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증시 조정이 올 겁니다, '이때' 주식 정말 많이 사세요 (빈센트 위원 1부) - 촬영일시: 7월 29일 빈센트 위원 『경제지표를 읽는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요새 서울집값도 기본 10~20억인디 어떻게 10억이 대주주야 ㅋㅋㅋ 어이가없어서 ... 그냥 요건 낮춰서 일반국민들까지 세금 강탈하겠다는거자나 ..
주식 보유세를 10억 기준으로 잡는 것이라면 부동산 보유세도 10억으로 잡고 과세해라
말 끝나기 무섭게 8월 조종 쎄게 왔네요.😅
개미들 주식 성공방법은 주식방송 주식전문가란 사람들 뉴스 이세ㅅ 반대로 주식투자하면 성공 투자 한다 하지만 저들 말듣고 따라갔다간 10년동안 빠져 나오기 힘들거다 명심하라
이 사람 잘하네. 몰아봐야겠다
3700도 아니고 3710? 작두탔냐 ~
너무 감사합니다~~조정 때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는데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 주식시장 상승 정상적으로 보나요? 아님 누구 장난이 들어갔다고 보나요?
아니 ㅋㅋㅋ 대부분 기업이 8월에 상반기 실적 마무리 발표라 늘 조정이 오는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정확하네요. 추천.
빈센트님 인사이트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조정 안오면 언제 사야되나요? ...조정안오면 그냥 돈 은행에 다시 넣어 두나요?
좋아요! 빈센트님!
늘 감사합니당
선따봉 후시청, 선댓글 후시청인데빈센트님 여기서 자주 좀 뵀으면 좋겠습니다.
잘 찾아보세요. 이 하락에 외국인이 사는거 있어요. 기관이 사는거 있어요. 그거 사세요. 하락이라고 겁 먹지 말고 분할로 매수하세요. 떨어질 때 놀랐는데 좋은 기회다 더 담자 그랬어요. 시장을 어떻게 해석하느냐 차이겠죠. 다 떨어질 때 진짜 옥석을 가려서 담으세요!
코스피 3000부터 분할 매도하면서 현금비중 60% 되었는데..4월중순이후터 7월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8월은 여유있게 분할로 줍줍해야겠네요.3,100깨지면 현금 30%로 분할 매수 ㄱㄱ
8월1일 이후되면 국내주식 시장 다 개박살 날거다 빨리 팔아라
댓글보면 나라는 망해가는데 왜이리 외인들이 주식을 사재끼는 걸까.
올해도 역시 8월은 멘탈 시험하는 달이네
환율 똥값 대한민국 망했습니다
대주주 요건 금액기준은 특정 주식 평가액 합계입니다. 여러 주식을 합한게 아니에요. 투자 10억이라도 여러 바구니로 나누면 해당없어요
정확하네요 담에 또 알려주세요
완전 헛다리만 짚네
이야기 맞는듯합니다
옳으신말씀
부동산 폭등, 경제 말아먹는 [재명세=금투세=진성준=대주주10억=감액배당과세=법인세25%] -> 코리아 디스카운트=민주당
많이 올랐으니 조정을 받을 가능성이 커졌다. 그게 뭔 예상?? 펀더멘털 대비 과대평가가 되있다거나 뭐 이런 경제학적 논리를 기반으로 얘길해야지 단순히 급하게 올랐으니 조정 가능성이 있다는건 그냥 찍기나 마찬가지지.급하게 오르면 항상 무논리로 조정 타령하는 인간 / 지속 상승을 주장하는 인간 / 그 와중에 폭락론 들고나오는 인간... 뭐 그냥 막 던지는 거지.근데 이번 상승은 기업의 펀더멘털 이슈가 아니라 상법개정을 통한 주주환원 장치 강화 즉, 그간의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해소하는 첫 단추를 끼웠기 때문에 그에대한 반응인데 그게 어느정도 파급 효과를 낼지는 순전히 시장에서 판단하겠지.다만 지난 4월 이후에 개인만 주구장창 팔고있고 기관쪽은 뭐 그냥 저냥이고 주도는 외국인들이 하고있는 중이란데서 힌트를 찾을수가 있는거지.물론 이전에 외국계 비중이 많이 축소된 상태에서 리밸런싱을 하는 중인건지 아니면 상법개정으로 증시환경 자체가 바뀌었다고 보는건지 그건 아직 명확한 판단이 서질 않지만 후자라면 대부분 중장기 투자금이 들어오고 있다고 볼수있겠지.그리고 그런 상황이라면 이 흐름이 쉽게 꺽이진 않을거란 얘기고.... 또 한국 증시가 급하게 많이 올랐다고 하지만 지난 2~3년간 다른 나라 증시들 상승한 것과 비교하면 아직 시작도 못했지.일본을 포함한 왠만한 나라들은 역대 최고 지수를 넘어서도 한 참을 더 올랐는데 한국만 옆으로 기었던 상황이라 상대비교를 해보면 절대로 많이 올랐다고 할수가 없는 수준이쟎아.뭐 다들 각자 알아서 판단하겠지만 단순 기술적 분석 기반으로 이렇다 저렇다 말하는건 신뢰하긴 좀 어렵지 싶은데...
예리하신 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버스 전재산 올인?
딱히 새롭다기 보다는 원래 조선업은 우량주 아님? 오히려 지금은 흔들릴 수도 있다고 봄. 미국이 개입되어서..어찌 될지 모르겠음.
우리같은 개미들은 뭐 살지 모르겠어요😢😢😢😢
응원합니다
왠지 믿음이 갑니다
대주주 기준이 한 종목당 10억이다
명료한 설명~최고입니다!!
삼프로에서 했던 리포트네~
그냥 지금 사세요누구나 조정을 기다린다면, 조정은 없습니다.
주식도 중요하지만..지금은 원화 달러 화폐가치와 화폐를 대체 할 수 있는 부동산. 금. 코인등의 가치가 하락할 지 상승할지 여부가 가장 중여한거 아님? 예를 들어 한국 오르는 주식 많이 가지고 있어서 이득 보면 뭐함? 원화가 나락가면 다 소용없는데..지금은 근본적인 것을 따져야 하는거 아님? 따지는게 아니라 초보자라서 궁금해서 그럼
개인이 팔면 외국인 기관이 쓸어담겠지
오 시기별 이야기. 좋네요
세금으로 인심쓰다..거덜나니.
매수 준비합니다~~^^
곧 증시 조정이 올거라는 말---그때사라.-----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신뢰할수없다.
오~~~~~~
지난주에 관세협정 이슈때문에 미장이나 etf빼고 국장은 다 정리했는데 넘나 다행.. 오늘 조금 샀어요..
얘기하신대로 조정 왔네요.
빈집은 미분양 아닌가요? ㅎㅎ 주식은 늘 가는 넘이 더 가더라~~
쪽집게였네요..
감사합니다
센트형 다틀리는것만 빼면 좋음
WOW
10억 굴리면 내는게 아니라 한 종목에 10억원을 가지고 있으면 내는거죠.그리고 대상자가 9천명입니다.많은가요?
그래서 먼저 보신 분들 뭐 사래요? 항상 그렇지만 이번에도 '이 주식'은 어그로 용인가요?
ㅋㅋ장담은 못해 통제율은 그렇데 ㅋㅋㅋ 누구나 이런말 할수잇는거 아님???ㅋㅋㅋ 팩트도 없고 장담 안했으니 난 그냥 비교를했다 말하면 끝 ㅋㅋㅋ 대한민국 참
영상 감사합니다 😂🎉😅 행복한 시간되세요 ^^~
이냥반 반대로가면 승!!!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붕괴할겁니다,코스피 2,000초반으로 대폭락하니 투자는 조심하세요
디스플레이 중국저가공세에 맥을못추는데 기대이유를 이야기해주시죠?
빈센트님 현명한 판단 잘하심 목소리도 좋아요
ㅋㅋ 누구나 처 맞기 전까지 그럴싸한 계획은 있다 ㅋㅋㅋㅋ ㅋㅋㅋ
기업 두들겨 패는데 5천 ㅋㅋㅋㅋ 국장탈출은 지능 순이다
빈센트할건지 김두언할건지 하나만 하시죠 ㅋㅋ
~~~정말
진짜 이러면절대안온다. . .내 곱버스 죽겠네. .
반드시 다시 살아나야 합니다!!
종목당10억입니다
부동산에 묶여있는 돈 10%씩만 주식시장으로 들어와도 4000p도 가능하다.
종목당10억이라고 말하세요
부동산 꺼지고 다시 주식이나 금이 뜬다
이론과 실기는 다르다~~~ 경제학,금융박사가 재벌이 되는것은 아니다!!!스포츠던,예술이던,기타 전문가들 중에 교육용과 실전용은 다르다는것을 우리는 자주 본다~ 고로, 참고용이다!
성지순례왔습니다
조선이 조정을 안받고 있음
2차전지.....잊지말자......
당연히 조정이 오죠 언젠가는 내리면 대박 오르면 그만
1.5배 내지. 이 배로 듣고 있는 줄 알았네요 빈센트님 너무 말 빠르십니다
이분 믿을만한가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user-ph1rc1vo2w 91
2025년 7월 30일 5:22 오후요새 서울집값도 기본 10~20억인디 어떻게 10억이 대주주야 ㅋㅋㅋ 어이가없어서 ... 그냥 요건 낮춰서 일반국민들까지 세금 강탈하겠다는거자나 ..
@boanerges888a.6 58
2025년 7월 30일 8:42 오후주식 보유세를 10억 기준으로 잡는 것이라면 부동산 보유세도 10억으로 잡고 과세해라
@tomato4875 34
2025년 8월 1일 3:00 오후말 끝나기 무섭게 8월 조종 쎄게 왔네요.😅
@탱크-c3p 25
2025년 7월 30일 6:17 오후개미들 주식 성공방법은 주식방송 주식전문가란 사람들 뉴스 이세ㅅ 반대로 주식투자하면 성공 투자 한다 하지만 저들 말듣고 따라갔다간 10년동안 빠져 나오기 힘들거다 명심하라
@user-mu1rd6dn6t 19
2025년 8월 1일 9:07 오후이 사람 잘하네. 몰아봐야겠다
@퉁구리-t6r 19
2025년 7월 30일 6:07 오후3700도 아니고 3710? 작두탔냐 ~
@jinay8900 16
2025년 7월 31일 12:03 오전너무 감사합니다~~
조정 때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남근영-m5m 16
2025년 7월 30일 7:04 오후지금 주식시장 상승 정상적으로 보나요? 아님 누구 장난이 들어갔다고 보나요?
@jasonwhy9222 13
2025년 7월 30일 8:27 오후아니 ㅋㅋㅋ 대부분 기업이 8월에 상반기 실적 마무리 발표라 늘 조정이 오는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레이스완님 11
2025년 8월 2일 6:52 오전이분 정확하네요. 추천.
@김마린-u7c 11
2025년 8월 1일 4:06 오전빈센트님 인사이트 최고입니다. ❤
감사합니다
@남근영-m5m 11
2025년 7월 30일 7:02 오후조정 안오면 언제 사야되나요? ...조정안오면 그냥 돈 은행에 다시 넣어 두나요?
@권경선-l6w 11
2025년 7월 30일 8:47 오후좋아요! 빈센트님!
@오스캴 10
2025년 8월 1일 8:54 오후늘 감사합니당
@kbs-cv1sn 10
2025년 7월 30일 6:32 오후선따봉 후시청, 선댓글 후시청인데
빈센트님 여기서 자주 좀 뵀으면 좋겠습니다.
@김운동-c2n 10
2025년 8월 1일 4:15 오후잘 찾아보세요. 이 하락에 외국인이 사는거 있어요. 기관이 사는거 있어요. 그거 사세요. 하락이라고 겁 먹지 말고 분할로 매수하세요.
떨어질 때 놀랐는데 좋은 기회다 더 담자 그랬어요. 시장을 어떻게 해석하느냐 차이겠죠. 다 떨어질 때 진짜 옥석을 가려서 담으세요!
@rumicat 9
2025년 8월 1일 2:43 오후코스피 3000부터 분할 매도하면서 현금비중 60% 되었는데..
4월중순이후터 7월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8월은 여유있게 분할로 줍줍해야겠네요.
3,100깨지면 현금 30%로 분할 매수 ㄱㄱ
@태우김-j9x 8
2025년 7월 30일 11:54 오후8월1일 이후되면 국내주식 시장 다 개박살 날거다 빨리 팔아라
@minjilee2923 8
2025년 7월 30일 6:10 오후댓글보면 나라는 망해가는데 왜이리 외인들이 주식을 사재끼는 걸까.
@로컬풋 8
2025년 7월 31일 5:15 오후올해도 역시 8월은 멘탈 시험하는 달이네
@찢명이 8
2025년 7월 30일 6:06 오후환율 똥값 대한민국 망했습니다
@annekim4155 7
2025년 7월 31일 6:44 오후대주주 요건 금액기준은 특정 주식 평가액 합계입니다. 여러 주식을 합한게 아니에요. 투자 10억이라도 여러 바구니로 나누면 해당없어요
@san-d-e6q 7
2025년 8월 1일 3:42 오후정확하네요 담에 또 알려주세요
@MrJeon91828 6
2025년 7월 30일 7:04 오후완전 헛다리만 짚네
@달려라거북이100억 5
2025년 8월 2일 6:22 오전이야기 맞는듯합니다
@연보라-z8b 5
2025년 7월 31일 11:05 오전옳으신말씀
@yuseungho5044 5
2025년 7월 30일 8:09 오후부동산 폭등, 경제 말아먹는 [재명세=금투세=진성준=대주주10억=감액배당과세=법인세25%] -> 코리아 디스카운트=민주당
@free7995 5
2025년 7월 30일 7:33 오후많이 올랐으니 조정을 받을 가능성이 커졌다. 그게 뭔 예상?? 펀더멘털 대비 과대평가가 되있다거나 뭐 이런 경제학적 논리를 기반으로 얘길해야지 단순히 급하게 올랐으니 조정 가능성이 있다는건 그냥 찍기나 마찬가지지.
급하게 오르면 항상 무논리로 조정 타령하는 인간 / 지속 상승을 주장하는 인간 / 그 와중에 폭락론 들고나오는 인간... 뭐 그냥 막 던지는 거지.
근데 이번 상승은 기업의 펀더멘털 이슈가 아니라 상법개정을 통한 주주환원 장치 강화 즉, 그간의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해소하는 첫 단추를 끼웠기 때문에 그에대한 반응인데 그게 어느정도 파급 효과를 낼지는 순전히 시장에서 판단하겠지.
다만 지난 4월 이후에 개인만 주구장창 팔고있고 기관쪽은 뭐 그냥 저냥이고 주도는 외국인들이 하고있는 중이란데서 힌트를 찾을수가 있는거지.
물론 이전에 외국계 비중이 많이 축소된 상태에서 리밸런싱을 하는 중인건지 아니면 상법개정으로 증시환경 자체가 바뀌었다고 보는건지 그건 아직 명확한 판단이 서질 않지만 후자라면 대부분 중장기 투자금이 들어오고 있다고 볼수있겠지.
그리고 그런 상황이라면 이 흐름이 쉽게 꺽이진 않을거란 얘기고....
또 한국 증시가 급하게 많이 올랐다고 하지만 지난 2~3년간 다른 나라 증시들 상승한 것과 비교하면 아직 시작도 못했지.
일본을 포함한 왠만한 나라들은 역대 최고 지수를 넘어서도 한 참을 더 올랐는데 한국만 옆으로 기었던 상황이라 상대비교를 해보면 절대로 많이 올랐다고 할수가 없는 수준이쟎아.
뭐 다들 각자 알아서 판단하겠지만 단순 기술적 분석 기반으로 이렇다 저렇다 말하는건 신뢰하긴 좀 어렵지 싶은데...
@정경미-q1z 5
2025년 8월 2일 8:44 오전예리하신 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gkdhx6412 5
2025년 7월 30일 6:27 오후인버스 전재산 올인?
@user-ks5070 5
2025년 7월 30일 6:28 오후딱히 새롭다기 보다는 원래 조선업은 우량주 아님? 오히려 지금은 흔들릴 수도 있다고 봄. 미국이 개입되어서..어찌 될지 모르겠음.
@happy-앵두 4
2025년 8월 1일 3:11 오전우리같은 개미들은 뭐 살지 모르겠어요😢😢😢😢
@녹색지붕 4
2025년 8월 2일 9:44 오전응원합니다
@서명자-o6u 4
2025년 8월 2일 7:02 오전왠지 믿음이 갑니다
@qawsedrf-i8w 4
2025년 7월 31일 1:42 오전대주주 기준이 한 종목당 10억이다
@jkryoo5429 3
2025년 8월 2일 4:16 오후명료한 설명~최고입니다!!
@Chungdamone 3
2025년 7월 30일 7:29 오후삼프로에서 했던 리포트네~
@windwest5351 3
2025년 7월 31일 3:11 오후그냥 지금 사세요
누구나 조정을 기다린다면, 조정은 없습니다.
@user-ks5070 3
2025년 7월 30일 6:31 오후주식도 중요하지만..지금은 원화 달러 화폐가치와 화폐를 대체 할 수 있는 부동산. 금. 코인등의 가치가 하락할 지 상승할지 여부가 가장 중여한거 아님? 예를 들어 한국 오르는 주식 많이 가지고 있어서 이득 보면 뭐함? 원화가 나락가면 다 소용없는데..지금은 근본적인 것을 따져야 하는거 아님? 따지는게 아니라 초보자라서 궁금해서 그럼
@선유도민 3
2025년 7월 30일 8:38 오후개인이 팔면 외국인 기관이 쓸어담겠지
@김하루-r6m 3
2025년 8월 2일 9:08 오전오 시기별 이야기. 좋네요
@bsy6998 2
2025년 7월 30일 7:50 오후세금으로 인심쓰다..거덜나니.
@균형감각-r9g 2
2025년 8월 2일 11:45 오전매수 준비합니다~~^^
@태영박-m3q 2
2025년 7월 31일 8:45 오전곧 증시 조정이 올거라는 말---그때사라.-----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신뢰할수없다.
@zzagwang2864 2
2025년 8월 1일 4:52 오후오~~~~~~
@ramerry6364 2
2025년 8월 1일 4:49 오후지난주에 관세협정 이슈때문에 미장이나 etf빼고 국장은 다 정리했는데 넘나 다행.. 오늘 조금 샀어요..
@veraonce7109 2
2025년 8월 3일 1:30 오후얘기하신대로 조정 왔네요.
@moviechu 1
2025년 7월 30일 9:54 오후빈집은 미분양 아닌가요? ㅎㅎ 주식은 늘 가는 넘이 더 가더라~~
@이삿갓-z5i 1
2025년 8월 3일 10:56 오전쪽집게였네요..
@지혜롬이-n6r 1
2025년 8월 2일 8:50 오후감사합니다
@우회전9999 1
2025년 8월 4일 7:07 오후센트형 다틀리는것만 빼면 좋음
@오드리할뻔-g6p 1
2025년 8월 1일 1:44 오후WOW
@ima-f8i 1
2025년 7월 30일 9:47 오후10억 굴리면 내는게 아니라 한 종목에 10억원을 가지고 있으면 내는거죠.
그리고 대상자가 9천명입니다.
많은가요?
@jamespyo4928 1
2025년 7월 30일 7:53 오후그래서 먼저 보신 분들 뭐 사래요?
항상 그렇지만 이번에도 '이 주식'은 어그로 용인가요?
@버락오밤 1
2025년 7월 30일 7:14 오후ㅋㅋ장담은 못해 통제율은 그렇데 ㅋㅋㅋ 누구나 이런말 할수잇는거 아님???ㅋㅋㅋ 팩트도 없고 장담 안했으니 난 그냥 비교를했다 말하면 끝 ㅋㅋㅋ 대한민국 참
@광명김-s9r 1
2025년 8월 3일 6:01 오후영상 감사합니다 😂🎉😅 행복한 시간되세요 ^^~
@유튜부-b6l 1
2025년 8월 3일 5:06 오후이냥반 반대로가면 승!!!
@나그네-c6p 1
2025년 8월 2일 8:15 오후대한민국 주식시장은 붕괴할겁니다,
코스피 2,000초반으로 대폭락하니 투자는 조심하세요
@건강하게살자-g8c
2025년 8월 7일 7:18 오전디스플레이 중국저가공세에 맥을못추는데 기대이유를 이야기해주시죠?
@엠제이와이
2025년 8월 3일 7:56 오후빈센트님 현명한 판단 잘하심 목소리도 좋아요
@MH-ek6jb
2025년 7월 30일 9:10 오후ㅋㅋ 누구나 처 맞기 전까지 그럴싸한 계획은 있다 ㅋㅋㅋㅋ ㅋㅋㅋ
@MH-ek6jb
2025년 7월 30일 9:12 오후기업 두들겨 패는데 5천 ㅋㅋㅋㅋ
국장탈출은 지능 순이다
@daddylee1634
2025년 7월 31일 12:22 오후빈센트할건지 김두언할건지 하나만 하시죠 ㅋㅋ
@Coco-l4z5j
2025년 7월 31일 4:31 오후~~~정말
@배나온민족-b3z
2025년 7월 30일 9:27 오후진짜 이러면
절대안온다. . .
내 곱버스 죽겠네. .
@이병철-e7t
2025년 8월 2일 7:02 오후반드시 다시 살아나야 합니다!!
@이하지-r6b
2025년 8월 2일 10:20 오후종목당10억입니다
@snejdjd-f5f
2025년 8월 4일 12:15 오전부동산에 묶여있는 돈 10%씩만 주식시장으로 들어와도 4000p도 가능하다.
@이하지-r6b
2025년 8월 2일 10:20 오후종목당10억이라고 말하세요
@snejdjd-f5f
2025년 8월 4일 12:12 오전부동산 꺼지고 다시 주식이나 금이 뜬다
@임준희-k9i
2025년 8월 20일 9:48 오전이론과 실기는 다르다~~~ 경제학,금융박사가 재벌이 되는것은 아니다!!!
스포츠던,예술이던,기타 전문가들 중에 교육용과 실전용은 다르다는것을 우리는 자주 본다~ 고로, 참고용이다!
@dongkunlee2238
2025년 8월 3일 4:34 오후성지순례왔습니다
@zeu07kken4
2025년 8월 4일 3:47 오전조선이 조정을 안받고 있음
@문정호-c1j
2025년 8월 1일 4:51 오후2차전지.....잊지말자......
@그나버
2025년 8월 7일 7:33 오후당연히 조정이 오죠 언젠가는 내리면 대박 오르면 그만
@핑크캬라멜
2025년 8월 5일 11:33 오후1.5배 내지. 이 배로 듣고 있는 줄 알았네요 빈센트님 너무 말 빠르십니다
@주영미-n7c
2025년 7월 30일 9:05 오후이분 믿을만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