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주택가를 얘기할 때, 뉴욕 맨하튼 센트럴 파크를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급 아파트나 할리우드 비벌리 힐즈를 말하지 않는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왜 서초구 원베일리나 강남구 압구정 아파트로 서민들의 좌절감을 조장하는가? 엄청난 대출을 받아, 1~2년 내에 수억~수십억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놨으니, 온 국민이 미쳐 날뛰는 거다. 똘똘한 한 채를 가졌으면 그에 합당한 보유세와 양도세를 내면 된다. 그런데, 장기 보유로 80% 감면을 받아 50억을 벌어도 겨우 2억의 양도세를 내니, 그게 공평한 거냐?! 정책자들이 그걸 모를 리 없다.
@조승현-c3n 72
2025년 8월 17일 2:50 오후날짜좀 적어주세요 ... 한참 지난거를 올리면 개미들은 정보 오류 생겨요 ...
@myungshinfeverforever 57
2025년 8월 17일 11:16 오전진성준부터 우리 유권자들이 나서서 막아야합니다. 다신 공직에 근처도 못가게.
@JeNLee-f9s 40
2025년 8월 18일 6:39 오전좋은 내용 많고 요새 자주 찾아보는 편인데 보다보면 시기가 맞지 않네요. 많은 분들 말씀처럼 촬영날짜 화면에 박아놓으셔야할듯... 주식처럼 시기 및 시간이 중요한걸 이런식으로 올리시니 난감하네요...
@타이탄-q6e 36
2025년 8월 17일 5:01 오후뭐라도 올려서 얼마라도 벌어야겠지만 ... 250만이 넘는 채널이 왜 이따구야
@Choisarang-o3h 30
2025년 8월 17일 11:08 오전대주주는 아니라도 연말마다 증시 출렁인다고하면 화나죠 피해자는 서민투자자아니겠어요
@김무-y2u 29
2025년 8월 17일 12:52 오후얼마전 국장3200 찍었을때 가지고 있던거 다 처분하고 미장으로 갈아타서 나스닥etf, 에센피500etf, 그리고 안 심심하게 배당주좀 담았어요 맘 편하네요
@여명-w9l 26
2025년 8월 17일 12:29 오후촬영날을 좀 적으세요
실컷 듣다보면 언제꺼야?
짜증나
@조경숙-p6i 25
2025년 8월 17일 2:29 오후저도 다팔고 미장으로 갈아타는중이죠!
@奴顔婢膝판 24
2025년 8월 17일 10:08 오전침물하는배라!
누가배팅을할까!
@곽태현-d8d 21
2025년 8월 17일 2:09 오후지금은 투자이민 가야 할때인 것 같아요
기업도 해외로 돈도 해외로 사람도 해외로
다 도망가면 뭐로 돈뿌릴지 세금은 어디서 뺏지 답다브리 합니다.
세금은 어디서 거둘
@모니-d9b 14
2025년 8월 17일 11:11 오후언제 찍었는지를 올려라!!!!!!
@프로달랑베르 14
2025년 8월 18일 12:23 오후촬영일자 표기 부탁드립니다.
@아버지-g3z 13
2025년 8월 17일 1:19 오후입만 열면 사기성인데 ㅋㅋ 이걸 믿는게 순진한거야
@lucky_tv 13
2025년 8월 17일 7:43 오후📌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3mnVYDq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김형도-u2q 13
2025년 8월 17일 10:16 오전외국인들은 다나가는데 개미들하고 국민연금 나라 연기금만 투자하는데
조망간 나락간다 박정호 말잘해라 개미 나락가게 만들지말고
@명식최-u8j 12
2025년 8월 17일 11:48 오전이재명이기 때문에
@세상만사뜻대로 11
2025년 8월 17일 12:21 오후늘 서민만 골탕먹죠...
주식이고 부동산이고 오만 정책 내봐야....
대통령이 꾸질하게 무식하면 국민만 불행해짐.
@몰라몰라-m7w 11
2025년 8월 17일 10:55 오전그나마 지난 정권땐 누가 이런소리나 할수 있었을까? 정부욕하면 털리던 세상에서 게스트가 말한마디 자유로운 세상에 살게된거에 감사해라
@현은선-l6h 11
2025년 8월 17일 12:48 오후그냥 국민들은 계속 속고있는거다 혹시나 했다가 역시나한게 한두번 아니다 어쩔수가 없으니 믿어본거다
@padoelec 9
2025년 8월 17일 10:12 오전너는 쮯 자맹이말은 믿니.
@오상원-f9b 8
2025년 8월 18일 1:22 오전대출 6억이 적은가? 난 2억 대출 갚는것도 힘들던데 무슨1% 로 사람들 얘기를 평균처럼 얘기를 하는것처럼 들리죠 ?
@쭌앤써맘 8
2025년 8월 17일 10:48 오후그러게요.
저도 국장 다 정리하고..
맘 편하게 미장으로 가야겠네요.
정치적으로 너무 혼란스러워~ 불안하네요.
우리나라 주식도 존버하면 돈버는 시장이 됐으면 좋겠어요.
@일어나-b9w 7
2025년 8월 17일 1:16 오후외국인도 기업체도 다 떠나고 베네수엘라 한국의 미래입니다
@김기흔-h4p 6
2025년 8월 18일 8:37 오후빨리 50억으로 환원
하시오 주식인구가
2000만이다
@일파천파 6
2025년 8월 17일 12:21 오후떵누러 갈때와 떵누고 온다음 생각이 바뀐다더니...정권도 잡았고 선거도 멀었고 눈치볼것도 없으니 까이꺼 내맘대로 하것다?
@Asd-x1e3s 4
2025년 8월 18일 3:53 오전이분이 국회로가야
그나마 ㅡ
위로가 될려나
@두비치 4
2025년 8월 22일 7:04 오전촬영된 날짜 꼭 남겨 주시면 김작가 찐구독자 될듯합니다
@윤대현-c3v 4
2025년 8월 17일 2:02 오후동의불가
@young-vv4nd 4
2025년 8월 22일 5:29 오전정확하신 말씀😅
@messicarlos8130 4
2025년 8월 17일 8:30 오후대주주 양도세 올린다면 미장으로 빠질텐데 죽는건 개미들만...
@skp9934 4
2025년 8월 17일 1:04 오후미국에서 주택가를 얘기할 때, 뉴욕 맨하튼 센트럴 파크를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급 아파트나 할리우드 비벌리 힐즈를 말하지 않는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왜 서초구 원베일리나 강남구 압구정 아파트로 서민들의 좌절감을 조장하는가? 엄청난 대출을 받아, 1~2년 내에 수억~수십억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놨으니, 온 국민이 미쳐 날뛰는 거다. 똘똘한 한 채를 가졌으면 그에 합당한 보유세와 양도세를 내면 된다. 그런데, 장기 보유로 80% 감면을 받아 50억을 벌어도 겨우 2억의 양도세를 내니, 그게 공평한 거냐?! 정책자들이 그걸 모를 리 없다.
@popopoha 4
2025년 8월 17일 12:46 오후김작가는 제목을 내용하고 상관없이 자극적으로만짓네 이러니 정체되있지
@이형영-m6e 4
2025년 8월 17일 6:42 오후감사합니다 ❤🎉
@kyeongjin8662 4
2025년 8월 18일 8:21 오전주식 추천 좀 하지 마세요^^
책임도 안질거면서~~~
@문주선-o4w 3
2025년 8월 17일 3:43 오후거짓
@redsun5825 3
2025년 8월 17일 12:35 오후여기도 이재명을 그냥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네. 윤건희 나라 말아 먹을때 조용했던 인간들. 이성적이지 못한 인간들
@maximus4134 3
2025년 8월 20일 2:27 오후52:45 조선주
@김민철-j5o5s 3
2025년 8월 17일 7:10 오후낚임
@여명-w9l 3
2025년 8월 17일 12:29 오후유난히 영상 늦게올림
@학이시습지-s6u 2
2025년 8월 19일 6:30 오전현금 많은 사람은 2채든 3채든 사면 되는거지 뭐가 문제가요😮
@MZegoB 2
2025년 8월 23일 10:22 오후굳이굳이 공원 없애가면서 개발하는거 진짜 별루다
@똥글땡글-d5v 2
2025년 8월 17일 8:01 오후전 코인으로 갔어요
@miiiiiiiis 2
2025년 8월 18일 3:56 오후대주주면 주식을 많이 가지고 있는 주주인데. 회사마다 시총, 주식 가격이 제각각이고 주가도 시시각각 변하는데 대주주 기준을 변수인 보유 주식의 주가 총액으로 정한다는게 이해가 안됨.
@곽태현-d8d 2
2025년 8월 17일 2:11 오후좁쌀정치가 나라경제를 망칩니다.
@남촌-r3q 2
2025년 8월 17일 12:57 오후신선함 없어..
@도소리-j2x 2
2025년 8월 17일 12:54 오후정책을 주식만 가지고 하나 부동산이 붕괴된다면 빚내서 집산 중산층이 무너지면 그에따른 파생 문제들을 어떻게 해야할까 주식은 살리고 부동산 죽이는 급진한 정책이 맞는가 신중하게 살펴보자
@golddragon7628 2
2025년 8월 17일 2:22 오후썸네일 가관이네 혹세무민하는자 천벌받는다
약속할수있느냐?
@잘해라-q7q 2
2025년 8월 17일 1:48 오후이재명 정권의 무능함을 교수라는 놈이 이렇게 커버링을 하네요...
@buygetnow 1
2025년 8월 17일 6:02 오후10억 50억이 중요한게 아니다.
@snok5069 1
2025년 8월 17일 10:53 오전바보 극우들은 인버스에 투자한건가 ㅋㅋㅋㅋ 댓글 개 웃김..니네 투자하지 마라 망한당..
@burnhearted0 1
2025년 8월 17일 11:23 오전이재명 정부는 초심의 증시개혁 의지를 잃지 않아야 한다.
증시의 썩은 고인물인 기득권 대변자 금융모피아카르텔을 혁파하도록 꼼꼼한 제도개선이 정말 필요하다.
@SelFHeaL1004 1
2025년 8월 17일 4:53 오후ㅎㅎ 건 10년동안 떨어진다 하면 오르고 오른다하면 터짐...지금은 다 팔고 떨어질때 기다리는게 좋아보임...😊 투자 잘하세요 그리고 코인으로 잠시 옴겨두세요
@무대포-b1c 1
2025년 8월 17일 11:17 오전개미들아~
10억이든 50억이든
니들이 증시 불안해하는게 바로 손절하는 이유다
위기든 호재든 명확한 통찰력을 갖고 투자를 해야지 ㅉㅉ
@d6b8b 1
2025년 8월 18일 5:58 오전교수님이라서 역시 말씀잘하신당ㅎㅎ😅
@장용철-p4m 1
2025년 8월 19일 7:11 오전바이요~~~♡
@이파리-u9l 1
2025년 8월 23일 9:21 오전9월 부터 무섭게 오르면 .
때부자 되시겠네요..!
@가나-g7n 1
2025년 8월 20일 7:59 오후맞습니다
@도나-f3z 1
2025년 8월 18일 4:41 오전으이구
@해별-z8o 1
2025년 8월 17일 3:38 오후촬영날짜 올려주세요
@복복따리 1
2025년 8월 19일 9:33 오전맞는말쓰요~
@이현숙-v8c 1
2025년 8월 17일 2:31 오후윤석열때 50억을 10억으로 했을때 주식시장이 활황이였나요?
미국이외에 유럽은 세금 낮나요? 마치 한국만 세금을 더 걷는것처럼 말씀 하시네요?
@동방불패-z9p 1
2025년 8월 17일 12:04 오후구독좋아요
@한두순-f1s 1
2025년 8월 23일 4:23 오후모든면에서 방향성이 없고 입맛대로 멋대로한다 불안한 맘뿐 재테크 길이 없다
@jaewoongan9100
2025년 8월 17일 11:40 오후이사람 말 반대로 해야 하던데. 지난번에도 김작가 티비 나와서 말했지
@towatowa-f6t
2025년 8월 17일 12:28 오후코스피 3225 되도 나라 망한다는 애들 기어 나오네 ㅋㅋㅋ 그렇게 나라 망할거 확신하면 곱버스 치라고 ㅋㅋㅋ
@최재훈-k9p
2025년 8월 28일 9:24 오후그럴듯한내용~횡설수설^^
@박종호-p1x
2025년 8월 30일 3:53 오후100억은 가야죠
한표합니다
@vijvijvij-q5p
2025년 8월 17일 9:09 오후감사합니다.
@불통-w2n
2025년 8월 18일 6:35 오후그게 통하겠나
@bankoke3916
2025년 8월 17일 11:04 오전박정호?
@Jeongseon-b2s
2025년 8월 17일 5:49 오후고인물.
@천년이가도1
2025년 8월 27일 2:10 오전촬영날짜가 언제인데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