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도 삼성전자 찾는다, 삼성전자 주가 곧 폭등한다 (권영화 교수 2부) - 촬영일시: 7월 24일 권영화 교수 『자율주행차와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삼성전자 외국인 사들이기 시작했기 때문에 아마 올라갈 듯… 금요일 부터 외국 자본 막 사들이기 시작함. 곧 쭈욱 올라갈 거 같음.
오 이 아저씨 또나왔네요. 영상안봤는데 삼성 기회가왔다 이제 도약한다 그런내용이지요? 아직은 삼전매수할때가 아니네요. 인간지표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분 또 나왔네 ㅋㅋ 작년에도 삼성 좋다고 계속 그러더니만 ㅋㅋㅋ
삼성 반도체 빼곤 괜찮은 듯 한데요.😊😊 온디바이스 AI 관련 가장 유망한게 삼성이라 생각합니다.
ㄷㄷ댓글들 ㅋㅋ7만찍엇쥬
늑대가 나타났다. 아니. 삼성----가 나타났다
하반기 안나온다는데 뭔소리 인지 개 구라임 하이브리드 본더 나오지도 않는데 ㅉㅉ
이분은 삼전에서 돈받은듯
아저씨 작년 이야기나 책임지세요..창피하지 않아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성지순례왔습니다. ㄷㄷㄷㄷ
ㅋㅋ 삼전 급등했죠 댓글들 개웃기네
권영화 교수님~ 믿고있었습니다~^^
또 돌아오셨네. 언젠간 맞길 기대해 봅니다
엔비디아는 삼전 아무리 좋아도 승인 안 합니다
신뢰가 안가는 관상
이번에는 진짜 십만전자 될꺼 같다.
감사합니다
하이닉스에 d램자체들이 밀리는거같은데...개미들 모여라~😂😂
이런곳에나와서떠들어보지만그냥잡설일뿐이다..
배임죄 법안 발의한 김태년 및 배당소득 분리과세 부자감세 주장하는 진성준 민주당에서 탈당해라 양도세 및 거래세 복원 추진하는 민주당 정신차려라
두분 다 윗 옷좀 바꾸고 나와 주셨음 합니다..매번 똑 같은 옷이니 하루에 몇일분을 한꺼번에 촬영하는건지 ..
🌟 『권영화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7P-AVn5yl2s?si=UgCpvxwVX0yd6VEG 👉 2부. https://youtu.be/DKFmF48E2kk?si=iQ9Tu-wjgdLLH4yg 👉 3부. https://youtu.be/qCvmXsU84FM?si=2d1HM9AP4SP90QEH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엔비디아와 하이닉스는 배고픈시절을 같이 보낸 혈맹임 ~ 엔비디아 대박나니 찾아오는 삼성 물량 안줄듯 ~ 하이닉스를 팍팍 밀어주면 밀어주지
이건희 회장님이 생각난다!무능한 이재용"
4년째 섬성 홍보하면서 매번 주가는 그자리네..참 그자리가 아니고 더 떨어졌네
올르니냐 인터뷰하네 나도맞추것다ㅋ
가짜뉴스 그만!!
삼성은 소문에 오르고 실적에 폭락하는 3류기업의 흐름에 완전히 들어섰다.지금 이자들도 그런 헛소문을 만들고 있는 것이 아닌가.
삼성 향후 20만원대 갈듯합니다.이제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가짜뉴스 그만해 지겹당, 삼만전자는 이미 양치기소년된지 약 8년됐다!!
ㅋㅋ 항상 이런영상 많음 폭등한다 10만전자 간다.. ㅋㅋ그리고 4만전자로 나락가버림. ㅋㅋ
여기저기서 떠들어 돼는거보니 허벗네ㅎㅎ여지껏 소문내고 돼는꼴을 못봣는데..올인하고 득득하세요
말로만 큰소리ᆢ실적은 삼류전자기술력은 완전 허잡한 회사 이건희 의. 상성인줄. 착각하고 ᆢ
대만ceo회사들은 삼성을 의도적으로 배제하는 것입니다. 특히 그런회사들은 tsmc랑 관계가 긴밀한데 의도적으로 tsmc가 삼성을 배제하게끔 유도하고 있을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건 처럼 삼성이 메이저 계약을 따내면 따낼 수록 tsmc에게는 나쁜 소식이죠.
삼전은 서서히 반도체시장에서 외면 당하는 중..삼전주가 6만전자도 고평가주식입니다
ai 칩 핵심이 hbm임 hbm 용량이 칩성능을 두배로 만드는거라
9만전자 물리신 분인가요?
권영하교수 몇년째 똑같은 말 되풀이
안올라도 좋으니 배당이나 올려줘라 미치겠다. 하이닉스 오르는 거 봐봐 삼성은 과거 코로나 이전 가격으로 회귀함 정말 장기투자 하고 싶다. 배당이라도 올려줘라. 정말 이러다 또 반도체에 빙하기가 왔다고 하면 또 5만전자 이하로 골로 가겠지 삼성주가는 정말 기대하기 어렵다. 사지마라
글쎄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user-mn1vv5ov6r 21
2025년 7월 27일 8:07 오후삼성전자 외국인 사들이기 시작했기 때문에 아마 올라갈 듯…
금요일 부터 외국 자본 막 사들이기 시작함. 곧 쭈욱 올라갈 거 같음.
@흄-d4s 14
2025년 7월 27일 6:04 오후오 이 아저씨 또나왔네요. 영상안봤는데 삼성 기회가왔다 이제 도약한다 그런내용이지요? 아직은 삼전매수할때가 아니네요. 인간지표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rjh1015 9
2025년 7월 27일 8:13 오후이 분 또 나왔네 ㅋㅋ 작년에도 삼성 좋다고 계속 그러더니만 ㅋㅋㅋ
@진-t3r 7
2025년 7월 27일 6:20 오후삼성 반도체 빼곤 괜찮은 듯 한데요.😊😊 온디바이스 AI 관련 가장 유망한게 삼성이라 생각합니다.
@배고푸당-c9b 6
2025년 7월 28일 6:32 오후ㄷㄷ댓글들 ㅋㅋ7만찍엇쥬
@쌍둥아빠-n9u 4
2025년 7월 27일 9:31 오후늑대가 나타났다. 아니. 삼성----가 나타났다
@라이거허니 4
2025년 7월 27일 6:27 오후하반기 안나온다는데 뭔소리 인지 개 구라임 하이브리드 본더 나오지도 않는데 ㅉㅉ
@빵슘이 4
2025년 7월 27일 8:38 오후이분은 삼전에서 돈받은듯
@우준장-q4t 3
2025년 7월 27일 10:50 오후아저씨 작년 이야기나 책임지세요..창피하지 않아요?
@김민석-q6j8o 3
2025년 7월 28일 4:57 오후성지순례 왔습니다
@꼬꼬미주로 3
2025년 7월 28일 4:23 오후성지순례왔습니다. ㄷㄷㄷㄷ
@ljaspe12 3
2025년 7월 28일 2:01 오후ㅋㅋ 삼전 급등했죠 댓글들 개웃기네
@오리-f2g 2
2025년 7월 28일 5:03 오후권영화 교수님~ 믿고있었습니다~^^
@starsand999 2
2025년 7월 28일 6:17 오전또 돌아오셨네. 언젠간 맞길 기대해 봅니다
@hzk5966 2
2025년 7월 27일 7:13 오후엔비디아는 삼전 아무리 좋아도 승인 안 합니다
@박동석-s2y 2
2025년 7월 28일 3:38 오전신뢰가 안가는 관상
@박정-c9d 1
2025년 7월 29일 10:23 오후이번에는 진짜 십만전자 될꺼 같다.
@지혜롬이-n6r 1
2025년 7월 28일 5:41 오후감사합니다
@김대일-i2o 1
2025년 7월 30일 5:12 오후하이닉스에 d램자체들이 밀리는거같은데...
개미들 모여라~😂😂
@김중구-b7e 1
2025년 7월 27일 7:40 오후이런곳에나와서떠들어보지만그냥잡설일뿐이다..
@부송동깐돌이 1
2025년 7월 28일 6:28 오전배임죄 법안 발의한 김태년 및 배당소득 분리과세 부자감세 주장하는 진성준 민주당에서 탈당해라 양도세 및 거래세 복원 추진하는 민주당 정신차려라
@신승일-i8q 1
2025년 7월 27일 11:56 오후두분 다 윗 옷좀 바꾸고 나와 주셨음 합니다..매번 똑 같은 옷이니 하루에 몇일분을 한꺼번에 촬영하는건지 ..
@lucky_tv 1
2025년 7월 27일 11:52 오후🌟 『권영화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7P-AVn5yl2s?si=UgCpvxwVX0yd6VEG
👉 2부. https://youtu.be/DKFmF48E2kk?si=iQ9Tu-wjgdLLH4yg
👉 3부. https://youtu.be/qCvmXsU84FM?si=2d1HM9AP4SP90QEH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종수한-s5i
2025년 7월 27일 7:30 오후엔비디아와 하이닉스는 배고픈시절을 같이 보낸 혈맹임 ~ 엔비디아 대박나니 찾아오는 삼성 물량 안줄듯 ~ 하이닉스를 팍팍 밀어주면 밀어주지
@6.25전쟁TV
2025년 7월 27일 8:25 오후이건희 회장님이 생각난다!
무능한 이재용"
@양성효-w8y
2025년 7월 27일 10:32 오후4년째 섬성 홍보하면서
매번 주가는 그자리네..
참 그자리가 아니고 더 떨어졌네
@이선생-p8q
2025년 7월 28일 10:52 오후올르니냐 인터뷰하네 나도맞추것다ㅋ
@김영수-h8l5c
2025년 7월 28일 5:08 오전가짜뉴스 그만!!
@byeongcheollee6889
2025년 7월 27일 11:28 오후삼성은 소문에 오르고 실적에 폭락하는 3류기업의 흐름에 완전히 들어섰다.
지금 이자들도 그런 헛소문을 만들고 있는 것이 아닌가.
@TV-xo7jx
2025년 7월 31일 2:15 오전삼성 향후 20만원대 갈듯합니다.
이제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김영수-h8l5c
2025년 7월 28일 5:08 오전가짜뉴스 그만해 지겹당, 삼만전자는 이미 양치기소년된지 약 8년됐다!!
@eu5293
2025년 7월 29일 12:36 오후ㅋㅋ 항상 이런영상 많음 폭등한다 10만전자 간다.. ㅋㅋ
그리고 4만전자로 나락가버림. ㅋㅋ
@부산아재-l1r
2025년 7월 27일 7:56 오후여기저기서 떠들어 돼는거보니 허벗네ㅎㅎ
여지껏 소문내고 돼는꼴을 못봣는데..올인하고 득득하세요
@wonkilee8409
2025년 7월 27일 10:54 오후말로만 큰소리ᆢ실적은 삼류전자
기술력은 완전 허잡한 회사
이건희 의. 상성인줄. 착각하고 ᆢ
@Dasan1111
2025년 7월 29일 6:32 오전대만ceo회사들은 삼성을 의도적으로 배제하는 것입니다. 특히 그런회사들은 tsmc랑 관계가 긴밀한데 의도적으로 tsmc가 삼성을 배제하게끔 유도하고 있을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건 처럼 삼성이 메이저 계약을 따내면 따낼 수록 tsmc에게는 나쁜 소식이죠.
@나그네-c6p
2025년 7월 28일 12:23 오전삼전은 서서히 반도체시장에서 외면 당하는 중..삼전주가 6만전자도 고평가주식입니다
@winwin9151
2025년 7월 28일 1:45 오전ai 칩 핵심이 hbm임 hbm 용량이 칩성능을 두배로 만드는거라
@UJS-b8p
2025년 7월 30일 7:43 오전9만전자 물리신 분인가요?
@benzminstar5558
2025년 7월 29일 7:50 오전권영하교수 몇년째 똑같은 말 되풀이
@제임스-d4i
2025년 7월 27일 10:37 오후안올라도 좋으니 배당이나 올려줘라 미치겠다. 하이닉스 오르는 거 봐봐 삼성은 과거 코로나 이전 가격으로 회귀함 정말 장기투자 하고 싶다. 배당이라도 올려줘라. 정말 이러다 또 반도체에 빙하기가 왔다고 하면 또 5만전자 이하로 골로 가겠지 삼성주가는 정말 기대하기 어렵다. 사지마라
@frontiertv7767
2025년 7월 27일 11:53 오후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