2025년 9월 9일 12:31 오전공정성이 중요한 가치고 정보가 제한적인 주식시장의 주관 회사를 사기업화하는게 맞는 방향인가요??
그리고 말씀하신 근거가 모호핰 거 같은데, 뭐가 좋아진다는 겈지도 모르겠고..
독점시장의 민영화는 갑질과 시장실패를 가져옵니다.
@송진호-w9v 1
2025년 9월 7일 4:23 오후우리 나라 주식시장 희망이 없다
@희태김-k6r 1
2025년 9월 5일 6:04 오후😊😊😊
@jimk6819 1
2025년 9월 5일 5:51 오후이분 잘 맞추나요?
@조선라이다-q3q 1
2025년 9월 5일 5:36 오후2등
@요뭐라고-u2m
2025년 9월 9일 4:03 오후서준식최고!!
각도기에 나와주세요
@롤라로사-e3o
2025년 9월 6일 9:52 오후진심어린 마음. 느껴집니다
꼭 etf 공부하겠습니다 😊
@주린이코린이
2025년 9월 7일 5:30 오후미국 꺼지는데 잘도 한국장이 오르겠다ㅋㅋㅋㅋㅋㅋ
@바비공-t9i
2025년 9월 8일 8:28 오전배당분리괏
@young9866
2025년 9월 7일 12:21 오전지식 고유 좋네용~ 책값이 ㅋ ㅋㅋ
@촌사람-b8z
2025년 9월 12일 8:36 오전친적 분들 많이 투자하라고 추천해주세요
사돈에 팔. 촌 까지요.
@이장환-d9f
2025년 9월 5일 6:20 오후어디 교수인가? 당신이나 투자해라
@gnaleomyeom4919
2025년 9월 6일 2:15 오후제목? ㅠ
@바비공-t9i
2025년 9월 8일 9:19 오전자사주 매입은 은행주는 안좋다고 하신 이유 아시는분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jinil9002
2025년 10월 3일 10:15 오전한율이 1400임에도…하~ 이거 누가봐도 버블인데…
@foranie
2025년 9월 5일 10:56 오후영상에 나온대로 너무 내려갔다가 기대감으로 가치가 1.0배가 된거지 .
기업의 마인드나 외부상황이 그대로니 여기 있는거. 미국도 돈을 빼야한다 (n달째 나오는 말) 고 하니 내려갈거같아서 굳이 더 안넣는거.. 기대감이라는 조미료를 빼면 아무것도 바뀐게 없으니 안올라가는거
@observer5001
2025년 9월 6일 7:38 오후전체적으로 논리적에요.
@hgk8921
2025년 9월 6일 11:54 오후참 어이가 없네..기업은 망해 가는데
...
@이한규-c3h
2025년 9월 7일 4:58 오후책임 질 수 있는 말만 하시길
@myunghoson
2025년 9월 10일 3:23 오전제목에 낚인 건데 그냥 출연자의 속내를 파악하면 됨
@그레이-j7r
2025년 9월 6일 8:55 오전주가가 조금 오른다싶으니 또 찬애널들 출현ㅋㅋ😅
@파워도라이브
2025년 9월 6일 11:00 오후서준식 교수님 화이팅!!!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