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저는 고등학생 때부터 샘 강의 듣던 30대 초반 여자인데요. 딥마인드 출간 소식과 함께 최근 올려주신 영상들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 얼굴이 여태 제가 오래봤던 모습 중 가장 건강하고, 편안해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진심으로 정말정말 예전보다 훨씬 편안해 보여요. 여러 이유겠지만, 무엇보다 가족과의 탄탄한 관계. 그 시간들이 많이 있을 수록 나이 든 사람들의 얼굴은 더 평안하고 윤기가 난다 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 요새 저도 20대 내내 생존만을 위해 달려 오다가, 이제 스탑하고 내 목적은 뭔지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 샘의 소식을 들으니 너무 반갑네요. 책 예약 주문했는데... 기다리고 있어요 :) 아무튼 감사합니다. 같이 성장하고 나이 들어가는 기분 참 좋네요.
롬팔이팔을 보다가 김미경대표팀 영상보고 정말 많이 놀랐어요.. 얼굴이 너무 편해보이시고 좋아보이셔서 무슨일인가 영상을 들었는데 역시…. 하나님을 만나셨네요. 보는 내내 소름이 돋을 정도로 감동적이고 은혜로웠습니다. 저도 기독교인이지만 늘 세상과 하나님 나라 사이에서 갈등하고 질팡거리며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헷갈리는부분이 참 많았었는데. 대표님 책 꼭 읽어보고싶어요. 구독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이 대표님을 통해서 나타나시고 일하시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근 5년간 제가 겪은 일들이라 공감이 많이 되요. 집에 가고싶다…를 듣는순간 너무 눈물이 나고 마음이 먹먹해졌어요. 저도 지금은 휴직 후 나에게 응원하며 사랑해줬는데 그게 바로 딥마인드 장착한거였네요. 앞으로 이 마음으로 길게 행복하게 나랑 살아볼께요! 무엇보다 예약구매고고!!!!
많은 시간 겪었을 자기고통의 시간이 보이네요. 강사란 직업이 그런거죠. 보여주는 직업,보여줘야하는 직업이니까요. 더 많이 도전하고 실패하는 만큼 강의 소재는 늘어나겠지만 그 고통과 좌절은 온전히 강사님 몫이겠죠. 응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인생을 살아가는 거 아니겠어요?
딥마인드. 감사와 인정으로 시작하는 딥마인드. 그것이 나를 살리고 상대를 살리고 모두를 살리는 일이라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던 코로나이후의 제 삶입니다. 김미경선생님이 그때 항상 함께 했었지요..짹짹이로~~ 감사합니다. 나를 사랑하는게 가장 멋진 딥마인드라는 것을 알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
자신이 인생의 주인이되어 열심히 나아가는 모든이의 발걸음은 다 맞습니다. 어느순간 이 길이 아니다라는 느낌이 든다면 그당시 채워야만 했던걸 다 채웠기에 다음챕터, 다음 길이 보이는 걸꺼예요. 그 자리에서 그간 잘못 살았다거나하는 후회는 하지 말았으면 해요. 모두가 그때는 그게 다 최선 이였을테니까요. 나는 현재 완성채가 아니고, 죽는 그날까지 쭉 진행형일테니, 인생은 이렇게 살아야 한다고 정의한다는것 자체가 모순일수도 있겠지요. 부족한 면을 채우고 많은건 덜어내고 하며 자신의 길 위의 점과 점을 연결하며 나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을 다 보고 쓴 글이 아니라 윗 내용과 좀 다를수도 있겠다만 잇 마인드 이야기를 듣다가 생각이 났어요. 삶에 적극적인 미경샘을 보면서 늘 힘 얻어갑니다.
미경 선생님의 오랜 팬이에요. 선생님 이 책을 쓰시기까지 용기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힘겨움을 이렇게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계에 서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의 유언이 미경 선생님을 통해 이 세상 많은 슬픔과 상처와 낙망한 사람들에게 전해지고 다시 살아나게 하는 귀한 말씀이 되길 기도합니다. 영상 볼 때마다 선생님 위해 짧게라도 기도할게요. ❤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 갈라디아서 2 : 20 )
결국 딥마인드는 과거의 나는 죽고 오직 그리스도로 새사람이 되어 복음으로 사는 것임을 상기합니다.
자아의 정체성, 나를 세우는 것이 아닌 예수그리스도로 다시 태어나 살아 갈 김선생님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김미경선생님,, 예전부터 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에너지있던강의를 무척좋아했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때 선생님께서는 온전히 세상쪽으로 서계신거같아 곧 예수님을 만났으면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이제서 조금씩 하나님의 쓰임이 되시는거같아 다시한번 강의듣고 눈물이나네요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sebeen3754 29
2024년 11월 10일 5:34 오후선생님 저는 고등학생 때부터 샘 강의 듣던 30대 초반 여자인데요. 딥마인드 출간 소식과 함께 최근 올려주신 영상들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 얼굴이 여태 제가 오래봤던 모습 중 가장 건강하고, 편안해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진심으로 정말정말 예전보다 훨씬 편안해 보여요. 여러 이유겠지만, 무엇보다 가족과의 탄탄한 관계. 그 시간들이 많이 있을 수록 나이 든 사람들의 얼굴은 더 평안하고 윤기가 난다 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 요새 저도 20대 내내 생존만을 위해 달려 오다가, 이제 스탑하고 내 목적은 뭔지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 샘의 소식을 들으니 너무 반갑네요. 책 예약 주문했는데... 기다리고 있어요 :) 아무튼 감사합니다. 같이 성장하고 나이 들어가는 기분 참 좋네요.
@sophiekim7622 27
2024년 11월 20일 12:38 오후롬팔이팔을 보다가 김미경대표팀 영상보고 정말 많이 놀랐어요..
얼굴이 너무 편해보이시고 좋아보이셔서 무슨일인가 영상을 들었는데
역시…. 하나님을 만나셨네요.
보는 내내 소름이 돋을 정도로 감동적이고 은혜로웠습니다. 저도 기독교인이지만 늘 세상과 하나님 나라 사이에서 갈등하고 질팡거리며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헷갈리는부분이 참 많았었는데. 대표님 책 꼭 읽어보고싶어요.
구독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이 대표님을 통해서 나타나시고 일하시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curlyu 22
2024년 11월 8일 12:24 오후근 5년간 제가 겪은 일들이라 공감이 많이 되요. 집에 가고싶다…를 듣는순간 너무 눈물이 나고 마음이 먹먹해졌어요. 저도 지금은 휴직 후 나에게 응원하며 사랑해줬는데 그게 바로 딥마인드 장착한거였네요. 앞으로 이 마음으로 길게 행복하게 나랑 살아볼께요! 무엇보다 예약구매고고!!!!
@복땡이-d4c 13
2024년 11월 8일 12:22 오후지혜와 현명함으로 방향을 잘 바꾸셨습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해지실거여요
저는 김미경학장님 응원합니다~ !!!
@MKTV 13
2024년 11월 6일 3:17 오후👩🏻🦱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내가 원하는 삶을 살고 있나요?
🎇【김미경의 딥마인드】는 11월 4일~11월 13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념으로 김미경 저자의 명언이 담긴 우드스탬프를 증정합니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시 이벤트 종료. 300p 차감)
📖【김미경의 딥마인드】는 11월 14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4665141
예스24 :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36727712
알라딘 :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51442126
〰〰〰〰〰〰〰〰〰〰〰〰〰
🔶 【MKTV 멤버십 가입】을 환영합니다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aGfDaiM-pM1l-SXYpq37Q/join
✔ 선한 영향력에 함께하는 멤버십 혜택도 확인하세요
💛 카카오플러스 친구 【김미경TV】 7만명이 함께 합니다
✔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김미경 강사님 사칭> 주식투자 피싱사기에 주의하세요⛔
김미경TV MKTV의 출연자는 카톡/텔레그램/밴드/주식방 등을 통한 투자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만일 이러한 시도를 경험하셨다면, 모두 사칭이니 피해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하는 삶을 위한 미라클 루틴, BOD 함께 해요!
👉🏻 https://bit.ly/3Af3w4e
🔶 미경쌤의 진짜 일상은? 【김미경의 인스타그램】
👉🏻 https://bit.ly/2KhMghw
@체크쨩-s 8
2024년 11월 8일 8:00 오전많은 시간 겪었을 자기고통의 시간이 보이네요. 강사란 직업이 그런거죠. 보여주는 직업,보여줘야하는 직업이니까요. 더 많이 도전하고 실패하는 만큼 강의 소재는 늘어나겠지만 그 고통과 좌절은 온전히 강사님 몫이겠죠. 응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인생을 살아가는 거 아니겠어요?
@taishunli2869 8
2024년 11월 8일 7:52 오전김미경선생님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낭독을 들으면서 마음이 뭉클~
@sanuk-x1l 7
2024년 11월 22일 9:19 오전지식인사이드 딥마인드 영상 잘 봤어요. 경쟁만 부추기는 사회도 바뀌었음 좋겠어요🙏
@kyongmichung4521 6
2024년 11월 8일 8:06 오전인마인더 딥마인더 너무 클리어 합니다. 제가 요즘 이것들과 싸우고 있는중인데 이길힘을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아-음악아 6
2024년 11월 12일 12:47 오전[지우개로 지우고 새로 쓰는 네가 너다! 몇 번이고 지워도 되니 겁내지 말고 다시 써라!]
저의 삶을 생각하니 마음이 울컥했습니다.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작심삼일이라도 계속 반복하면 결국 인생이 변할 수 있겠지요.
매일 작은 결심을 하고, 여러 번 반복하다 보면 작은 습관들이 작은 관심사를 이룰 겁니다.
중요한 건 계속해서 포기하지 말아야겠습니다.
한 번, 두 번,,, 열 번 작심삼일을 반복하다 보면 어느새 목표에 가까워질 수도 있겠지요
작은 결심이 반복될 때 습관이
습관이 쌓여서 인생을 살아가는 데 원동력이 될 겁니다.
포기하지 말고 잇마인드가 매일 하는 비교와 열등감, 비난의 말들은 지우개로 지워버려야겠습니다.
딥마인드♥ 말씀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tvjeong2327 5
2024년 11월 8일 7:45 오전딥 마인드 너무너무 공감이 되었고 끝까지 저의 멘토이십니다^^
영상 너무 일하시는 모습까지 찍어주셔서 감사감사드려요^^
@여가연8 5
2024년 11월 8일 8:35 오전존경합니다
김미경 강사님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홍순희 엄마의 삶이 위대한 만큼
그딸들도
훌륭합니다
나도
홍순희 여사의 정신과 삶을
본받기위해 오늘도
힘차게 일어섭니다
😊
@TV-hk4xz 5
2024년 11월 8일 1:43 오후이런 영상 기다렸어요. 같이 차 마시듯 깊은 이야기하고 마음 나누고 격려하고 그런 영상이요! 팬들이 있다는 거 알아주세유~~^_^
@chung_olam 4
2024년 11월 8일 12:02 오후딥마인드.
감사와 인정으로 시작하는 딥마인드.
그것이 나를 살리고 상대를 살리고 모두를 살리는 일이라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던 코로나이후의 제 삶입니다.
김미경선생님이 그때 항상 함께 했었지요..짹짹이로~~
감사합니다. 나를 사랑하는게 가장 멋진 딥마인드라는 것을 알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
@js6372 4
2024년 11월 8일 5:27 오후감동입니다
@smile_eday 4
2024년 11월 8일 12:39 오후낭독 너무 좋아요!! 좋은 책 너무 감사합니다❤
@randel9723 4
2024년 11월 14일 6:48 오후진솔한 이야기에 눈물이 났어요. 마음을 울리며 내 안의 "딥 마인드"와 마주해야 한다는 것. 이번에도 스스로를 들어올려주셔서 감사해요
@enz1590 3
2024년 11월 9일 4:32 오전위기의 내 자신 내 가정 우리나라를 살리려면 딥 마인드로 가야 하겠네요🎉 어머니가 진정 바로 서 있으면 자녀들이 바뀌고 니라가 바로설 것이라 생각 됩니다!! 우리나라 엄마들을 물질계에서 정신계로 인도해 주시는 진정한 멘토이신 김미경 선생님❤
@민정-d7v 3
2024년 11월 8일 3:54 오후요즘 제삶이 앞뒤가 콱콱막혀버린듯해서 귀찮치만 오후에 단풍보며 걷기 한시간해요ᆢ
오늘도 산책한후 미경쌤의
영상보는데 맘이 찡~~해지네요
잇마인드ㆍ딥마인드!!!
마음의소리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존경해요❤
@mskhartwatercolourwithmisu8598 3
2024년 11월 13일 3:06 오전자신이 인생의 주인이되어 열심히 나아가는 모든이의 발걸음은 다 맞습니다. 어느순간 이 길이 아니다라는 느낌이 든다면 그당시 채워야만 했던걸 다 채웠기에 다음챕터, 다음 길이 보이는 걸꺼예요. 그 자리에서 그간 잘못 살았다거나하는 후회는 하지 말았으면 해요. 모두가 그때는 그게 다 최선 이였을테니까요. 나는 현재 완성채가 아니고, 죽는 그날까지 쭉 진행형일테니, 인생은 이렇게 살아야 한다고 정의한다는것 자체가 모순일수도 있겠지요. 부족한 면을 채우고 많은건 덜어내고 하며 자신의 길 위의 점과 점을 연결하며 나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을 다 보고 쓴 글이 아니라 윗 내용과 좀 다를수도 있겠다만 잇 마인드 이야기를 듣다가 생각이 났어요. 삶에 적극적인 미경샘을 보면서 늘 힘 얻어갑니다.
@1ozshow 3
2024년 11월 8일 10:56 오전보석같은 분
@홍미영-c9v 2
2024년 11월 14일 12:11 오후64년생 홍미영 입니다
나의 멘토이자 인생의 선생님
이십니다 늘 책과 강연들으며
딥 마인드 성징을 하고있는
일인입니다 감사합니다!!
@tvjeong2327 2
2024년 11월 8일 8:34 오전나중에 우리 다음 세대에게 강사님을 소개하고 기억한다면 열정! Passion!이란 단어로 기억할 것 같습니다. 강사님 오래오래 저희 곁에 있어주세요 강사님 때문에 매일 힘을 얻고 살아왔습니다. ^^
@NH란 2
2024년 11월 10일 7:45 오후현재사업실패하고 동시에자존감이많이꺾여있는데 반가운 문자가왔더라구요 김미경작가님의신작출간소식이요 꼭 책을보며 또다시용기를가져보고싶어요
@김영선-b8i 2
2024년 11월 21일 7:52 오전🎉축복합니다
롬팔이팔을 통해서 귀한 통찰력을 배웠어요
딥마인드 실천합니다 🎉
@콕콕-bo1 2
2024년 11월 8일 9:20 오전잔잔하고 담백하게 읽어주시는 글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meeiyingChinese 2
2024년 11월 8일 3:02 오후김미경강사님 어머님의 이야기에 뭐라위로의 이야기를 드려야할지 마음이 무겁습니다. 성함을듣고 깜짣놀랬습니다. 저의 친정엄마성씨와 성함이 뒤글자만달라서요 같은 홍씨 항렬이 같은가봐요. 엄마에게 자주 전화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의도 5남매인데 저의들 키우시느라 식당을하시면서 고생을 많이 하셔서 지금도 어께와 허리가 아프시다고 하시는데 연락도 자주못하고있는 제가 참 그러네요. 영상잘봤습니다. 딥마인드의 명칭은 김미경강사님에게 처음 알게됐지만 제안에있는 딥마인드를 잘활용해서 인마인드를 컨추럴하면서 내적 외적성취를 모두 잘이끄는 삶을 살아가기위해 사랑하며 이해하며 살겠습니다.
@Korean_jennifer_ 1
2024년 11월 14일 10:24 오후지우개로 지우고 다시 쓸게요❤
@소나무-l6d 1
2024년 11월 8일 8:46 오후한편의 영화를 보는것같습니다♡
@let2b 1
2024년 11월 22일 2:12 오후미경 선생님의 오랜 팬이에요. 선생님 이 책을 쓰시기까지 용기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힘겨움을 이렇게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계에 서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님의 유언이 미경 선생님을 통해 이 세상 많은 슬픔과 상처와 낙망한 사람들에게 전해지고 다시 살아나게 하는 귀한 말씀이 되길 기도합니다.
영상 볼 때마다 선생님 위해 짧게라도 기도할게요. ❤
@고다경-z4t 1
2024년 11월 8일 8:49 오전미경쌤~
한동안 저 자신을 찾는다고 몰입하다 보니 미경샘 방송을 못 들었어요.
오랜만에 수척해진 선생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굳은 신념과 믿음으로 힘든 시절을 몸소 겪으며 마지막 순간까지 위대한 삶을 살아내 주신 이 시대의 어머니 상으로도 충분한 홍여사님을 존경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 기원합니다.
미경쌤의 정신적 지주셨던 어머니를 떠나 보내고 항상 앞만 보고 전력질주하던 경주마가 갑자기 멈춰 버리니......ㅜㅜ
앞으로도 딥마인드 장착하시고 항상 우리 곁에서 혼내키고 다독이면서 정신적 선구자가 구세주가 되어 주세요.
이제는 미경쌤 자신도 돌보시면서~~❤❤
저도 현재 쉬어가라고 하네요.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중~~ㅎ
@mljhhjkok 1
2024년 11월 20일 12:44 오후여러번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송이-y2j 1
2024년 11월 8일 4:43 오후예약구매 했어요
빨리 책이 왔으면 좋겠어요❤
@장미-q3z 1
2024년 11월 8일 8:32 오전감사합니다 😂
@강마리-t9l 1
2024년 11월 8일 12:05 오후선생님도 절망하실수 있어요
그래야 저희를 더 이해하시고
다른 인생의 해법을 강연해주실수
있으실테니까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함께 오래 성장하고 싶어요
@Jek-z8x 1
2024년 11월 25일 9:52 오전롬팔이팔 규장 여진구 대표님과 나누신 영상이 뜨자 단숨에 바로 보았습니다.
마치 김선생님에 대하여 오래전 바램에 하나님 응답하심같이 반색하며 기뻤습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 갈라디아서 2 : 20 )
결국 딥마인드는 과거의 나는 죽고 오직 그리스도로 새사람이 되어 복음으로 사는 것임을 상기합니다.
자아의 정체성, 나를 세우는 것이 아닌
예수그리스도로 다시 태어나 살아 갈 김선생님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도로시-y8d 1
2024년 11월 8일 10:23 오전뭉클합니다. ❤❤❤
@soleo7373 1
2024년 11월 8일 8:44 오전존경합니다 미경쌤
@js-pm1pg 1
2024년 11월 24일 9:52 오후김미경선생님,,
예전부터 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에너지있던강의를 무척좋아했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때 선생님께서는 온전히 세상쪽으로 서계신거같아 곧 예수님을 만났으면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이제서 조금씩 하나님의 쓰임이 되시는거같아 다시한번 강의듣고 눈물이나네요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김혜림-x5s7c 1
2024년 11월 23일 6:07 오후소중한것을 잃어버리면 허탈과허무로 욕심이 안생기고,
지킬것이 많으면 책임감으로 욕심이 생기는거 같아요...
저도 가족을 잃고는 물욕이 없어지고...남들의 가진것들이 그다지 부럽지가 않네요...
@나나-c8o 1
2024년 11월 28일 10:17 오후감동입니다 딥마인드로 끌고가는 삶 깊은 도전의 메시지가됩니다 !
@papyrus-b5w 1
2024년 11월 24일 9:31 오후축복합니다🎉🎉🎉
@장순영-l8e
2024년 11월 30일 11:33 오후방가킁
아앗곡
@불라아방
2024년 11월 8일 1:21 오후위로가 됩니다 😊
@에테르-d9l
2024년 11월 10일 1:29 오후눈물나요 ㅠ
@djpumma
2024년 11월 8일 9:18 오전진심 존경합니다
@TV-tf5hb
2025년 5월 23일 10:58 오후응원합니다
@k22-FNK
2024년 11월 28일 9:05 오전돌이켜 보건데, 직장에서는 개인의 열정 열심 부지런함 등이 동료들에게 부담과 불편감을 주는 것 같다.
@정은미-k9w
2024년 11월 8일 8:46 오전오늘도 감사칭찬반성의 단어로 시작하는 아침이예요~화이팅 입니다^^
@김영선-b8i
2024년 11월 21일 7:52 오전지혜와 계시가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김태림-r3l
2024년 11월 9일 10:28 오전사랑합니다.
@장경순-e6d
2024년 11월 8일 9:52 오전,,,.
@자유-x1y
2024년 11월 8일 9:38 오전나름 내 노후의 삶을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하며 살고 있었는데 손자가 태어나며 내게 중요했던 것들보다 손자 보는일이 중요해지면서 나의 공부를 포기해야 할까 라는 갈림길에 있었는데
강사님의 이야기를 듣고 어찌해야할지 방향을 알게 되었네요
지금 가장 중요한일이 무엇인지에 우선순위를 두고 그리 중요하지 않은일은 잠시 미뤄두기로...
감사합니다...
강사님의 또 다른 멋진 모습을 알게 되는 시간이었네요
빨간옷도 영상도 너무 멋지세요...
또 다른 강사님의 매력을 깨닫게 되는 시간 입니다
@김석-s2r
2024년 11월 8일 9:47 오전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생각이 더 많이 오고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것을 깊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힘들게 오렵게 살았다고 하지만 그것이 내 생각이었는지 모릅니다만 삶의 어려움을 알지만 그것을 말을 한다는 것은 글쎄요 축복합니다 😻
@Taesaja1404
2024년 11월 11일 7:30 오전미경쌤,,
"다 이유가 있겠지!"
미경쌤은 대중들에게
살아가는데 ....
당신은 H2O 엿어요
3년전 내 인생 노트에
[김미경 1965년생]
내 동시대인물
김미경쌤 적어뒀죠
내겐 산소같은 당신이 김미경쌤이랍니다 ❤
@노순연-n4f
2024년 11월 12일 8:53 오전김미경하면 열정이 생각난다