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식 위험 신호 터졌다, 한달도 채 안 남았습니다 (염승환 이사 2부) - 촬영일시: 7월 28일 염승환 이사 『주린이가 가장 알고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진성준이는 사퇴해야한다
진성준은 담총선때 의원직을 내놓을 준비하라
대주주인사람이 0.1프로박에 안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주식을 끌어 올리는 세력들이 연말되면 대주주 회피하려 주식을 매도 하니까주식시장이 폭락하니까 문제지
조선업으로 관세협상을 조절할수 있다고요 생각이 정말 단순하네요
이 아저씨가 다시 나올 정도면... 코스피 고점인가...
아이고 뭘좀 알고 씁시다요 .대주주 요건을 내리면 큰손들이 년말에 주식을 팔아치워 주가가 내려가니 개미들이 주가 하락으로 손해 본다는게 핵심입니다. 여기에 무슨 부자 감세 이야기가 나오는지?까깝함니다. 이런것도 이해못하는 머리로 뭘 ~~
진성준 ...정책위원장 내려와야됨
올라야 하는 주식 계엄 때보다 불안
경고문중에 발언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하니 자기의견을 거침없이 피력하는데.. 난 법적으로 책임의일부는 경제 방송 출연자들이 져야 생각한다.
대주주 세금도 문제지만 미국이 리짜이밍정부에 관세폭탄 때릴텐데 기업들 끝장난다
아니 염승환 이사님 얼마전에는 5000갈수도 있다면서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에서 10억이면 상위 10프로인데 그중에 부동산 비중이 대부분이다주식오 10억 가지고 있는사람은 상위 몇 프로 안된다.그리고 돈 벌면 정정당당하게 세금 좀 내자.
염승사자...ㅋ 이분이 말한 반대로 하면 돈 마니 범...ㅋㅋ 정말로 정확함...^^
염승환이사님 방송은 놓칠수 없을만큼 유익해요😊
이 분 안보고 싶은데... 필터링 어떻게 할 수 없나..
배임죄 법안 발의한 김태년 및 배당소득 분리과세 부자감세 주장하는 진성준 민주당에서 탈당해라 양도세 및 거래세 복원 추진하는 민주당 정신차려라 김태년 진성준 김병기 정신차려라
웃기는 세상이다 뭘 잘될거라 생각하나. 뻔한 일을
제목하고 내용이 완전 다르네요
양도차익에 대해 세금을 내게 해야지 주식에 보유세의 개념은 도대체 어디서 온 건지?
이재명 수혜주가 있을까.
🌟 『염승환 이사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HAujKHHGg?si=hCHNti1TMqLYIXN5 👉 2부. https://youtu.be/YTArW6f6JXM?si=vTkfS2RgH_ESIqLM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지수 5000 간다고 큰 소리 치던 거대한 부동산 카르텔에 릴리나보다. 대기업, 정치인, 판사, 관료, 언론 , 학계, 곧한 세금혜택이란 부동산 문제의 근본을 못건드리고 대출규제란 임시방편으로 때우는 가로 넘어가는 거 보니 온사회를 장악한 침묵의 카르텔의 압박에 겁먹었다에 내일 점심 건다. ㅋㅋㅋㅋ
이사람 반대로만 하면 된다고 하는 소리가 많네..
주식 브로커 시ㅣ키
염이사님 갈때같아요
이 사람 반대로 하면 되는거 아닌가.. 그럼 오른다는 얘기 아니야? ㅋㅋㅋ
한종목 10억이상 가진사람이 0.1% 이하 아닌가요?
염차장 그만 좀 보자.
소액주주 끌어올려서 다 해결될거라고 생각하는 염승환 당신 제정신 맞냐? 어디 함 보자고, 이 영상 지우지마라 어캐 되는지 보자 ㅎㅎㅎ
늘 감사합니당
군산에 미군함을 갖다맡기ㄹ정도로 신뢰가 있을까? 모든 군사정보 usb에 넣어 중국 준다면.진성준 한놈만 문제인가? 웃긴다
아이고 안떨어지겠네
미국주식
아직도 쟤 있네 ㅋ
진성준 사퇴하라!!!!!!!!민주당 이런식으로 뒷통수치네
제발 이미 떠있는 종목 아닌, 앞으로 뜰 종목 얘기해주라~~
진성준 개인 문제가 아니라 입법 독재에 견제 세력이 없는것. 다 더불당에 몰빵표 밀어준 후폭풍
참고만합시다
염승사자~
코로나때부터 본사람 알겟지만… ㅋㅋㅋ 그냥 우습다
종목당 10억씩 갖고있는 사람이 전체의 몇%라고 생각하냐? 아파트랑 비교하려면 10억짜리 열댓채씩가진사람들이랑 비교해야지. 다들 한종목에 10억 몰빵하냐?
증권주 정확히 최고점에 추천함. ㅋㅋㅋㅋㅋ 이 사람 일부러 그런거 같음. 증권사 마다 돌아가면서 빌런 내세우는 것 같네. ls다음은 어느 증권사에서 나올려나.
원전없이 신재생에너지로 데이터센터 짓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사업실패다...전력수급부족으로 데이터센터 툭하면 불랙아웃~신재생에너지 태양광 얼마나 쓸모없는짓거린지 모르나 또 전기료엄청오르겠네......사기꾼이 대통령이니 정책이 이모양 이꼬라지지
50억에서 다시 10억으로 내리는건 정말 아니죠ㅡㅡ^ 너무 극단적! 30억도 있는데 굳이 10억이라니 ...
그렇게. 안하면 물가폭등 임
일주일만 지나면 모두 잊어버립니다. 진성준 힘내세요.
ㅋㅋㅋ 오랜만이네
이런 어그로 끄는 썸네일은 지양하십오😊
염이사님~~~100% 공강되는는 말씀이입니다! ^^~*
이사람은 왜나오는건가?이해 안됨
한미동맹이 깨질려고 하는 판에?동맹이 깨져도 미국이 과연?한국이 미국의 수주를 받을려면, 왕따이밍이 관타나모로 가있으면 가능하겠죠..
민주당 표떨어지는 행동에 잘됐다고 칭찬합니다
국장은 끝났다 미장가라
한달 그냥 말좀하지말길
대출받아 다 십억이야
아파트도물갔고 주식도물갔다 손가락빨게됬네
헐 서울아파트 벌써 평균가 14억이에요? 몇 년전만 해도 10억 이던데. 아파트는 그냥 가지고 있어도 돈 버네요. 저도 아파트 사고 싶어요.
이걸 어제 봤어야 했는데…,오늘 고피터지는 중
노란봉투법 하나로 외국자본 다 빠져나간다
1달안에 들어가면되겠네
5천시대까지만들어준대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김혜자-d6h 107
2025년 7월 30일 9:07 오후진성준이는 사퇴해야한다
@대동세상-c9s 71
2025년 7월 31일 1:15 오전진성준은 담총선때 의원직을 내놓을 준비하라
@떡대-i7t 49
2025년 7월 30일 9:54 오후대주주인사람이 0.1프로박에 안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주식을 끌어 올리는 세력들이 연말되면 대주주 회피하려 주식을 매도 하니까
주식시장이 폭락하니까 문제지
@명환김-j9m 31
2025년 7월 30일 9:08 오후조선업으로 관세협상을 조절할수 있다고요 생각이 정말 단순하네요
@리치실버-v9i 28
2025년 7월 30일 9:30 오후이 아저씨가 다시 나올 정도면... 코스피 고점인가...
@장충식-l4f 22
2025년 7월 30일 9:03 오후아이고 뭘좀 알고 씁시다요 .
대주주 요건을 내리면 큰손들이 년말에 주식을 팔아치워 주가가 내려가니 개미들이 주가 하락으로 손해 본다는게 핵심입니다.
여기에 무슨 부자 감세 이야기가 나오는지?
까깝함니다. 이런것도 이해못하는 머리로 뭘 ~~
@나비-y9c 20
2025년 7월 31일 5:45 오후진성준 ...정책위원장 내려와야됨
@syug6167 15
2025년 7월 30일 8:18 오후올라야 하는 주식 계엄 때보다 불안
@och7777 15
2025년 7월 30일 9:58 오후경고문중에 발언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하니 자기의견을 거침없이 피력하는데.. 난 법적으로 책임의일부는 경제 방송 출연자들이 져야 생각한다.
@집-d8x 12
2025년 7월 30일 10:14 오후대주주 세금도 문제지만 미국이 리짜이밍정부에 관세폭탄 때릴텐데 기업들 끝장난다
@장여사-r5e 11
2025년 7월 30일 9:32 오후아니 염승환 이사님 얼마전에는 5000갈수도 있다면서요
@yeou530 11
2025년 7월 31일 4:39 오전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보물-y9x 9
2025년 7월 30일 9:15 오후감사합니다
@csy8926 9
2025년 7월 30일 8:22 오후우리나라에서 10억이면 상위 10프로인데 그중에 부동산 비중이 대부분이다
주식오 10억 가지고 있는사람은 상위 몇 프로 안된다.
그리고 돈 벌면 정정당당하게 세금 좀 내자.
@guyhsu1 8
2025년 7월 31일 12:41 오후염승사자...ㅋ 이분이 말한 반대로 하면 돈 마니 범...ㅋㅋ 정말로 정확함...^^
@구르미달다 8
2025년 7월 30일 9:55 오후염승환이사님 방송은 놓칠수 없을만큼 유익해요😊
@ohbaikalviking8150 6
2025년 7월 30일 9:41 오후이 분 안보고 싶은데... 필터링 어떻게 할 수 없나..
@부송동깐돌이 6
2025년 7월 31일 7:29 오전배임죄 법안 발의한 김태년 및 배당소득 분리과세 부자감세 주장하는 진성준 민주당에서 탈당해라 양도세 및 거래세 복원 추진하는 민주당 정신차려라
김태년 진성준 김병기 정신차려라
@belle7376 5
2025년 7월 30일 8:13 오후웃기는 세상이다 뭘 잘될거라 생각하나. 뻔한 일을
@빨간다라이-z1d 5
2025년 7월 31일 5:07 오전제목하고 내용이 완전 다르네요
@IVDanielIV1 5
2025년 7월 30일 10:10 오후양도차익에 대해 세금을 내게 해야지 주식에 보유세의 개념은 도대체 어디서 온 건지?
@hanwooSong 4
2025년 7월 30일 8:15 오후이재명 수혜주가 있을까.
@lucky_tv 4
2025년 7월 31일 12:19 오전🌟 『염승환 이사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HAujKHHGg?si=hCHNti1TMqLYIXN5
👉 2부. https://youtu.be/YTArW6f6JXM?si=vTkfS2RgH_ESIqLM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정재헌-v5w 4
2025년 7월 30일 11:30 오후지수 5000 간다고 큰 소리 치던 거대한 부동산 카르텔에 릴리나보다. 대기업, 정치인, 판사, 관료, 언론 , 학계, 곧한 세금혜택이란 부동산 문제의 근본을 못건드리고 대출규제란 임시방편으로 때우는 가로 넘어가는 거 보니 온사회를 장악한 침묵의 카르텔의 압박에 겁먹었다에 내일 점심 건다. ㅋㅋㅋㅋ
@Fgtyuiojytgf 4
2025년 7월 31일 11:25 오전이사람 반대로만 하면 된다고 하는 소리가 많네..
@시온의영광-e9f 3
2025년 7월 30일 9:25 오후주식 브로커 시ㅣ키
@민심-r5v 2
2025년 7월 30일 9:46 오후염이사님 갈때같아요
@oh3352 2
2025년 7월 31일 4:01 오전이 사람 반대로 하면 되는거 아닌가..
그럼 오른다는 얘기 아니야? ㅋㅋㅋ
@perusianYee 2
2025년 7월 30일 9:44 오후한종목 10억이상 가진사람이 0.1% 이하 아닌가요?
@가을유서 2
2025년 7월 30일 9:47 오후염차장 그만 좀 보자.
@IIOOllOOIIOOIIlIlIlIlIlIOO 2
2025년 7월 30일 9:44 오후소액주주 끌어올려서 다 해결될거라고 생각하는 염승환 당신 제정신 맞냐? 어디 함 보자고, 이 영상 지우지마라 어캐 되는지 보자 ㅎㅎㅎ
@오스캴 2
2025년 7월 31일 1:22 오후늘 감사합니당
@새처년 2
2025년 7월 31일 8:11 오전군산에 미군함을 갖다맡기ㄹ정도로 신뢰가 있을까? 모든 군사정보 usb에 넣어 중국 준다면.
진성준 한놈만 문제인가? 웃긴다
@배나온민족-b3z 1
2025년 7월 30일 9:11 오후아이고 안떨어지겠네
@hh-gx6tk 1
2025년 7월 30일 8:54 오후미국주식
@외계인-n9l 1
2025년 7월 31일 5:11 오전아직도 쟤 있네 ㅋ
@성규박-m2g 1
2025년 7월 31일 6:37 오후진성준 사퇴하라!!!!!!!!
민주당 이런식으로 뒷통수치네
@룰루랄라-k3m 1
2025년 8월 1일 1:17 오후제발 이미 떠있는 종목 아닌, 앞으로 뜰 종목 얘기해주라~~
@jstv6806 1
2025년 8월 1일 4:23 오후진성준 개인 문제가 아니라 입법 독재에 견제 세력이 없는것. 다 더불당에 몰빵표 밀어준 후폭풍
@Gabriel-Park-Ich 1
2025년 7월 31일 8:07 오전참고만합시다
@itaekss79 1
2025년 7월 31일 1:57 오후염승사자~
@김영혜-z7s 1
2025년 7월 30일 9:10 오후@발렌작 1
2025년 7월 30일 11:36 오후코로나때부터 본사람 알겟지만… ㅋㅋㅋ 그냥 우습다
@shn3803
2025년 7월 30일 10:20 오후종목당 10억씩 갖고있는 사람이 전체의 몇%라고 생각하냐? 아파트랑 비교하려면 10억짜리 열댓채씩가진사람들이랑 비교해야지. 다들 한종목에 10억 몰빵하냐?
@songa5330
2025년 7월 31일 7:41 오후증권주 정확히 최고점에 추천함. ㅋㅋㅋㅋㅋ 이 사람 일부러 그런거 같음. 증권사 마다 돌아가면서 빌런 내세우는 것 같네. ls다음은 어느 증권사에서 나올려나.
@강승엽-l9o
2025년 7월 30일 9:31 오후원전없이 신재생에너지로 데이터센터 짓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사업실패다...전력수급부족으로
데이터센터 툭하면 불랙아웃~신재생에너지 태양광 얼마나 쓸모없는짓거린지 모르나 또 전기료
엄청오르겠네......사기꾼이 대통령이니 정책이 이모양 이꼬라지지
@채윤짱-b2s
2025년 8월 1일 4:40 오후50억에서 다시 10억으로 내리는건 정말 아니죠ㅡㅡ^
너무 극단적! 30억도 있는데 굳이 10억이라니 ...
@sw-sk8id
2025년 7월 31일 6:53 오전그렇게. 안하면 물가폭등 임
@잡초잡초-m6e
2025년 8월 2일 1:35 오후일주일만 지나면 모두 잊어버립니다. 진성준 힘내세요.
@HAHA-l9b8x
2025년 7월 31일 7:44 오전ㅋㅋㅋ 오랜만이네
@aleynalee2080
2025년 7월 31일 7:49 오후이런 어그로 끄는 썸네일은 지양하십오😊
@seungokpark4922
2025년 8월 1일 7:13 오후염이사님~~~
100% 공강되는는 말씀이입니다! ^^~*
@bigwig1017
2025년 8월 1일 12:45 오후이사람은 왜나오는건가?이해 안됨
@중국은하나아닌5호16국
2025년 7월 30일 10:39 오후한미동맹이 깨질려고 하는 판에?
동맹이 깨져도 미국이 과연?
한국이 미국의 수주를 받을려면, 왕따이밍이 관타나모로 가있으면 가능하겠죠..
@뿌리생-q5k
2025년 8월 2일 6:30 오전민주당 표떨어지는 행동에 잘됐다고 칭찬합니다
@아로하-h4h
2025년 7월 30일 9:40 오후국장은 끝났다 미장가라
@어별
2025년 7월 31일 1:38 오전한달 그냥 말좀하지말길
@김재관-x4f
2025년 8월 1일 1:30 오후대출받아 다 십억이야
@김재관-x4f
2025년 8월 1일 1:32 오후아파트도물갔고 주식도물갔다 손가락빨게됬네
@TNhani
2025년 8월 2일 7:47 오후헐 서울아파트 벌써 평균가 14억이에요? 몇 년전만 해도 10억 이던데. 아파트는 그냥 가지고 있어도 돈 버네요. 저도 아파트 사고 싶어요.
@범어동딱풀
2025년 8월 1일 3:01 오후이걸 어제 봤어야 했는데…,오늘 고피터지는 중
@goodnewstt7488
2025년 7월 30일 10:25 오후노란봉투법 하나로 외국자본 다 빠져나간다
@선샤인-g5o
2025년 8월 1일 9:46 오전1달안에 들어가면되겠네
@돌풀-d6t
2025년 7월 30일 8:50 오후5천시대까지만들어준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