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말 필요읍다. 진짜 주식으로 돈 많이 번사람들은 방송같은거 할시간이 읍어. 줄리할시간 없는것처럼. 돈쓰느라 바뻐죽는데. 그렇게 주식 코인 잘알아서. 세상돈을 쓸어담는데. 딱딱 묘수만 둬서 돈방석에 앉아있는데. 뭐하러 얼굴까고 입털고 댓글로 욕처먹나. 진짜 성공했으면 방송할 하등의 이유가 없음. 진짜 초 극극극 찐 성공자들이 자기 포트폴리오 까는거랑은 다르다. 걔들은 돈을 넘어 세상을 움직일라고 하는거고.
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꽃자리-b1v7r 22
2025년 8월 11일 10:03 오전이게언제찍은건데
1시간전으로올리시나요
7월금리동결됐는데
그전에찍으신걸
최근거라고
올리신거네요
이런거좀하지마세요
울궈먹는거요
이러시면 믿음이 안가죠
방송듣다가 꺼버립니다
@dearhyunseok1 13
2025년 8월 9일 4:30 오후온다고 하면 안오고 안온다고 하면 옴 ㄹㅇ임
@GC-ip6zv 10
2025년 8월 12일 7:41 오전지금이 8월 11일인데 뭘 8월 초 운운. 뭡니까
@아넬24 10
2025년 8월 9일 5:57 오후ㅎㅎㅎ 아니 조정온다는 걸 지금 올리면 어캄?
욕먹을려고 작정하셨네
@두한아일어나 8
2025년 8월 9일 4:27 오후아휴 3주 가까이 지난 촬영분을 지금 올려서 뭐하자는 건지 오히려 투자자들 헷갈려서 피해볼까 걱정이네요.
@cass2017 6
2025년 8월 9일 4:34 오후모두가 이더리움 신고가 달성을 비라고 있을때 대 폭락 나올거라 봅니다
@ZoopZoop-j3t 6
2025년 8월 9일 10:45 오후긴말 필요읍다. 진짜 주식으로 돈 많이 번사람들은 방송같은거 할시간이 읍어. 줄리할시간 없는것처럼. 돈쓰느라 바뻐죽는데. 그렇게 주식 코인 잘알아서. 세상돈을 쓸어담는데. 딱딱 묘수만 둬서 돈방석에 앉아있는데. 뭐하러 얼굴까고 입털고 댓글로 욕처먹나. 진짜 성공했으면 방송할 하등의 이유가 없음. 진짜 초 극극극 찐 성공자들이 자기 포트폴리오 까는거랑은 다르다. 걔들은 돈을 넘어 세상을 움직일라고 하는거고.
@yongchung7133 6
2025년 8월 11일 9:00 오후아무리 전문가라지만 그렇게 자신만만하게 말씀하시나요? 주식시장이나 비트코인시장 알트코인시장은 세상 그 누구도 모르는 미지의 세계일진데.
@김영진-h5b1f 4
2025년 8월 9일 5:37 오후신민철 대표님 멋진네요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최고입니다 나머지코인
쓰레기코인 입니다 ^^
@박현우-x3f 4
2025년 8월 11일 4:02 오후김작가 참으로 지겹다
방송을 하려면 쳅트별로 얇게
쪼깨서 방송하도록 해야해
그래야 듣는사람도 가볍게
집중해서 들을수 있는거야
ㅡ 길어 너무길어 힘들어
@yej9988 4
2025년 8월 13일 2:20 오전대체 언제꺼야
@hyun-dop.1290 3
2025년 8월 11일 6:52 오전이인간 뻔뻔하네
@헐랭이-x9y 3
2025년 8월 9일 4:28 오후네 많이 사세요~
@홍성훈-i7h 2
2025년 8월 9일 6:52 오후야는 1월부터 ㅇㅈㄹ
@OP진 2
2025년 8월 10일 11:13 오후언제부터 코인전문가댐?
@급등바이러스 2
2025년 8월 10일 12:55 오전진짜 오는거 확실함~~아무말 대잔치는 아니쥬?
@곰돌이-g5r 1
2025년 8월 9일 5:09 오후이분은 코인으로 돈 좀 벌었는 지 제일 궁금하네요,,, 말하는 것으로 보아 수백억은 번 것 같은데?
@WhitemanKimberly비목 1
2025년 8월 11일 10:46 오전말빨로 먹고사는구나
계단식
포물선.......
@포카혼타스-o4d 1
2025년 8월 10일 2:03 오전제발 확언하지 마요. 그댁 말 들었다가 손해본 사람들 부지기수요.
@lig7oo7 1
2025년 8월 11일 8:55 오전비트와 이더의 차이 실제적으로 돈을 벌어주냐의 차이인디 이더 크게 올랐다고 비트도 크게 오를거라는건 좀.....
@acjgda 1
2025년 8월 12일 11:52 오후ㅋㅋ 이사람은 무조건 내뱉고 본다
@미미-c9r 1
2025년 8월 9일 6:49 오후조정안오고 올리겠네
@오렌지7777 1
2025년 8월 14일 1:45 오전코인관련된건 재작기간좀 쳐 넣어라
@leonra6758 1
2025년 8월 11일 10:48 오전ㅋㅋㅋㅋ
@JamesRg-t8x 1
2025년 8월 9일 3:08 오후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양에뜨와르 1
2025년 8월 13일 5:11 오후이분도 대단하시네요!!!!
@행복가득8712 1
2025년 8월 30일 5:51 오후찍은 것을 바로바로 올려줘야지 무슨 한달지난 것을 이제야 올리는 건지...
@qwqw54fgj
2025년 8월 12일 1:46 오후입맛최고
@화니-x7c
2025년 8월 13일 11:15 오후무슨 예언가여???
@박모씨-n8i
2025년 8월 9일 4:54 오후김작가tv는 거른다. 믿거나 말거나 무책임한 아무말 대잔치
@이우-d4s
2025년 8월 12일 2:34 오전작가님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하나소리-o8s
2025년 8월 12일 4:52 오후영상 감사드립니다
@김동리-j8x
2025년 8월 11일 8:44 오전회원들한태 미리 알려주고 유트브회원은2등임 ㅡ
@AwesomeUniversity
2025년 8월 13일 7:12 오전그냥 밥 먹으면서 할 수 있는 얘기 같은데!!!
@qwqw54fgj
2025년 8월 12일 1:47 오후큰조정이면 얼마를 말하는건지요
ㅡ10퍼
ㅡ20퍼 등등
@현경환-i4q
2025년 9월 13일 8:30 오전한달 지났는데 조정 없이 가네요
@ygyun1169
2025년 8월 13일 6:21 오전이양반아.지그은 기관장이다. 옛날장은 개인들과
캐피탈등2금융권이 5배, 10배 레버리지 단타로 끌어 올렸던 거품장이었다는 것이다. 잘알고 있으면서 핵심적인
내용은 빼고 하는 이유가 뭐지?
@GT-wr2li
2025년 8월 12일 2:35 오전비싸서 한개도 사기 어려워요...
@stevenkim2155
2025년 8월 12일 9:57 오후급등중
@BOKSINlANE
2025년 8월 13일 6:33 오전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보고있습니다 좋아요도 꼭꼭누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