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정부마다 가격을 올렸다내렸다가..진짜 짜증난다. 집사고싶어 영끌해산 사람들과 거기에 전세들어갔다 깡통전세된사람들은 어떻게되는겁니까? 올린집값도 문제지만 갑자기 내리는것도 문젭니다. 그냥 집값을 시장경제에 맡기지 왜 정부가 좌지우지 하는지. 돈많은사람이 집많이사든말든 알아서 하는거고, 비싼집 영끌해서 비싼이자주고라도 사고싶다면 그것도 자기마음 아닙니까. 그게 싫고 맘편안히 내수준에 맞는 집에 살고싶다하는 저같은 사람은 지방이 좋고 조용하고 딱입니다만 서울이좋은사람, 돈있는사람, 가고싶은사람은 아무도 막지말고 가는게 자유가있는 나라죠 . 그리고 세계 경제10위권의 어느나라든 그나라 수도는 집값이 어마어마하게 비싼법입니다. 그걸 지방과 평준화시키겠다는것이 애초 어불성설임. 뉴욕,뉴저지, 맨하탄 집값이 텍사스와 똑같음?
@몽실아빠-d9h 11
2025년 8월 18일 8:50 오전아파트 70%이상 떨어져야 정상입니다. 부작용(전세사기,외국인매입,분양사기,출산율문제,주거사다리)해소가 됩니다.
나라꼴이 이게 뭡니까? 여기 출연한분도 정신차려야 합니다.
정부,정치권,모피아들 지겹다
@san-d-e6q 8
2025년 8월 17일 2:53 오전떠벌이 또 나왔네 비전문가 속지마라
@sooshin3569 7
2025년 8월 17일 7:55 오전감사합니다.
@intheuniverse123-b9c 6
2025년 8월 17일 11:30 오후경매 권하는 인간 걸러라. 경매가 그렇게 쉬워 보이냐?
@메이저e5g 6
2025년 8월 19일 10:52 오전왜 중국에서 단체로 대출받아서 한국 서울/경기도에서 아파트를 수십채씩 사들인다는데 이게 사실이예요??!!
@Quietcorner455 6
2025년 8월 18일 8:39 오후그런데 정부마다 가격을 올렸다내렸다가..진짜 짜증난다. 집사고싶어 영끌해산 사람들과 거기에 전세들어갔다 깡통전세된사람들은 어떻게되는겁니까? 올린집값도 문제지만 갑자기 내리는것도 문젭니다. 그냥 집값을 시장경제에 맡기지 왜 정부가 좌지우지 하는지. 돈많은사람이 집많이사든말든 알아서 하는거고, 비싼집 영끌해서 비싼이자주고라도 사고싶다면 그것도 자기마음 아닙니까. 그게 싫고 맘편안히 내수준에 맞는 집에 살고싶다하는 저같은 사람은 지방이 좋고 조용하고 딱입니다만 서울이좋은사람, 돈있는사람, 가고싶은사람은 아무도 막지말고 가는게 자유가있는 나라죠 . 그리고 세계 경제10위권의 어느나라든 그나라 수도는 집값이 어마어마하게 비싼법입니다. 그걸 지방과 평준화시키겠다는것이 애초 어불성설임. 뉴욕,뉴저지, 맨하탄 집값이 텍사스와 똑같음?
@몽실아빠-d9h 5
2025년 8월 18일 8:52 오전의식주 장난치고 투기편승세력 없어져야 합니다.
@lucky_tv 3
2025년 8월 17일 9:47 오전🌟 『박원갑 박사_5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pZnTNriWAcM?si=Vh06VApWOIxV9bpr
👉 2부. https://youtu.be/DJC70STZYII?si=Wq3NMBr9fwCjfNwt
👉 3부. https://youtu.be/QasCCgFnKT0?si=hRH5S6ZVUXoJLENn
👉 4부. https://youtu.be/BITPlzFsyoc?si=-THqOOHf7tnrzIpC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허벌레-u7f 3
2025년 8월 16일 11:00 오후부동산전문가???
@희정-r2n 2
2025년 8월 18일 2:16 오후장난치지마시라
@세월이-y9w 2
2025년 8월 18일 11:10 오후돈없는 사람이 그림에 떡이란 생각이듭니다
@푸른바다-o7p 2
2025년 8월 16일 10:35 오후강북구 아파트 거래량 서울구중에서 1위용산구2위송파구
3위 강북구 아파트 뜨는데요 강북구 처음이네요🎉🎉🎉
@jsp8108
2025년 8월 25일 1:12 오전아파트,도박의 대상이 아닙니다.똘똘,줍줍,풍선,
갭투자는 아웃.
@피리해
2025년 9월 7일 3:24 오후좌딸랑딸랑
@happypposong7._-
2025년 9월 3일 2:27 오후박원순도 서울 집값 굽등에 한몫함 . 공급못하게 안지었으니 당연한 결과
@Rombot864
2025년 8월 23일 7:31 오전그래서 잡혔나요? 8월인데
@jsp8108
2025년 8월 19일 10:18 오후똘똘,줍줍,풍선,갭투기
이런 용어는 왜 사용하지
않나?ㅋㅋ
@flightkim8874
2025년 8월 20일 4:47 오후국가 망해도 아파트는 멀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