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8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담긴 특강VOD가 바로 제공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자본시장! 특히 주식시장을 한단계 두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서 금융시장 및 자본시장의 선진화를 꾀하고, 부동산 중심의 투자 환경을 주식시장으로 바꾸고자 하는 것 아닌가? 주식시장 코스피 4000P, 5000P를 만들고 나서 규제든 세금문제든 논해야지 이제 개혁 시작 단계부터 엉뚱한 세법개정이나 들이밀고... 이게 뭐하는 짓거리인가? 뭐가 먼저고 최우선인지도 모르는 것들이 무슨 정책을 만드나?
김작가님 정독하듯이 집중해서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그런데 발음과 억양 때문인지.. 대부분 패널보다 안들려요. 슈무명히 (20명이)이런식이에요.. 김작가님 말에는 자막 다 넣어주시거나 들으면서 운전하든 청소하든 하는사람들을 위해 발음 연습 전달 신경써주세요 계속 보고 싶어서 처음 댓글 남겨요 감사합니다
@아르미-f4t 132
2025년 8월 13일 6:55 오후진성준이 부동산 투자 수사해야 합니다. 진성준이 작년부터 금투세로, 올해는 대주주10억으로 주식투자자들 벗겨 먹고 부동산으로 모는 느낌이 듭니다
@연보라-z8b 62
2025년 8월 13일 5:26 오후날짜올려주시니 감사해요.
코스피에 물렸어요 너무화가나요 세무사님 마음 공감...합니다
@탱크-c3p 56
2025년 8월 13일 7:05 오후난 가장 화가나는것은 정책을 왔다갔다 발표하는사람들과 허위뉴스 보도하는자 이들은 주가조작 보다도 더 나쁜 처벌 받아야한다 개미들에게 피눈물 나게 하는 사람이라 본다
@소리-k2h8l 47
2025년 8월 13일 6:41 오후썸네일 개떡이다. 끝까지 들었지만 폭락과 올인에 대한 내용없음.제발 이따구로 좀 쓰지마라
@냥냥펀치-q6s 37
2025년 8월 13일 8:25 오후증시폭락은 그래서 언제? 제목으로 낚시질이네 구독자 250만이 아깝다
@구의동솜주먹 33
2025년 8월 13일 5:25 오후안볼수가 없는 제목이네요~
잘보겠습니다
@lucky_tv 23
2025년 8월 13일 5:16 오후📌 8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8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담긴 특강VOD가 바로 제공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WealthWizard-n1s 22
2025년 8월 13일 5:27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진호조-b5n 16
2025년 8월 13일 6:43 오후대주주 10억 확정되는순간 주가 폭망합니다.반드시 50억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다다-p4s 15
2025년 8월 13일 6:47 오후이때가 언제?
@디져트홍 13
2025년 8월 13일 6:59 오후진짜 웃기네요. 주가 부양하겠다고해서 부동산투자 관심끊고 주식에 투자하고 있는데 이제와서 주가압박을 하고있으니 국민을위한 정책이라면서 자기정치하는것보면 정말 지친다.
5000 외치지말고 가고있는 주가발목잡지마라.
@팔색조-y7d 13
2025년 8월 13일 7:10 오후진성준
주식안한다잖아요
금투세로 속터지게하드니만
또 열불나겟하누만
@밤톨파파-b9m 13
2025년 8월 13일 11:13 오후제목에 또 낚였네
@만월-b9q 11
2025년 8월 13일 7:11 오후가들이 갱제를 알긴 알간~?
@아크라크1212 10
2025년 8월 13일 6:37 오후지금 고점이라, 어떤것도 하락의 이유가 될수도 있죠. 가긴 가는데 한번은 쉴듯.
@충무김밥101 10
2025년 8월 13일 5:33 오후언제 날짜인가요?
@복부인은지 10
2025년 8월 13일 9:59 오후믿고보는 이세무사님😊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두발로-h1q 9
2025년 8월 13일 6:52 오후정부 제대로 해라
대통령 지지율 팍팍 깍아 먹는다
@장금wangjjoa 9
2025년 8월 14일 2:50 오후이세무사님 주식진단 👍 최고😊
@지혜롬이-n6r 8
2025년 8월 13일 6:01 오후축하드립니다
주식 너무 초보이다보니 책을 보면서도 실전에 좀 어려웠는데 강의에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업분석하는데 조금 쉬워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떨-e3k 8
2025년 8월 13일 5:43 오후양도세 10억으로 굳어지는 분위기인데.. 대통령실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런지.. 국장에서 적게 운용 중인데 미장 수익이 더 좋아서 고민입니다. 물론 10억은 없네요😅
@한동균-d4l 8
2025년 8월 13일 5:43 오후이세무사님 정확한 주식인의 시선을 객관적인 분석으로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희망입니다 ❤
@욕망의복리 7
2025년 8월 13일 6:38 오후주식은 계속 오를수 없잖아요
조정을 받아야 쎄게 가지요!
추세적으로 가는게 중요할듯 개인생각
@봄여름가을겨울-q2w 7
2025년 8월 13일 5:45 오후불장엔 올라타야지요.😊
@JohnWilliams-p8n 6
2025년 8월 13일 6:21 오후암호화폐로 수익을 내는 분들도 많이 보지만, 손실 사례도 많이 접합니다. 어떻게 하면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하면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을까요?
@콩콩1112 6
2025년 8월 13일 5:28 오후클래스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매일 감사해요..❤ 오프라인에서 북 치실쥴은 상상도 못햇네여 ㅎㅎㅎ
@byeongcheolkim4570 6
2025년 8월 13일 7:44 오후자본시장! 특히 주식시장을 한단계 두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서 금융시장 및 자본시장의 선진화를 꾀하고, 부동산 중심의 투자 환경을 주식시장으로 바꾸고자 하는 것 아닌가? 주식시장 코스피 4000P, 5000P를 만들고 나서 규제든 세금문제든 논해야지 이제 개혁 시작 단계부터 엉뚱한 세법개정이나 들이밀고... 이게 뭐하는 짓거리인가? 뭐가 먼저고 최우선인지도 모르는 것들이 무슨 정책을 만드나?
@기라성-t6v 6
2025년 8월 13일 7:00 오후정치인들이 양도세 기준을 10억 으로 책정하고 이를 이용한 주식매매익을 실행하지 않는다는 증거를 과연 제시할 수 있는 정치인이 과연 몇명이나 있을 까요. ?
@뽀마미-j5e 6
2025년 8월 13일 5:54 오후이세무사님 화이팅!
@정수진-d7v 5
2025년 8월 13일 6:10 오후결제 하였는데요. 기다리면 될까요?
@백억부자-v5x 5
2025년 8월 13일 5:57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MamuDoru 5
2025년 8월 13일 6:17 오후하루 천원이라니. 존경스럽습니다.
@윤정자-k6u 4
2025년 8월 14일 3:24 오전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이세무사님~!
더불어 잘사는 자본주의를 지향합니다.
@평화-f3t 4
2025년 8월 13일 5:35 오후세무사님 얼굴형이 브이라인으로 변했내요 비부도좋아지고
@hansookim3022 3
2025년 8월 13일 10:48 오후주식하시는분들이 이재명을 믿었다니 참으로 아이러니다.
@Tourist-라흐3 2
2025년 8월 14일 1:20 오전변호사 시절부터 주식을 한 이재명이 코스피 5000시대 열겠다더니
"내가 한다고 했더니 진짜 할 줄 알았냐~~~~"
@내로남불금지 2
2025년 8월 13일 7:09 오후기업 보고 뒤지라는 거임.
@코스모스-c5s 2
2025년 8월 13일 6:01 오후44분전 이 맞나요
@김성진-w3o1e 2
2025년 8월 13일 11:03 오후쓰레기 민주당 금투세 밀어 붙이다가 개미 다 골로 보내고 나서 금투세 폐지하고 그꼴이네
@신두리번 2
2025년 8월 13일 6:17 오후코어 구독했는데 링크가열 리지 않아요
@예도맘-u9s 2
2025년 8월 14일 9:13 오전여기 채널은 제목으로 너무 어그로 끌고 날짜를 적어주지 않음ㅠ
@알바트로스-f7s 2
2025년 8월 14일 12:46 오전별 내용도없고
김작가님은 왜 저분이랑 같이하신건지
코스피2200에서3200까지 올라왔으면 좀 쉬다가는거지 증시자금 증발한것만 부각하고ㅎㅎ 정말 저사람은 내용없음
@블랙둘리 1
2025년 8월 14일 9:39 오전그들은 표 얻고 세금 걷는 것에만 관심 있습니다
@박현서-w5z 1
2025년 8월 18일 7:45 오후결자해지, 기다려봅니다.
시장이 출렁거린 이유 와 분석을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왕의밥상 1
2025년 8월 15일 8:30 오후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라~ 좋은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장혁1 1
2025년 8월 13일 7:13 오후지수 뷰, 신고가 관심 감사합니다. 마스터클래스..
@짱돌-e6h 1
2025년 8월 13일 8:28 오후50억 가자
@SkyTech_23 1
2025년 8월 13일 7:42 오후감사합니다
@AliceLady-e4y 1
2025년 8월 13일 10:24 오후김작가님 정독하듯이 집중해서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그런데 발음과 억양 때문인지.. 대부분 패널보다 안들려요.
슈무명히 (20명이)이런식이에요..
김작가님 말에는 자막 다 넣어주시거나
들으면서 운전하든 청소하든 하는사람들을 위해 발음 연습 전달 신경써주세요
계속 보고 싶어서 처음 댓글 남겨요
감사합니다
@몽키맘호호 1
2025년 8월 13일 7:42 오후이세무사님
정확한 분석 방송 감사합니다~^^
@khae2225 1
2025년 8월 13일 8:13 오후섬네일이랑 내용이 좀 다르네
@정숙주-s3m 1
2025년 8월 13일 11:21 오후5000무슨 말로는 뭘못해 2000도 못간다 민주당만 되면 주식 을
@d6b8b
2025년 8월 14일 8:58 오후최소 25억으로 갑시다 ~
@Sunshine-hb4ob
2025년 8월 14일 12:18 오전너무 join 하고 싶은데 결제가 되지않네요 외국이라 아쉽습니다
@wkjeong5829
2025년 8월 13일 7:10 오후신청하고싶습니다 ㆍ방법을 알려주세요
@소완-i5f
2025년 8월 14일 5:51 오전아. 그래서 저도 그날 바이오리듬이 안좋았었군용~~
@이미영-b1y5n
2025년 8월 23일 9:21 오전❤❤❤
@뿡뿡카-h2o
2025년 8월 15일 12:49 오후이세무사님~ 방송 잘 보고잇어요!!!
@책읽는여행자
2025년 8월 15일 8:34 오전어스 잘보고있습니다
@룰루고잉공
2025년 8월 15일 3:37 오후증시 폭락이면 나이따 해서 주워야짐 냠냠 ~ 차트가 답이다! 주식단테 화이팅 !
@빠루-j9o
2025년 8월 14일 12:56 오전👍👍이세무사님!👍👍
@E시-z3m
2025년 8월 14일 12:49 오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진나민2
2025년 8월 14일 10:39 오전이세무사님 👍
@소완-i5f
2025년 8월 14일 5:50 오전세무사님 요즘 타 채널에어 많이 뵐 수 있으니 좋네요^^
@mslee3044
2025년 8월 15일 5:55 오전정책을 결정하는데 그정도 분석도 안하나요?
@소미와할미
2025년 8월 14일 7:22 오전경기침체 침체라는데
주식은 계속 기올라 야금야금 분할매도 하다보니 미장주식이 거들남~~😊
국장은 더 오를까
아직 보유중인데?😊
분할매도할까요?수익중이긴함😊
@야기여니
2025년 8월 15일 12:00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당 ❤
@김행복지수
2025년 8월 14일 9:54 오전시장분석 잘 하시는 이세무사님
@빨간망토-x8p
2025년 8월 14일 10:26 오후역신가. 큰 이벤트인만큼, 쉽지 않네요.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마시걸
2025년 8월 14일 8:19 오후이세무사님 최고 속이후련하다
@victory-f3q
2025년 8월 13일 9:39 오후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8월 18일 9:13 오후김작가님,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쩌엉-s5r
2025년 8월 14일 7:35 오후정확한분석 감사합니다
@gabokim1321
2025년 8월 14일 12:39 오전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가입 신청이 안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