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도 안주는 회사는 도박에 불과함....배당 수익이 꾸준히 나오는 회사가 누구냐??? 한화오션 주식수를 얼마나 불렸는가??누가 부자가 되는 구조냐??? 도박하려고 주식 하냐?? 배당 수익을 많이 주는 것이 아니라면 모두 심리적인 것에 불과하다...즉 도박, 놀음이지 투자가 아니다. 결국 내 계좌 수치만 줄어들것이다...100퍼.....대우조선해양...얼마나 많은 사람들 괴롭혔나?? 매각문제도 많았었는데...윤석열 때 쉽게 넘어갔다...윤석열 때 쉽게 매각이 이루어진 것도 맘에 들지 않는다....드러난 우크라이나, 캄보디아, 코바나콘텐츠 등 굵직한 정책들 이면에 기업 유착 의혹들이 있다.
@gamjagamja10 54
2025년 8월 23일 5:41 오후다른체널과 같이 촬영일자를 안내해주는것은 요즘 기본입니다.
@chriskim9370 52
2025년 8월 23일 10:00 오후한화오션 안티 아니랄까봐, 구테여 타이틀에다 이런식으로 쓸필요가 있을까?
@세은-w8c 52
2025년 8월 23일 11:09 오후8.6일 영상이라, 주식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무쌍 인데 너무 묵은영상 같아요. 그사이 많은일이 있었지요!
@YeonwooCHOI세눈박이 26
2025년 8월 23일 10:39 오후어려워. 그래도 시장은 당분간 한화오션이 대장일꺼야
@lucky_tv 21
2025년 8월 23일 9:02 오후📌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3mnVYDq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기원배-s9t 20
2025년 8월 23일 4:45 오후HD한조 VS HD현중 상승속도는 어떻게 봐야할까요?
@가치명품-r2j 20
2025년 8월 23일 5:43 오후지금은 삼중이다 이재용이 삼중가면 게임 아웃
@김종호-z2p2u 19
2025년 8월 23일 9:44 오후엄경아 연구위원님. 해박한 조선업 업황 분석과 전망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나바코지 18
2025년 8월 24일 2:54 오후이 영상을보고 한화오션 바로 삿습니다.😊😊
@독거노인-m8n 14
2025년 8월 24일 3:58 오전조선 방산 원자력 모두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를 개인적으로 250% 수익중
@이용상-r9l 14
2025년 8월 23일 5:52 오후이상해 현대에만 편중하는 이유
조선업에 대해 전문적이지 않은 지식으로 오직 현대만
@kyungyushim3406 12
2025년 8월 23일 6:58 오후MASGA 프로젝트에 대해 다시 알게 되았네요. 단순히 군사용선박이 혜택받나 했는데 의외로 염경아전문가는 전통의 HD한국조선해양을 가장 좋게 보는군요.
@가나다-u8o 9
2025년 8월 23일 8:14 오후HD 조선해양 배당도 많이나오네요
@coreejoy 8
2025년 8월 23일 4:50 오후이 분은 계속적으로 한화를 까내리고 HD를 대놓고 언급을 많이한다
@겨울바다-q2d 7
2025년 8월 23일 5:08 오후제는 현대 스파이....안듯. 출연하는 모든 채널에서 어떤 주제로 얘기하든. ...항상 현대 타령만 하네요.
@남일반국민 6
2025년 8월 25일 1:25 오전자세한 설명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유종만-h2x 6
2025년 8월 24일 7:40 오전45:36
@꾸준함이답 6
2025년 8월 23일 7:19 오후ㅋㅋ 언제 이야기죠
나는 작년에 다 매수 했는데.
이제 영상 보네요
가 올랐네...
@푸르댕댕-v4k 6
2025년 8월 24일 7:31 오후엄경아위원 영상이당👏👏👏
@2nol779 5
2025년 8월 23일 5:28 오후배당도 안주는 회사는 도박에 불과함....배당 수익이 꾸준히 나오는 회사가 누구냐??? 한화오션 주식수를 얼마나 불렸는가??누가 부자가 되는 구조냐??? 도박하려고 주식 하냐?? 배당 수익을 많이 주는 것이 아니라면 모두 심리적인 것에 불과하다...즉 도박, 놀음이지 투자가 아니다. 결국 내 계좌 수치만 줄어들것이다...100퍼.....대우조선해양...얼마나 많은 사람들 괴롭혔나?? 매각문제도 많았었는데...윤석열 때 쉽게 넘어갔다...윤석열 때 쉽게 매각이 이루어진 것도 맘에 들지 않는다....드러난 우크라이나, 캄보디아, 코바나콘텐츠 등 굵직한 정책들 이면에 기업 유착 의혹들이 있다.
@이형영-m6e 5
2025년 8월 23일 6:50 오후감사합니다 ❤
@BFGUY74 5
2025년 8월 24일 11:04 오전좋다. 😂 원인과 이유를 설명해주니 응용력이 생긴다.일봉이니 주봉 미니 하는 애널과는 차원이 다르다
@경성송-h6e 4
2025년 8월 24일 7:35 오전항공모함 한번 만들기회를 미국이 주길 바란다...
@바라쿵 4
2025년 8월 24일 3:44 오후안경 잘어울리시네요
@힘내다들 3
2025년 8월 23일 11:33 오후이미 많이 올랐다~
@myeongoklee5710 3
2025년 8월 24일 6:58 오후엄연구원님! 항상 감사합니다.항상 명쾌하시네요.
@정윤숙-i8m 3
2025년 8월 25일 3:36 오전두분 목소리발음 너무좋아고요 진실한정보도 고맙습니다 화이팅하세요
@paulbin4077 2
2025년 8월 24일 10:47 오전트럼프와 IMO 탄소세관련 입장이 다른데, 그 부분 좀 언급을 해주시죠.
@Scott-z4n 2
2025년 8월 24일 4:16 오후lng를 에너지로 사용하는 비중이 늘어날 거고 보랭제 수요가 급증할 거다.
@macpower-z2c 2
2025년 8월 24일 5:26 오후한화오션은 결국 산업은행 지분 출하되면서 제2의 HMM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까 비추하는거지. 그 물량 쏟아져나오면 누가 받아주겠냐?
@삼식이아빠 2
2025년 8월 23일 6:03 오후저여자는 현대에 돈받아먹은거 확실함
누가봐도 대장주는 한화오션인데
미친거같음
@davidkim7411 1
2025년 8월 24일 4:07 오전이미 전에 올렸던 것을 마치 새로운 정보인것처럼 다시 올리지 맙시다~
구독자에게는 잘못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llstop8755 1
2025년 8월 26일 7:57 오후뭐지..늦었다 하고 찾아보니 협상후 개떡락했네
@김종훈-s8o 1
2025년 8월 25일 9:58 오전거의 선반영 했을 거 같은데
@불꽃남자-k6o 1
2025년 8월 24일 5:56 오후대장은 삼성중공업이다. 이글은 성지가 된다
@경성송-h6e 1
2025년 8월 24일 7:37 오전조선에 들어가는 철은 포스코를 쓰게 되는거겠지?
@오명록-e5n 1
2025년 8월 24일 3:41 오전자주 나오네
작년 멘트하고도 틀리고
@costra55555 1
2025년 8월 23일 5:38 오후외계인온다
@padoelec 1
2025년 8월 25일 9:34 오전이 언니는 현대만 좋아해.
근데 난 잠수함이 더 좋아.
@hyunseoklee9191 1
2025년 8월 24일 4:27 오전엄경아 연구원님 귀여워요~~♡♡
@서병선-u2j
2025년 8월 25일 2:09 오전작년에마린엔진매수했는대😮수익이많이냇ㄹ어요😅
@나도야-v2v
2025년 8월 30일 2:31 오후유럽이png 수입에서 lng수입국으로 비중을 높아지므로 한국의 lng 탱크터미널 기지 건설를 설득 및 수주와 총 매진해 봄직 하다.
@hoagss
2025년 8월 25일 2:13 오후고소 당하겠다
@goldbitcoinmoney
2025년 8월 25일 2:46 오후염경아연구원님 너무 이쁘네요
@평정-v8l
2025년 8월 24일 4:28 오후뒷북ㅋㅋㅋ
@dnjsclr1
2025년 8월 25일 12:24 오전감사합니다. 825
@homerosbrave
2025년 8월 23일 9:56 오후뒷북 금지
@pseo474
2025년 8월 27일 4:30 오전만약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이 끝난다면 LNG선 발주가 많이 늘어나께죠 그럼 조선주가 더 상승?
@나도야-v2v
2025년 8월 30일 2:33 오후유럽의 해안에 lng tank 설치가 필수 조건이 되겠다.
@김대창-z2r
2025년 8월 30일 6:16 오전현대 마린 엔진말인가 9퍼센트 올랐네요 더 갑니까
@qawsedrftg4402
2025년 8월 24일 9:35 오후Hmm주식산사람이 이분 엄청욕하는데..이분말이 틀린적은 없더라
@삼국지-i8w
2025년 8월 25일 5:06 오후감사합니다.
@성규-x5i
2025년 8월 25일 1:40 오후멋 있어요
@LOVE미미
2025년 8월 26일 10:18 오후업로드가 너무 늦는거 아닌가유.. 주식인데 ㄷㄷ
@루하-b6v
2025년 8월 23일 6:16 오후언론에서 이런말 할때면 손절 하세요. 이미 끝물입니다.
@결-c7y
2025년 8월 23일 6:11 오후엄연구원님이 한화엔진 8천원대에 최선호 주로 추천했을때 샀어야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