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2개 주식' 눈감고 사세요, 역대급 대반등 신호 떴다 (무극선생 이승조 3부) - 촬영일시: 9월 2일 무극선생 이승조 『이승조의 4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주도주를 단타치고 삼성을 사라니ㅎㅎ 에라이
승조. 외면
누가 사라는 주식은 절대 사는게아니라고 ㅋㅋ
여기도 삼성전자 세일즈맨이 있구나. 왜? 무엇을 근거로 삼전팔이를 하는건가? 삼전은 이미 썩은동아줄 인데...
차바이오텍은 5년넘게 들고있어요매날 수면제먹고자라고하니 여테까지 잠만자고 돈은 언제벌어요^^
ㅎ;; 종목도, 기법도 글쎄요 아리송하네요 내년쯤이면 알겠죠
무극씨!논리가 바꼈네요..몇년전에는 사놓고 수면제 먹고 자라더니 이젠 손절하고 도망가라 하네..주식 전문가는 없다는게 내 주장이다
김작가도 한계에 왔나? 시청자가 바보도 아니고 이게뭡니까?
🌟 『무극선생 이승조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3NBvwbtrN_s?si=ztj3F4wJEkbNS4Bq 👉 2부. https://youtu.be/AFGANuiWMW8?si=nuM6j68R3kpgd8qH 👉 3부. https://youtu.be/2DnMrOwD5v4?si=OnidWiTsEd4ZBFOv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대우증권. 이분 어쩐지 ~~~
이런 무책임한 제목은 다음부터 안쓰면 좋겠습니다. 개인이 사면 주가는 당연히 떨어지기 마련인데 뭘 눈감고 삽니까?
삼성이 5만에서 8만 사이를 몇년동안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장투로 놔두라니. 5만에 사서 8만에 팔면 괜찮은데 장투로 묻어뒀다간 8만에 사서 5만 될 수도 있음. 특히 지금 7만인데 8만갔다가 5만오도록 장투하면 되겠음?
무극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밑그림 정말 도움 많이됩니다어설픈 주린이들의 펌하댓글 참 안타깝네요~
감사합니다
삼전, 포스코홀딩스 , HMM, 한전기술, 현대미포
시간여행떠나서 아직까지 돌아오지못한사람 무지하게많다
삼성전자 꼴 난다 하시는 분도 있는데 포스코홀딩스까지
이사람 맞는게 없다! 헷갈리는 소리 그만하고 들어가세요
댓글로 욕이 많은데 욕하는 사람들은 저분보다 수익이 많다는것으로 알면 되겠구만..증권사hts마다 등분선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차트 공부 안하나 그러니 개미들이 죄다 고점에 물리지.2차전지도 고점이었던 그 당시엔 주도주였다. 등분매매를 잘 하시는거 같은데 댓글들이 왜들 그러지? 현재 주도주가 영원할꺼라고 생각 하는겐가??
최고이시십니다🎉🎉🎉
ARS로 개미돈 긁어모은 양반이투자가행세해도 되는가?
포스코홀딩스???... 저는 1/10. 봅니다.
두분 이야기 들으면 불안한 마음이 편해집니다.
어던주식2개 두식 말씀 하세요
포홀을...? ㅋ
갈때까지 가더만 결국 맛이 갔네
잡주 선생님 추천으로 매수했다가 아직도 40%-😂
두분 진심이 느껴집니다. 행복하네요
에이치엔이라는 종목은 무슨 종목이나요?
대신증권은 사용하지 마세요 통합 거래대금 등등 자료제공이 안되고 있습니다 직원이 불만이면 다른 증권사 이용 하랍니다 나도 한심해 집니다 이런 증권사에 수수료 내고 있으니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5만에.사서 8만에.팔아라가 정답 4만에사면 더좋고
지금주식은계속내리막길을걷고있는데. 호황이라니. 메스컴의거짖을. 분노한다
아항 싫어하는 친구는 방금 말씀하신 두 주식 사라고 추천하고 저는 미국주식하라는거죠? 조언 고맙습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coreejoy 25
2025년 9월 4일 6:43 오후주도주를 단타치고 삼성을 사라니ㅎㅎ 에라이
@Kkggri852 14
2025년 9월 4일 8:39 오후승조. 외면
@dkl0227 12
2025년 9월 4일 7:20 오후누가 사라는 주식은 절대 사는게아니라고 ㅋㅋ
@독고탁-l5j 11
2025년 9월 4일 6:03 오후여기도 삼성전자 세일즈맨이 있구나. 왜? 무엇을 근거로 삼전팔이를 하는건가? 삼전은 이미 썩은동아줄 인데...
@장현주-x5i 9
2025년 9월 6일 12:30 오전차바이오텍은 5년넘게 들고있어요
매날 수면제먹고자라고하니 여테까지 잠만자고 돈은 언제벌어요^^
@메디코노믹스 8
2025년 9월 4일 8:34 오후ㅎ;; 종목도, 기법도 글쎄요 아리송하네요 내년쯤이면 알겠죠
@이원식-j9e 7
2025년 9월 5일 3:02 오전무극씨!
논리가 바꼈네요..
몇년전에는 사놓고 수면제 먹고 자라더니 이젠 손절하고 도망가라 하네..
주식 전문가는 없다는게 내 주장이다
@daniellheny6009 7
2025년 9월 4일 11:26 오후김작가도 한계에 왔나? 시청자가 바보도 아니고 이게뭡니까?
@lucky_tv 6
2025년 9월 4일 5:54 오후🌟 『무극선생 이승조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3NBvwbtrN_s?si=ztj3F4wJEkbNS4Bq
👉 2부. https://youtu.be/AFGANuiWMW8?si=nuM6j68R3kpgd8qH
👉 3부. https://youtu.be/2DnMrOwD5v4?si=OnidWiTsEd4ZBFOv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찬노숙풍 6
2025년 9월 4일 6:22 오후대우증권. 이분 어쩐지 ~~~
@simonk1978 5
2025년 9월 4일 11:37 오후이런 무책임한 제목은 다음부터 안쓰면 좋겠습니다. 개인이 사면 주가는 당연히 떨어지기 마련인데 뭘 눈감고 삽니까?
@ghfjdkslal-d6b 5
2025년 9월 4일 8:42 오후삼성이 5만에서 8만 사이를 몇년동안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장투로 놔두라니. 5만에 사서 8만에 팔면 괜찮은데 장투로 묻어뒀다간 8만에 사서 5만 될 수도 있음. 특히 지금 7만인데 8만갔다가 5만오도록 장투하면 되겠음?
@김제갈량 4
2025년 9월 5일 7:54 오전무극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밑그림 정말 도움 많이됩니다
어설픈 주린이들의 펌하댓글 참 안타깝네요~
@성공투자-q5h 4
2025년 9월 4일 6:00 오후감사합니다
@골드88 4
2025년 9월 6일 12:35 오전삼전, 포스코홀딩스 , HMM, 한전기술, 현대미포
@이기마-p2n 4
2025년 9월 6일 10:34 오후시간여행떠나서 아직까지 돌아오지못한사람 무지하게많다
@황상숙-m7m 3
2025년 9월 4일 6:36 오후삼성전자 꼴 난다 하시는 분도 있는데 포스코홀딩스까지
@jaeyoungkim8141 3
2025년 9월 5일 7:16 오전이사람 맞는게 없다! 헷갈리는 소리 그만하고 들어가세요
@버려졌어난 3
2025년 9월 5일 8:17 오전댓글로 욕이 많은데 욕하는 사람들은 저분보다 수익이 많다는것으로 알면 되겠구만..증권사hts마다 등분선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차트 공부 안하나 그러니 개미들이 죄다 고점에 물리지.2차전지도 고점이었던 그 당시엔 주도주였다. 등분매매를 잘 하시는거 같은데 댓글들이 왜들 그러지? 현재 주도주가 영원할꺼라고 생각 하는겐가??
@김영숙-d6q3e 3
2025년 9월 4일 6:02 오후최고이시십니다🎉🎉🎉
@물을맑게지구를푸르게 3
2025년 9월 5일 12:42 오전ARS로 개미돈 긁어모은 양반이
투자가행세해도 되는가?
@와피-p6k 2
2025년 9월 4일 8:02 오후포스코홀딩스???... 저는 1/10. 봅니다.
@숲미로 2
2025년 9월 4일 7:29 오후두분 이야기 들으면 불안한 마음이 편해집니다.
@정장호-e8j 2
2025년 9월 4일 5:57 오후어던주식2개 두식 말씀 하세요
@trrw 2
2025년 9월 4일 7:59 오후포홀을...? ㅋ
@5369kc 2
2025년 9월 10일 12:06 오전갈때까지 가더만 결국 맛이 갔네
@mansur-joon 2
2025년 9월 5일 3:58 오후잡주 선생님 추천으로 매수했다가 아직도 40%-😂
@숲미로 2
2025년 9월 4일 7:28 오후두분 진심이 느껴집니다. 행복하네요
@달나무-k7k 1
2025년 9월 4일 10:00 오후에이치엔이라는 종목은 무슨 종목이나요?
@인생은아룸다워 1
2025년 9월 5일 2:21 오후대신증권은 사용하지 마세요 통합 거래대금 등등 자료제공이 안되고 있습니다 직원이 불만이면 다른 증권사 이용 하랍니다 나도 한심해 집니다 이런 증권사에 수수료 내고 있으니
@강호-x5p 1
2025년 9월 5일 4:21 오전감사합니다
@허청옥-e1l
2025년 9월 7일 9:17 오전감사합니다
@clarakwon9466
2025년 9월 7일 12:36 오전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luvsora-m9l
2025년 9월 5일 11:58 오전5만에.사서 8만에.팔아라가 정답 4만에사면 더좋고
@apnkvn
2025년 9월 5일 8:44 오후지금주식은계속내리막길을걷고있는데. 호황이라니. 메스컴의거짖을. 분노한다
@인생은아룸다워
2025년 9월 8일 7:51 오전대신증권은 사용하지 마세요 통합 거래대금 등등 자료제공이 안되고 있습니다 직원이 불만이면 다른 증권사 이용 하랍니다 나도 한심해 집니다 이런 증권사에 수수료 내고 있으니
@털보네이터-h4n
2025년 9월 5일 7:53 오전아항 싫어하는 친구는 방금 말씀하신 두 주식 사라고 추천하고 저는 미국주식하라는거죠?
조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