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예측이 끝을 모르고 우상향 하는 주식이 한번 큰 폭락을 겪을거라고 예측하는 것이다. 이건 주식 1달 해본 주린이도 말할 수 있는 것. 미국 나스닥도 끝을 모르고 올라가고 있는데 폭락한다 폭락한다 전문가들이랍시고 오래전부터 그렇게 경고해왔는데 끝을 모르고 올라가고 있음 전문가 말 무시하고 그냥 나스닥 지수에만 투자했어도 짧은 기간에 44% 수익이었음
상당히 민망해하고 사과해야 되는데 다들 모른척 입꾹닫하는 중 코스피도 4% 폭락했을 때 이제 다 정리하고 현금 만들어놔야 된다 2800까지 내려간다 어쩐다 난리들을 치더니 폭락없이 횡보하면서 건강한 조정 받고 있음
@polejo2140 125
2025년 8월 10일 11:58 오전가장 쉬운 예측이 끝을 모르고 우상향 하는 주식이 한번 큰 폭락을 겪을거라고 예측하는 것이다.
이건 주식 1달 해본 주린이도 말할 수 있는 것.
미국 나스닥도 끝을 모르고 올라가고 있는데 폭락한다 폭락한다 전문가들이랍시고 오래전부터 그렇게 경고해왔는데 끝을 모르고 올라가고 있음
전문가 말 무시하고 그냥 나스닥 지수에만 투자했어도 짧은 기간에 44% 수익이었음
상당히 민망해하고 사과해야 되는데 다들 모른척 입꾹닫하는 중
코스피도 4% 폭락했을 때 이제 다 정리하고 현금 만들어놔야 된다 2800까지 내려간다 어쩐다 난리들을 치더니
폭락없이 횡보하면서 건강한 조정 받고 있음
@주영-b6s3o 99
2025년 8월 10일 1:12 오후😊영화 대사중 이사건으로 부터 누가 젤 이득을 받느냐 그가 범죄자다.
최고 👍 동감입니다.
@7오리온7 64
2025년 8월 10일 12:29 오후SK최태원이는 자사주가 지돈인줄... 이러면 자사주 누가 사겠냐? 라고 지입으로 얘기하다니 마니 쫄렸구나. 몰상식과 몰염치의 최고봉이다.
@ZaydenAhn 41
2025년 8월 10일 5:27 오후지난 4월부터 쉼없이 코스피가 30% 내외 올랐습니다. 추진력 즉 재료는 이미 소진되었고 조정에 대비는 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안녕폴 40
2025년 8월 10일 12:23 오후돌아오는 폭락장은 미국발일가능성이 제일높죠. 미국정부입장에서 경제파이 뺏기건 국채 디폴트 나던 똑같은데 유동성 잠굴수가 있나. 지금 자산 증식못하면 화폐가치 반토막날텐데 다들 전략 잘짜서 대응하시길. 제일바보짓이 현금일수도
@Mr.Teslam 29
2025년 8월 11일 10:08 오전주식 한지 6년차입니다 매년 경기침체 얘기 나왔지만 한번도 빼지 않았기에 수익률 300프로 달성했습니다 경기침체 대비하다가 잃는 기회비용이 경기침체로 잃게될 손실보다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pkj-cd9fk 21
2025년 8월 10일 11:14 오후한국은 인플레이션으로 현금이 젤 불안한 시대다.
@ktn618 16
2025년 8월 10일 1:18 오후국장팔고 머 사셨는지 궁금하네요
@여져니-r2s 16
2025년 8월 10일 11:52 오전폭락 올거라고 기우제 지내는 놈들이 왜케 많지 ㅋㅋ 맨날 폭락 온다고하지만 개같이 올라가쥬? ㅋㅋㅋ
@Cloudless-5ky 14
2025년 8월 11일 12:10 오전3가지 조건 !!! 너무 공감가는 내용입니다
@lucky_tv 14
2025년 8월 10일 9:58 오후🌟 『홍춘욱 박사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elD3-HEVYCo?si=1N4HTJrmz2HJl7FI
👉 2부. https://youtu.be/4VmpJ_IigBw?si=9pfVRlgvWy6uVzAc
👉 3부. https://youtu.be/ozlR_xhRTHc?si=a7gfqmNtSE4zX_fO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네잎클로버-k6w 13
2025년 8월 10일 12:07 오후상속세가 너무 높아요 OECD 평균이 14% 랍나다 50% 60% 가 말이됩니까? 미국이 강대국인 이유 1인당 2백억까지 상속세 0% 촤고 40% 이게 맞는거 같습니다
@stop6go 12
2025년 8월 11일 7:25 오전삼전이 7만원 초반인데...하방을 보기엔 이른 감이 있습니다. 삼전 10만원 부근까지 가야 조정 나올 것 같습니다.
@바람-y7z3j 11
2025년 8월 10일 4:15 오후97년도부터 망하는 중, 현금 보유하세요
@싸다귀-k6o 9
2025년 8월 10일 11:54 오전부동산업자
@주영-b6s3o 9
2025년 8월 10일 1:07 오후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csmin6493 9
2025년 8월 11일 8:36 오전매번 무시무시한 일, 현금 늘려라, 하나마나한 얘기들,, ㅠㅠ
@rosicky1057 8
2025년 8월 10일 12:46 오후섬네일 좀생각하고 만들지
너무 무뇌,싼티 나는 삼류채널같네ㅋㅋ
위험있는거 모르나
이야기 나눈 대비,제안을 담아 보려고 노력이라도 해보길
@dannypark8497 8
2025년 8월 11일 7:16 오후문제는 그분들도 미래를 모른다는 거임.
@pkkm7998 7
2025년 8월 11일 12:14 오전정치계,법조계,경제계 이 카르텔들이 장기적관점에서 국가를망가터리는 세력아닐까요!
대한민국은 미래가 매우불확실 한 나라입니다
@Streetbiker82 6
2025년 8월 12일 10:24 오전정확하게 원화가 아닌 달러를 늘리세요
@mulova 6
2025년 8월 10일 11:41 오후오너님들 걱정 참 열심히 해주시네.
@user-idghty 5
2025년 8월 10일 1:32 오후아가릴 저평가땐 그 아가린 붙어있었어?
쪼금 올랐다고 위험해?? 기가차다
@네잎클로버-k6w 5
2025년 8월 10일 12:00 오후개미들은 멍청해서 PBR, ROE 안봅니다 공부 자체를 안해요 ㅋ
@youngjunekim 5
2025년 8월 12일 7:34 오전무시무시한 일이 벌어지죠. 현금이 반으로 가치가 떨어집니다.
@갓신갓신 5
2025년 8월 12일 10:17 오전하반기에 조정 한번은 무조건 옴... 빠르면 오늘 CPI.. 늦어도 가을에 한번은 털고감. 역사는 반복된다.. 9월 금리인하전에 한번은 금리인하 암초 이런핑계대면서 한번 털고갈 가능성 농후
@modenatt 4
2025년 8월 10일 12:16 오후폭삭 망했으면 합니다😊
@jinsoby1kim 3
2025년 8월 10일 1:02 오후개미들 공부해도.
조작가들은 개미들
국민들 돈 떨려고 악질질... 합니다😊
@김현찬-b6d 3
2025년 8월 10일 12:04 오후한심하다.
@Rebec_se42 3
2025년 8월 10일 12:52 오후가장 혜택을 보는자 가 누구인가요
@채유정-i1l 3
2025년 8월 10일 12:49 오후부럽습니다
@락1 2
2025년 8월 11일 12:57 오전팔기는지금 더사야지 으긍 멀안다고
@longguo1202 2
2025년 8월 12일 1:17 오후언젠가는 폭락장이 오긴올건데라고 생각하는 한사람입니다.8월말부터 주식시장 조심해야할듯
@장금wangjjoa 2
2025년 8월 11일 3:13 오후잘들었습니다 😊
@kkenhwang5477 2
2025년 8월 10일 7:23 오후웃으며 자기말 맞다고 하는 사람들…2차전지 전도사 같았던 분 같은…걸러 들어야
@jbkim1737 2
2025년 8월 10일 6:31 오후ㅋㅋㅋㅋ 친구분들 꼭 홍박사님 한우 사주세용...개인기 나왔으니...
@현생로그인 2
2025년 8월 10일 1:14 오후이형님은 너무 보수적임
@Jamess792 2
2025년 8월 10일 12:55 오후무시무시한다구요??아이 무서워~
@FFLinux 2
2025년 8월 10일 1:58 오후똑톡한 놈들은 말은 많지만 절대 행동하지 않음. 이 불평등한 구조를 개선해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고작 결정 안난 세제 개편안 나왔다고 찬물 붙는 발언을 쏟아대냐!! 에라이 박사는 뭐하러 땄냐
@똥꾸-m9e 2
2025년 8월 12일 10:50 오전돈푸는 정책은 화폐가치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반드시 주식은 인플레이션으로 오를겁니다.
따라서 현금보단 미국 ETF같은 곳에 넣어둬야 안전할거에요.
@연보라-z8b 2
2025년 8월 10일 10:03 오후감사합니다 박사님~~
@bluewater4782 2
2025년 8월 12일 6:56 오전역사공부 시간인가.......
@네잎클로버-k6w 1
2025년 8월 10일 12:04 오후가장 최악이 일반공모 유상증자 ㅋ
@qltn104 1
2025년 8월 11일 9:07 오후이거 보고 풀매수 때리기로 했다
@디카프리옹 1
2025년 8월 11일 10:29 오전박사님 말듣고 홀딩합니다😊
@금조아조아용 1
2025년 8월 10일 7:31 오후홍박사님이 포폴짜주는 그 맴버십 가입했는데 ㅋㅋ 바로... ㅠ 다음날 이 영상이올라오다니
@거취금이늬 1
2025년 8월 10일 1:10 오후누구는 사놔라 누구는 현금보류해라 말이 다 틀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nhan4253 1
2025년 8월 10일 1:55 오후현금이 아니라 달러로
바꿔놓으세요.
@ParkHS-h2b 1
2025년 8월 13일 4:18 오전외인들 공매도 엄청 친듯 매일 공매도만 증가함
@김부영-n7f 1
2025년 8월 11일 7:13 오후기업이있어야
되지않나요?
@벨블루-l4k 1
2025년 8월 11일 1:07 오전엄청 심각한 내용으로 시작했다가 친구들아 한우 사줘로 끝나서 좋네요. 😅 엄청부자들도 한우는 한우.. ㅎㅎ 👍👍
@stepano501 1
2025년 8월 12일 3:25 오후\\판단은 본인 몫
@Life-Diving 1
2025년 8월 14일 9:22 오전홍춘옥은 좋은 이야기 참 많이 한다. 근데 부자는 맞냐
@trader-k5h 1
2025년 8월 10일 6:54 오후저런 차트는 어디에서 확인할수있나요?
스스로 차트 만들어야 하나요?
@vancouver_kimfamily 1
2025년 8월 10일 8:48 오후홍대표님 항상 좋은 인사이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수곤-y2r 1
2025년 8월 12일 8:39 오전언젠가는 떨어지겠지, 그 때까지 계속 떠들다가 내가 맞췄지 하겠지
@취중진담1 1
2025년 8월 11일 10:56 오전올해안에 자산시장 폭락오는건 투자자들 전부 알고 있지 않을 까 .... 넣는건 쉬운데 걸국 빼는게 항상 어렵지
@십조협려 1
2025년 8월 11일 10:14 오전연초부터 국장에 막연한 기대감을 가지고 비중을 늘리고 있었는데 설명을 듣고보니 답답하네요. 좀 더 지켜보다가 의지가 영 안보인다 싶으면 걍 속편하게 계속 미장으로 다시 가는게 나을듯합니다.
@hw71
2025년 8월 10일 2:10 오후본인 계좌 까지 않으면
믿지않지...
@statyoon74
2025년 8월 12일 12:15 오후지금처럼 돈이 넘쳐나는 시점에서 굳이
@뽈리스-s3l
2025년 8월 12일 7:49 오전몇일 녹화방송인가요?
@Amy-ii2db
2025년 8월 13일 4:35 오후홍박사님 시원시원!
콜라맛입니다
@한철우-d4d
2025년 8월 12일 1:16 오후우리나라는 이러니까 저평가인거죠 소액주주주권은 🐕 💩 대주주와 경영아 주권은 아주귀중한것으로 보니까
뭐 어잡히 기울어진운동장 기분좋으면 세력이 상한가 높여서 좀 먹게해줄태고 그렇게 돈버는 비정상적인 움직이는시장이니까
@햇사레-p6u
2025년 8월 11일 3:44 오전지금 시점엔 비트코인 모아가야죠.
@sss0222
2025년 8월 11일 9:17 오후안떨어지면 손해본거 보전해 주냐?
@Ys-f8o9f
2025년 8월 11일 9:23 오후박사님 감사합니다
@하악으르렁
2025년 8월 12일 12:58 오후홍박사님 존경합니다
@팽라이끼
2025년 8월 10일 7:41 오후폭락은 100년전부터 얘기가 나왔다 근데 하방은 늘 100퍼 까지고 상방은 무한
@황상숙-m7m
2025년 8월 12일 7:34 오후어째 이렇게 두렵네요. 미국하일드펀드는 언제 들어오는지 찾으니 없네요
@k혜인-l8e
2025년 8월 12일 6:18 오전🎉🎉🎉
@김스키피오
2025년 8월 11일 9:54 오후금은 어떻게 사는게 좋을까요?
@gainup6307
2025년 8월 10일 2:06 오후이사람은 맨날 예언자놀이
@halfmoon3536
2025년 8월 10일 1:53 오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상무중국이야기
2025년 8월 10일 2:06 오후ㅋㅋㅋ
@gy5540
2025년 8월 10일 2:37 오후우리나라에서 주식 제일 잘하는데가 국민연금인데 거기서 평생 투자자문으로 있던 사람을 까네 다들 은행이자 보다도 수익률 안나오는것들이 ㅋㅋㅋㅋ
@대표선수-v5y
2025년 8월 10일 1:46 오후9월쯤 폭락장 오지 않을까요?
@seong999
2025년 8월 10일 2:30 오후공매도 세력과 한몸인가요~!????
@js52307
2025년 8월 10일 2:29 오후뭘 맨날 무시무시한 일이 일어난다고 난리~~~김작가님 발음을 정확하게 해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만...
@황상숙-m7m
2025년 8월 12일 7:36 오후국장 올해 좋았는데 요즘 지치부진 8월달 줄여야하는지 현금확보 하라니 불안하네요
@merakiyubin
2025년 8월 11일 9:34 오후단기 조정이 나오는 거죠. 고점 패턴은 아직 안 보입니다.
@CgMo-nb2xx
2025년 8월 10일 1:36 오후세상이 참 ~ 잘 돌아가는 것 같네요😂😂😂😂😂
그저 웃고 그려려니...😂😂😂😂😂
@Dheyehdhww
2025년 8월 10일 1:23 오후삼성꺼도 위험한가요.?
@봉봉-h4n
2025년 8월 11일 1:57 오전옳은말만하시네 상폐해야할 기업들이 너무나 많다 싹정리하고 가야 전체가산다
@최기복-f1i
2025년 8월 10일 4:02 오후3210 PBR 1.08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