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산의 80% '이 주식' 샀다, 앞으로 정말 무섭게 오를 겁니다 (강정수 박사 4부) 강정수 박사 『AI 에이전트 시대 경제의 주인이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무조건 사라무조건 오른다무섭게 오를것이다?주식에서 이말하는 사람은 무조건 걸러라던데..
주가가 올라도 실적이 엔비디아처럼 폭발적으로 늘지 않는이상 주가가 올라도 다시 원복합니다. 진리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다"는 말씀은 지금까지 적당히 솔직하지 못했다는 말씀이겠지요그만 하세요 무얼 위해 그리하신가요
테슬라는 항상 나를 배신했다천천히 긴안목으로 매수해야할것 같아요급하게 매수할 이유는 없는것같아요마음고생 엄청합니다
오스틴에 우버가 약 1천대인데 로보택시를 30만대뿌린다고? 뭔소리야?
노랭이 봉투법으로 국장은 끝이다
앤비디아가 더 오를것 같고 더 안정적인데 뭐하러 테슬라를 사서 스트레스 받나
본인이 정한 목표주가에 무조건 팔아야합니다. 본인이 설정한 목표주가가 왜 그 가격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올랐어도 팔지않으면 다시 내려가는게 진리입니다.
이상한거 사지말고 농심 사라 농심 200만원 이상 간다
운전도 하나의 즐거움이다 자율주행 성공 할 수 없다 테슬라 지금 주가 1/5이 적정가다
저는 40년 운전했고군 생활도 운전병으로제대했습니다.현재 미국 조지아주에서 살고있고 테슬라 쥬니퍼를타고 다니고 있는데제 차를 타서 자율주행을경험해본 지인들은 저보다 훨씬 낫다고 합니다.아직 초보운전수준이라고요?타보지도 인간들,말장난입니다.월스트리트 저널리스트들, 웨이모가 더 낫다? 그 인간들,다타보지도 않고 자료들만보고 떠드는 인간들입니다. ㅎㅎ
🌟 『강정수 박사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O3Jp-kvFtdo?si=w0m_z1tyLV5UgKg6 👉 2부. https://youtu.be/Z1svTGJgzTE?si=cIfezvYuTNoX3N_8 👉 3부. https://youtu.be/Hb4uFjMxeHM?si=CoEjAshBLvpLuA7K 👉 4부. https://youtu.be/NxDq_qjcKMY?si=5bwk2zmJ_X1nf5u-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중공 전기차 99% 문닫는다가 아니고세계적인 5개 회사로 재편된다
독일경영학박사,일본차오너,FSD 타본적없음,주린이.....What?
소리가 안나옴
트럭이나 각종 목적은 가진 차량은 어떻게 할까요?
규제통과해도 사고는 무조건 나게 되있음 사람이라도 죽으면...
I am bullish for $XA56P and $KASPA only!!
유튜브에서 떠드는거 보니 떨어지겠네
new pg less
와 포트의 90%가 테슬라.. 인정합니다 박사님. 말과 행동이 일치하시는 군요
강박사님, 정신차리세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seasonlure8317 22
2025년 8월 24일 4:19 오후무조건 사라
무조건 오른다
무섭게 오를것이다?
주식에서 이말하는 사람은 무조건 걸러라던데..
@TV-sh9kt 15
2025년 8월 24일 1:57 오후주가가 올라도 실적이 엔비디아처럼 폭발적으로 늘지 않는이상 주가가 올라도 다시 원복합니다. 진리입니다.
@Lee-v4n-s5m 9
2025년 8월 24일 1:29 오후"솔직히 말씀드리다"는
말씀은 지금까지 적당히 솔직하지 못했다는 말씀이겠지요
그만 하세요 무얼 위해
그리하신가요
@도로시-o3o 8
2025년 8월 24일 1:42 오후테슬라는 항상 나를 배신했다
천천히 긴안목으로 매수해야할것 같아요
급하게 매수할 이유는 없는것같아요
마음고생 엄청합니다
@WilliamMartinez-n5i 6
2025년 8월 24일 2:46 오후오스틴에 우버가 약 1천대인데 로보택시를 30만대뿌린다고? 뭔소리야?
@에효.힘드네 5
2025년 8월 24일 11:27 오후노랭이 봉투법으로 국장은 끝이다
@kwoneddie6067 5
2025년 8월 25일 12:05 오후앤비디아가 더 오를것 같고 더 안정적인데 뭐하러 테슬라를 사서 스트레스 받나
@secret-i1z 5
2025년 8월 25일 11:29 오전본인이 정한 목표주가에 무조건 팔아야합니다. 본인이 설정한 목표주가가 왜 그 가격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올랐어도 팔지않으면 다시 내려가는게 진리입니다.
@깐이마 4
2025년 8월 24일 1:48 오후이상한거 사지말고 농심 사라 농심 200만원 이상 간다
@별유천지-d2h 4
2025년 8월 25일 6:38 오전운전도 하나의 즐거움이다 자율주행 성공 할 수 없다 테슬라 지금 주가 1/5이 적정가다
@jinchoe765 3
2025년 8월 26일 10:12 오후저는 40년 운전했고
군 생활도 운전병으로
제대했습니다.
현재 미국 조지아주에서 살고있고 테슬라 쥬니퍼를
타고 다니고 있는데
제 차를 타서 자율주행을
경험해본 지인들은 저보다 훨씬 낫다고 합니다.
아직 초보운전수준이라고요?
타보지도 인간들,
말장난입니다.
월스트리트 저널리스트들, 웨이모가 더 낫다? 그 인간들,다
타보지도 않고 자료들만
보고 떠드는 인간들입니다. ㅎㅎ
@lucky_tv 2
2025년 8월 25일 8:25 오후🌟 『강정수 박사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O3Jp-kvFtdo?si=w0m_z1tyLV5UgKg6
👉 2부. https://youtu.be/Z1svTGJgzTE?si=cIfezvYuTNoX3N_8
👉 3부. https://youtu.be/Hb4uFjMxeHM?si=CoEjAshBLvpLuA7K
👉 4부. https://youtu.be/NxDq_qjcKMY?si=5bwk2zmJ_X1nf5u-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백두대간-j5h 2
2025년 8월 25일 12:03 오전중공 전기차 99% 문닫는다가 아니고
세계적인 5개 회사로 재편된다
@현대성-e1y 1
2025년 8월 25일 10:37 오전독일경영학박사,일본차오너,FSD 타본적없음,주린이.....What?
@iksunyi7110 1
2025년 8월 25일 10:49 오전소리가 안나옴
@daniellheny6009 1
2025년 8월 25일 6:26 오전트럭이나 각종 목적은 가진 차량은 어떻게 할까요?
@damura99
2025년 8월 24일 2:03 오후규제통과해도 사고는 무조건 나게 되있음 사람이라도 죽으면...
@Chaudh-s2e
2025년 8월 24일 1:13 오후I am bullish for $XA56P and $KASPA only!!
@KkK-ej4im
2025년 8월 24일 2:40 오후유튜브에서 떠드는거 보니 떨어지겠네
@Ashmit_imagination
2025년 8월 24일 1:15 오후new pg less
@geralt_rivia
2025년 8월 26일 4:20 오전와 포트의 90%가 테슬라.. 인정합니다 박사님. 말과 행동이 일치하시는 군요
@youngyongum8574
2025년 8월 24일 2:35 오후강박사님, 정신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