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국회 상임위에도 안 간 세제개편안 때문에 국장이 하락한 거라고? 그게 법제화 돼서 시행 되려면 아직 최소 5개월이나 남았는데??? 그리고 8월 1일 새벽에 미장부터 먼저 급격히 하락했고 8월 1일 아침에 매매기준율도 급등했었음 8월 1일이 트럼프표 관세가 발효 되는 시점이었거든 전소장은 아는 게 많으니까 백그라운드는 큰 도움이 되는데 분석은 좀...
기업이 조국에서 활동을 못하는 이유를 해소 시켜 줘야지....법인세 부족하다고. 주식에서 세금을 확보하려고 대주주 양도세 10억 이하로 할것이 아니고, 원래 50억으로 환원해야 됩니다 주식 매수. 매도시 수수료도 인하 하든지...국가에서 수익세 받으려는 매수시 받을 것이 아니라..최종 매도시 수익세를 부과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매 매수 , 매도시 마다 수익세를 부과하는 것은 개미는 전재산 말아 먹는 것임. 손실시 지원 해 주는 것 있나요...늘 손실 보다가. ..한순간 한 종목 매도시 수익이 나왔다고 수익세를 부담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고 봅니다.
@jitai2467 174
2025년 8월 17일 6:55 오후김작가 이런식으로 어그로 제목으로 하면 구독 끊을거야
@jayjang6568 166
2025년 8월 17일 5:22 오후인구형이 말하는거 반대로하면 승리한다 내가 1년간 저형말 반대로 하니까 돈 벌었음
@jamespyo4928 136
2025년 8월 18일 12:04 오후김작가 자꾸 이딴식으로 제목 어그로 끌어라... 진짜 구독 목록에서 사라지는 수가 있다.
@jyk6950 67
2025년 8월 17일 4:29 오후나스닥 안심하고 투자해도 되겠군!
@imhero-n5g 65
2025년 8월 17일 5:32 오후다행입니다 경기침체는안오겠군요
@Infinitesounds-u8l 64
2025년 8월 18일 8:56 오후미국의 경기침체를 막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프린 33
2025년 8월 17일 6:15 오후이 양반은 진짜 일관성만큼은 인정한다. 떡락 대공황 대파멸. 희망은 없다.. 탈출구? 그것도 없다.
@sunsu7535 29
2025년 8월 17일 4:02 오후다행입니다
@VanTinhBuiDong 25
2025년 8월 17일 4:11 오후감사합니다 또 감사합니다
@김예빈-d4l 25
2025년 8월 17일 9:32 오후인구반대로하면 전인구를 구한다
@lucky_tv 24
2025년 8월 17일 7:43 오후📌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3mnVYDq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Jamess792 20
2025년 8월 17일 6:09 오후시원하게 주식계좌함 까시죠~
요즘 인기도 시들하신데
@wintertime-k4y 16
2025년 8월 17일 5:11 오후경기 침체 100% 터지지. 자본주의 에서 그거 당연한거 아냐? 근데 폭락 시작이 언제냐고.
@구영탄-h1s 15
2025년 8월 17일 6:41 오후정리할려고 했는데 좀 더 가져가야겠네
@루정-00 10
2025년 8월 17일 4:01 오후안터지겠네요.
@user-vc4lw6fw9b 10
2025년 8월 18일 7:02 오전전 세계 경기회복 시키는 인구형 클라스
@hahaha-bu5rd 9
2025년 8월 22일 11:26 오후감사해요 전인구님
덕분에 나스닥 속솔 샀는데
지금 수익 엄청 나요ㅎ
@TV-zc2mz 8
2025년 8월 17일 4:20 오후고맙읍니다 정말고맙읍니다
@사랑해-n8i 8
2025년 8월 17일 7:30 오후롱~~ 존버해야겠다
@김종훈-s8o 8
2025년 8월 17일 11:40 오후예 뭐 침체 언젠간 오겠죠
@davepark3177 8
2025년 8월 17일 8:18 오후이분 인사이트가 엄청 얕은 것 같음.
@김태현-y8c 7
2025년 8월 17일 6:04 오후왜 대표로 토론을 하실까 저분은
@mini3990 7
2025년 8월 18일 6:12 오전혹시 이분 반대로만 하면 된다는 그분?
@stefano_kim70 7
2025년 8월 17일 9:22 오후남석관 회장님이 가장 찐이고 나머지는 변죽만 울린다
@성이름-h3r6g 7
2025년 8월 17일 5:32 오후감사합니다 경제 끄떡 없군요!
@신우진-c4k 6
2025년 8월 17일 7:13 오후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소장님
@재미-l3y 6
2025년 8월 17일 5:28 오후제발 인구형 그만해 숏쳤단말야
@an_elegant_lady 6
2025년 8월 17일 4:27 오후전인구 소장님!비유가ㅋㅋ 병아리 ..불쌍..ㅋㅋ
@daniel_1234-z 6
2025년 8월 17일 4:52 오후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나에게로운이여 6
2025년 8월 17일 5:25 오후고맙읍니다.. 드디어 탈출기회를.. 정말 고맙읍니다
@선미진-q5o 5
2025년 8월 17일 4:15 오후배당소득공제 약 8-9% 감안하면 1-2% 줄이는 것입니다.
@보물찾기-n6q 5
2025년 8월 17일 9:39 오후궁금해서 여쭙니다.
패널로 나온 저 분이 전문가 맞나요?
@woobro5438 5
2025년 8월 17일 4:02 오후휴 안심이되네요 감사합니다
@간달푸우-t6y 5
2025년 8월 18일 12:09 오전아 숏쳤는데 조졌네...
@숏아재-u9v 4
2025년 8월 18일 8:18 오후경기하락이야기 뉴스에서 계속나왓는데 안구형까지 말하니 신뢰도높아지네...역시롱이정답
@크리드-ONERIVER 4
2025년 8월 17일 9:38 오후10년뒤에 전기료가 오른다?당연한 얘기고.
10년뒤에는 최저임금과 돈가치가 지금이랑 같을수가 없는건데ㅎ
@jay-zp6cj 4
2025년 8월 17일 6:43 오후알감자 큐트~
@7275fdcful 4
2025년 8월 17일 8:18 오후아직 국회 상임위에도 안 간 세제개편안 때문에 국장이 하락한 거라고?
그게 법제화 돼서 시행 되려면 아직 최소 5개월이나 남았는데???
그리고 8월 1일 새벽에 미장부터 먼저 급격히 하락했고 8월 1일 아침에 매매기준율도 급등했었음
8월 1일이 트럼프표 관세가 발효 되는 시점이었거든
전소장은 아는 게 많으니까 백그라운드는 큰 도움이 되는데 분석은 좀...
@s7475 4
2025년 8월 17일 5:56 오후정치 건달이 문젠데ㆍ
정치 건달을 뽑아 놓은 궁민은 더민제
@정환일-u6f 3
2025년 8월 17일 8:53 오후내가 아는 동물원 원숭이가 있느데 저인간보다 훨신 잘맞춘다 ㅋㅋㅋㅋㅋ
@sungtaeku1994 3
2025년 8월 17일 6:48 오후그 누구보다 신뢰하는 인간지표ㅋㅋㅋ
@blueheaven77 3
2025년 8월 23일 4:41 오후인구 반대가 정답이쥬...~!^.^
@무지개구름-d3t 3
2025년 8월 17일 5:08 오후공매세력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돌담길-s9j 3
2025년 8월 17일 9:27 오후기업이 조국에서 활동을 못하는 이유를 해소 시켜 줘야지....법인세 부족하다고. 주식에서 세금을 확보하려고 대주주 양도세 10억 이하로 할것이 아니고, 원래 50억으로 환원해야 됩니다 주식 매수. 매도시 수수료도 인하 하든지...국가에서 수익세 받으려는 매수시 받을 것이 아니라..최종 매도시 수익세를 부과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매 매수 , 매도시 마다 수익세를 부과하는 것은 개미는 전재산 말아 먹는 것임. 손실시 지원 해 주는 것 있나요...늘 손실 보다가. ..한순간 한 종목 매도시 수익이 나왔다고 수익세를 부담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고 봅니다.
@껨제비 3
2025년 8월 17일 5:30 오후아직 터질려면 꽤 남았나보구나
@johnk.8387 3
2025년 8월 18일 9:53 오후함정 이여...
@jongsunn 3
2025년 8월 23일 9:21 오전전인구 성지 순례 왔습니다 ㄷㄷ
@moonsun794 2
2025년 8월 23일 11:41 오전그냥 전문가 행세할게 아니라 예능으로 가는게 나을듯 싶다 이제
@sang-heonLee 2
2025년 8월 17일 6:36 오후대주주 기준 50억에서 10억원으로 조정이 외국인 매도를 자극.. 진짜??
@kyeong-yeol8976 2
2025년 8월 17일 11:31 오후이거 언제 이야기지?
@짜몽-y1h 2
2025년 8월 17일 6:17 오후세계경제를 구했네
@leesco5600 2
2025년 8월 17일 6:53 오후언제 녹화한거임? 재탕 편집인가요? 업로드 시차 있으면 안내해 주심 감사함.
@홍익인간-x1p 2
2025년 8월 24일 5:28 오후100%반대로 예견해 주신다는 예지자라고 소문듣고 뵈러 왔습니다.
@쥬스-m9m 2
2025년 8월 17일 4:49 오후ADM 오 감사합니다
@rargigi7932 2
2025년 8월 19일 5:42 오전인구와 단테를 믿어라 (반대로)
@m8g-y4y 2
2025년 8월 22일 1:17 오후전인구는 누가 소장시켜줌?
@개꽁꽁 2
2025년 8월 23일 11:02 오전인구신 감사합니다~
@서초타이거 2
2025년 8월 23일 12:15 오전오늘도 감사합니다 인구신
@daewhanlim5670 2
2025년 8월 18일 9:08 오전미국주식이 답이었네 고마워 맹구~
@머정이 2
2025년 8월 24일 3:24 오후그러니까 미국 경기침체는 100% 안터지고, 앞으로는 '이 주식만' 피하라는 거죠?
@황호전-z2s 2
2025년 8월 17일 8:37 오후한국전력 매도 !!
@필그림-h3n 1
2025년 8월 17일 6:58 오후제목으로 교묘하게 조회수 늘리는 거예요? 실수로 클릭했는데 앞으로 더 조심해야 겠다 싶네요
@conyceo 1
2025년 8월 17일 10:59 오후이번엔 믿어볼까? 9월 5일전에 다 팔고 현금들고 기다릴께.
@bo910da 1
2025년 8월 17일 9:46 오후이재명때문이라고는 안하는구나
@jh9139 1
2025년 8월 30일 9:26 오후이분? 그 유명하신 그분 맞죠? ㅋㅋ
@ykjeong8399 1
2025년 8월 17일 5:23 오후회장님들은 알아서 뒤로 돈 빼먹고 있어요.
즉, 번거롭게 뒤로 빼돌리지 않아도 배당으로 편하게 줘도 되게 만들고,
뒤로 빼돌리는 편법은 잡아야 하지.
그런데 배당에 세금 맥이고 있으니...
회장님들은 그냥 뒤로 돈빼는것이 맞는것이지. 배당 않주고.
@alry01 1
2025년 8월 18일 7:44 오전언제 방송한거예요?
@ozpark8355 1
2025년 8월 17일 7:17 오후인반꿀의 시작인가요...
@이명균-w7v 1
2025년 8월 24일 8:34 오후우리인구는 댓글 맛집이야..
@sun-df8hy 1
2025년 8월 17일 7:37 오후형 고마워요! 미국 증시 들고 머리 아팠는데 형 덕분에 푹 잘께요!
@NoVe-hq8so 1
2025년 8월 17일 8:40 오후난 이제 이 사람이 무서워😂
@sonsil-o1m 1
2025년 8월 21일 8:29 오후인구야 수익률 수익금 인증부터 가즈아
@이쯤에서 1
2025년 8월 18일 11:38 오전인반꿀 인구님 안녕하세요.
저분 말하면 다 반대던데 ㅎㅎ
@kkuljja
2025년 8월 17일 11:17 오후도박이라 생각하고 7월 말부터 영국꺼 나스닥100 인버스 5배 모 아님 도
6900달러 넣었는데 현재 환률 보정 후 마이너스 21중입니다.
끝까지 가보겠습니다.
@무무카우
2025년 8월 24일 1:36 오전나스닥에 편히 투자하면 되겟군여 ㅎㅎ
@shine..2018
2025년 9월 30일 8:55 오전ㅎㅎ
👍
김작가님 유툽보면서,,
Tv켜는순간 아침마당에 출연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김옥서-f7v
2025년 8월 22일 5:47 오후안녕하세요
@YounhaGo-i5o
2025년 8월 18일 5:56 오전골디락스선언그잡채 캬 멋있군 👍
@tachion1000
2025년 10월 9일 10:49 오전저도 미주 수익이 100 프로가 넘어가네요..
진짜 반대로 하니 이익이 .. 좋은 사이트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구독합니다.
@김창훈-f3k
2025년 8월 24일 1:31 오후고맙습니다 앞으로 나스닥과 에센피 풀매수 들어가겠습니다
@zaymage-n9o
2025년 8월 17일 10:07 오후버블트리거가 있어야 폭락이 나올건데.... 폭락을 불러올만한 트리거가 있을까?? 블랙스완정도로는..... 당장은 아님
@동흠-z7e
2025년 10월 13일 7:56 오후이젠 타국까지 살리시네요; 존경합니다
@보헤미안-w9c
2025년 8월 17일 6:48 오후고배당주 내려가서 줍줍 해서 좋은데~
@ManseSwing
2025년 8월 23일 4:38 오후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