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보다는 한 국회의원이 발언으로 인해서 나타난 거지 그것도 8월 일 일이 아니고 7월 말에 8월 한 거라 그때 발언했을때 빠졌어야지 안 빠졌잖아 그리고 나서 관세 협상 타결 부분은 15%는 기정사실화 된 상황이라 기관이나 외인 기관들이 알고 있는 내용을 가지고 최대치 까지 끌어 올린 다음에차익실현 한 거라고 보면 되는데 정책을 실연 한 것도 아닌데 그냥 그 발언의 핑계를 삼아서 차익실현을 대량으로 정당화 시킨 거지 그것도 언론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보도를 했잖아
미국주식은 세금 때문에 도저히 매도를 못 해요 나는 이잼 대통령 믿어요. 진성준 의원이 장대 매를 맞는데 거기다 거짓부동산 루머 까지 얻어 맞고 있는데___ 전인구 말이 맞는게 지금은 때가 아니죠 기대가 가득한데 ~ 관세 때문에 주춤하다 결과가 좋고 이제 국장 좀 하려니 개미에겐 별로 좋지 않은 뉴스가 나오니 화가 난게 맞죠 대통령도 시장에 맡겨라 했고 정부 정책이 주식 부흥이니 나는 국장에 올인~
개념은 이러하다. 그렇기때문에 이러이러한 것이 이래저래 될수도 있다. 그러면 이렇게 될수 밖에 없다. 이런 논리입니다. 지주사라고 하면 지주사 더 오를수도 있겠지만 미니 지주사는 사람들이 모르니 사라. 그렇다면 이런 종목들은 한국타이어. 지주사인줄 몰랐네? 이런 지주사를 찾아서 사라.
단도직입적으로 우리나라 국민중 10억 대주주 몇명이요? 그들이 낼 추가 세금 얼마요? 수치내어 그래프로 구간별로 설명해봐라. 투자사 애널리스트들이 하는 일이 그거 아냐? 그리고 우리나라 청년창업하라 난리인데 기술개발도 투자도 안하고 탈세해 자식에게 줄려고 신생기업 앞길만 막고있는 업자들이 우리 경제 말아먹는거는 안보여? 국제추세도 기술도 실력도 없는 회사는 망하거나 다른 기업으로 넘어가야 진정한 자본주의 아니냐?
@엄마찾아삼만원 34
2025년 8월 5일 11:05 오후아는 착하다
@하면된다-t5d 32
2025년 8월 5일 5:44 오후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갔다
@생고구마 28
2025년 8월 5일 6:41 오후미국98% 투자하다 그래도 대한민국 국민이니 이번에 7:3 으로 30%는 국장으로 옮겼음 마지막 믿음 입니다
이번에도 정부나 기업이나 뒤통수 치면 이제 다시는 돌아보지 않을 생각 입니다
@오렌지-g2q 25
2025년 8월 5일 5:56 오후전인구 소장님하고 반대로 하라던데.. 이번엔 견해가 같아서 난처하네요 ㅋㅋㅋ
@도도독-n7y 23
2025년 8월 5일 8:28 오후도망치라고 시그널을 주는 그저 타이밍의 신 갓인구..
@JustJustdoit 21
2025년 8월 5일 6:41 오후0:01 배당성향, 지주사 기업들 상법개정 기대감에 엄청 올랐던데 팔때가 된건가.
@용숙지 19
2025년 8월 5일 6:17 오후우리나라 주식 고점 같군요
@H.C.Y123 15
2025년 8월 5일 6:08 오후투자를 하고 싶은 시장을 만드는건 정부의 몫이고 투자하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하는건 기업의 몫인데 지금까지 둘 다 잘한건 없다고 봅니다. 정부 바뀔때 마다 바뀌는 정책. 오로지 자식에게 물려주기위한 기업가 정신.
코스피에도 물리고 기업에게도 물리고 지긋지긋 합니다.
@김종훈-s8o 14
2025년 8월 5일 7:05 오후돔황쳐~ ㅋㅋㅋㅋ
@sunnyday-hi4pq 12
2025년 8월 5일 7:08 오후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대부분 아는내용인데 그래서 정확하게 뭘사라는건지 ᆢ
@lucky_tv 12
2025년 8월 5일 9:26 오후🌟 『전인구 소장_5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j1P7BYVqkr8?si=NTjgrOXaCMqIHXj4
👉 2부. https://youtu.be/x29Qhc4hs0A?si=PBQUto4Uy8u1LS78
👉 3부. https://youtu.be/-keF9LO2jYE?si=U4PILaNqixJIHwJM
👉 4부. https://youtu.be/egn2WPWZMz8?si=Dq9D7b4SXV-Xbw7e
👉 5부. https://youtu.be/Itj36WG0Hm4?si=9-mwAyQn74lL7-eE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avante_hd_2010 12
2025년 8월 5일 7:19 오후우리 소장님의 예언은 빗나간 적이 없지.
@chogo1004 11
2025년 8월 6일 2:22 오전왠지 이준석의 모습이 보인다....
@미스개굴 11
2025년 8월 5일 5:05 오후갓인구ㅜ당신이란 남자는..
@김태설-n3f 10
2025년 8월 6일 8:15 오전40조는 국회의원 반으로
줄어라
@광남천 8
2025년 8월 6일 1:42 오전2 가지~ 뭐에요~???
@byoungjinlee5517 7
2025년 8월 5일 7:15 오후저 친구 민주당 국개의원 자기방송에 출연시켜 정책홍보하는 친구인데 김작가에 부르지 마세요.
@미옹징 6
2025년 8월 5일 8:38 오후세금 잘 내는국민에게 인센티브를 주면 꼼 수가 없느나라 되지않을까요.
@yangdoby 6
2025년 8월 5일 5:50 오후유튜브에서 ㅇㅇㅇ작가는 거르기 시작했음,
배터리로 시작해서 주식판이며 코인판이며 부동산이며 출처도 모를 가짜 전문가 ㅇㅇㅇ작가가 너무 많아졌음
@홍준김-w1n 6
2025년 8월 5일 5:11 오후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kevinjung9600 6
2025년 8월 6일 10:31 오전도망치라고 대놓고 이야기해주는 갓인구!! 고마워요.
@TV-uo7gl 5
2025년 8월 7일 5:35 오후2가지가 종목이 아니라,
1. 배당기업 2 자사주 매입 소각하는 기업
@정신력-s1u 5
2025년 8월 6일 4:59 오전세금은 외국인들 부동산에서 거뒀으면좋겠엉요 국민만옥쬐지말고
@onlyyou2075 5
2025년 8월 6일 12:08 오후정책보다는 한 국회의원이 발언으로 인해서 나타난 거지 그것도 8월 일 일이 아니고 7월 말에 8월 한 거라 그때 발언했을때 빠졌어야지 안 빠졌잖아 그리고 나서 관세 협상 타결 부분은 15%는 기정사실화 된 상황이라 기관이나 외인 기관들이 알고 있는 내용을 가지고 최대치 까지 끌어 올린 다음에차익실현 한 거라고 보면 되는데 정책을 실연 한 것도 아닌데 그냥 그 발언의 핑계를 삼아서 차익실현을 대량으로 정당화 시킨 거지 그것도 언론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보도를 했잖아
@HhhKkk-i3u 5
2025년 8월 5일 6:18 오후그래서 뭘 사라는 거임?
@박현선-r3y 5
2025년 8월 5일 5:12 오후ㅋㅋㅋ 재밋게 방송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지혜롬이-n6r 4
2025년 8월 5일 5:58 오후감사합시다
@던킨도나스-l6p 4
2025년 8월 6일 11:30 오전아 진짜 형 왜 여기까지와서 추천을해요ㅠㅠ 다팔아야되겠네
@김형석-p1l 3
2025년 8월 6일 5:21 오후귀중한 우리에 시간만 다 빼야끼고ㅠㅠ
제목에 관계없는 말만 끝임없이
낚였네요😅
@aolisa914 3
2025년 8월 6일 1:55 오후배당주는 위험하다는거죠?
@보험왕김여사 3
2025년 8월 5일 11:48 오후전인구 소장님
정말 말씀마다 명언인데
어떻게 국회나 정부로 보내드리고 싶네요
🎉
@순자문-e5u 3
2025년 8월 5일 7:19 오후미국주식은 세금 때문에 도저히 매도를 못 해요
나는 이잼 대통령 믿어요.
진성준 의원이 장대 매를 맞는데 거기다 거짓부동산 루머 까지 얻어 맞고 있는데___ 전인구 말이 맞는게 지금은 때가 아니죠
기대가 가득한데 ~ 관세 때문에 주춤하다 결과가 좋고 이제 국장 좀 하려니
개미에겐 별로 좋지 않은 뉴스가 나오니 화가 난게 맞죠
대통령도 시장에 맡겨라 했고 정부 정책이 주식 부흥이니 나는 국장에 올인~
@june-h8z 2
2025년 8월 5일 6:01 오후반꿀이
@JettKa-cj4ur 2
2025년 8월 5일 10:58 오후얼른 팔아야겠다. 이건 찐임
@씨없는땡모 2
2025년 8월 5일 8:25 오후전인구 이사람 공고 나왔나요?
@gj4184 2
2025년 8월 5일 7:26 오후김작가님 인간지표랑 인터뷰 하셨습니까? 반대로 하면 돈 법니다
@weiuowiuer 2
2025년 8월 5일 7:15 오후코스피 빠질만큼 빠지고 한번은 더 랠리 갈 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얼마나 갈지..; 12월이면 강제적 대주주된사람들 정리들어갈텐데 ;; 대주주 요건을 20~30억으로 바꿀지 어쩔지는 모르지만 소장님 말씀대로 국장과 미국장의 세금이 같다면 큰손들 중 누가 국장을 할까요.
@요하-z3f 2
2025년 8월 7일 6:15 오전좀 치우친느낌이네요ㅋ
@gj4184 2
2025년 8월 5일 7:31 오후지수하락을 정책 먼저 꺼내는게 사짜. 지수 하락의 원인은 환율 급등. 정책은 트리거. 환율이 잡혀야 지수 상승의 힘이 생김. 지수 반등은 환율 1300초반에 잡힌 뒤 민주당에서 의견 내놔야 반등가능. 당분간 하락 예상
@erickyee57 1
2025년 8월 8일 2:13 오후김작가 티비는 제목으로 낚시를 던진는 경우가 나무 많아..
그래서 딱 20초 동안만 살피고 영양가 없으면 문닫고 나온다.
속은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다.
@JettKa-cj4ur 1
2025년 8월 5일 11:00 오후개념은 이러하다. 그렇기때문에 이러이러한 것이 이래저래 될수도 있다. 그러면 이렇게 될수 밖에 없다.
이런 논리입니다.
지주사라고 하면 지주사 더 오를수도 있겠지만 미니 지주사는 사람들이 모르니 사라.
그렇다면 이런 종목들은 한국타이어.
지주사인줄 몰랐네? 이런 지주사를 찾아서 사라.
근데 굳이?
@문현준-n5l 1
2025년 8월 8일 8:49 오전●김작가님 커다란 공감입니다ᆢ■김자가님 희망 입니다ᆢ꼭좀ᆢᆢ
@bg8973 1
2025년 8월 5일 7:59 오후얘랑 반대로
@윤순조-n4f 1
2025년 8월 7일 12:21 오후상속세를 없앱시다. 상속세 토탈로 따지면 얼마 안된다는데
@cit1004 1
2025년 8월 5일 8:55 오후아 안돼.... 산지 얼마 안됐는데.. 떨어질거라니...
@이어경-u8d 1
2025년 8월 5일 11:07 오후악재가 줄줄이 나오니 급락장 오는게 당연한거다
@뭐여뭔
2025년 8월 5일 9:46 오후별루...
@사개꿈
2025년 8월 8일 8:52 오전단도직입적으로 우리나라 국민중 10억 대주주 몇명이요? 그들이 낼 추가 세금 얼마요? 수치내어 그래프로 구간별로 설명해봐라. 투자사 애널리스트들이 하는 일이 그거 아냐? 그리고 우리나라 청년창업하라 난리인데 기술개발도 투자도 안하고 탈세해 자식에게 줄려고 신생기업 앞길만 막고있는 업자들이 우리 경제 말아먹는거는 안보여? 국제추세도 기술도 실력도 없는 회사는 망하거나 다른 기업으로 넘어가야 진정한 자본주의 아니냐?
@스텝바이스텝-i3n
2025년 8월 13일 10:27 오전감사합니다
@NOWORNEVER-o3p
2025년 8월 7일 2:12 오후개인적으로 전인구씨는 소설가가 되면 딱 좋을 것 같아요./ㅎㅎ
@흠냐-v3e
2025년 8월 5일 11:04 오후싸인인가? ㅎㅎ
@모니모-c7m
2025년 8월 6일 6:58 오전거꾸로가는 감자
@ksyoffice
2025년 8월 7일 4:43 오전이분은 부르지마요ㅡㅡ. 모든말에 그거가 없음.. 너무 쉽게 떠들어버림
@TV-uo7gl
2025년 8월 7일 5:33 오후한국타이어?
@utub3748
2025년 8월 8일 4:48 오후외국인 매수는 없다라고 해석하면 됨
@gdsoly1144
2025년 10월 12일 7:05 오전이때 하이닉스 삼성 샀으면 대박이었을텐데.
ㅋㅋㅋ
@veraonce7109
2026년 2월 2일 4:40 오후제목만 봤지만, 방향성은 잘 맞췄네요.
@goingTheDistance-i6j
2025년 8월 5일 7:06 오후어이구..... 어이구
@awesomecosby
2025년 11월 11일 10:29 오후이거보고 사서 한국타이어 50프로 먹었습니다 !
@jeongsangkim9590
2025년 8월 6일 9:39 오전올해까진 깨지던말던 그냥 믿고 가보겠지만, 그이후에 끊어진 신뢰는 다시 붙이지 않을생각입니다.주주를 계속호구로 본다면, 남보다 못하지 않나 싶습니다. 몇몇 글로벌 대표주들을 제외하곤
@김회장-b4p
2025년 8월 5일 5:12 오후양양 싸부님
@종달이-y5e
2025년 8월 7일 11:24 오후국장 탈출은 지능순!
@보헤미안-v4z
2025년 8월 5일 11:08 오후전인구..위니아 망함
@심우정-z8w
2025년 8월 5일 5:44 오후그게 뭐래요
@방울이-l4o
2025년 8월 5일 11:16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