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에 사용되는 반도체는 무엇이 다른가요 sk반도체를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반도체는 글쎄요 믿고 사용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당분간은 sk반도체를 중심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반도체는 시간이 더 흘러 기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해 💚
Yup i put it all in XA37X, literally more money i thought i even had 💀, i seen people sell their car put it all on XA37X and double their money. Scared money dont make no money 😤
@sothdtkskdl 41
2025년 8월 10일 9:30 오전김작가 채널제목은 무조건 이종목 보유하면 대박난다 이거네..채널규모에 맞는 양심적인 운영좀 하자
@회사의빅냥이 20
2025년 8월 9일 9:57 오후기술업계에서 필요한 3가지 행동.
1. 인텔의 말을 믿지 않는다.
2. 인텔과 같이 일하지 않는다.
3. 1과 2를 꼭 준수한다.
@블루-k6w 16
2025년 8월 10일 1:29 오후제목에 낚였다. 어그로 성공하셨네요 ㅋ
@A진-m9j 11
2025년 8월 9일 10:05 오후이놈 신뢰하지 않아요
@김기양-c8p 11
2025년 8월 9일 9:42 오후뭔가 파운드리에서 GAA2나노로 삼성 대박 날 것같습니다!!!!
핀팻공정으로 4나노까지
끌고오다가 새로운 공법
세계 최초 GAA 3나노로 개발은 해놓고 수율이 나오지
않아 3년을 죽썼습니다!!!
삼성은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
기술을 습득하였고 그것이
2나노로 넘어오면서 수율이
나오기 시작하고 테슬라,
애플까지 수주받으면서
TSMC를 앞질렀다고. 당당히말하고 싶습니다!!!
TSMC도 2,026년도에 2나노
적용한다고 하지 않았는지요?
삼성도 GAA3나노로. 완전히
개 박살났는데....
이제 처음 GAA2나노를 채택한 TSMC도 결코 수율 잡기 쉽지 않을것입니다?
핀팻 공정하고는 전혀 다른
새로운 공법이니까?
그들도 엄청 시행착오 겪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2나노는 삼성이 먼저 당당하게 앞질러 갈것입니다!!!
목표주가 최대30만윈 제시합니다!!!
@다문화도현이 10
2025년 8월 9일 9:04 오후본인이 집팔고 논땅팔고 대출 받아 몰빵하믄 되는거 아닌가? 그렇게 확실하면?
@1000cal_Recipe 9
2025년 8월 10일 2:34 오전😬😬 한국어가 외계어로 들린다😅😅
@똑똑똑-q6k 8
2025년 8월 10일 12:07 오전책광고하러 나왔네요 ㅎㅎㅎㅎ
@DM-eu7vw 5
2025년 8월 11일 10:40 오후요즘 김작가TV 제목이 왜 다 이러나요?
그래도 구독해놓고 즐겨보던 채널인데 이젠 썸네일보고 그냥 패스됩니다.
@김영훈-i4o 5
2025년 8월 10일 9:35 오후김자가.티비 제목의 뻥이 한국 탑픽ㅡ너무나
지나침
@바하라 5
2025년 8월 11일 4:11 오전김작가는 주식보다 낚시 유튜버로 돈버는게
@poohshoney 5
2025년 8월 9일 8:18 오후감사합니다^^❤
@오스캴 5
2025년 8월 9일 9:29 오후이형수님 늘 감사합니당
@저PBR 4
2025년 8월 10일 12:23 오전한양디지텍 반도체 AI 수혜주
@궁금해-z3o 3
2025년 8월 9일 9:19 오후아무리 그래도 슈마컴은 좀아니지 이양반아 ㅋㅋ
@김석-s2r 3
2025년 8월 10일 1:26 오전인공지능 에 사용되는 반도체는 무엇이 다른가요 sk반도체를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반도체는 글쎄요 믿고 사용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당분간은 sk반도체를 중심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반도체는 시간이 더 흘러 기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해 💚
@종로특공대 2
2025년 8월 9일 8:48 오후❤❤❤❤❤❤❤❤❤❤❤❤❤❤❤❤❤❤❤❤❤❤
@최복순복실 2
2025년 8월 9일 10:49 오후예전에 두 번 당해서 믿고 거릅니다.
@해피데이-s1e 2
2025년 8월 9일 8:45 오후김작기님 은 요새왜안나오시나요?
@wonsikyoon3779 2
2025년 8월 13일 5:23 오전귀한 분 모셔놓고 욕먹이는 제목달지마세요
@윤남하-d7y 2
2025년 8월 10일 8:23 오전삼성 홧팅 😊
@븡깐참파 1
2025년 8월 9일 9:22 오후심텍아냐? 소켐?
@peterkim2875 1
2025년 8월 10일 6:50 오전삼성전기는 이미 훨훨 날고 있다..
@백구그레고리 1
2025년 8월 9일 10:49 오후스톱
@동해-y1u 1
2025년 8월 10일 8:34 오후좋은내용
@지혜롬이-n6r 1
2025년 8월 12일 12:40 오후감사합니다
@jkshin6237 1
2025년 8월 10일 6:21 오후의견 감사드립니다 😄😁
@리치수영 1
2025년 8월 10일 10:35 오후감사합니다 늘~~^^
@도전과경험 1
2025년 8월 10일 7:10 오전질문하는 사람
AI인가요??
교수가 대학원생 구두시험 보는 줄.
@쏠수이썽 1
2025년 8월 10일 7:29 오후인디언 기우제ㅡㅡ계속 떠들다보면ㅡㅡ얻어걸린다
@lucky_tv
2025년 8월 10일 9:55 오후🌟 『이형수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L8UeGDLAqE4?si=dbVQ1ldSh2WBeRmk
👉 2부. https://youtu.be/jMJG70jrTzI?si=yN6cL21NK89YLs2N
👉 3부. https://youtu.be/bj14CAxJaZw?si=jPI5R4y6gSo_qYAu
📚 이형수 대표 『바로 써먹는 최강의 AI 혁명 투자』 도서 구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6828128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jameyontiveros
2025년 8월 10일 12:52 오전Yup i put it all in XA37X, literally more money i thought i even had 💀, i seen people sell their car put it all on XA37X and double their money. Scared money dont make no money 😤
@peterkim2875
2025년 8월 10일 6:52 오전HBM. -->소캠,CXL,유리인터포저
@kkkeep6644
2025년 8월 9일 8:19 오후네오셈 홧팅 CXL
@훈-w76767m
2025년 8월 14일 10:23 오전책임질수 있는 썸네일인가?
@한줄에
2025년 8월 14일 1:49 오전이거네
음식으로비우싸면 졷나게맛있습니다
졷댓음 니가먹어봐 나도몰라 ㅋ
@georgebush2935
2025년 8월 19일 5:40 오전이렇게 해도 절대 책 안팔려요.
ㅋㅋㅋ 주식 그렇게 잘 아시는 분이 주식이나 하셔서 돈벌기 비쁠텐데 구지 왜 책장사를?
@옥규김-c8s
2025년 8월 11일 8:57 오후이것 돌파리야
@동그라미-x7i
2025년 8월 11일 6:27 오전다 오른건디 또오른다고 그러다 물릴듯
@jocodr670
2025년 8월 11일 2:56 오후낚시 방송인가요?
@TV-ec4if
2025년 8월 12일 10:05 오후책광고일줄이야. ㅜㅜ
@ywetjjeop7884
2025년 8월 14일 2:27 오후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흑왕좌
2025년 8월 10일 2:57 오후반도체는 럭키금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