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7월 한정 신청혜택, 8월 10일 투자전략 세미나에 초청드립니다 ✔ 매월 꼭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전, 장 중, 장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7월 수강생 특별 혜택]으로 '8월 특강 초대권'과 '이세무사의 신간'을 추첨하여 선물로 드립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물론 AI 시대에 있어서, 국장 (삼전,하이닉스) 도 상승추세로 가겠지만, 엔비디아/AMD/크레도테크놀로지 등 직접적 미국 수혜주에 투자하는것이 솔직히 기업자체 벨류에이션이나 실적으로나 더 큰 상승이 예상됩니다.. 그래서, 미장비중을 조금 늘리는 것이 더 나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전이 예를들어 1년동안 20% 오른다면, 엔비디아는 50% 더 오를수 있다는 거죠
@lucky_tv 20
2025년 7월 28일 5:03 오후📌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7월 한정 신청혜택, 8월 10일 투자전략 세미나에 초청드립니다
✔ 매월 꼭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전, 장 중, 장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7월 수강생 특별 혜택]으로 '8월 특강 초대권'과
'이세무사의 신간'을 추첨하여 선물로 드립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하바나-h9c 13
2025년 7월 28일 5:32 오후주식투자계의 바이블 슈퍼개미 이세무사님 명확한분석 역시 최고입니다!
@윤정자-k6u 11
2025년 7월 28일 6:08 오후아하~
디지털화폐,남북경협,의료기기관련주를 유망섹터로 보시는군요!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chocho8622 10
2025년 7월 28일 5:31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몽당연필-r6l 9
2025년 7월 28일 6:35 오후삼성전자, LG에너지솔루션, 장기하락 후 돌아나가는 패턴, 키맞추기, 장세는 또 다시 변하는 것, 그 타이밍을 잴 때 이세무사님, 김작가님 영상 잘 활용하겠습니다
@대한민국w8f 7
2025년 7월 28일 6:03 오후테슬라 일론머스크와 함께 간다. 삼성전자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진짜 대장이 나간다.
@박현서-w5z 7
2025년 7월 29일 9:01 오전AI 산업의 성장과 함께 하는 주식시장의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
@WealthWizard-n1s 7
2025년 7월 28일 5:30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왕의밥상 6
2025년 7월 28일 7:37 오후하반기 주도섹터 관련 의견까지 잘 들었습니다. 변동성 장세속에서 항상 김작가TV, 이세무사님과 함께하며 공부하겠습니다~😊
@진나민2 5
2025년 7월 28일 5:41 오후감사합니다 이세무사님 😊
@노종림 5
2025년 7월 28일 5:36 오후7월26일에 5만원 가격 가입 했는데 들을수가 없네요
@koreatravelwithkpop 5
2025년 7월 28일 5:58 오후AI시대는 계속됩니다.
@박보살-t1g 5
2025년 7월 28일 6:56 오후그래봐야 8만이최고
@몽키맘호호 5
2025년 7월 28일 7:37 오후이세무사님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주식은 누구에게 배우느냐에 수익율이
달라집니다
이세무사님 최고!!!
@주초백 5
2025년 7월 28일 9:04 오후김작가님 어세무사님 콜라보 너무 잘 어울리세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화이팅
@횡재야 4
2025년 7월 28일 5:17 오후와우 저랑 성과이름이 같네여
@박순진-n8e 4
2025년 7월 28일 7:05 오후업종내 키맞추기로 우리 증시 상승여력이 강해지는 흐름 응원합니다
명불허전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koreatravelwithkpop 3
2025년 7월 28일 5:57 오후HBM 퀄 통과 못하면 반짝이다.
@몽실맘-g7z3o 3
2025년 7월 28일 5:58 오후김작가님과 이세무사님 두분 다 좋아요
@verygood81 3
2025년 7월 28일 5:56 오후이세무사님 3부영상 올라왔네요^^선댓글 후시청 바로 하겠습니다!!
@박일-k5j 3
2025년 7월 28일 8:09 오후하이닉스가 삼전 시총 초과 한다고 저번주에 어떤 유튜브에서 들은것 같은데. 주식은 아무도 모릅니다. 단디 하소😊
@paperplaylee7208 2
2025년 7월 28일 5:59 오후연합인포맥스에 나오신거 들으면서 운동했는데
여기서도 또 들어서 좋았습니다
감사~^^
@이형영-m6e 2
2025년 7월 28일 9:19 오후감사합니다 ❤🎉
@이영란-l6y 2
2025년 7월 28일 6:20 오후우리 이세무사님!
오늘도 감작가님 TV에 오셨군요~
늘 건강하세요♡
@하랑지니2 2
2025년 8월 5일 8:00 오전이세무사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뽀마미-j5e 1
2025년 7월 28일 9:26 오후이세무사님 화이팅!
@거북이비행하다 1
2025년 7월 30일 11:18 오전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가 안되요
@영신권-w2y 1
2025년 7월 28일 6:37 오후안녕하세요 ❤
19일밤 8시넘어 마지막 하나 카드로 등록 했는데
제 전화가 에라가 나서 결국 연결을 못 했읍니다
그후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 보았지만 그날이 마지막 날이어서인지 아직까지
욘결 못 하고 있어요
방법 알려 주십시오
@Tourist-라흐3 1
2025년 7월 30일 11:33 오전의료기기ㅡ피부과기계 파파리서치, 크리스탈 남북경협 스테이블코인디지털화폐
@이진섭-w1f 1
2025년 7월 30일 5:12 오후당신이개미를위한다면
개미들위한 것좀해라.
간만보여주지말고
품 목한변 시원하게 안주냐
뭐 돈많다며 약만올리냐
집어쳐라
@income0702 1
2025년 7월 28일 10:11 오후이세무사님 좋아요❤❤❤❤❤❤
@쩌엉-s5r 1
2025년 7월 28일 8:17 오후이세무사님 정확한 시황분석 감사합니다^^
@지혜롬이-n6r 1
2025년 8월 15일 12:06 오후이정윤세무사님
다방면으로 박사님이시라 그런지 도서가 참 쉽게 풀어주셔서 두껍지만 잼나게 읽을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영순-w3r 1
2025년 9월 15일 10:05 오후잘들었습니다
@김영순-w3r 1
2025년 9월 15일 10:06 오후도움두셔서 고맙습니다
@공소영-j6f 1
2025년 8월 3일 7:40 오후감사 합니다 책 구매 했읍니다 차근 차근 읽어 보겠읍니다
@함몰유두교정호유방 1
2025년 8월 23일 10:16 오전투자 도움 많이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짝이-v1e 1
2025년 8월 11일 10:01 오전열심히 공부해야게네요.
감사합니다.
@야기여니
2025년 7월 29일 8:30 오후감사합니당 ❤
@rgcmsdwyugv
2025년 7월 28일 6:59 오후대한민국 에서 기업하는것은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민노총과 민당 합동해서
기업하기 어렵게 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해외 떠나야 살아남을것입니다
@박남주-v9w
2025년 7월 30일 8:52 오후이정윤세무사님 늘 분명한 강의 감사합니다.
@늘푸른나무-j1r
2025년 7월 29일 6:28 오후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부자100억-w6y
2025년 7월 29일 9:13 오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이대선VIP
2025년 7월 29일 11:37 오전이세무사님 좋은정보 영상 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7월 29일 9:35 오전요즘 깐부이신 김작가 티비에서 자주 뵙네요...ㅎㅎ
오늘도 소중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이세무사님, 김작가님...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사업, 투자 모두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
@책읽는여행자
2025년 7월 30일 8:58 오전자주 보니까 좋아요😊
@BenSSong
2025년 7월 29일 12:36 오전역시 이세무사님
@일조여왕
2025년 8월 12일 7:49 오후강의 듣고 바로 책 주문했습니다.
@qa4242
2025년 8월 2일 3:29 오후❤❤❤
@임정현-i4o
2025년 8월 12일 10:51 오후월3만원 가입하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시라소녀
2025년 8월 25일 9:27 오후그래서 머 매수하라고요?
@E시-z3m
2025년 7월 29일 11:34 오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돌탑-x9s
2025년 8월 7일 9:57 오전정말 방향성 가르침 최고
@박재우2-i9v
2025년 7월 28일 11:38 오후물론 AI 시대에 있어서, 국장 (삼전,하이닉스) 도 상승추세로 가겠지만, 엔비디아/AMD/크레도테크놀로지 등 직접적 미국 수혜주에 투자하는것이 솔직히 기업자체 벨류에이션이나 실적으로나 더 큰 상승이 예상됩니다.. 그래서, 미장비중을 조금 늘리는 것이 더 나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전이 예를들어 1년동안 20% 오른다면, 엔비디아는 50% 더 오를수 있다는 거죠
@한결89
2025년 7월 29일 8:33 오전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