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 위원께서 직전 출연에서는 국내 시장에 대해 8월은 통계적으로 부침이 있고 따라서 하방을 -7%, 즉 코스피 3천선까지 열려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우상향 추세가 꺾인 것은 아니고 유동성 국면의 장세에서 회복 탄력이 있다고 하셨구요. 주도주는 조.방.원이 꺾이지 않고 유효하다고 하셨습니다. 이 대목이 바뀌신 것처럼 보이네요. FOMC이후 조.방.원이 아니라 지금까지 소외되었던 업종이 오를 것이라고 하시네요. 전망이 바뀌신게 맞나요? 15:15
@광남천 14
2025년 8월 27일 5:54 오후이 3가지~ 뭔데요~?
@최구름처럼 7
2025년 8월 27일 6:39 오후한미정상회담을 비꼬는 투가 완전 느껴지는군. 어떤 스타일인지가...
"모나미"
@choi8936 5
2025년 8월 27일 9:37 오후금리 인하 시점이 중요합니다
경기 침체를 막기위해 선행 금리인하를 단행한다면 모르겠는데 지금처럼 경기 침체를 지표를 보고 펀단한다면 금리인하가 되더라도 주식시장이 좋을리가 없습니다
@sept7902 3
2025년 8월 27일 10:07 오후부를 사람 참 없었나보네
@youdoido 3
2025년 8월 27일 5:37 오후엔캐리드 청산문제는 괜찷을까요? 일본은금리 올ㅈ린다는데요
@몽블랑-m1h 2
2025년 8월 27일 5:34 오후하이브 지민 기사터졌던데 악재.
@sonfrank6727 2
2025년 8월 27일 7:27 오후한국증시의 가장 큰 방향요인은 매크로 : 유동성있나없나=금리인하
@목하늘-w4f 2
2025년 8월 27일 6:31 오후근데 이차전지는 영익에 비해 시총이 그렇게 큰데 그런건 상관이 없는 건가요?
@bluesky-ny5sr 1
2025년 8월 27일 5:49 오후모나미 필구일뿐 뿐뿐
@jehyeuklee510 1
2025년 8월 28일 5:31 오후빈센트 위원께서 직전 출연에서는 국내 시장에 대해 8월은 통계적으로 부침이 있고 따라서 하방을 -7%, 즉 코스피 3천선까지 열려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우상향 추세가 꺾인 것은 아니고 유동성 국면의 장세에서 회복 탄력이 있다고 하셨구요. 주도주는 조.방.원이 꺾이지 않고 유효하다고 하셨습니다. 이 대목이 바뀌신 것처럼 보이네요. FOMC이후 조.방.원이 아니라 지금까지 소외되었던 업종이 오를 것이라고 하시네요. 전망이 바뀌신게 맞나요? 15:15
@Sakikura.Bibiyouji.Haechi 1
2025년 8월 28일 10:37 오전좋은 내용 잘 들었습니다~~ 근대 빈센트라는 이름이 너무 ㅋㅋ
@serenity_for_serena 1
2025년 8월 27일 6:27 오후미국이 금리를 내리게 된다면 이유가 불경기가 와서 일텐데... 자동차나 2차전지 수요가 많을거라 예상할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damura99
2025년 8월 27일 6:10 오후9월5일 실업률 오르면 ㅌㅌ
@단제자연희
2025년 8월 30일 3:05 오후저는 주식단테님 차트분석으로 차트를 보는 투자자인데 차트만 놓고보면 조정은 있겟지만 흠..앞으로 장이 좋아질 거같은데 ~~~~
@anna-f3p7i
2025년 8월 28일 6:04 오전여즘 차트분석위주로 하고 김작가님 티비 보니까 , 훨씬 이해도가 높아요 ^^ 차트는 주식단테 가치는 김작가tv
@lucky_tv
2025년 8월 29일 11:27 오전🌟 『빈센트 위원_2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CjEFzz6HssA?si=4s2cVq9eygevTFbH
👉 2부. https://youtu.be/g9njGd9pbdM?si=zERRn78PxupSJPR_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spyair5217
2025년 9월 1일 9:26 오전두언이형 올해 3700가긴 가는겨?
@임재설-f1j
2025년 8월 28일 2:40 오전쎌트리온 하이브를 사놓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