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7월 한정 신청혜택, 8월 10일 투자전략 세미나에 초청드립니다 ✔ 매월 꼭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전, 장 중, 장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7월 수강생 특별 혜택>으로 '8월 특강 초대권'과 '이세무사의 신간'을 추첨하여 선물로 드립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EU 한국의 관세 타결 뉴스에 고점이 나오면 주가는 그 이후 단기 조정기에 접어들지 싶음. 미국의 관세 부과는 글 로벌 교역을 위축시킬 가능성이 높기 때문임. 한국의 수출이 커질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신고가를 내기는 힘들거임. 조심하는게 좋지 싶음. 코스피가 역사적 신고가를 돌파하고 추세적 상승세를 유지할 려면 미국의 정책금리가 인하하거나 한국의수출규묘가 월 600억불을 돌파하여 가까운 시일내에 700억불을 달성할 환경이 조성되던지 해야 할거임. 그러나 수출 증가가능성은 낮아보이므로 코스피는 운명 은 미국의 금리정책에 따라 좌우되지 싶음
@엄지용-h7s 77
2025년 7월 26일 6:30 오후근데 8월1일전 관세 타결은 없을듯...
@lucky_tv 60
2025년 7월 26일 5:16 오후📌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7월 한정 신청혜택, 8월 10일 투자전략 세미나에 초청드립니다
✔ 매월 꼭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전, 장 중, 장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7월 수강생 특별 혜택>으로 '8월 특강 초대권'과
'이세무사의 신간'을 추첨하여 선물로 드립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87zoh 32
2025년 7월 26일 5:23 오후노벨상 따게 해준다하고 협상하자!
@세기의명물 30
2025년 7월 26일 6:59 오후제발 잘 타결되어 주식시장 화산 터지길 기원합니다 😂❤
다들 계좌충만 하시고 성투하세요~~~♡
@WealthWizard-n1s 28
2025년 7월 26일 6:17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공룡10-w3d 26
2025년 7월 26일 5:54 오후대주주 양도세는 그대로 50억으로 두고 배당소득세 분리과세 해야 합니다.
@HOCho-um2uw 24
2025년 7월 26일 7:20 오후웬일로 김작가 7월 25일 촬영분을 올려주시네요 ㅋㅋ
@주초백 23
2025년 7월 26일 6:15 오후이세무사님 여기서 뵙네요
반갑습니다
항상 도움 주시는 이세무사님 화이팅🎉🎉🎉🎉🎉🎉🎉🎉🎉
김작가님 화이팅🎉🎉🎉
@돈주신 21
2025년 7월 26일 5:31 오후세무사님 뵈러 왔어요 꾸준한 출연 항상 응원합니다 🎉
@늘푸른나무-j1r 20
2025년 7월 26일 6:05 오후이세무사님 시황 감사합니다..
@Cucumber-u4o 19
2025년 7월 26일 9:07 오후일본 관세15%하는 조건으로 미국에5500억달러 강제 투자 결정
투자이익금 90%미국이갖기로함
관세로이익보는건대략140억달러 미국투자금으로 손해보는걸 대략240억달러
@verygood81 17
2025년 7월 26일 6:54 오후이세무사님 김작가TV 영상 너무 잘 보았습니다^^이세무사님 인사이트 명쾌한 설명 감사합니다!!
@몽당연필-r6l 16
2025년 7월 26일 7:57 오후시간의 차이일 뿐, 추세의 힘으로 돌파 성공 기원합니다. 이세무사님,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소고기영포티 15
2025년 7월 26일 8:33 오후나만알고싶은 이정윤세무사님
최고최고 책샀습니당
@이재용-n2m 15
2025년 7월 26일 6:24 오후영양제,설사제 동시에 처방한 날날이 의사같네요
근본적 처방은 법인세,상속세,기업관련제도,노동관련법 등을 oecd평균으로 조정해야 4천이던 5천 바라봅니다
@라라-u9k8p 14
2025년 7월 26일 6:19 오후방갑습니다
이정윤 세무사님~~
와~~아~~^^♡♡♡♡♡♡♡
@TheWonjun33 14
2025년 7월 26일 6:21 오후김작가 티비보고 US 가입했습니다 ㅎㅎ 이세무사님 최곰
@Seoulgaga 13
2025년 7월 26일 6:18 오후주식에 대한 최고 설명 이세무사님^^
@빨간망토-x8p 13
2025년 7월 26일 10:27 오후대표님이 풀어주시는 경제와 주식과의 상관관계는 너무 재밌습니다. 김작가님, 이정윤대표님 감사합니다❤
@happyrich-joo 12
2025년 7월 27일 4:23 오후믿고듣는 이세무사님..
김작강TV에서뵈니 더 반갑습니다.
늘 유익하고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
@지혜롬이-n6r 12
2025년 7월 26일 6:21 오후두분 덕택에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결89 11
2025년 7월 26일 7:23 오후이세무사님 감사드립니다😊😊
@김행복지수 11
2025년 7월 26일 5:45 오후잘생긴 세무사님 말씀도 참 맛깔나게 잘 하시네요
쉽게 국장을 잘 풀어주시고~~
@나야나-g1x 11
2025년 7월 26일 6:50 오후국민의의무을 하지못한 세금안내고 해택만보는 사림 죄을물어야한다 놀고 게으른사람들을 위한나라는 안됀다
공평해야지
@janian5028 10
2025년 7월 26일 6:46 오후난 아직 기관투자자 외국인투자자 법인투자자 프로그램매매 공매도 거래세 내는지 의문임!!!
내면 정확하게 얼마 내는지 설마
개인투자자만 호구 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세수 확보 목적이면
@박순진-n8e 9
2025년 7월 26일 8:05 오후항상 시장의 인사이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US도 가입완료입니다~!!
@비아은총 8
2025년 7월 26일 9:25 오후이세무사님 찿아 왔어요~^^
감사합니다 ~^^♡♡
@hansooho412 8
2025년 7월 26일 7:13 오후국장은 늘 시한폭탄이 있는것 같아, 다시 돌아오고 싶지않다.
@오창영-k5h 8
2025년 7월 26일 5:54 오후감사합니다
@초코보송이 8
2025년 7월 26일 9:20 오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박현서-w5z 8
2025년 7월 27일 7:55 오후이세무사님 을 김작가 tv에서 또 뵈니 넘넘 반갑고
두분의 케미와 호흡이
주식시장의
현재 흐름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장호-t3x 7
2025년 7월 26일 5:30 오후이세무사님 받갑습니다
@이영란-l6y 5
2025년 7월 26일 10:41 오후이세무사님 ~~
역시 최고십니다!
@왕표-b5g 5
2025년 7월 26일 8:52 오후부디 미국과의 관세협정이 잘마무리 되길 기원합니다...
주말에도 이세무사님, 김작가님 덕에 좋은공부 하네요...
두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김진국-l3j 4
2025년 7월 27일 6:30 오전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frog8239 4
2025년 7월 26일 10:08 오후부자감세 안 하면 주식 시장 상승은 불가능한데 기업 죠지면서, 내 주가는 오르길 바라는 인간 형태의 무언가가 있다?
@KR.redwolf 4
2025년 7월 26일 6:15 오후이세무사님 늘 잘보고있습니다^^
@연실황-w2m 4
2025년 7월 26일 7:53 오후EU 한국의 관세 타결 뉴스에 고점이 나오면 주가는 그 이후 단기 조정기에 접어들지 싶음. 미국의 관세 부과는 글 로벌 교역을 위축시킬 가능성이 높기 때문임. 한국의 수출이 커질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신고가를 내기는 힘들거임. 조심하는게 좋지 싶음. 코스피가 역사적 신고가를 돌파하고 추세적 상승세를 유지할 려면 미국의 정책금리가 인하하거나 한국의수출규묘가 월 600억불을 돌파하여 가까운 시일내에 700억불을 달성할 환경이 조성되던지 해야 할거임. 그러나 수출 증가가능성은 낮아보이므로 코스피는 운명 은 미국의 금리정책에 따라 좌우되지 싶음
@로즈마리-g6e 4
2025년 7월 26일 8:50 오후세무사님. 여기서 또 뵙네요. 반갑습니다.
@센스쟁이-r6x6h 3
2025년 7월 26일 9:43 오후나의 최애종목 현대로템을 발굴해준 이세무사님 ❤
@윤정자-k6u 3
2025년 7월 27일 8:21 오전투자자로써 관세협상에 귀를 쫑긋,이세무사님 말씀에 귀를 쫑긋하네요.
잘되길 바래봅니다!
@김영주-m7p 3
2025년 7월 27일 12:18 오후마이너스가 많이 매꿔지고 있어요.아직 마이너스입니다.
@복강-d1c 3
2025년 8월 1일 9:58 오후8월초 정부가 주식장에 재 뿌렸다
@chocho8622 3
2025년 7월 26일 9:27 오후이세무나님 감사합니다 ^^
@think_twice_act_twice 3
2025년 7월 26일 9:08 오후세무사님 요즘 개인채널 보면 스트레스 받으시는 거 같은데.. 힘내세요
@장금wangjjoa 3
2025년 7월 26일 10:27 오후김작가님 tv에 이세무사님 나오시면 왜 더 잘생겨보이는거죠?? ㅎㅎ😊
@ycpress 3
2025년 7월 26일 10:48 오후탈출할 기회는 몇일 안남음~~
@버디니어-h7g 2
2025년 7월 27일 11:01 오전감사합니다^
@이상수-g3u 2
2025년 7월 27일 4:17 오후감사합니다~~
@mozziLee-t8j 2
2025년 7월 27일 9:23 오전이 세무사님
방송 잘 보았습니다
월간 강연회랑 다른 내용일까요?
어떤걸 들어야 할지 고민 되네용😮
@gaoh1807 2
2025년 7월 26일 10:58 오후최고👍
@장병철-h6k 2
2025년 7월 27일 6:27 오전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유길순-x5l 2
2025년 7월 26일 10:47 오후세무사님의 생각에는 지혜가 가득하네요 칠일도 안남았다에 눈길이 쏠리네요
@몽실맘-g7z3o 2
2025년 8월 1일 9:18 오후늦게 보게 됐네요 잘보겠습니다
@danielhan3948 2
2025년 7월 26일 10:08 오후가입완료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윤희-v2n 2
2025년 7월 26일 8:30 오후마스터클래스신청합니다!
@외갈이-w8k 2
2025년 7월 27일 12:42 오전이 세무사님 강의 기대됩니다
@쩌엉-s5r 2
2025년 7월 27일 9:59 오전이세무사님 여기서 뵈니 더 반갑습니다. 정황한 시황분석해주셔서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영우-r6n 1
2025년 7월 26일 8:48 오후너무 슆게 설명해 주니 이해가 빠르네요~
@아슈크림조아 1
2025년 7월 27일 1:22 오전화이팅!
@유길순-x5l 1
2025년 7월 26일 10:50 오후우리국민들이 협상잘되기 염원해야겠어요 경제를 생각한다면~~
@이대선VIP 1
2025년 7월 28일 1:02 오후이세무사님~좋은정보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책읽는여행자 1
2025년 7월 28일 9:53 오전잘지켜봐야겠습니다.8.1
@연보라-z8b 1
2025년 7월 28일 5:21 오후맞는말씀 오늘 장 은...ㅠㅠ
@김윤주-x2l 1
2025년 7월 27일 1:10 오전참여하고싶습니다
@부자100억-w6y 1
2025년 7월 27일 5:25 오후이세무사님 좋은 말씀 감사 합니다.
@박용민-f5e 1
2025년 7월 27일 10:33 오전안녕하세요 김작가TV 잘 보고 있습니다
이 정윤 세무사님 잘 부탁드립니다!!!
@frenchtoast0105 1
2025년 7월 28일 7:03 오전이세무사님 화이팅~~
@왕의밥상
2025년 7월 27일 6:09 오후코스피 전고점 돌파 기원합니다!! 이세무사님, 김작가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쭈니-q2i
2025년 7월 27일 2:02 오전관세 협상을 위해 정부측에서 무단히 노력중입니다 타결이 잘못 된다해도 정부의 노력은 알아 주셔야합니다
@ridett77
2025년 7월 29일 4:38 오후이세무사님.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7월 29일 4:41 오후세무사님, 김작가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