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오르는 주식찾어야된다 지금 오른 주식은 이제 끝이다 파생되주식을 찾어야된다 아직 모르겠다 왜 안나오는줄알아 인터넷 모바일시대 처럼 ai가 돈없는 스타트업이 알수있는 사업이냐 메타 뭐 미첬다고 돈을 퍼 붙는줄알어 gpu npu 데이터 전력 없이 할수있는 사업이야 ai 승자독식이야 안드로이드 처럼 기존 gpt 재미나이 클로드 기반위에서 소프웨어를 돌릴수 밖에없어 사용료 내야되고 그위에 엔비디아가 있는거고 엔비디아가 하드웨어 만 하는줄알어 코스모스 부터 의료ai 소프트웨어 투자를 안하는곳이 없어 ai가 인터넷망있면 돌아가냐
@신병철-w5s 42
2025년 8월 11일 10:39 오후전인구 반대로 가면 개꿀이라는데
@스키-z 19
2025년 8월 11일 11:40 오후8:10 테슬라 이야기 시작.
9:47 테슬라 매수 시점 및 전략
9:48 그냥 200달러 이하다. 그런 기회가 올지 안올지 모르겠지만.
9:53 비싸다 그럴땐 안 사면 되고.
10:07 어떤 또 헛소리 하셨죠?
10:09 내가 한국에서 제일 많이 가지고 있다.
@Holiday_1024 17
2025년 8월 11일 6:46 오후신이 나오셨다.
@박지훈-y8r7t 16
2025년 8월 11일 8:35 오후인구신 떴다 다 빼야겠네
@woshine 11
2025년 8월 11일 9:29 오후전인구씨 실리콘벨리에서 좋은 결과있었으면 좋겠습니다,,응원합니다
@jinyongkim1074 8
2025년 8월 11일 9:50 오후실리콘벨리에 가서 CEO를 만나고 투자 제안을 받는다...?? 잘 나가는 그것도 2년 뒤에 IPO를 한다는 스타트업이 한국에서 온 유투버 돈을 받진 않아요 ㅎㅎㅎ 정말 유명한 셀럽이라도 투자받을까 말까
@JohnWilliams-p8n 8
2025년 8월 11일 6:02 오후암호화폐로 수익을 내는 분들도 많이 보지만, 손실 사례도 많이 접합니다. 어떻게 하면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하면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을까요?
@패스파인더-f8n 8
2025년 8월 11일 11:38 오후아는착하데이
@rockeylee3759 6
2025년 8월 11일 10:05 오후테슬라 대형 호재 발생
@jjgg8640 5
2025년 8월 11일 10:10 오후테슬라 200밑에서 사라 ㅋㅋㅋ
@crimsonpark2979 5
2025년 8월 11일 6:57 오후테슬라 적정가는 200달러 미만
@남박종국 5
2025년 8월 11일 11:01 오후한국이 종중 친중 국가로서 중국이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한국 보다는 미국이 친미 국가인 일본을 더 챙겨주겠죠 전인구씨 경제는 정치와 같이 가는겁니다 국제정치도 공부하길 바랍니다
@6BOSSS 5
2025년 8월 12일 2:01 오전테슬라 200??? 먼 미친소리임???ㅋㅋㅋ 진짜 현실성 없는 리딩하시네요ㅋㅋㅋ
@저PBR 4
2025년 8월 11일 11:55 오후한양디지텍 반도체 AI
@박호크-ws 4
2025년 8월 11일 7:28 오후엔비디아도 가져가면서 소프트웨어 기업 같이 갖고 가야지 그리고 소프트웨어 기업들조차도 올해초부터 이미 대부분 50% 이상 안오른 종목이 없고 너무 뻔한 얘기들로 시간만 때우고 갔구만.
이런사람들 특: 벨류 비싸서 절대 안산다고 하지만 현실은 계속 올라가서 배아파 죽음. 조정오길 빌면서 구경이나 하슈
@강태원-i6t 4
2025년 8월 12일 10:19 오후이쉐는 맨날 헛소리야
200같은소리하고 있네
@eutco7520 4
2025년 8월 12일 1:00 오전어휴 또 나왔네 이젠 어떻게 반대로 해야 고민해야됨
@하늘바다-c4u 4
2025년 8월 13일 5:41 오전여긴 제목으로 낚는것이 특기네 다신 안솎는다 안들어온다는 뜻
@젠틀맨하우스 4
2025년 8월 12일 8:24 오전오. .엔비계속성장 확정이답
@시리우스-f3t 4
2025년 8월 11일 11:16 오후그래서 뭘 담으라고 내용도 하나도 없이 찾으러 담을주식 찾으로 실리콘밸리간다는거야 제목을 뽑은인간이나
@maildolyi 3
2025년 8월 12일 11:18 오전돔항챠
@PadreHassan 3
2025년 8월 11일 7:16 오후200달러 이하로 갈것 같니요????? 거참. 님은 여전히 ㄴㄴ
@김지용-b7n 3
2025년 8월 28일 11:25 오후이 분이 모든 주식을 빠짐없이 다 틀린다는 그분인가요?
@geralt_rivia 3
2025년 8월 13일 6:08 오전이 분이 그 유명한 전반꿀인가요
@vdmckyle 2
2025년 8월 12일 4:15 오전그냥 개그프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라시아-i4k 2
2025년 8월 12일 3:05 오후테슬라가 200달러 아래로 내려오것냐고요ᆢ안듣고 말지
@지혜롬이-n6r 2
2025년 8월 12일 11:38 오전감사합니다
@최종환-m7z 2
2025년 8월 11일 6:37 오후실리콘밸리에서 잘나가는 스타텁은 아무한테나 투자받지않아요
@supima-l5i 2
2025년 8월 11일 8:09 오후안오르겠네
@qwqw54fgj 2
2025년 8월 12일 9:27 오전저사람은 영상찍는게
취미같아요 맬올리는게
@힘내수호야 2
2025년 8월 12일 3:32 오후전반꿀 전반꿀
@caint1027 1
2025년 8월 12일 8:03 오전ㅋㅋ
@kimchunsam 1
2025년 8월 12일 9:31 오전테슬라 급등중.
@양현석-w9m 1
2025년 8월 12일 5:28 오후얘는뭐하던애지?
@조성환-u3v 1
2025년 8월 25일 6:07 오후감사합니다 엔비디아 앞으로도 문제없겠네
@lucky_tv 1
2025년 8월 12일 11:03 오후🌟 『전인구 소장_5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j1P7BYVqkr8?si=NTjgrOXaCMqIHXj4
👉 2부. https://youtu.be/x29Qhc4hs0A?si=PBQUto4Uy8u1LS78
👉 3부. https://youtu.be/-keF9LO2jYE?si=U4PILaNqixJIHwJM
👉 4부. https://youtu.be/egn2WPWZMz8?si=Dq9D7b4SXV-Xbw7e
👉 5부. https://youtu.be/Itj36WG0Hm4?si=9-mwAyQn74lL7-eE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sjkwon2461 1
2025년 8월 13일 4:29 오전미국은 테슬라 차 가격이 다른 게스차나 일본차들에(특히 토요다/렉서스) 비해서 비싸지는 않아요.
기아가 싸기는 해서 요즘 많이 팔리는 추세에요.
@J316COOP 1
2025년 8월 12일 1:35 오전전반꿀😂
@리치베어-RichBear 1
2025년 8월 12일 10:38 오후비상장 투자? 투자금 얼마나 있는데?
@justinkim6692 1
2025년 8월 13일 12:55 오전디 친구도 곧 없어지겠네
@시리우스-f3t 1
2025년 8월 11일 11:01 오후안오르는 주식찾어야된다 지금 오른 주식은 이제 끝이다 파생되주식을 찾어야된다 아직 모르겠다 왜 안나오는줄알아 인터넷 모바일시대 처럼 ai가 돈없는 스타트업이 알수있는 사업이냐 메타 뭐 미첬다고 돈을 퍼 붙는줄알어 gpu npu 데이터 전력 없이 할수있는 사업이야 ai 승자독식이야 안드로이드 처럼 기존 gpt 재미나이 클로드 기반위에서 소프웨어를 돌릴수 밖에없어 사용료 내야되고 그위에 엔비디아가 있는거고 엔비디아가 하드웨어 만 하는줄알어 코스모스 부터 의료ai 소프트웨어 투자를 안하는곳이 없어 ai가 인터넷망있면 돌아가냐
@user-d1g2o
2025년 8월 12일 3:50 오후1:44
@마벨테크
2025년 8월 15일 5:12 오후테슬라 드디어간다 ㅋㅋㅋㅋ인구형감사합니다
@도니별이달이
2025년 9월 3일 9:39 오후피터린치, 조지 소로스, 워렌 버핏.. 난 그들보다 전인구를 믿는다.
@김회장-b4p
2025년 8월 12일 12:45 오후전백과사전
@user-lz6jc7ce4t
2025년 9월 6일 9:16 오후지금 밴드도 활용 하시던데 사실인가요?지금 사기꾼이. 판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