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증시 조정이 올 겁니다, 그때 '이 주식' 정말 많이 사세요 (빈센트 위원 풀버전) - 촬영일시: 7월 29일 빈센트 위원 『경제지표를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제목에 이 주식 많이 사라고 했는데, 아무리 들어 봐도 그 주식이 이야기를 안하는데 제목으로 어그로끌지 마세요
촬영 후 10일 이상 지나고 올리는거면 두개 버전으로 찍은담에 올리면 예언의 신이 되겠네요....
인터뷰하고 다음날 영상 올리면 안되나? 바로..........................................................7월 29일 촬영한 영상을 10일 이상 지나서 올리는 이유가 뭔가? 이슈가 수시로 올라오고 하루하루.. 일주일 일주일 변동이 크게 변하는 세상인데 12일이나 지난 다음에 올리는 이유가 뭔가? 직원들이 게으른 거 말고 무슨 이유가 있나?
7월 28일 촬영 영상을 8월 10일 송출하는 거는 너무 늦은거 아닌가요. ,신속한 정보가 생명인 주식 관련 채널에서. . ,
8월도 1/3 지났는데 조정은 언제??
빈센트님은 AI 인듯. 얼마나 똑똑하면 말을 이렇게 조리있게 잘하는지,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어디꺼 사라는겨??
이 채널은 어그로 끄는데 재미들렸나. 비전문가가 검증되지 않은 사람들 데리고 많은 사람들 재산을 다룰때는 더 신경써야하지 않을까
우리나라는 결국 성장정체와 산업공동화로 하향평준화 될 가능성이 높겠지요....
국장 절대 안함
국장안함
비넨트님~♡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김작가님~^^항상 고맙습니다
한 기업보다 엔터 ETF 가 좋다. 이제 BTS 가 돌아온다.
이런 사이비 분석가가 제일문제인게 정확히 정보파악도 안하고 나와 대충 그냥ㅇ 던져놓으면 개미들만 헷갈리게 하네 ,,,, 관세 협상은 일본보다 2.5%유리하게 타결됐는데 ,, 저 사람은 왜인지도 모를걸?? 대주주 양도세 다시50억환원 기류가 있는데 10억을로 조정되서 하락한다... 에라이 저런 사이비를 초청해서 뭐 전문가처럼 나불대게하는 이프로그램도 문제..
이번 정권에서 한자리 하고 싶은 가 보네요. 국내 투자는 모두 단기로만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목소리가 예사롭지 않습니다..똑똑하십니다..
좋은말씀 감쏴합니다
더 자주 나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매일조종하고있으요.폭락후3개월은상승하는+조종임.
10일전이면 1녀이 지나것과 같다 에~~라잇 이걸복있는 병ㅇㅇ다
어이가 없네
시의성이 중요한 컨텐트는 촬영 일시를 영상에 표시해야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나스닥에 조정이란 없다
아니 김작가님 구독자들이 언제 영상인지 날짜좀 써달라는 말이 전부터 이렇게나 많은데 다 무시하고 날짜 없이 영상 업로드 하는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국장은 단기트레이드 미장은 중장기 트레이드 비중은 국장3 미장 7 로 구성하면 딱이다
언젠간 조정이 오겠지. 그건 다아는 사실. 강칠천인가 하는 인간도 있었지...비스한듯 아닌듯 ㅋㅋ
우선주도 세금 냅니다 정신챙기세요
김작가님이 콕집어 물으시는데 빈센트님은 말씀을 왜그리 요리조리 돌려하세요 어렵게ㅠ
2nd
조정소리듣고 개미들 팔았는데 내일 폭등오면.. 개미들은 피눈물
민간교류? 민간기업 먹을려고 하겠지
제발 날짜 적어주시고 제목 제대로 적어주세요 어그로하지마시고
좋은 영상에 감사합니다
언제 녹화한건지ㅡㅡ10일전인가요?
빈센트님은 말씀을 시원시원하게 너무 잘 하십니다
10일 전 정보 감안..
이미 조정이 왔는데 조정이 오기 전에 조정이 온다고 말해야하는거 아닌지 ㅎ
국장을 하라고? 제정신인가? ㅋ
이채널은 컨텐츠에 비해 과도한 사랑을 받고있는듯주식시장 거품꺼지면 채널도 거품 꺼질듯
빈센트님 방송 감사합니다 😊
1등
저 뷰로 보는게맞나? 외인이 안사는건매력이 떨어져서 안산다고 봐야하는데단순히 덜 샀다고 들어가서대기한다는 관점.태클은아님. 다만 저렇게 생각하는게맞냐는단순 질문
한국 주식은 쌀때만 사야 합니다. 왜냐하면 박스피 이기 때문이죠.한국주식은 이미 싸지는 않습니다. 주가 2300일떄 안사고 3000에서 산다??물론, 2차 상승이 나올수도 있지만, 안나오면 그대로 물립니다. 물리면 고통이죠.
100억원을 10억원으로 양도소득세를 낮춘것은 지분율이 낮아지면 경영권 침해받을 진짜 대주주와는 상관없는 일이지요즉 주식시장을 모르는 정치인들이 참 한심스럽다고 보여 지네요 ㅊㅊ
노랑봉투법,상법, 법인세 인상 등이 있는데 문제 없는건가요??
언제 녹화?
늘 감사합니당
8월 11일 인데 조정은 언제 일까요?
안와준비들 다하고있어서안와절대 안와
또왔냐 빈센트 ㅋㅋ😂
다른 방송처럼 몇일에 찍은건지 얘기 좀 하시죠.어그로 끌고 과거 영상 왜 올리는거여시간만 버렸네ㅡㅡㅡ
언제껄 올리시는지..쩝
개미털기네
10억 연말에 팔아라
아직 사인안했는데.
업데이트하니까바로이집,,되네요항상 고맙습니다 ~재파님 ^^
세법은 따로 가고 있다 똘1주택자 과도한 세제혜택 줄이고 금융 세제 특혜 과감히 늘려야 하지만
너무 지난 과거 얘기를 지금 얘기하냐?김작가님 요즘 힘드시나요?주식은 순간순간 다른데팔월 중순에 보내다니~^^
일찍 올려주심이
벌써 중순이다 하루 아니면 장중조정 저런거 보다 비중 뺏긴사람 많은
아직 이런 방송 참고하는 사람 있나
조정없이 계속 상승하지않죠
설명 너무 잘해주시네요..감사합니다
다 망해서 걍 펜데믹때로 돌아갑시다.. 코스피 1400 예상합시다
조종같은 소리 하네 마! 조종없이 그냥 상승한다 3500까지 나보다도 감이떨어지냐
😂😂😂😂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gurmistar 125
2025년 8월 10일 10:41 오후제목에 이 주식 많이 사라고 했는데, 아무리 들어 봐도 그 주식이 이야기를 안하는데 제목으로 어그로끌지 마세요
@hottest-xd6nd 35
2025년 8월 10일 10:53 오후촬영 후 10일 이상 지나고 올리는거면 두개 버전으로 찍은담에 올리면 예언의 신이 되겠네요....
@miclelee4086 27
2025년 8월 10일 9:28 오후인터뷰하고 다음날 영상 올리면 안되나? 바로..........................................................
7월 29일 촬영한 영상을 10일 이상 지나서 올리는 이유가 뭔가?
이슈가 수시로 올라오고 하루하루.. 일주일 일주일 변동이 크게 변하는 세상인데
12일이나 지난 다음에 올리는 이유가 뭔가? 직원들이 게으른 거 말고 무슨 이유가 있나?
@겨울바다-q2d 14
2025년 8월 10일 10:31 오후7월 28일 촬영 영상을 8월 10일 송출하는 거는 너무 늦은거 아닌가요. ,신속한 정보가 생명인 주식 관련 채널에서. . ,
@carcass4062 13
2025년 8월 10일 8:23 오후8월도 1/3 지났는데 조정은 언제??
@건강한인생-f5o 13
2025년 8월 10일 6:25 오후빈센트님은 AI 인듯. 얼마나 똑똑하면 말을 이렇게 조리있게 잘하는지,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healingworld8570 12
2025년 8월 10일 5:47 오후어디꺼 사라는겨??
@짬뽕e 12
2025년 8월 11일 12:51 오전이 채널은 어그로 끄는데 재미들렸나. 비전문가가 검증되지 않은 사람들 데리고 많은 사람들 재산을 다룰때는 더 신경써야하지 않을까
@moneytreetv2023 11
2025년 8월 10일 8:48 오후우리나라는 결국 성장정체와 산업공동화로 하향평준화 될 가능성이 높겠지요....
@ella-ce9eh 7
2025년 8월 10일 8:19 오후국장 절대 안함
@김대석-u6n 6
2025년 8월 10일 5:08 오후국장안함
@kt-ml6gp 6
2025년 8월 10일 5:33 오후비넨트님~♡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김작가님~^^
항상 고맙습니다
@JOSHUAJHDO 6
2025년 8월 10일 6:38 오후한 기업보다 엔터 ETF 가 좋다. 이제 BTS 가 돌아온다.
@새시대의꿈 6
2025년 8월 10일 9:17 오후이런 사이비 분석가가 제일문제인게 정확히 정보파악도 안하고 나와 대충 그냥ㅇ 던져놓으면 개미들만 헷갈리게 하네 ,,,, 관세 협상은 일본보다 2.5%유리하게 타결됐는데 ,, 저 사람은 왜인지도 모를걸?? 대주주 양도세 다시50억환원 기류가 있는데 10억을로 조정되서 하락한다... 에라이 저런 사이비를 초청해서 뭐 전문가처럼 나불대게하는 이프로그램도 문제..
@김태신-g8k 6
2025년 8월 10일 5:39 오후이번 정권에서 한자리 하고 싶은 가 보네요. 국내 투자는 모두 단기로만 하고 있습니다.
@행우니-y6h 5
2025년 8월 10일 7:12 오후선생님 목소리가 예사롭지 않습니다..똑똑하십니다..
@석영희-d5y 4
2025년 8월 10일 6:47 오후좋은말씀 감쏴합니다
@김마린-u7c 4
2025년 8월 11일 4:22 오전더 자주 나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연기-u2u 4
2025년 8월 10일 6:17 오후매일조종하고있으요.폭락후3개월은상승하는+조종임.
@헤모 3
2025년 8월 10일 9:46 오후10일전이면 1녀이 지나것과 같다
에~~라잇 이걸복있는 병ㅇㅇ다
@아몬드V 3
2025년 8월 11일 12:42 오전어이가 없네
@ketuanzuqil164 3
2025년 8월 11일 6:55 오전시의성이 중요한 컨텐트는 촬영 일시를 영상에 표시해야
@머니자유-d2t 3
2025년 8월 10일 7:14 오후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팽라이끼 2
2025년 8월 10일 7:39 오후나스닥에 조정이란 없다
@dondeckman88 2
2025년 8월 11일 7:25 오전아니 김작가님 구독자들이 언제 영상인지 날짜좀 써달라는 말이 전부터 이렇게나 많은데 다 무시하고 날짜 없이 영상 업로드 하는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주유혁-k4o 2
2025년 8월 10일 7:54 오후국장은 단기트레이드 미장은 중장기 트레이드 비중은 국장3 미장 7 로 구성하면 딱이다
@하늘이-m2f 2
2025년 8월 10일 7:23 오후언젠간 조정이 오겠지. 그건 다아는 사실. 강칠천인가 하는 인간도 있었지...비스한듯 아닌듯 ㅋㅋ
@짱구는옷말려-b8f 2
2025년 8월 11일 1:34 오전우선주도 세금 냅니다 정신챙기세요
@x5b-r3q 2
2025년 8월 10일 10:44 오후김작가님이 콕집어 물으시는데 빈센트님은 말씀을 왜그리 요리조리 돌려하세요 어렵게ㅠ
@pioneer012 2
2025년 8월 10일 5:05 오후2nd
@남우정-d4h 2
2025년 8월 10일 10:32 오후조정소리듣고 개미들 팔았는데 내일 폭등오면.. 개미들은 피눈물
@천경애-l7x 2
2025년 8월 10일 6:29 오후민간교류? 민간기업 먹을려고 하겠지
@예도맘-u9s 1
2025년 8월 11일 9:09 오전제발 날짜 적어주시고 제목 제대로 적어주세요 어그로하지마시고
@쇼핑-p7b 1
2025년 8월 10일 9:01 오후좋은 영상에 감사합니다
@방미령-w6o 1
2025년 8월 10일 8:51 오후언제 녹화한건지ㅡㅡ10일전인가요?
@시이-x9n 1
2025년 8월 10일 9:21 오후빈센트님은 말씀을 시원시원하게 너무 잘 하십니다
@r0ver 1
2025년 8월 10일 10:40 오후10일 전 정보 감안..
@santata9804 1
2025년 8월 10일 10:18 오후이미 조정이 왔는데 조정이 오기 전에 조정이 온다고 말해야하는거 아닌지 ㅎ
@mult1-y1n 1
2025년 8월 10일 7:07 오후국장을 하라고? 제정신인가? ㅋ
@서바다-r8l 1
2025년 8월 12일 11:43 오전이채널은 컨텐츠에 비해 과도한 사랑을 받고있는듯
주식시장 거품꺼지면 채널도 거품 꺼질듯
@김마린-u7c 1
2025년 8월 11일 4:21 오전빈센트님 방송 감사합니다 😊
@코큰놈 1
2025년 8월 10일 5:04 오후1등
@B-Shabby 1
2025년 8월 10일 10:46 오후저 뷰로 보는게
맞나? 외인이 안사는건
매력이 떨어져서 안산다고 봐야하는데
단순히 덜 샀다고 들어가서
대기한다는 관점.
태클은
아님. 다만 저렇게 생각하는게
맞냐는
단순 질문
@티키타카-b1c 1
2025년 8월 11일 9:49 오전한국 주식은 쌀때만 사야 합니다. 왜냐하면 박스피 이기 때문이죠.
한국주식은 이미 싸지는 않습니다. 주가 2300일떄 안사고 3000에서 산다??
물론, 2차 상승이 나올수도 있지만, 안나오면 그대로 물립니다. 물리면 고통이죠.
@이재용-n2m 1
2025년 8월 10일 8:43 오후100억원을 10억원으로 양도소득세를 낮춘것은 지분율이 낮아지면 경영권 침해받을 진짜 대주주와는 상관없는 일이지요
즉 주식시장을 모르는 정치인들이 참 한심스럽다고 보여 지네요 ㅊㅊ
@withyoo9281
2025년 8월 12일 3:36 오후노랑봉투법,상법, 법인세 인상 등이 있는데 문제 없는건가요??
@송정훈-p3m
2025년 8월 10일 10:35 오후언제 녹화?
@오스캴
2025년 8월 10일 8:18 오후늘 감사합니당
@억만기
2025년 8월 11일 6:03 오전8월 11일 인데 조정은 언제 일까요?
@배나온민족-b3z
2025년 8월 13일 4:46 오후안와
준비들 다하고있어서
안와
절대 안와
@김대방-h8p
2025년 8월 10일 9:08 오후또왔냐 빈센트 ㅋㅋ😂
@TANG-u7p
2025년 8월 11일 10:15 오후다른 방송처럼 몇일에 찍은건지 얘기 좀 하시죠.
어그로 끌고 과거 영상 왜 올리는거여
시간만 버렸네ㅡㅡㅡ
@parkhyejin8380
2025년 8월 12일 10:37 오전언제껄 올리시는지..쩝
@이용배-h3e
2025년 8월 10일 10:35 오후개미털기네
@roughmath1368
2025년 8월 10일 8:32 오후10억 연말에 팔아라
@다다-p4s
2025년 8월 10일 6:01 오후아직 사인안했는데.
@kt-ml6gp
2025년 8월 11일 6:57 오후업데이트하니까
바로이집,,되네요
항상 고맙습니다 ~재파님 ^^
@수련이-v1c
2025년 8월 10일 11:55 오후세법은 따로 가고 있다 똘1주택자 과도한 세제혜택 줄이고 금융 세제 특혜 과감히 늘려야 하지만
@김운좋아
2025년 8월 11일 12:03 오전너무 지난 과거 얘기를 지금 얘기하냐?
김작가님 요즘 힘드시나요?
주식은 순간순간 다른데
팔월 중순에 보내다니~^^
@팽이아빠
2025년 8월 12일 6:52 오전일찍 올려주심이
@ljt4166
2025년 8월 11일 2:00 오전벌써 중순이다 하루 아니면 장중조정 저런거 보다 비중 뺏긴사람 많은
@박상춘-h6m
2025년 8월 11일 2:18 오후아직 이런 방송 참고하는 사람 있나
@스텔라-f3l
2025년 8월 10일 11:51 오후조정없이 계속 상승하지않죠
@군고구마-i4v
2025년 8월 11일 6:17 오후설명 너무 잘해주시네요..감사합니다
@Angel-kb5iu
2025년 8월 12일 7:48 오후다 망해서 걍 펜데믹때로 돌아갑시다.. 코스피 1400 예상합시다
@쭌마왕
2025년 8월 10일 10:49 오후조종같은 소리 하네 마! 조종없이 그냥 상승한다 3500까지 나보다도 감이떨어지냐
@와이파이를
2025년 8월 10일 5:16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