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8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담긴 특강VOD가 바로 제공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아직 제대로된 이익 내고 있는 기업이 별로 없는데 무슨 추천인가요? 이런거 보고 사면 물릴 확률 높습니다. 그리고 엔터는 이미 벨류에이션 높아서 잘못 들어가면 설거지 당해요. 이분이 안좋다는 종목 들어가는 것도 하나의 전략입니다. 한달 전만해도 2차전지 사지 말라던 분이 2차전지 조금 오르니까 어찌 말이 바뀌시는지 참 ㅋㅋㅋ 이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보고 주식 사는 것만큼 멍청한 짓은 없습니다.
@벌목꾼의산행일기 30
2025년 8월 15일 6:58 오후뒷북치는 정보보다는 앞서가는 정보 원해요.
기세 꺾이면 사라질뜻
@lucky_tv 27
2025년 8월 15일 2:46 오후📌 8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8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담긴 특강VOD가 바로 제공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gorgebridge 26
2025년 8월 15일 6:02 오후헐~ 256만 구독자 운영자가 케데헌을 모르다니....ㅠㅠ
@youdoido 13
2025년 8월 15일 6:23 오후대주주기준 10역이 해결되지 못하면 미장으로 다 갈겁니다
@온달-w9x 13
2025년 8월 15일 6:10 오후세무사양반 뭐하나물어봅시다 클래시스는 향후어찌보십니까? 세무사양반이추천해서 지금 쳐물려잇는데?
@wlee3281 11
2025년 8월 15일 7:49 오후나는 한달후에 코스피 3천3백은 안된디에 한표
@콩콩1112 11
2025년 8월 15일 3:17 오후김작가님 이새무사님..스터디에서 매일 열심이 감사합니다..^^휴일 좀쉬세요...매일 바쁘실것같습니다...
@광섭a 10
2025년 8월 15일 3:46 오후2차전지는 2년전에 만지면 무조건 물린다.
@몽당연필-r6l 8
2025년 8월 15일 4:26 오후엔터업종도 하반기, 글로벌 콘서트도 성수기 진입, 잘 체크해보겠습니다.
@nd536 8
2025년 8월 15일 4:49 오후이미오른 엔터주 ....아무 정보도없이 광고나 하다보면 채널 폭망함
@왕의밥상 7
2025년 8월 15일 7:10 오후2차전지는 근래 처음으로 언급하신 것 같아요.. 흐름 잘 체크해봐야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양명화-x2v 6
2025년 8월 15일 3:12 오후오늘도 감사합니다
@ridett77 5
2025년 8월 16일 1:43 오전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시학-u2o 5
2025년 8월 15일 7:35 오후2차전지
최고의버블
지금주가는2030년실적끼지반영
삼성sdi공매도시작합니다
@미타7 4
2025년 8월 15일 5:08 오후주식천재 이세무사님 아낌없이 늘 소탈하게 탈탈 털어주시는 재능기부천사님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
@TV-bi1un 4
2025년 8월 15일 5:52 오후범죄자들의 축제를 벌이나~? 정치계에서 나라가 이토록 빠르게 저급하게 흘러 배급사회가 되려나~?
@한결89 4
2025년 8월 15일 4:10 오후세무사님 감사합니다😊😊
@몽키맘호호 3
2025년 8월 15일 5:58 오후이세무사님 좋은정보 감사힙니다^^
@hyperEfficiencyy 3
2025년 8월 16일 2:14 오후Jyp 좋아보이네요
@chocho8622 3
2025년 8월 15일 3:44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박순진-n8e 3
2025년 8월 15일 6:34 오후다양한 업종에 대한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어스플러스 너무 좋습니다
@현숙김-i6s 3
2025년 8월 15일 3:42 오후세무사님 종목 분석도 섞어서 말씀해 주시니 도움도 받고 감사합니다
@정화박-m5r 2
2025년 8월 15일 8:30 오후이정윤세무사님 존경합니다 최고예요
@현숙김-i6s 2
2025년 8월 15일 3:52 오후70대인데 비밀번호가 틀린다고 입력이 안되서 기회가 와도 잡을 수가 없네요
@민지-v5x 2
2025년 8월 15일 6:12 오후2년동안 2차전지팔이로 256만명의 구독자가생겼네.
@책읽는여행자 2
2025년 8월 15일 4:13 오후잘봤습니다😊
@bamellia 2
2025년 8월 15일 6:39 오후주식 추천하는 자들 본인들도 모름
@WealthWizard-n1s 2
2025년 8월 15일 6:53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김정숙-v7l8v 2
2025년 8월 16일 9:17 오후수강신청합니다 21:21
@경녀정-q3u 1
2025년 8월 15일 3:41 오후이재는 저점을 찍엇나 그런가요 낚씨
@장금wangjjoa 1
2025년 8월 18일 5:27 오후이건 왜 놓쳤지? 지금 봅니다.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JinheeGwak 1
2025년 8월 20일 10:59 오전2차전지 끝이라고 해서 팔았는데 속상합니다
@박현서-w5z 1
2025년 8월 18일 8:47 오후2치 전지를 째려봐야 하는 이유,
명쾌한 분석에 감사드립니다. 😊
@박현서-w5z 1
2025년 8월 18일 8:48 오후1,2,3,4. 부 주말에 뜻깊은 공부
도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황영구-y1g 1
2025년 8월 16일 4:59 오후주식 이제 빠지는 거 조심할 시기 아닌가 거래량도 줄어들고 외인들도 발 빼는 시기 조심하자
@이승희-i7v 1
2025년 8월 15일 9:58 오후강의 잘 듣고있어요^^
@김선미-o1y3m 1
2025년 8월 15일 10:43 오후신청하고싶어요~~
@정-e5x 1
2025년 8월 16일 11:35 오전멤버쉽 가입이 안되네.. 몇번 시도하다 포기 합니다.ㅜ
@kim-go5np 1
2025년 8월 15일 7:12 오후세무시님 ❤
@장혁1 1
2025년 8월 15일 4:19 오후감사합니다. 지수, 종목 신고가 화이팅
@스페셜리-d2v 1
2025년 8월 26일 8:20 오후오늘은 어디가 ~변동성 시장~~~개미 곡소리난당~으악 오늘도 달린다 같이 ~~😢😢😢
@동해바다-u1v 1
2025년 8월 15일 5:28 오후제가 보기엔 자진상장폐지 예상주 들이 많이 오를 겁니다.
예로 세원물산
@SkyTech_23
2025년 8월 16일 9:28 오전감사합니다
@ppssjames1
2025년 8월 15일 11:28 오후중국산 관세리스크 눈탱이 맞기전에 금리 좀 내리자..
@user-always1
2025년 8월 17일 7:06 오전미장 해보니 한국주식 왜 하지말라고 하는지 너무 뒤늦게 깨달았다 한국주식이 싸니까 언젠간 기회 오겠지 했는데 이번에 왔지만 그동안 기회비용 어쩔 2차 전지랑 반도체 자동차 요즘 언급 되는데 가기야 가겠지 애네들빼고 나머지 오른게 많은데
@진나민2
2025년 8월 16일 9:06 오전감사합니다 😊
@star_B-612
2025년 8월 16일 6:32 오전이세무사님 너무 좋아요~~~❤
@빠루-j9o
2025년 8월 18일 8:01 오후👍👍이세무사님!👍👍
@wannylee1132
2025년 8월 15일 8:37 오후아직 제대로된 이익 내고 있는 기업이 별로 없는데 무슨 추천인가요? 이런거 보고 사면 물릴 확률 높습니다. 그리고 엔터는 이미 벨류에이션 높아서 잘못 들어가면 설거지 당해요. 이분이 안좋다는 종목 들어가는 것도 하나의 전략입니다. 한달 전만해도 2차전지 사지 말라던 분이 2차전지 조금 오르니까 어찌 말이 바뀌시는지 참 ㅋㅋㅋ 이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보고 주식 사는 것만큼 멍청한 짓은 없습니다.
@윤정자-k6u
2025년 8월 16일 12:45 오후업종별 분산투자원칙과
지수신고가 시대에 신고가 매매기법이란 꿀팁을 주셨군요.
이세무사님,감사합니다!
@길에서만나다-y6f
2025년 8월 16일 11:27 오전세무사님 유트브는 빠짐없이 봐요.
주식스승님 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8월 18일 9:02 오후오오 이세무사님의 2차전지 언급은 진짜 오랜만이네요...
꼭 확인해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긍정의백억이
2025년 8월 17일 10:15 오전수강신청했는데 어디가서 강의를 듣나요? 잘 모르겠습니다.
@남이아
2025년 8월 19일 6:23 오후이번 달도 영상 감사합니다~다음달도 기대,기대하겠습니다.~ㅎㅎ
@김정수-v5s
2025년 8월 15일 8:41 오후누구나 아는 재료가 재료인가???
@문현준-n5l
2025년 8월 22일 12:05 오전●감사합니다 ᆢ세무사님ᆢ
@verygood81
2025년 8월 15일 9:06 오후믿고보는 이세무사님~~
@몽키맘호호
2025년 8월 15일 6:15 오후김작가님 감사합니다^^
@wooseungje-z9h
2025년 8월 17일 7:23 오전김작가 채널 제목 특)
맨날 이 주식 담아라 쓸어담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ngchung7133
2025년 8월 16일 7:28 오후이정윤씨, 9월부터 정말 무섭게 않오르면 어떻게 할까요? 않오르면 말고 - - - 나 몰라라식으로 헤헤헤헤 로 끝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