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달부터 폭풍 올 수 있다, 앞으로 3개월 '이 1가지' 사세요 (오건영 단장 풀버전) - 촬영일시: 7월 24일 오건영 단장 『환율의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닥치고ᆢ달러약세때ᆢ틈만 나면 사모아놔라는 거죠? 사설이 길어서 결론만ㅎ~^
7월24일 것을 이제 올리면 어쩌라구? 8월1일 부터 벼락맞았는데...
촬영일 좀 적읍시다..낰시 진절머리 납니다
뭐~~코스피5000~~? 기대감 으로잠시 올려놨다가~~~ 곧 벼랑으로 급강하 할듯~~ ~ 깡깡통도사
근대 무엇을 사야되나요
앞으로 미국에 공장짓고 생산하면 우리는 어디다 팔 수 있을까요?
참 가치없는 말 많네 ....
여러 전문가 분들 영상 보는데 확실히 오건영 단장님 말씀이 이해하기 쉬운거 같아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두분의 방송은 항상 잼납니다감사합니다
노란 봉투법 통과.기업 운용끝.노조가 주인되라.모로리 팔아버려라.더이상 기업 할 기업인 없다.
이 나라는 망해가고 미국은 반대로 가네요 ㅠㅠ
쉽게 설명을 잘 해요^^😊
아무거나 사서 장기투자하래.. 그게 추천주야.
달러표시 채권 주식이 답인듯 하네요
역시 비트코인이 답인가!
미친짓입니다
관세낮춘게 아니고 15 증가한거죠.....0이였어요~~
감사합니다
흑자국 간에도.. 유동이 일어나지요..베센트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큰 오만을 부리네요..역사가 증명하겠지요..ㅋㅋ
내용 다 봤는데 결국 낙시용 썸네일이네요. 이런식으로 썸네일 다시면 채널 신뢰도 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나는야 1빠
주식하는 사람들 경제 웬만한 거 다 알고 있는데 짧게 합시다.
미국주식이던 한국주식이던내가 산 것이 올라야 좋은거지~
그러니까 어떻게 하라고 말하시는건가요
그래서 주식은 올라 간다는뜻인가요 안간다는 뜻인가요. 이방송은. 폭 락 하기전 방송 이군요 지금은 달러가 1400 넘었던데요
1가지가 뭔데요?
추천도 아니고 사세오라고 글올라옴.그간 올라왔던 사세요 전부 다 손해임.그리고 영상 전부 주식장에서 신호나오고 반응후에 영상올림ㅋㅋㅋㅋ누가 못함 ㅋㅋㅋ?
촬영일자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해도가 떨어지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앞으로 3개월 가져야할 한가지.... 무엇인지 파악을 못했네요.. ㅠㅠ
우리는 일방적 관세아닌가요?
울나라 사람들 정말 참을성 없네요. 하루 내려갖다고 ....진득하게 기다려봐요.. 정부도 실수 할수 있죠.. 기회를 줘봐요
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24일날 촬영맞나요???? ㅡㅡ;;
비트코인 XRP 딸러자산에 넣는것도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일본!! 트럼프 형에게 깨갱!!
달러ㅡ현찰, 미국주식, 미국채권, 금국내주식ㅡ ?
국장은 저금통으로 쓰삼. 결국 달러 or 테더류 코인 아니면 돈의 가치가 줄어듬
감사 합니다~~~
테더코인을 사야겠군요. 달러랑 연동이니....
8월달이 아니라8월이요
시간을 낚는것 천천히
오리무중 모하는건가~
32:48
호ㅏㄴ율 45:02
감사합니다❤
지구가 멸망했을 현제 첨단인프라 기술을 복원할수 있는 국가는 4개국가 밖에 안됨 미국 독일 일본 한국 미국 제외 3개 국가는 자원 땅만 있으면 세계1위국가가 될수있다는 얘기 적당히 해야지 이래서 전쟁이 일어나는것
인사이트가 있네요~^^♡
영상 고맙습니다
Good evening
모든걸 떠나 미국 쭝국 두나라를 두고 본다면둘다 못믿지만 그래도 미국이다
금
미국에 투자를 하고 그 이익금 거의 다~ 90%를 다시 투자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닌가요?
금 비트코인 달러?
미연준 올해 금리인하 2번 합니다. 9월에 인하 합니다.
혼자돈벌지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영이리-e7b 56
2025년 8월 2일 3:04 오후닥치고ᆢ달러약세때ᆢ틈만 나면 사모아놔라는 거죠?
사설이 길어서 결론만ㅎ~^
@승리-m7u 55
2025년 8월 2일 5:43 오후7월24일 것을 이제 올리면 어쩌라구? 8월1일 부터 벼락맞았는데...
@하늘아래-c2s 46
2025년 8월 2일 9:51 오후촬영일 좀 적읍시다..낰시 진절머리 납니다
@깨달음강경우 39
2025년 8월 2일 2:29 오후뭐~~코스피5000~~? 기대감 으로잠시 올려놨다가~~~ 곧 벼랑으로 급강하 할듯~~ ~ 깡깡통도사
@우인숙-e7w 30
2025년 8월 2일 4:41 오후근대 무엇을 사야되나요
@김정철-u9k 24
2025년 8월 2일 4:04 오후앞으로 미국에 공장짓고 생산하면 우리는 어디다 팔 수 있을까요?
@이종호-l2r 21
2025년 8월 2일 7:30 오후참 가치없는 말 많네 ....
@0kiwiorange0 14
2025년 8월 2일 7:42 오후여러 전문가 분들 영상 보는데 확실히 오건영 단장님 말씀이 이해하기 쉬운거 같아요.
@Aaron-v3f-d5g 13
2025년 8월 2일 9:19 오후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지혜롬이-n6r 13
2025년 8월 2일 5:45 오후두분의 방송은 항상 잼납니다
감사합니다
@김정구-o9k 12
2025년 8월 3일 2:35 오전노란 봉투법 통과.
기업 운용끝.
노조가 주인되라.
모로리 팔아버려라.
더이상 기업 할 기업인 없다.
@두꺼비-y2s 12
2025년 8월 2일 8:19 오후이 나라는 망해가고 미국은 반대로 가네요 ㅠㅠ
@노영희-l6r 9
2025년 8월 2일 9:52 오후쉽게 설명을 잘 해요^^😊
@Tv-ou3ws 8
2025년 8월 3일 9:14 오전아무거나 사서 장기투자하래.. 그게 추천주야.
@김정철-u9k 8
2025년 8월 2일 4:31 오후달러표시 채권 주식이 답인듯 하네요
@happyOfAll 5
2025년 8월 3일 10:03 오후역시 비트코인이 답인가!
@김정철-u9k 4
2025년 8월 2일 3:49 오후미친짓입니다
@우연-j 4
2025년 8월 3일 9:26 오전관세낮춘게 아니고 15 증가한거죠.....0이였어요~~
@유선영-m6l 3
2025년 8월 3일 6:27 오전감사합니다
@준나이스 3
2025년 8월 3일 12:39 오전흑자국 간에도.. 유동이 일어나지요..
베센트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큰 오만을 부리네요..
역사가 증명하겠지요..ㅋㅋ
@seunghyunlee7653 3
2025년 8월 4일 3:34 오전내용 다 봤는데 결국 낙시용 썸네일이네요. 이런식으로 썸네일 다시면 채널 신뢰도 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빠칭코카이지 3
2025년 8월 2일 2:22 오후나는야 1빠
@christinekim3769 3
2025년 8월 2일 11:45 오후주식하는 사람들 경제 웬만한 거 다 알고 있는데 짧게 합시다.
@긍정의힘-i7y 3
2025년 8월 8일 9:15 오전미국주식이던 한국주식이던
내가 산 것이 올라야 좋은거지~
@두꺼비-y2s 3
2025년 8월 2일 8:20 오후그러니까 어떻게 하라고 말하시는건가요
@김복란-l9c 3
2025년 8월 2일 2:52 오후그래서 주식은 올라 간다는뜻인가요 안간다는 뜻인가요. 이방송은. 폭 락 하기전 방송 이군요 지금은 달러가 1400 넘었던데요
@토마토-d5b 2
2025년 8월 3일 8:10 오후1가지가 뭔데요?
@EđDdg-q5y7z 2
2025년 8월 2일 10:56 오후추천도 아니고 사세오라고 글올라옴.
그간 올라왔던 사세요 전부 다 손해임.
그리고 영상 전부 주식장에서 신호나오고 반응후에 영상올림ㅋㅋㅋㅋ
누가 못함 ㅋㅋㅋ?
@rosa3396 2
2025년 8월 4일 1:42 오전촬영일자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ristine-gm8di 2
2025년 8월 5일 6:22 오전이해도가 떨어지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앞으로 3개월 가져야할 한가지.... 무엇인지 파악을 못했네요.. ㅠㅠ
@Dogugu-hl4jn 2
2025년 8월 3일 2:08 오전우리는 일방적 관세아닌가요?
@MS-rg9hk 2
2025년 8월 3일 12:16 오전울나라 사람들 정말 참을성 없네요. 하루 내려갖다고 ....진득하게 기다려봐요.. 정부도 실수 할수 있죠.. 기회를 줘봐요
@성정화-j6z 2
2025년 8월 2일 3:19 오후썰이
@심청이-r5s 2
2025년 8월 2일 7:03 오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24일날 촬영맞나요???? ㅡㅡ;;
@John_hy 1
2025년 8월 3일 6:55 오전비트코인 XRP 딸러자산에 넣는것도
@kokoro-ro6mz 1
2025년 8월 4일 9:21 오전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일본!!
트럼프 형에게 깨갱!!
@은진_강 1
2025년 8월 4일 8:32 오전달러ㅡ현찰, 미국주식, 미국채권, 금
국내주식ㅡ ?
@작은구름-l7d 1
2025년 8월 3일 4:21 오전국장은 저금통으로 쓰삼. 결국 달러 or 테더류 코인 아니면 돈의 가치가 줄어듬
@김복란-l9c 1
2025년 8월 2일 3:10 오후감사 합니다~~~
@프리프리-p1d 1
2025년 8월 9일 9:38 오전테더코인을 사야겠군요. 달러랑 연동이니....
@dailyrelaxation6404 1
2025년 8월 2일 8:15 오후8월달이 아니라
8월이요
@heesunpark3295
2025년 8월 3일 12:55 오전시간을 낚는것 천천히
@검마르-i7o
2025년 8월 4일 2:06 오전오리무중 모하는건가~
@oscarLee-d9h
2025년 9월 8일 1:34 오전32:48
@oscarLee-d9h
2025년 9월 8일 1:47 오전호ㅏㄴ율 45:02
@장준화-h4q
2025년 8월 9일 8:50 오후감사합니다❤
@하면된다-t5d
2025년 8월 3일 12:56 오전지구가 멸망했을 현제 첨단인프라 기술을 복원할수 있는 국가는 4개국가 밖에 안됨 미국 독일 일본 한국 미국 제외 3개 국가는 자원 땅만 있으면 세계1위국가가 될수있다는 얘기 적당히 해야지 이래서 전쟁이 일어나는것
@양봉업자-h9f
2025년 10월 7일 6:29 오후인사이트가 있네요~^^♡
@김사부-r2u
2025년 9월 23일 8:38 오후영상 고맙습니다
@대현김-h6r
2025년 8월 8일 7:22 오후Good evening
@서종희-i7l
2025년 8월 10일 1:08 오전모든걸 떠나 미국 쭝국 두나라를 두고 본다면
둘다 못믿지만 그래도 미국이다
@불멸의짱에게
2025년 8월 8일 2:45 오후금
@우주인-315
2025년 8월 6일 9:03 오후미국에 투자를 하고 그 이익금 거의 다~ 90%를 다시 투자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닌가요?
@밥밥-r3l
2025년 8월 3일 1:06 오전금 비트코인 달러?
@steviewonder275
2025년 8월 4일 2:11 오전미연준 올해 금리인하 2번 합니다. 9월에 인하 합니다.
@최정민-q3y
2025년 8월 3일 2:05 오전혼자돈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