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욕을 넘 하셔서... 그럼 내란당을 지지했어야 한다는 말씀인지... 국가의 많은 문제중 부동산만 있는 것이 아닌데..' 단세포라고 엄청 무시하시던데... 국힘 쪽 대통령이 정권을 잡았어야 했다는 뉘앙스라 뜨악했어요. 서울 유휴지에 아파트를 다 지어야 한다는 말씀도.. 스마트 튜브 보다가 많이 놀랬었네요.
논리가 단순하네!! 나 집없고. 주식만 10 억. 지금도 전세금도 빼서 월세로돌리고 주식배당주로 돌리고싶지만 주식에대한 정부의 확실한방햐성을 믿지못하기에 망설이고있음 주식으로 돈벌어서 대출 안끼고집사면 좋은거아닌가?? 대출 풀로땡거서 죽을 때까지 빚 갚다 인생 다 보내는 게 무슨 의미가 있냐!!
인천 경기에서 출퇴근하면 골병든다 돈벌어 약값으로 다 나간다 특히 출퇴근시간 지하철은 괜히 지옥철이겠냐 인서울 어디든 사라 지금 화폐가치 떡락 중이다 인서울 집값 안 내린다 정부가 30조를 시중에 풀면 일부만 경제분야로 들어가고 증권, 코인 등 레버리지 땡기면 100조는 그냥이다 집값 잡으려면 긴축재정해서 레버리지 못 땡기게 해야 한다 초딩에게 용돈 100만 주고 왜 돈 함부로 쓰냐고 꾸중하면 초딩이 납득함?
부동산 상승론자는 부동산이 상승해야 수익 납니다. 상승 지역을 찍어주는 강의 등. 강남이 상반기 25% 이미 상승했는데도 계속 상승만 한다니. 이 분은 부동산은 영원히 상승한다고 하니 . 강남 거래의 50% 가 빚투, 최소 이게 없어야 다시 상승하지 않을까요. 1주택의 양도세 혜택이 없어야 부동산이 안정됩니다. 양도차액 100억이면 세금은 2.5억 내니. 똘똘한 한 채만 상승합니다.
집값 올라봐야 실거주 하면 수입은 그대로인 1세대 1주택은 힘듭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일군 자산인데 그거 하나 있다고 보유세를 올리라는 둥 공시가 반영율을 올린다는 둥 지지자들은 자산이 없어서 저딴 소리 할까요 덧글 보면 개 답답 부자에게 상속.증여.재산.종부세로 세수 확보하고 중산층이하에겐 더 위로 못 올라오도록 사다리 걷어차는 걸 왜 모르는 건지
지금 전세금 빼서 코스피 투자하는 사람많고 정부도 지금 전세보다 월세 살면서 전세금 투자하라고 장려하죠. 월세가 세수 확보에 용이한 것도 있으니깐요 지금 엄청난 유동성으로 코스피 올리고 또한 앞으로 엄청난 유동성과 빠른금리인하가 기대되죠. 이제 빠른 월세화와 월세 급등이 나오고 전세는 씨가 말라 면접보는 사태가 올 수 있다고도 하죠 지금 사람들이 코스피 5000기대감이 크고 정부도 도와줄거라고 믿고 유동성 몰리는데 정부가 포기할까봐 겁나네요 지금 정부가 코스피 돈 몰리게 엄청 노력하는데 정말 5000가면 다행인데 안된다면 정권도 위험하지 않을까요 그럼에도 장관과 여당분들은 서울 아파트 보유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아서 코스피가 부동산 급등을 위한 속임수일까봐 걱정이네요
@catherinekim703 41
2025년 8월 17일 9:55 오후주식팔아서 집사는 사람 있어도 집팔아서 주식에 올인하는 놈은 없다😊
@김태완-v2h 28
2025년 8월 18일 3:39 오후집값 올리고 싶어서 노력하는군요
@Qazwsx-p5g 26
2025년 8월 17일 8:01 오후뉴스좀 보지
최대주주 양도세,주식거래세등등
지금 주식장 개판 되있고
큰손들 다 떠나는거 모르나?
@무앗딮 23
2025년 8월 18일 2:06 오전7월에는 8월집값 무서울거라면서요ㅋㅋㅋ
@ToToMuSiC-ey7vz 20
2025년 8월 18일 9:52 오전엘리엇님께서 영끌오적이라해던데~~~ 참 보기싫다
@그린애플V 17
2025년 8월 18일 8:17 오전맨날 무서울겁니다 ….
@graysky 15
2025년 8월 18일 3:20 오전영끌오적이 나왔네.
@kt-gx1rg 14
2025년 8월 18일 8:58 오전윤정부 들어서 무슨 팬클럽처럼 옹호하고 민주당 욕 대놓고 하더만, 태세전환 빠르시네 ㅋㅋㅋㅋㅋ
@nostalgic-g8g 12
2025년 8월 19일 3:12 오후전세대출 전세보증 없어져야 해요
@ginana3997 12
2025년 8월 18일 4:31 오전호가 안내려왔는데요. ㅠㅠ
@갈색머리앤 12
2025년 8월 18일 10:10 오전빠숑 쟤는 전망 자체를 할 가치가 있는 사람인가?? 아닌듯한데!??
@은이-p9c 12
2025년 8월 19일 1:44 오후고가 1주택 혜택 너무 크다
주택 가액 총액으로 세제 개편 해야 된다
@신영윤-z7t 11
2025년 8월 17일 10:48 오후사람이 의식주를 위협받으면 없던 용기도
생긴다
@dreamxpfgyrexj2s 11
2025년 8월 18일 12:10 오후민주당 욕을 넘 하셔서...
그럼 내란당을 지지했어야 한다는 말씀인지...
국가의 많은 문제중 부동산만 있는 것이 아닌데..'
단세포라고 엄청 무시하시던데...
국힘 쪽 대통령이 정권을 잡았어야 했다는 뉘앙스라
뜨악했어요.
서울 유휴지에 아파트를 다 지어야 한다는 말씀도..
스마트 튜브 보다가 많이 놀랬었네요.
@makzang80 11
2025년 8월 17일 7:55 오후세금에 따라 달라지겠죠 주식으로갈지 부동산으로갈지
@박우진-z8b 8
2025년 8월 17일 10:26 오후올라가기를 바램으로 이유를 찾는 것처럼 보이네요
@신영윤-z7t 7
2025년 8월 17일 10:48 오후부동산 거래세 원래대로 해놔라
@건강한시니어삶 6
2025년 8월 17일 10:38 오후뭐 하나마나한 소리를
@우주최강코리아 6
2025년 8월 18일 4:42 오후일단 지방부동산은 희망없는건 맞는듯요.
@minikim-k1e 5
2025년 8월 19일 11:48 오전기업을 살리고 주가를 띄울 생각을 해야지 무슨 게임 판돈 올리듯이 투기판처럼 유동성 늘려서 띄우려하니 누가 도박하고 싶겠나
@Cbncncnnnnc-y6t 5
2025년 8월 18일 1:32 오전이런 분들 하나같이 하는 얘기는 우리가 다 아는얘기야…. 뭔가 다르다면 정책이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해봐
@크라젠 4
2025년 8월 17일 7:48 오후빙다리야 부동산에 있는돈을 주식으로 옮기고 싶은지 어케아냐 세금이 전부 부동산에서 나오고 있는데 증권 거래세 올려서 괜찮아 안올라도 되 몇백번을 속을래?
@KoreaTaiwan 4
2025년 8월 18일 8:41 오후경기, 인천이 오른다는말에 재생을 멈췃습니다.
@raccorps 4
2025년 8월 19일 11:08 오전맨날 무섭대 ㅉㅉ. 왜 또 허위로 신고가 찍고 취소하게?
@robocap1230 4
2025년 8월 19일 1:34 오전논리가 단순하네!!
나 집없고. 주식만 10 억. 지금도 전세금도 빼서 월세로돌리고 주식배당주로 돌리고싶지만 주식에대한 정부의 확실한방햐성을 믿지못하기에 망설이고있음
주식으로 돈벌어서 대출 안끼고집사면 좋은거아닌가??
대출 풀로땡거서 죽을 때까지 빚 갚다 인생 다 보내는 게 무슨 의미가 있냐!!
@eutco7520 4
2025년 8월 19일 12:51 오전작가님 안색이 좋지 않습니다. 근처러도 좋은 한의원 있으시면 한약안드시더라도 진맥한번 받아보세요.
@lucky_tv 4
2025년 8월 17일 8:18 오후🌟 『빠숑 김학렬 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zkAyx-dRMrc?si=xDA3kIuisyAWonTI
👉 2부. https://youtu.be/yGZSD33dcq0?si=HlKTY97xyZfy4Z79
👉 3부. https://youtu.be/4iPP_SOQ1IA?si=M7zKYa_5Oc-0uxPe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건강한벼락부자 3
2025년 8월 17일 7:45 오후1빠
@김미호-k9l 3
2025년 8월 19일 2:49 오후정말 현실적으로 정확하게 짚어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
@yo-qw9gy 3
2025년 8월 23일 8:55 오전보유세 대폭올려야 합니다.
@세력차트연구소 3
2025년 8월 18일 2:43 오전반갑습니다 재밌게 잘보구 갑니다^^
@자유와정의-e3d 3
2025년 8월 17일 10:11 오후헛소리 그만해라 이정부가 무슨ㅈ개념이나 가진줄아냐? 어어없다
@요하-z3f 3
2025년 8월 18일 2:18 오후엄청빠지고 있는데 갑자기 에코프로 아저씨가 생각나네요 엄청오른다고했다가 주식 망했죠
@마라탕후루-m8k 2
2025년 8월 17일 7:47 오후2빠
@시환유-m8g 2
2025년 8월 19일 6:16 오후인천 경기에서 출퇴근하면 골병든다 돈벌어 약값으로 다 나간다
특히 출퇴근시간 지하철은 괜히 지옥철이겠냐
인서울 어디든 사라 지금 화폐가치 떡락 중이다 인서울 집값 안 내린다
정부가 30조를 시중에 풀면 일부만 경제분야로 들어가고 증권, 코인 등 레버리지 땡기면 100조는 그냥이다
집값 잡으려면 긴축재정해서 레버리지 못 땡기게 해야 한다
초딩에게 용돈 100만 주고 왜 돈 함부로 쓰냐고 꾸중하면 초딩이 납득함?
@nalmaday 1
2025년 8월 23일 10:33 오후앞으로 무서울겁니다......귀신이
@RING7-s6q 1
2025년 8월 19일 1:29 오후부동산 상승론자는 부동산이 상승해야 수익 납니다. 상승 지역을 찍어주는 강의 등. 강남이 상반기 25% 이미 상승했는데도 계속 상승만 한다니. 이 분은 부동산은 영원히 상승한다고 하니 . 강남 거래의 50% 가 빚투, 최소 이게 없어야 다시 상승하지 않을까요. 1주택의 양도세 혜택이 없어야 부동산이 안정됩니다. 양도차액 100억이면 세금은 2.5억 내니. 똘똘한 한 채만 상승합니다.
@뽕나무-e2p 1
2025년 8월 19일 12:07 오후폭등.폭락
시간지나면 알겟죠
어차피 똘 한채니 상관없지만
미국도 어마라게이미올라잇음
벽지말고 대도시요
@subin8966 1
2025년 8월 17일 7:50 오후쓰리쿠션 연습해라
@u_r_mysunshine 1
2025년 8월 26일 8:36 오후집값 올라봐야 실거주 하면 수입은 그대로인 1세대 1주택은 힘듭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일군 자산인데 그거 하나 있다고 보유세를 올리라는 둥 공시가 반영율을 올린다는 둥 지지자들은 자산이 없어서 저딴 소리 할까요
덧글 보면 개 답답
부자에게 상속.증여.재산.종부세로 세수 확보하고 중산층이하에겐 더 위로 못 올라오도록 사다리 걷어차는 걸 왜 모르는 건지
@active00023
2025년 8월 25일 7:48 오전돈에 맞춰서 사는거지 살만하니까 그냥 눌러서 사는거고
@jgxxrrbj
2025년 9월 28일 2:03 오전주식 선행
부동산 후행
@ie7gf5uo9p
2025년 8월 17일 10:13 오후제목에 "이것"없어서 시청
@Hyuno-f8o
2025년 8월 18일 8:58 오전배고픔보다 배아픈걸 못견뎌하는 국민정서라...현실인지가 안됨..전세대출도 없애고 전세도 없애라는 모지리들이 전월세 안정을 논하는거 보면 어이가 없음.. 정치인들의 재산목록을 봐라..다 서울아파트 몰빵이고 빈부격차 띄워 세금 삥 뜯는걸 정당화하려는 꼼수만 있는데..무슨 부동산 하락이 있겠나? 중대재해법,4.5일제,제로에너지적용,노란봉투법 등등..건축장벽이 ㅎㄷㄷ..눈높고 배아픈분들이 바라는 신축 공급은 끝난거임
@때롱롱
2026년 2월 26일 2:31 오후경제공부 좀 하고 사기를 쳐도 치세요..대표적 무수익성 자산 공공재 주거지....버블중에서도 수퍼버블....아직도 이런 사기군들이 방송을 핮니..에효..책팔아먹고 투기조장질 그만하시고 그대가 조용히 부채끌다 가치창조도 현금 창출도 없는 주거지 콘크리트 집 많이 사라.
@H_-xf5cf
2025년 8월 18일 6:44 오후지금 전세금 빼서 코스피 투자하는 사람많고 정부도 지금 전세보다 월세 살면서 전세금 투자하라고 장려하죠. 월세가 세수 확보에 용이한 것도 있으니깐요
지금 엄청난 유동성으로 코스피 올리고 또한 앞으로 엄청난 유동성과 빠른금리인하가 기대되죠. 이제 빠른 월세화와 월세 급등이 나오고 전세는 씨가 말라 면접보는 사태가 올 수 있다고도 하죠
지금 사람들이 코스피 5000기대감이 크고 정부도 도와줄거라고 믿고 유동성 몰리는데 정부가 포기할까봐 겁나네요
지금 정부가 코스피 돈 몰리게 엄청 노력하는데 정말 5000가면 다행인데 안된다면 정권도 위험하지 않을까요
그럼에도 장관과 여당분들은 서울 아파트 보유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아서 코스피가 부동산 급등을 위한 속임수일까봐 걱정이네요
@온건보수
2025년 8월 18일 3:24 오후취득세 부담스러워서 집구입 신중해야 한다는 사람이 전부인데...
@월천맘
2025년 8월 19일 3:54 오후글들이 부린이들이네 빠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